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드디어 '탑산베어스'가 됐습니다..물론 공동 1위이고 잔여경기를 보면 1위를 지켜낸다는 것이

녹녹치 않음은 분명합니다만..그래도 7산까지 내려갔던 것을 생각하면 지금 이순간을 마음껏

즐기는 것이 더 좋겠죠..?? 올 시즌은 마음을 비우고 보자고 했던 것이..주요했던 것 같습니다.

남은 경기,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길 바라면서..류지혁 선수의 부상이 별 거 아니길 바라요..ㅠ

 

 

베어스의 미래..밝은 미래..^^

 

 

오늘 바로 앞에 계속 서있어서 계속 찍음..ㅎㅎㅎ

 

 

 

표정 보소..^^

 

 

 

늘 응원합니다~!!

 

 

 

오재일 선수에게 배트 선물을 받는 윤석민 선수

 

 

부상만 아니었으면 더 많이 적립했을 텐데.....

 

 

축하합니다~!!

 

 

 

 

 

부끄 양의지

 

 

머리 염색이 잘 된 듯..ㅋㅋㅋ

 

 

 

강포 못지 않은 양포의 머리 크기..??

 

 

동료들의 박수

 

 

 

볼 살짝~~

 

 

 

오! 재일!

 

 

 

 

잘 잡았다~!!

 

 

이런 홈런..ㅠㅠ

 

 

우리도 따라갑니다

 

 

 

드디어 역전~!!

 

 

 

아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해창 선수의 스파이크에 무릎이..ㅠㅠㅠㅠㅠㅠㅠ

 

 

많이 아픈 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옆에 앰블런스도 와있는 상황

 

 

 

괜찮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큰 부상이 아니길..ㅠㅠㅠㅠㅠㅠ

 

 

아이싱..아니 잠옷..ㅋㅋㅋ

 

 

이 장면이 전광판에 나오는 순간 한국시리즈 우승한 듯한 함성이..ㅋㅋㅋㅋ

 

 

 

잘한다, 서예일~!!

 

 

파울볼에 맞은 관중

 

 

많이 아프신 듯..ㅠㅠ 큰 부상이 아니길 바랍니다

 

 

 

철벽 마무리

 

 

이제 하나만 더~!!

 

 

 

 

 

6연승..공동 1위 등극..ㅎㅎㅎ

 

 

 

 

 

싱글벙글............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입니다

 

 

 

팬들에게 날리는 깜찍포즈..^^

 

 

어차피 우승은 두산이라고 몇 번이나 말을 했던 서예일 선수..어.우.두..ㅋㅋㅋ

 

 

ㅎㅎㅎ

 

 

 

고맙습니다~!!

 

 

허슬두데이..오늘은 최주환 선수 데이..피규어가 아주 깜찍..?? 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