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22020  이전 다음

  •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여덟 점차로 대패를 당한 베어스..하룻만에 열 점차로 대승을 거뒀네요.

1승 1패..장군이면 멍군이다..?? 승부를 다시 원점으로 만들며 마산으로 내려갑니다..ㅎㅎㅎㅎ

 

오늘도 박건우 선수의 홈런으로 선취점을 얻어낸 베어스..그러나 바로 역전을 허용, 이후 다시

동점과 재역전을 당하며 경기가 실타래처럼 얽히는 듯 했으나 6회 말, 최주환 선수의 만루포를

포함 무려 여덟 점이 쏟아지며 빅이닝을 만드는데 성공했습니다..이렇게 오늘 경기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 최주환 선수에게 큰 박수를 보내며 마산에서의 2연전도 큰 기대를 해봅니다..^^

 

덧, 사진 몇 장 안 됩니다..왜냐..?? 늘 앉던 자리도 아니고 응원하느라 사진 찍을 겨를 없음..ㅋ

 

 

반드시 이루길..^^

 

 

플레이오프 2차전..경기장 들어가기 전에

 

 

이 냥반, 오셨네..?? ㅎㅎㅎㅎㅎ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쫄지마, 류지혁~!!

 

 

양꼬치엔 칭다오 님이 오늘 시구..ㅎㅎㅎ

 

 

이서진 씨 안 부러운 보조개..^^;;

 

 

 

승리의 남신 되셨네요..ㅎㅎㅎ

 

 

3루타..??

 

 

아니. 비디오 판독결과 홈런이래..ㅎㅎㅎ

 

 

 

그런데 3회 초에 바로 역전 허용..ㅠㅠㅠㅠㅠ

 

 

 

 

 

아픈 만큼 성숙해진대..^^

 

 

 

 

김재환 선수의 쓰리런~!1

 

 

 

 

손션 님 야구 넘 잘함..악마같아..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호수비로 아웃시킨 오재원 선수..그런데 상대 팀이 비디오 판독을 신청해서 대기 중

 

 

 

5회 초, 역전 투런홈런포 허용..ㅠㅠ

 

 

 

 

그렇다면 우리도..?? 만루홈런..ㅋㅋㅋㅋㅋㅋ

 

 

 

 

 

 

 

 

재호 엄마 시게코 씨의 열렬한 응원이 시작됐네요

 

 

몸에 맞는 볼로 나간 김재호 선수..최금강 투수, 그러지 말란 말이야.......

 

 

 

아프지 마요

 

 

대승이다..1패 후 귀중한 1승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베리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19 03:37 신고

    오 잠깐 보고 있을 때 엔씨가 이기고 있길래 엔씨가 이길려나 했는데 안 본 사이 엄청난 일이 많았었군요!

    롯데는 패배해서 쉬고 있지만 연전연승하시길 기원합니다!

  2.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19 08:09

    울조카랑 이름이 같은 최주환선수...늘 뭔가 될듯될듯 하면서 안되는거 같아 안타까웠는데 올 한해 성적도 좋고 이렇게 중요한 순간에 만루홈런으로 이름 석자 확실히 각인시켜준거 같아 뿌듯하네요^^

  3.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19 08:51

    이겨서 넘 좋으네요~~~ 덕분에 3차전 잘 보고 오겠습니다!! ^^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20 16:17

    비밀댓글입니다

  5. 신이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22 00:48

    덕분에 1,2차전 넘 잼나게 봤습니다^^
    마산서 끝나서 다행이네요...
    재선형하고 한국시리즈때 또 뵜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잠실야구장에 열린..플레이오프 1차전 관전후기는 제목이 곧 내용이 되겠습니다..ㅠㅠ

직관이든 집관이든 오늘 야구를 보신 분들이라면 굳이 설명을 안 해도 다들 아시겠지요..??

하긴 울 베어스가 1차전에서 이기면 그게 정상이 아닌 거..?? 2차전에서 반드시 이깁시다~!!

 

 

늘 보던 스타일의 플래카드..ㅋ

 

 

경기 전, 여기저기 이벤트가 있어서 참여하러 다녔어요..ㅋㅋㅋ

 

 

야구장에 온 테임즈 선수

 

 

올해 포스트시즌 표는 아주 깔끔한 거 같아요

 

 

 

경기 전, 박건우 선수의 20-20 시상식

 

 

이현승 투수의 500경기 출장 시상식

 

 

엔트리 소개

 

 

 

 

 

 

 

 

경민이 형의 파이팅을 기원합니다~!!

 

 

떨리지..??

 

 

오늘 시구는 불사조 박철순 투수

 

 

 

아, 사진이 흐릿..ㅠㅠ

 

 

 

 

 

허경민 선수 아버지

 

 

 

시작이 좋았는데 말이죠

 

 

류지혁 선수의 실책으로 두 점을 내준 3회 초

 

 

 

포스트시즌 출장 첫 안타와 타점을 올린 류지혁 선수..이때까지는 그래도 좋았는데..ㅠ

 

 

 

 

스크럭스의 만루홈런..이전에 또 한 번의 실책이 있었지요..ㅠㅠ

 

 

대놓고 가격 높여 표를 팔아라..앱

 

 

 

함덕주 투수..아주 잘 막아줬는데..ㅠㅠ

 

 

제발 시리즈 끝까지 아프지 말길.......

 

 

 

기분 좋은 테임즈 선수

 

 

8회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

 

 

 

 

타이어의 주인공은 더스틴이 아닌 스크럭스..ㅠㅠ

 

 

 

 

시장바구니와 방석 그리고 담요 득템..ㅋㅋㅋㅋㅋㅋㅋ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빽하인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18 12:24

    언니 제목이...딱이네요......실책두개와 슈퍼캐치로 갈린승부....ㅠㅠ
    오늘은.......우리 바램이 이루어지겠죠~~~? ㅠㅠ

  2.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18 14:01

    롯데와 엔씨 경기때문에 목빠지게 기다렸는데 너무 우리답지 않은 경기로 첫판을 내주는걸 보니 속이 많이 상했습니다. 한국시리즈 일정 맞출려고 휴가 다 내놓고 준비중인데...제발 오늘부터 연승으로 광주로 향했으면 좋겠네요~~~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비록 역전패를 당하면서 약간의 아쉬움을 남기기는 했으나 이 약간의

아쉬움이..포스트시즌에서 좋은 결과로 나타날 것임을 믿어의심치 않으며..시즌 내내 열심히

뛰어준 울 선수들에게..박수를 보냅니다..가을에도 야구하는 베어스..어차피 우승은 누구..??

 

 

유종의 미~!!

 

 

 

위팬 호갱..ㅠㅠ ㅋㅋㅋㅋㅋㅋㅋ

 

 

9월 MVP로 선정된 두 선수..축하하여요

 

 

 

 

 

수염 스타일이 좀 달라진..??

 

 

 

1회 말에 참 좋았는데 점수를 못 낸..ㅠㅠ

 

 

 

어억~!! 3회 말, 2루 베이스로 들어가던 박건우 선수..공에 얼굴을 맞고 쓰러졌네요..ㅠㅠ

 

 

 

다들 난리..팬들도 난리..ㅠㅠ

 

 

 

많이 아픈 박건우 선수..ㅠㅠ

 

 

띵한 모습입니다

 

 

다행히 뼈에는 이상이 없다고..ㅠㅠ

 

 

누구여요..는 케이윌..ㅋㅋㅋ

 

 

오늘은 깜찍모드..??

 

 

 

홈런~!!

 

 

 

 

 

고창성 선수가 야구장에 왔답니다..근황을 물어보니 10월 15일에 호주에 간다더군요

호주리그에 합류한다고 합니다..구대성 선수가 있는 구단에서 뛸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곳에서 야구 잘해서 다시 국내로 복귀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항상 응원합니다~!!

 

 

 

 

 

좋았는데..^^

 

 

 

 

 

수원경기 보시는 중..??

 

 

 

투수 김명신

 

 

투수 이용찬

 

 

축하합니다~!!

 

 

투수 함덕주

 

 

으으으~!!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마지막 타자는 이분..^^

 

 

 

네네~

 

 

 

 

 

 

선수단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래도 다행..ㅠㅠ

 

 

 

 

즐거운 김태형 감독

 

 

즐거운 이현호 투수..뭐가 즐거워요..??

 

 

 

장원준 투수도 즐거워 보입니다..ㅎㅎㅎ

 

 

 

 

 

삼총사 모였다..ㅎ

 

 

 

신성현 선수..내년을 기대합니다

 

 

허경민 선수에게 잘생김이 보이네요..??

 

 

 

 

 

포스트시즌에서도 멋진 모습을......

 

 

 

 

 

 

 

 

쫄지말고 잘하지혁~!!

 

 

 

오늘도 찾아오신 손님 곽빈 투수..ㅎㅎㅎ

 

 

영상을 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보는군요

 

 

 

그럼요..^^

 

 

 

 

응원합니다~!!

 

 

오후 2시에 경기를 시작해서 모든 행사를 다 끝냈는데도 환함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드비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04 00:17

    한시즌 고생 많으셨어요 ^^ 코시에서 꼭!

  2. Kat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04 06:40

    어제 두산팬들 코시처럼 왔는데 니퍼트 내려가고부터 경기력은 너무 했어요 ㅠㅠ 올 한시즌도 야구부인님 덕분에 사진 너무 잘 봤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려요. ^^

  3.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10 11:08

    올 한해 고생 많으셨구 감사했습니다. 남은 포스트시즌도 잘 부탁드립니다~~~^^(야구부인님과 베어스 모두에게요^^)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하고 안개구름 같았던 올 시즌 프로야구..드디어 울 팀의 시즌 순위가

결정됐습니다..2015년 타이어뱅크 KBO리그 정규시즌을 3위로 마감한 두산베어스..2년 만에

가을야구 무대에 올라가게 됐다는 사실..ㅎ 작년 한 해를..너무나도 아쉽게 끝낸 우리로서는

주인공의 한 사람으로서 당당하게 포스트시즌에 참여하게 된 것이..기쁘고 행복할 따름이죠.

 

지난 9월 11일, 6대 0으로 앞서고 있는 가운데 우취됐던 그 경기가 오늘 울 팀 마지막 경기로

열렸습니다..(당시 경기 포스팅: http://lystjc.tistory.com/1122) 그 경기가 우취가 됐었을 때

울 팀은 하늘이 버린 팀이라면서 운이 없음을 다들 비통(?)하게 생각했는데..그 경기는 원래

우리가 이기는 경기였음이 분명했는가 봅니다..ㅎㅎ 9대 0으로 대승을 했으니 말입니다..^^;

 

오늘 경기 전까지 3,4,5위가 결정되지 않았는데..울 팀이 이렇게 승리를 거두면서..3,4,5위가

한 번에 딱 결정이 났습니다..와일드 카드 경기의 부담감을 갖고 있는 4위가 아닌 3위가 되어

포스티시즌 직행열차를 타게 된 것이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네요..ㅎ 그동안 열심히 뛰어준

울 선수들과 열렬하게 응원을 해준 팬들..남은 경기를 위해 우리, 투혼을 더 펼쳐보자구요~!!

 

 

올 시즌 마지막 경기는 우취됐던 경기를 재개하는 것으로 선발 라인업은 저렇습니다

 

 

지난 9월 17일에 홍성흔 선수가 나왔을 때 만루상황이었는데요 그때 지인과 유니폼 내기를

했는데..ㅎㅎ 바로 만루홈런을 날려주셔서 유니폼을 득템했지요..오늘, 주문한 거 받았어요

 

 

스포티비 이 향 아나운서..하두 자주 봐서 이제는 서로 인사를 나누고 있네요..^^

 

 

 

 

9월 MVP는 박건우 선수와 이현호 투수인데요..이현호 투수는 오늘 선발이라 시상식은 불참

 

 

축하합니다~!!

 

 

뒤이어 홍성흔 선수에 대한 시상식도 열렸습니다

 

 

 

정말 축하하옵니다..^^

 

 

 

꽃을 든 남자..ㅋ

 

 

 

앗~!! 꽃범호가 꽃을 들고 나타났다~!!

 

 

 

 

뭐하시는겨..??

 

 

 

지난 번 우취됐던 경기처럼 잘 던지자~!!

 

 

오늘 시구는 신아영 아나운서입니다

 

 

 

 

1회 초, 호수비로 안타성 타구 세 개를 막아내면서 선방을 한 베어스 수비수들~!!

 

 

초반부터 흔들리기 시작한 홍건희 투수

 

 

좋아좋아~!!

 

 

요즘 야구가 정말 잘 되는 정수빈 선수

 

 

발써 가을야구 모드에 들어간 베어스 팬들

 

 

울 팬 여러분들도 수고하셨어요~!!

 

 

 

유창식 투수가 나왔네요

 

 

두산의 허굥미니..진짜 잘해요~!!

 

 

 

박정수 투수가 나왔네요..내년에 더 멋진 투구 기대할게요~!!

 

 

 

투구폼이 예쁘군요..ㅎㅎㅎ

 

 

5와 2/3 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고 물러나는 이현호 투수

 

 

뒤를 이어 스와잭 투수가 등장했습니다

 

 

크게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열심히 응원하는 타이거즈 팬들

 

 

 

 

6회 말, 쓰리런을 날리고 홈으로 들어오는 김현수 선수

 

 

신난다..신난다~~

 

 

 

 

그래도 점수를 낼 수 있을 때까지 내야 합니다

 

 

 

민세원 아가

 

 

민세아 아가

 

 

아빠 보러 왔구나..??

 

 

모처럼 안타가 나오자 기분 좋아짐 오재원 선수

 

 

네네~

 

 

윤명준 투수..요즘 많이 좋아져서 고무적입니다..^^

 

 

 

 

우리가 이겼다구요..?? 3위라구요..??

 

 

 

번쩍~ 손을 들고 기뻐하는 김재호 선수..ㅎ

 

 

양 포수도 만세~!!

 

 

닐니리야~~~ 니나노~~~

 

 

 

 

 

ㅎㅎㅎㅎㅎ 그렇게 좋으세요..??

 

 

김동한 선수가 보이네요

 

 

 

2년 만에 가을야구를 하게 된 두산베어스

 

 

 

 

 

꼭 승리해주세요~!!

 

 

 

 

 

뭥미..?? ㅎㅎㅎㅎㅎ

 

 

경기를 마치고 인사하러 나오게 될 선수들을 기다리는 베어스 팬들

 

 

2층에도 빼곡

 

 

 

 

 

 

 

인사하는 오 캡틴

 

 

 

 

 

 

 

 

 

 

 

포스트시즌에도 잘 던지겠습니다~!!

 

 

 

가장 따뜻한 가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노래를 할게요

 

 

정말 노래 한소절을 뽑기 시작한 최재훈 선수..그러자 선수들이 뻥~ 터졌습니다..ㅎㅎㅎ

 

 

몇 번이나 이별을~~~~~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부르라고 시켜놓고 웃는 선배들..ㅋㅋㅋㅋㅋ

 

 

아, 부끄부끄~ ㅋㅋㅋㅋㅋ

 

 

 

가을남자가 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후회없는 경기를 하겠다는 허굥미니..ㅎㅎㅎ

 

 

 

더이상 올라갈 곳이 없는 그곳까지 가겠다고 하심..^^

 

 

저, 가을야구 잘 합니다..가을전어가 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올헤 제가 조금 망했지마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베테랑이 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김현수 선수가 나오자 팬들이 일제히 소리를 쳤습니다.."가지마..가지마~!!"

 

 

올 시즌이 마지막이 아니길 바라겠습니다

 

 

시즌 내내 고생한 오현택 투수도 인사를 하고

 

 

정진호 선수는 갑자기 노래를 부르겠다고 하더군요

 

 

정진호 선수의 노래가 궁금하시면..?? (http://bit.ly/1L7V4ND)

 

 

 

이현호 투수의 부모님이 오셨네요..정말 좋으시겠어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04 22:49

    비밀댓글입니다

  2. jaehe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04 23:06

    잘보고가요! 오늘 인사도 못하고 갔네요 전 209에 있어서 ㅋㅋ 수고하셨습니다 포시 준플에 뵈요!

  3. Appealma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04 23:53 신고

    두산베어스 축하드리옵니다~~~^^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05 00:02

    비밀댓글입니다

  5.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05 08:32

    올 한해도 좋은글과 사진 감사합니다^^ 초반 엄청난 기대를 하며 시작했지만 그래도 나름 선방하며 페넌트레이스를 마무리한거 같아 위로를 삼습니다. 아무튼 남은 포스트시즌도 어제 경기처럼 멋진 경기 보여줬으면 합니다. 별사랑님 올 한해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6.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05 09:12

    한 해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
    숟가락 거져 올려놓은 듯 올려주시는 현장감있는 사진들
    깨알 같은 사진들 ㅎㅎㅎㅎ 모두모두 잘 봤습니다 ^^
    갸을야구 끝나면 그 긴긴 시간을 어찌 때우려나요 ㅜㅜ ㅋ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5.10.05 10:40 신고

      더 멋지고 좋은 사진들이 인터넷에 즐비한 가운데..찾아주셔서 고마울 따름입니다..^^
      스토브 리그 기간에는 집에서 긴긴 겨울잠 쿨쿨..곰팀 팬이니 동면을 해야지요..ㅎㅎㅎ

  7. 행운목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05 17:21

    운이라는건...따라주면 좋겠지만...바라지도 않겠습니다..
    어제처럼 그냥 하는데로 척척 풀리길 바랍니다...꼬이지만 않기를...;;;
    몇회였는지..선두타자 현수선수 나가고 의지선수 플라이아웃때 더블아웃...그런경우만
    안생기길....준.플과 플레이오프....한국시리즈까지..우리선수들 갖고있는 능력대로만 잘 풀리길 바랍니다.............올 한해도 사진 잘 봤습니다.....매년 1-2번 다녀오던 직관을 올해는 한번도 못갔는데...그나마 야구부인님 사진으로 대리만족했습니다...^^ 감사합니다....한국시리즈까지 잘 부탁합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5.10.05 19:14 신고

      운도 실력이라는 말이 있잖아요..운이 막 따라와 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ㅎㅎ
      가을야구 맘껏 즐길 수 있는 그런 시간이 됐으면 좋겠네요..저도 고맙습니다..^^

  8. 박재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06 17:04

    3등 축하한다! 두산 베어스 수고 많았다! 준플, 플레이오프에서 모두 이겨서... 삼성이랑 2013년에 이어서 다시 한번 리턴매치하자. 글구...괜한 공치사로 들리겠지만, 막판에 삼성 덕분에 3등했다는 사실 잊지 말길... ㅎㅎㅎ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5.10.06 18:26 신고

      그래~!! 그렇잖아도 마지막 경기 때 삼성 전력분석원이 와서
      생색내고 갔다..자기가 넥센 분석 잘 해서 이긴 거라고..ㅋㅋ
      맨 위에서 만날 수 있길 바라면서..환절기에 건강 유의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