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와일드카드 경기를 치룬 두산베어스와 정규시즌 3위 LG 트윈스와의 준플레이오프..그 1차전을

직관했습니다..아직 두 번의 경기가 남아있으니 최종결과는 모르지만 멋진 경기를 직접 봤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할 뿐..ㅎㅎㅎ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이미 몇 번 아니 몇 십번씩

경기를 봤을 것이라 생각되어 이렇다 저렇다 드릴 말은 없구요..ㅋㅋㅋ 가을만 되면 피어오르는

이 팀의 그 무엇인가가 정말 소름이 돋도록 좋습니다..^^ 남은 경기도 잘해주길 바라면서..뿅~!!

 

무한클릭으로 취득한 티켓..^^

 

홈경기가 아니라..ㅠㅠ

 

육성응원 대신 클리퍼

 

2G폰으로 종이티켓 겟..^^

 

양석환 선수, 부담없이 해주시길..ㅎㅎ

 

오지환이 빠진 LG 트윈스의 내야, 과연..??

 

가을야구를 처음 치루는 수아레즈 투수, 떨려보이는데..?? ㅋㅋ

 

오지환 선수가 야구장에 왔습니다..바로 전날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가을에도 야구 계속 잘할 수 있길 바라..^^;;

 

믿습니까..?? 네, 믿습니다~!!

 

오랜만에 꽉 찬 응원석을 보게 되는군요..감격..감격..ㅠㅠ

 

최강두산~!!

 

첫 번째 안타의 주인공은 바로 이 분..^^

 

다들 아시죠..?? 봄 여름 수빈 겨울..ㅋㅋㅋ

 

등짝도 멋진 박건우 선수입니다

 

5회 초 정수빈 선수의 1루 진루에 대한 판정..쓰리피트 나인 어쩌구 저쩌구

 

올 시즌 끝나고 결혼하게 되는 정수빈 선수..축하축하~!!

 

쓰리피트도 비디오 판독대상이 되나요..?? 설명 좀 해주세요..라고 했다죠..??

 

김태형 감독의 퇴장을 요구하는 류지현 감독..수아레즈 투수의 어깨는 계속 식어가는 중

 

결국 5회를 다 마치지 못 하고 내려가는 수아레즈 투수..안 내려가겠다고 도망(?) 중

 

5회 초 2사 1,2루 상황에 타석에 들어선 양석환 선수..과연..??

 

아쉽게도 투수앞 땅볼로 이닝 종료..ㅠㅠ

 

선수들에게 엄지척을 날리는 양석환 선수..ㅎㅎㅎ

 

6회 말, 안타치고 나간 채은성 선수..양석환 선수와 얘기 중..^^

 

올 시즌 시작은 안 좋았지만 끝은 창대할 지어다

 

역시 응원단 앞에는 팬들이 많아야죠..ㅎㅎ

 

요즘 응원대세..삼행시..ㅋㅋㅋ

 

아슬아슬한 두 점차..그래도 이기는 중이라 다행

 

7회 초 만루, 다시 찾아온 그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인가..?? 

 

피곤해 보이는 맹구..ㅠㅠ

 

아쉽게도 만루를 살리지 못 하고 삼진..ㅠㅠ 괜찮아요..ㅠㅠ

 

그 멤버가 가고 이 멤버가 있네요

 

오래 전부터 지금까지 야구 잘 하는 선수..ㅋ

 

대타 이형종

 

이형종 선수의 안타로 환호하는 1루

 

1타점 적시타

 

아, 보기 좋다..ㅋ

 

잘해줘서 고마워요..먹튀 소리 들으면 안 되잖아요..^^;;

 

맹활약을 펼친 박세혁 포수..이분도 올 시즌 끝나고 결혼한대요

 

수비수들의 연달은 실책에 애가 타는 주장

 

정가영..정가을..^^

 

9회 초 2사에 (드디어) 2루타를 치고 출루한 양석환 선수..^^

 

멋지다, 이 남자..^^

 

ㅋㅋㅋㅋㅋ

 

제발 잘 막아주오..^^

 

덕아웃 분위기 우울

 

아름다운 전광판..^^

 

이겼두~!! 이겼산~!!

 

축하합니다~!!

 

최원준 투수도 올 시즌 끝나고 결혼한다네요..^^

 

어우..30대 맞아요..?? 완전 고딩 같잖아요..ㅋㅋㅋ

 

곰의 탈을 쓴 여우 감독..ㅋㅋㅋ

 

짙어가는 가을..가을에도 야구한다..^^

 

멀리에서도 잘 보이는 유광잠바..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럼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럼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