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김태형 감독의 야구가 이런 식이라는 것을..익히 들어서 각오는 하고 있었지만 대패..승..대패

승..그런 패턴의 경기가 올 시즌 내내 이어지고 있네요..오늘 대패했으니 내일은 승이어라..??

뭐라고 말로 표현하기도 참 징그러운 경기를..오늘도 야구장에서 직관을 하고 돌아왔네요..ㅠ

 

 

ㅎㅎㅎㅎㅎ

 

 

야구장에 도착했는데..마침 2군 선수들도 도착해서 퇴근을 하더라구요

 

 

유민상 선수, 웃는 얼굴로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퇴근했어요

 

 

 

이대로 잠들고파..??

 

 

이 향 아나운서는 좋은데 스포티비가 중계하면 승률이 안 좋다는 게 문제..ㅠㅠ

 

 

 

이 향 아나운서..요즘 야구팬..아니 남성팬들에게 초절정 인기를 모우고 있지요

 

 

ㅋㅋㅋㅋㅋㅋㅋ

 

 

 

삐딱 스와잭..^^

 

 

 

 

헉..머리 옆으로 스치는 이 볼로 스와잭은 2회에 강판..ㅠㅠ

 

 

아이고야~~

 

 

그리고 뒤이어 나온 투수가 쓰리런을 맞음..ㅠㅠ

 

 

 

1,2,4 그리고 설마 8은 아니겠지..??

 

 

노련한 피칭을 선보인 손민한 투수

 

 

ㅎㅎㅎ 카메라 보관하는 방법

 

 

 

 

ㅠㅠ

 

 

우리도 점수 좀 내볼까..?? 그래서 열심히 냈는데

 

 

-.-

 

 

 

오늘 잘 안 되네

 

 

이용호 투수도 나왔습니다

 

 

아이고~!! 야구 참 드럽게 이상하게도 하네요

 

 

류지혁 선수, 수비는 좋은데 타격이 잘 됐으면 더 출장기회가 많아질 텐데 말이죠

 

 

 

 

대타 홍성흔 선생

 

 

안타를 쳐낸 류지혁 선수

 

 

 

끝까지 열심히 점수를 내봅니다만

 

 

그래도 대패입니다..ㅠㅠ

 

 

시즌 마지막 홈경기는 도대체 언제인겨..??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는 예상대로 손민한 투수입니다

 

 

졌으니 재미있을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