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차포를 다 떼낸 상태인 타이거즈를 맞아 비교적 수월하게 승리를 거둘 것이라 생각했는데

음, 진땀승을 거뒀다는 것이 맞는 말인 거죠..?? 아시안게임 이후 금베달 무임승차니 뭐니

걸러내지 않은 제목에 제대로 검증도 안 하고 기사를 내보낸 '기레기'(라고 쓰고 쓰레기라

읽는다) 때문에 몸고생도 모자라 맘고생 오지게 했던 곽 빈 투수..정말 오늘 호투했습니다.

 

아울러 어제에 이어 오늘도 맹타를 보여준 로하스 선수..이틀 연속 수훈 선수 선정 축하~!!

경기 후반에 투수들이 바뀔 때마다..또다시 수원에서의 악몽을 맛보는 게 아닌가 했는데요

다행히 다들 잘 버텨주었습니다..ㅎㅎㅎ 그런데 문제는 3,4위 팀도 다 승리했다는 것..ㅠㅠ

우리도 승리했으니 천만다행..^^;; 과연, 최종 3,4,5위는 언제쯤 밝혀질 것인지..긍금합니다.

 

덧붙이는 글: 지난 10월 2일에 진행된 자이언트 펭귄..펭수의 시구를 비롯해 다양한 장면을

담은 영상이 드디어 나왔답니다..저는 펭수와 이야기도 나누고 음식 선물로 받고 그랬는데

경기에서 지는 바람에 아쉽게도 해당영상은 나오지 않았습니다만..ㅠㅠ 그래도 펭수 옆에

앉은 제 모습이 가끔 보이니 한 번 보세요..(맨 마지막에 동영상이 있으니 살펴봐 주시어요)

 

ㅎㅎㅎㅎㅎ

 

개그맨 양세찬 씨

 

개그맨 최성민 씨

 

잘하자~!!

 

김건국 투수..개명하기 전의 이름은 김용성..베어스에서 뛰었던 선수이지요

 

주근깨가 많아서 별명이 삐삐였는데 지금은 안 보이네요..?? ㅎㅎㅎ

 

열응하는 세 사람

 

3회 말 점수를 내기 시작합니다

 

공을 잡으려다가 부상을 당한 김선빈 선수

 

어제 못 친 2루타, 오늘 친다..ㅋㅋㅋ

 

석 점을 낸 베어스

 

임기영 투수로 교체

 

잘 막아주겠지..?? 다행히 잘 막아줬습니다

 

멋진 수비를 보여준 박준영 선수..이거 빠졌으면 클날 뻔..

 

오늘 마무리는 이 분입니다

 

2연승~!!

 

포수의 마음은 포수가 알지요..^^

 

축하합니다~!!

 

이틀 연속 수훈선수

 

사인하는 최승용 선수..월케 진지해요..?? ㅋㅋㅋ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