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준플레이오프라는 江을 건너..플레이오프라는 山 앞에 서있는 두산베어스..강은 비교적 쉽게!

건넜다고 생각하는데..과연 산도 그렇게 수월히 오를 수 있을까요..?? 오늘이 바로 그 첫 번째

등반을 하는 날이었습니다..다들 아시겠지만, 플레이오프와 한국시리즈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치루게 됩니다..그래서, 다녀왔습니다..우리 집에서는 멀디 먼 뚜껑 달린 야구장으로..어흑~!!

 

창단 후 처음으로 2위에 오른 막내구단 kt wiz와의 플레이오프 경기..그 최종적 결과는 나중에

알게 되겠지만 일단, 1차전을 잡는 팀이 한국시리즈에 올라갈 확률이 많다는 것..내 집도 아닌

네 집도 아닌..제 3자의 집에서 열리는 경기는..과연 어느 팀에게 유리할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오늘, 1차전은 장군멍군 투수전 양상을 보이며 7회까지 두 팀 모두 무득점..8회에 두 점을 내며

쉽게? 경기를 따내는가 싶었던 베어스..그러나, 동점을 만들며..쫠깃한 경기력을 보여준 kt wiz

9회 초, 대타 김인태 선수의 2구 우익수 앞 적시타..소위 깨끗하다고 표현하는 그런 적시타..^^

 

그 적시타가 곧 결승타가 되어..관록의 베어스가 플레이오프 1차전을 잡는데 성공했습니다..ㅋ

준플 1차전에 이어..플레이오프 1차전에서도 MVP가 된 크리스 플렉센..님, 정말 짱인 듯요..^^

제목에도 썼지만 경험이라는 것은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자산이라는 것..그러니 2차전도 부탁~!!

 

 

고척 가는 길..잠시 갓길에 차를 세우고 내 집 바라보기..^^;;

 

 

도착해서 야구장 가는 길..어느 고깃집에 이런 게 있더라구요..??

 

 

보고 또 봐도 반가운 버스

 

 

 

이때가 오후 4시 40분쯤..그래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kt wiz의 두 가지 응원깃발

 

 

내 자리 좋다..ㅋ

 

 

오늘도 과연..??

 

 

옆에서 왜 그러시는..??

 

 

호세가 고개를 돌리면 이쁜 표정 짓기..ㅋㅋㅋ

 

 

 

1차전 예매를 하려고..예매 2분 전부터 한없이 새로고침을 하다가

들어갔는데..?? 와~!! 대기순번이 40으로 뜨더라구요..?? 그럼에도

쫄려서 한 장 밖에 예매를 못 함..다른 한 자리 누르다가 이선좌가

뜰까봐..ㅠㅠ 암튼 내 데스크탑 사랑해..내 손가락도 사랑해..ㅋㅋ

 

 

 

라인업

 

 

 

안녕, 재균 씨..^^

 

 

누구일까요..외야 맨 가운데 서서 간절하게 기도하는 이

 

 

아~~

 

 

백호백호 강백호

 

 

마냥 웃고있는 박건우 선수

 

 

아마도 강백호 선수와 표정으로 얘기하는 중인 듯

 

 

나는 왜 그럴까..푸~

 

 

나, 오늘은 잘할 수 있을까..??

 

 

삭제하려다가 올리는 사진..저기 로하스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

 

 

 

믿습니다~!!

 

 

님는 그냥 대충 부탁해요..ㅠ

 

 

 

낡지마요..ㅠ

 

 

아스정 & 영수횽..^^

 

 

드디어 경기 시작~!!

 

 

시구하러 나오는 어린이

 

 

 

 

가을의 영웅..과연 돔에서도..??

 

 

상대수비 실책이긴 하지만 역시 바로 출루합니다

 

 

 

 

잘하고 있어요..울 플렉센

 

 

열심히 동료들을 맞이하고 있는 선수들

 

 

 

찐이야..^^

 

 

 

4회 초, 드디어 팀의 첫 번째 안타가 나왔습니다..김재환 선수의 2루타

 

 

그대 목 뒤에는 부황자국이..ㅠㅠㅠㅠㅠ

 

 

 

7회 초, 안타를 친 허경민 선수..그런데, 2루까지 달리다가 아웃..ㅠㅠ

 

 

태그 과정에서 박경수 선수의 손가락에 약간의 부상이 발생한 듯

 

 

7과 2/3 이닝 동안 정말 잘 던진 투수 소형준

 

 

상대 팀이지만 나도 박수 세 번 짝짝짝~!!

 

 

투수가 바뀌는 사이, 몰려와서들 왜 그래..ㅋㅋㅋ

 

 

멋지다~!!

 

 

 

 

나이스~!!

 

 

 

 

챔피언 베어스..올해도 응..??

 

 

8회 2사 1,3루 상황에서 투수 교체 중

 

 

김재환 선수 타석

 

 

 

과연..무득점이 깨질 것인가 이어질 것인가..??

 

 

김재환 선수의 안타로 홈에 들어오는 대주자 조수행 선수

 

 

 

좋으냐..?? 나도 좋다..^^

 

 

 

 

허경민 선수의 1타점 적시타~!!

 

 

1사에 1,3루를 만들며 8회 말에 바로 반격에 나선 kt wiz

 

 

여기까지가 끝인가 보오..ㅠㅠ

 

 

자동고의사구

 

 

아스정은 투수코치..ㅋ

 

 

님이 던져주면 아니 되오..??

 

 

감독님 나오셨다..근데, 나오지마요..결과가 안 좋아..ㅠ

 

 

유한준 선수 타석

 

 

동점 2루타..블론..ㅠㅠㅠㅠㅠㅠㅠㅠ

 

 

멍재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회 초, 김재호 선수의 안타..대주자 이유찬..오늘도 홈까지 부탁해요~!!

 

 

도루 성공~!!

 

 

번트재원

 

 

1사, 3루에 대타로 나온 김인태 선수

 

 

2구에 1타점 적시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앞서가는 베어스

 

 

지키자..지키자~!!

 

 

역투하는 이영하 투수

 

 

 

하나만 더 잡자

 

 

경기 끝~!!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승리는 즐거운 것

 

 

암튼 고생했으요

 

 

김인태 선수 최고~!!

 

 

정가영 님, 카메라 보셨어요..??

 

 

준플에 이어 플레이오프에서도 코스메틱 상품권을 득템하신 플렉센

 

 

축하합니다~!!

 

 

 

코스메틱 상품권을 어떻게 쓰나요..?? 눈으로 말하고 있다..ㅋㅋㅋㅋㅋ

 

 

대단한 깡~!!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