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20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  
  •  

정규 시즌 내내 상위권을 달리고 있으면서도 불안한 모습을 보였던 베어스..이번에도 우승은

두산베어스가 아닐지도 모르겠구나 생각했는데 그 불안한 모습을 막판에 하나씩 지워내더니

3년 만에 통합우승을 이뤄냈습니다..^^ 시리즈가 다 끝난 지금에서야 자신있게 외쳐봅니다~!!

 

어, 우승을 두산베어스가 했네..??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른 2019 챔피언 최강두산 베어스..ㅎㅎ

 

 

우승하기 좋은 날씨..^^

 

 

아..그 유명한 플래카드가 여기 붙어있군요

 

 

매진..매진..매진..매진

 

 

갈수록 예매는 힘들어지고..ㅠㅠ

 

 

과연 4차전이 마지막 경기가 될 것인가..??

 

 

우리 거..ㅋㅋㅋ

 

 

시구자 장성규 씨

 

 

패대기 시구 후

 

 

최원태 투수

 

 

1회 말에 두 점을 허용한 베어스..2회 초에 바로 석 점을 뽑아내며 역전에 성공합니다

 

 

언제나 열심..허경민 선수

 

 

돌아온 캡틴..오늘도 안타 후 셀카 세리머니..^^

 

 

2회 말, 무사 만루에서 두 점을 내준 유희관 투수

 

 

함덕주 선수로 교체됐습니다

 

 

그 선수 등장..2타점 적시타

 

 

 

김승회 투수로 바뀌었으나 또 점수를 내준 2회 말..실점이 무려 여섯 점..3대 8..ㅠㅠ

 

 

야구에 집중하기 좋은 다이아몬드클럽존

 

 

 

1루 외야에서 열응하는 베어스 팬들

 

 

시리즈 내내 열심히 뛰고있는 허경민 선수, 4회 초에 1타점 2루타를 쳐냈습니다

 

 

 

KBO에서 선착순으로 나눠준 리유저블 텀블러

 

 

3회 말에 올라온 최원준 투수

 

 

4회 말, 최원준 투수에게 2루타를 때려낸 송성문 선수

 

 

이지영 선수가 타격한 공에 3루로 가다가 협살에 걸려 태그아웃된 송성문 선수

 

 

박건우 선수와 교체되어 나온 국해성 선수..5회 초, 2루타를 쳐냅니다..ㅎㅎㅎ

 

 

5회 초, 정수빈 선수의 안타로 무사 1,3루의 기회를 맞이한 베어스

 

 

오재일 선수, 1타점 적시타..ㅋ

 

 

볼 넷으로 걸어나간 김재환 선수

 

 

멋지다, 김ㅋㅋ

 

 

그런 김ㅋㅋ 선수를 응원하는 재호엄마 시게코 씨

 

 

 

여기가 잠실인가..?? ㅋㅋㅋ

 

 

가수 케이윌 씨가 장성규 씨와 같이 직관을 하고 있습니다

 

 

몸에 맞는 볼로 밀어내기..ㅋㅋ

 

 

그리고 다시 이분에게 기회가 왔으니..??

 

 

멋지게 2타점 적시 안타를 쳐낸 오재원 선수..ㅎㅎㅎ

 

 

고영민 코치도 활짝..ㅎㅎㅎ

 

 

 

그렇게 5회 초에 무려 다섯 점을 뽑아내면서 9대8로 역전에 성공한 베어스~!!

 

 

6회 초에 올라온 조상우 투수..이 선수는 그냥 중간에 던지고 내려간 게 전부인 시리즈

 

 

 

이 선수, 시리즈 내내 참 잘 하든데..그러게, 말 좀 조심하지 왜 그런 짓을..-.-

 

 

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트시즌만 되면 열 일 하시는 분..ㅋㅋㅋ

 

 

 

3차전 선발투수였던 브리검 선수가 9회 초에 등장

 

 

9회 말, 한 점차의 상황에서 등판한 이용찬 투수

 

 

오재원 선수, 뭐하심..?? ㅋㅋㅋ

 

 

 

김웅빈 선수의 안타가 나오면서 1사 1,3루가 됐네요

 

 

 

 

김규민 선수의 타격에 홈으로 뛴 송성문 선수..아웃~!!

 

 

9회 말..2사 만루..점수는 9대8로 한 점 차이..타자는 서건창 선수..후덜덜~~

 

 

잘 던졌는데..??

 

 

허경민 선수의 실책으로 그만..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더 이상의 점수는 허용하지 않아서 다행이었죠

 

 

연장 10회 초, 선두타자로 나온 오재원 선수

 

 

2루타 똭~!!

 

 

오재일 선수의 적시타로 홈인~!!

 

 

덩실덩실..ㅋㅋㅋㅋㅋㅋ

 

 

이후 김재환 선수의 적시타로 오재일 선수가 들어오면서 11대 9로 달아난 베어스

 

 

신났다~!!

 

 

이번에는 제발..ㅠㅠㅠㅠㅠ

 

 

케이윌도 셀카 세리머니..?? 근데 아직 경기 안 끝났는데요..??

 

 

정수빈 선수의 호수비에 손 번쩍..그런데 표정이 웃김..ㅋㅋㅋㅋ

 

 

뭐지..??

 

 

응..??

 

 

 나, 두 번 안 들어갔다요..아닌데..?? 그럼 투수 교체하지 뭐..응..??

 

 

이용찬 투수 표정이 이렇게 말하네요..저 분, 뭐래..ㅠㅠㅠㅠㅠ

 

 

오재원 선수 표정 좀 보소..감독이 일부러 그런 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두둥~!! 아웃카운트 두 개를 남겨놓고 배영수 투수가 등판했습니다..ㅎㅎㅎ

 

 

박병호 선수를 삼진으로 잘 잡았습니다..^^

 

 

이제 아웃카운트 하나 남았쓰~!!

 

 

아웃카운트 하나 잘 잡아내고 드디어..........................

 

 

최강두산.........챔피언 두산.........한국시리즈 우승~!!

 

 

 

그 와중에 박세혁 선수, 왜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보 김엉엉 씨..ㅠㅠㅠㅠㅠㅠ

 

 

 

 

울 땀 형..드디어 반지 끼는 거..?? ㅎㅎㅎ

 

 

자자~~~~~~

 

 

가장 멋진 순간을 셀카에 담는 베어스 선수들

 

 

김엉엉 선수, 가족을 찾고 있는 거 같아요..^^

 

 

 

 

 

 

준우승을 축하합니다~!!

 

 

나도 셀카 세리머니..^^

 

 

김재호 선수는 계속 울고..ㅠㅠ

 

 

울고..ㅠㅠ

 

 

울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

 

 

 

 

김인태 선수, 축하~!!

 

 

 

 

박세혁 선수도 울어요..왜들 그래..ㅠㅠㅠㅠ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宋旼锡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10.27 18:41 신고

    빵찬이가 마무리를 못해서 아쉽겠어요 ㅠㅠ
    김승회 정재훈 둘이 껴안고 좋아하고, 정재훈 코치 불러서 메달 걸어주는 장면보고 울다가 웃다가 ㅠㅠㅠㅠ
    올해도 사진 잘봤습니다 👍 👍 고맙습니다~
    Go to the V7!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9.10.28 01:13 신고

      팀 퍼스트..ㅎㅎㅎ
      저런 순간에는 자신의 욕심(?)보다는 팀이 우선이니 참아야죠..^^;;

      저도 아스정 나오는 순간..ㅠㅠㅠㅠㅠ

  2. luc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10.27 19:47

    이제 다 이루었네요.... ㅎㅎ 오늘까지 경기해야하나했는데 역시나 뒤집고 이겨냈네요~
    감동의 현장에 함께한 사진 잘 보고갑니다. 한 해동안 멋진 사진 감사드립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9.10.28 01:14 신고

      아침에 눈을 뜨는 순간, 오늘 경기 안 해서 다행이다..생각했습니다..ㅎㅎ
      고척구장은 참 가기 싫어요..ㅠㅠ 그나저나, 저도 감사드립니다..^^

  3. 보르헤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10.28 00:23

    올한해동안 올려주신 사진과 글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건강하시고 다음시즌에도 좋은사진과 글 기대합니다

  4. 등대지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10.28 09:50

    올한해도 직관후기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올 시즌처럼 감동 스러운 한해가 언제 인지^^
    그런데 우승한 우리 베어스도 한가지 배웠으면 하는게, 17년18년 준우승때 15년 삼성과, 올해 키움
    처럼 승자를 위한 박수를 해줄수 있는 부분은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두번 모두 감독만 남아서 축하를 해주었던 기억이...

    참~~ 정규시즌 막경기에 화면이 참 많이 나오시더라구요 열정적인 응원을 직접뵈서
    반가 웠습니다~~ 2020년도 두산의 승리를 위하여~~

    감사합니다.

  5. 허슬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10.28 17:23

    안녕하세요 오래전부터 야구부인님글을 구독(?)해온 두산베어스팬이자 야구부인님팬입니다.
    눈으로만 보다가 처음으로 글을남겨봅니다.
    저도 이번우승은 너무나 감동적이었습니다.
    이번 4차전후기 많이기다렸는데 안올라와서 약간 걱정도 되었답니다^^. 앞으로도 좋은 사진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9.10.28 17:45 신고

      ㅎㅎ 안녕하세요..먼저,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4차전 보고 집에 도착하니 10시가 다 됐더군요..게다가 찍은 사진은 얼마나 많든지..ㅠㅠ
      4차전 후기, 일단 한 개는 올렸고..나머지 한 개는 곧 올릴 예정이니 기다려 주세요..^^

어제, 미세먼지가 심해서 야구장 안 갔습니다..나이가 있다보니 야구 보다 건강이 먼저..^^;;

다행스럽게도 역전승으로 경기를 끝내면서..일단 위닝시리즈에 성공을 했습니다만..오늘은

그 반대로 역전패를 당하며..스윕에는 실패했습니다..야구는 역시 오래 이길 필요가 없네요.

 

9회 초가 시작되기 전까지 분명히 앞서고 있었는데..?? 한 개의 아웃카운트를 못 잡고..결국

역전 허용..ㅠㅠ 패하는 경기의 직관후기 안 올린다고 했지만..이틀 연속 안 올리는 것은 좀

실례인 것 같아 올립니다..끝으로, 어제는 병살 다섯 개..오늘은 병살 세 개..이게 뭔가요..??

 

 

오늘은 베테랑 스페셜 데이..김승회 투수가 그 주인공입니다

 

 

땀 횽..파이팅..ㅋ

 

 

 

축하합니다..작년에 달성한 기록인데 오늘 시상식을 했습니다

 

 

 

 

 

 

올해도 두 자릿수 승리 기원합니다~!!

 

 

정재훈 코치..이도형 코치..ㅋㅋㅋ

 

 

 

죄송해요..제가 이름을 몰라서..^^;;

 

 

 

오늘 선발투수는 이영하 선수입니다

 

 

 

믿음을 주는 타자 허경민

 

 

히어로즈 선발투수는 안우진 선수입니다

 

 

고젯..ㅋㅋㅋ

 

 

 

어린 슨슈가 어느덧 고참이 됐네요

 

 

옆자리 회원의 지인 세 분이 야구장에 오셨는데..글쎄 양복만 입고 오셨더라구요..??

좀 걱정이다 싶었는데 역시나..제가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에 추워서 가셨더군요..-.-

여러분, 야구장 춥습니다..아주 춥습니다..꼭 두꺼운 옷과 담요 준비해서 오셔야 해요

 

 

계속 앞서고 있었는데..좋았는데

 

 

시즌 첫 승을 올리는가 싶었는데

 

 

 

 

 

 

 

9회 초, 아웃카운트 한 개를 못 잡고 역전 허용...블론세이브 함..ㅠㅠ

 

 

김원형 코치..어린왕자 코치..ㅋ

 

 

 

9회 말, 2사에 1,3루였는데..ㅠㅠ

 

 

 

 

 

아쉽게도..ㅠㅠㅠㅠㅠㅠㅠㅠ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하트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우리나라에도 돔구장이 생긴 것, 아시죠..?? 그 고척 스카이돔구장..어제 구경하고 왔습니다.

11월 8일부터 열리는 '프리미어 12'에 앞서 그제부터 어제까지 이틀에 걸쳐 쿠바 대표팀과의

평가전에 고척 돔구장에서 펼쳐진 것이죠..평가전인데 슈퍼시리즈라고 이름이 붙었다는..^^

 

이번 평가전에는 울 베어스에서 무려 여덞 명의 선수가 국대로 뽑혀서..가히 두산민국이라고

표현을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ㅎㅎㅎ 1차선에서는 대한민국 대표팀이 가볍게 승리를 했는데

1회 초에 선발 우규민 투수가 손에 공을 맞는 바람에 교체됐고..좋은 기회를 번번히 말아먹는

 

몇몇 타자들 때문에 1대 3으로 패했습니다..사실 뭐 두 팀 모두 앞으로 치러질 경기에 대비해

몸을 풀어보는 경기였기 때문에..승패 여부는 별 상관이 없는 것이지요..여러 가지 말도 많고

앞으로도 말이 많을 것 같은 국내 최초 돔구장 고척 스카이돔..암튼 잘 다녀왔다는 얘기..ㅎㅎ

 

덧, 서울에서 태어나 지금껏 서울에 살면서..어제 난생 처음으로 고척동에 가봤다는 사실..^^;

 

 

고척돔구장은 주차시설이 아주 열악하다고 합니다..500대 정도 밖에 주차공간이 없다고..-.-

그래서, 서울시에서 야구장 근처 다섯 군데에 주차시설을 마련했다고 하는데..저는 롯데마트

구로점에 주차를 했는데요..마트에서 다리 하나만 건너면 바로 돔구장이 있어서 좋더군요..^^

 

 

여기 사진 왼쪽 끝에 보이는 것이 롯데마트 구로점..오른쪽 끝에 살짝 보이는 것이 고척돔

 

 

이렇게 횡단보도를 건너 다리 하나만 지나면 됩니다

 

 

뭐 돔구장은 일본에 갔을 때 몇 군데 봤으니 크게 감흥은 없지만..암튼 돔이다..ㅋ

 

 

 

롯데마트..내년에 장사 좀 될 듯..??

 

 

 

 

스카이돔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런..?? ㅋ

 

 

인증샷을 찍어봤는데 얼굴이 코딱지 만큼 작네..-.- ㅋㅋㅋ

 

 

공항이 근처에 있어서 비행기가 계속 날아다녀요..진에어인 거 바로 보이쥬..??

 

 

야구장 위를 슝슝슝~~~

 

 

그럼 야구장에 들어가 보기로 합니다..ㅋ

 

 

 

경기 전, 인터뷰를 하고 있는 이대은 선수..이대은 선수만 계속 인터뷰를 하더군요..??

 

 

광대폭발 이 향 아나운서..ㅋㅋㅋ

 

 

 

음, 야구는 얼굴로 하는 게.........맞는 듯..?? ㅋㅋㅋㅋㅋ

 

 

여기는 1층..다이아몬드석인가 암튼 제일 좋은 좌석입니다

 

 

여기는 4층에 있는 비지정석..?? 말로만 듣던 그 30줄 정도의 죽음의 좌석..??

 

 

눈 안 좋은 사람은 전광판 글씨 절대 못 읽을 듯..뭐냐니..-.-

 

 

일단 비지정석이 있는 4층으로 올라가 보기로 합니다..계단 참..후지게 만들었네요..-.-

마감도 엄청이고 그냥 이건 뭐..대충 시멘트를 발라놓은 느낌..?? 서울시 답게 만들었네

 

 

후덜덜~~

 

 

좌석과 좌석 간격이 하두 좁다고 해서 앉아봤는데 의자나 간격은 그렇게 좁지 않았습니다

저 앉아있는 남자분의 키가 181cm라고 하는데 좁지 않냐고 물어봤더니 괜찮다고 하더군요

 

 

아찔..경사가 심하긴 심한 듯

 

 

 

계단폭이 너무 작은 게 문제네요..제 발이 235mm인데..저렇습니다..난간 꽉 잡아야 할 듯

 

 

맨꼭대기..^^

 

 

 

아오..-.-

 

 

이렇게 좌석수가 쭉 많이 이어져 있는 게 제일 문제인데..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히어로즈에서

중간중간 좌석을 뺄 거라는 얘기가 있다고 하니 뭐 시즌이 시작되면 큰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이대호 선수

 

 

국대 선수들에게 후원물품이 지원됐네요

 

 

거기 안 아프나..?? ㅋㅋㅋ

 

 

저거 곧 망가질 듯..?? ^^;;

 

 

 

머리 큰 포수 등장

 

 

민뱅은 조상우 투수의 밥이 되신 듯..ㅋㅋㅋ

 

 

 

 

바지 추켜올리는 원준 아저씨

 

 

 

경기 전 양 팀 국가가 울려쳐지는 고척 돔구장

 

 

 

김인식 감독..김광수, 선동렬, 김동수 코치

 

 

 

선물 교환

 

 

 

 

 

 

탤런트 윤상현 씨가 시구를 했습니다

 

 

대호.....대호

 

 

앗..1회 초, 날아오는 공에 손등을 맞은 우규민 투수..ㅠ

 

 

 

이현승, 장원준은 어디에..?? ㅎ

 

 

몸 풀 사이도 없이 올라온 장원준 투수..꾸역꾸역 잘 막으심..ㅋㅋㅋㅋㅋ

 

 

먹기 바쁜 민뱅..선수나 팬이나 다 먹는데 정신없음..^^;;

 

 

 

선발 라인업에 없는 맹구 씨..관중모드

 

 

국대 허경민..^^

 

 

 

 

이분은 올 시즌을 평생 잊지 못 할 듯

 

 

나가고 싶나..??

 

 

 

 

ㅎㅎㅎㅎㅎ

 

 

 

나가게 되어 좋은 맹구 씨..^^

 

 

 

국대 김현수는 진리입니다..멋짐..최고..^^

 

 

 

바로 안타..ㅋ

 

 

 

1차전에 등판했던 두 투수

 

 

 

 

생일축하 메시지..ㅎ

 

 

축하합니다~!!

 

 

 

양의지 포수 등장

 

 

테이블석 1열은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이 난간 때문에 시야방해가 되네요

 

 

 

 

 

울 팀 마무리 투수 등장

 

 

 

얌전..조신

 

 

국대투수 정대현도 진리..ㅋ

 

 

 

 

부상이 있는 포수도 이렇게 바로 안타릉 치는데 다른 타자들은 뭥미..-.-

 

 

 

즐거운 장원준 투수..?? ㅎ

 

 

어제..아 쫌 그랬죠..??

 

 

 

이현승 투수도 입에 뭔가 물고있음..ㅋㅋㅋ

 

 

어제, 울 베어스 팬들이 제일 많았던 것 같아요..아무래도 국대에 울 선수들이 많아서..??

 

 

 

하나 때려볼까..??

 

 

 

베어스 경기인지..국대 경기인지..ㅎㅎㅎ

 

 

 

아, 정말 잘 때려낸 김현수 선수의 공을 쿠바 수비수가 잘 잡았습니다..호수비~!!

 

 

다 달려나감..감독도 선수도..ㅋㅋㅋㅋㅋ

 

 

 

 

꾸벅 인사..^^

 

 

 

 

 

 

마지막 타구가 넘 아쉬웠는지 외야를 계속 바라보더라구요..ㅎㅎㅎ

 

 

배트 한아름 안고 오는 민뱅

 

 

 

팬들에게 손을 흔들어 보이는 이대호 선수

 

 

손들에 압박붕대를 묶고 나오는 우규민 투수..큰 부상이 아니길

 

 

 

 

 

 

고척돔에서 롯데마트로 넘어오는 다리를 건너오던 분들이..다리가 흔들린다고 신고를 해서

점검중이더군요..사실 다리가 조금 흔들리는..?? 뭐 그렇게 설계가 된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어제 보니 으악..정말 심하게 흔들리더라구요..-.- 점검결과가 어찌 나왔는지 참 궁금하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썽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1.09 11:48 신고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ㄷㄷㄷ

오늘 오후 2시..정규시즌 3,4위가 겨루는 준플레이오프 1차전이 잠실야구장에서 열렸습니다.

다들 알다시피..울 베어스는 포스트시즌 1차전 단골 패배팀입니다..첫 경기를 패한다는 것이

그리 대수롭지 않다는 것이지요..^^;; 2년 전에는 무려 1,2차전을 다 패하고는 리버스 스윕을

거둔 적도 있었는데 기억들 하시지요..?? 그런데 그런 울 팀이 1차전에서 승리를 거뒀답니다.

 

그것도 연장전에서 끝내기 역전승을 했다는 겁니다..아니, 세상에 이런 일이..정말 오랫동안

야구를 보고 있노라니 별 일이 다 생기네요..ㅎ 대타로 나와서 끝내기를 쳐준 박건우 선수가

제일 잘한 것을 알고는 있으나 선발투수로 등판해서 비록 홈런 두 개를 맞긴 했지만 7회까지

호투를 해준 우리의 니펏찡..니느님이야 말로..정말 1차전의 수훈갑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첫 경기를 이겼다고 해서..우리가 이번 시리즈를 가져오는 것은 물론 아닙니다..단지 조금은

유리한 방향으로..경기를 이끌어가고 있다고 볼 수 있는 것이죠..1회 말, 만루의 좋은 기회를

놓치면서 계속 끌려갔던 오늘 경기와 같은 상황이 2차전에서는 절대 없었으면 좋겠네요..-.-

어쨌든, 팬들에게 짜릿한 역전승을 안겨준 선수들에게..고마움을 전하며..2차전도 파이팅~!!

 

저..2,3,4차전 모두 집관입니다..그런고로 준플 직관후기는 이것이 처음이자 마지막..?? ㅋㅋ

 

 

표 참 멋대가리 없네요..-.-

 

 

 

양 팀을 이끄는 두 선수

 

 

 

 

 

승리를 위한 간절한 기도..??

 

 

 

나는 오늘도 쉬고싶다

 

 

 

승리를 위하여

 

 

 

 

간만에 올드 유니폼을 꺼내 입었습니다..^^

 

 

허경민 선수와 정수빈 선수..파이팅~!!

 

 

애국가가 나오는 사이 펼쳐진 대형 현수막

 

 

 

준플레이오프 1차전 시구는 가수 효린 孃

 

 

 

 

 

넥센 선발투수는 양 훈 선수입니다

 

 

1회 말, 만루의 위기를 맞이한 히어로즈..그러나, 울 팀은 만루에 점수 못 내는데..ㅠㅠ

 

 

 

열정적으로 응원을 유도하는 한재권 단장

 

 

 

장민석 선수의 딸 하은이..^^

 

 

장민석 선수의 아내와 딸..저 뒷쪽에는 노경은 투수의 아버님도..^^

제가 앉은 자리 바로 옆..210블럭에 선수 가족들이 많이 앉았답니다

 

 

3회 초, 첫타석에 나온 박동원 선수에게 홈런을 맞은 니펏찡..ㅠㅠ

 

 

 

 

ㅠㅠ

 

 

 

 

오잉..?? 새마을운동도 아니고..걍 핑크가 더 나은 듯..ㅠ

 

 

올라간다..올라간다

 

 

 

가을야구에서만 볼 수 있는 응원

 

 

 

 

철웅아, 너도 차마 눈뜨고 못 보겠니..??

 

 

클리닝타임

 

 

허벅지에 공을 맞은 니펏찡..다행히 괜찮은 듯

 

 

 

오늘도 역시 수비와 공격 모두 잘한 허굥미니..^^

 

 

6회 초, 박병호 선수에게 홈런을 맞은 니펏찡..차마 볼 수 없는가 봐요..ㅠㅠ

 

 

0대 2로 두 점을 뒤지게 되는 베어스..ㅠㅠ

 

 

 

멋지다, 철웅이~!!

 

 

음, 저가 머리카락 없는 분..낯이 익지요..?? 박용만 회장의 아들입니다

 

 

베어스 팬보다 더 열심히 응원하는 이글스 팬..장종훈 코치도 없는데 걍 넘어오심이..?? ㅋㅋ

 

 

허굥미니 잘한다~!!

 

 

 

김현수 선수가 뽑은 키플레이어 오재원..아, 그런데..ㅠㅠ

 

 

리퍼트 주한미국대사 부부가 야구장에 왔네요

 

 

 

잘 어울림..??

 

 

곰머리띠를 하고 거울을 보는 리퍼트 대사 부인

 

 

 

잘 막아보자구~!!

 

 

 

 

7회 말, 2루타를 치고 나간 정수빈 선수..나, 가을 전어야~!!

 

 

정수빈 선수의 공을 받으려다 놓친 이택근 선수..넘어지면서 약간 다친 듯

 

 

 

이택근 선수 수난의 날

 

 

끝까지 잘 던져야지

 

 

이장석 구단주도 보이는군요

 

 

 

2대 3으로 뒤진 가운데 맞이한 9회 말..과연 역전을 할 수 있을 것인가

 

 

대단하신 분..ㅎㅎㅎ

 

 

150km 이상의 공을 던지는 조상우 투수..그러나 투구수가 좀 많았나요..??

 

 

 

9회 말, 만루에서 볼넷을 얻어낸 김현수 선수..밀어내기 동점~!!

 

 

연장전에 돌입합니다..ㅠㅠ

 

 

10회 말, 1사에서 2루타를 쳐낸 최주환 선수

 

 

대주자 장민석 선수

 

 

오재일 선수 타석에 대타로 나온 박건우 선수가 끝내기 역전차를 쳐냈습니다~!!

 

 

 

열광하는 선수들

 

 

 

이런, 얼굴로 야구하는 선수가 아니었네..??

 

 

아주 기뻐하는 양의지 포수

 

 

 

 

1차전에서 우리가 승리를 하다니~!!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10 22:04

    너누 좋아서 하이라이트 보고또보고...
    완전 좋아용..^*^
    낼도 열응해야죠~~ 두산 홧팅!!!

  2. 워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10 23:13

    항상 최고의 사진 잘보고 있어요
    두산베어스 우승을 위하여 고고씽~

  3.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10 23:22

    313에서 아들이랑 봤어요.. 올시즌 두경기 같이 봤는데, 둘다 한점차 박빙였구요..
    신수지양만 믿습니다..ㅎㅎ

  4. isbn46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10 23:44

    선우대영. 낙차 큰 커브.ㅋㅋㅋㅋㅋㅋㅋㅋ 왼손 장신 ..양세종이랑 젤 좋아했던 선수중 한명

  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10 23:48

    비밀댓글입니다

  6.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11 09:21

    전 네이비 쪽에서 딸이랑 봤어요 ^^
    하도 열심 응원했더니 지금 몸져 누워서 앓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울선수들 넘 잘했어요 ^^

드디어 내일..준플레이오프 1차전에 열리게 되는데요..오늘 오후, 외출하는 길에 야구장 앞을

지나게 되어 잠깐 들러봤습니다..포스트시즌을 앞둔 날이니 정규시즌과는 다르게 치장이라도

하지 않았을까 기대하며 가봤는데..오잉~!! 아직 준비를 안 한 것인지 평상시와 똑같더라구요.

 

그런데 마침 미디어데이가 시작된다고 해서..방송관계자에게 양해를 구하고..잠깐 구경을..ㅋ

시간이 없어서 10분 정도..살짝 보고 나왔는지라..어떤 질문과 답변이 오갔는지는 모르겠지만

두 팀의 멋진 경기를 기대합니다..물론, 이번 시리즈의 승자가 울 베어스가 되기를 바라며..^^

 

 

오잉, 준플레이오프라서 그런가요..?? 야구장 앞에 현수막이 안 걸렸네요

 

 

반가운 울 팀 버스..ㅋ

 

 

 

선수들이 한창 연습을 하고 있더군요

 

 

 

대형 유니폼 현수막

 

 

 

대형 플래카드

 

 

 

임용수 캐스터가 사회를 봅니다

 

 

양 팀 감독과 선수들 입장

 

 

 

3차전으로 끝날 것 같다는 조상우 선수와 서건창 선수..나머지는 다 손가락 네 개

 

 

 

울 현수 선수가 피곤해 보이네요

 

 

 

 

 

 

94년생 조상우 투수..이런 거 처음이지..??

 

 

 

 

 

 

 

 

 

 

 

 

 

 

 

외야에서 몸을 풀고있는 투수조

 

 

 

 

 

내일 비가 안 내렸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ㅠ

 

 

힘차게 휘날리는 베어스 깃발

 

 

야구장을 나와서 양수리로 나들이 다녀왔어요..오늘 정말 날씨가 챀 좋았답니다..^^

 

 

진한 갈색 연밥

 

 

파릇파릇 연밥

 

 

때를 모르고 홀로 핀 연꽃..ㅎ

 

 

 

 

뉘엿뉘엿 해가 넘어간 두물머리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지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10 11:51

    NC랑 1차전을 이기구 2차전에 역전당해 지는 꿈을 꾸었어요~~ 일단 꿈으로 넥센은 이기구 NC랑은 팽팽한 ㅋㅋㅋ 휴일에 꾼 개꿈이야기에여~~ 울선수들 부디 나를 슬프게 하지 말아주셈~~ 야구부인님 사진으로 함께응원할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