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그동안 울 베어스에게 5월이라는 달은 두 가지로 기억됐습니다..오월동주와 오월악몽..ㅠㅠ
5월만 되면 붕붕~ 맹타를 휘두르던 두목곰 김동주 선수와 5월만 되면 이상하게 모든 것들이
다 꼬여버리던 팀의 모습..그렇게 두 가지가 바로 베어스의 5월이었습니다..두목곰의 얼굴은

기억조차 나지않는 지경이 됐지만..ㅠ 팀에게 악몽이었던 그 5월은 어디로 갔는지 이젠 도통
보이지가 않습니다..^^ 한 가지는 참 슬픈데 한 가지는 참 기쁘고..뭐 그런 5월이라는 말이죠.
모든 언론과 모든 해설자와 모든 야구인이 앞다투어 찬양하고 있는 5월 베어스..정말 상상도
못 했던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ㅎㅎ 이럴수록 경거망동은 절대 금물..언제나 조심조심..ㅋ

지난 삼성과의 경기에서의 모습보다는 못 미쳤지만..그래도 호투를 해준 선발 니퍼트 투수와
공격이면 공격..수비면 수비..모든 면에서 다 훌륭하게 해내고 있는..민병헌 선수를 비롯하여
다른 모든 선수들의 합작으로 이뤄낸 6연승..정말 반짠반짝!! 아름다웠던..오늘 경기였습니다.





프라이드치킨이 있었는데..ㅠㅠ 닭은 안 먹어서 패스..ㅠㅠ



부탁해요~!!





아빠는 강하다~!!



저 왔어요~!!





손션 님에게 배트를 선물받는 맹구 씨





너, 곧 FA라며..울 팀 올래..?? <- 이러시는 거 아냐..??



오늘 이렇게 홈런 칠 거야~!!







오늘도 부탁해요~!!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이종욱 선수의 배트를 봐주던 홍포





우와~ 심판진..대박이다..이런 일이..?? ㅋㅋㅋ



끼 부리는 맹구..?? ㅋㅋㅋㅋㅋ



4월 MVP로 뽑힌 유희관 투수와 민병헌 선수





홍 주장님..참 조신하게 축하해주시네요..^^





축하해..팍~!!







홍 아저씨..ㅠㅠ



니퍼트 파트너 김재환 포수





식중독은 다 나았는지 모르겠네..?? 벌금도 안 내고..좋겄다





볼 빨간 투수



치어 언니들이 관람을 하고 있습니다..반가워요..언니들~!!



그냥 치면 안타요~!!





1루 관중석을 향해 인사를 하는 종박..^^



잘가종박..그립손션



2회 초, 실책으로 그만..ㅠㅠ



인사하는 시헌 님..얼굴 뭉개져서 죄송..^^;;



유니폼 잘 갖고 계시어요..다시 손잡고 올지 모르잖아요..^^



2회 말, 민뱅..쓰리런~!!



ㅋㅋㅋㅋㅋ



아이고 나 어쩔~!!





아깝다~!!



열응하는 다이노스 팬들..멋지심..^^





수비도 어찌나 잘 하셨는지..대단해요~!!



헤이, 보이..굿잡~!!





아, 시원해~~



이분..요즘 참 맘에 들어요..^^



나도 쳤어..홈런~!!



열심열심 중계열심..^^



나도 홈런이라요~!!





오랜만에 나오신 용찬 선수..ㅋ





오재원 선수..왜 저런..?? ㅎㅎㅎㅎㅎ





요즘은 뭐 그냥 점수가 대량으로 팍~!!







입단동기..둘 다 정말 잘하고 있어서 넘 좋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