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한국시리즈 1차전에 이어서 2차전에도 9회 말 끝내기..'짜릿하고 아찔한' 끝내기 승리..ㅎㅎㅎ

그렇습니다~!! 야구 오래 이길 필요가 없지요..마지막에 이기면 되는 것 = 야오이마이 공식~!!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야구팬이라면 이미 접했을 내용..1차전 경기 도중, 상대 팀 덕아웃에서

일어난 일로 인해서..종일 시끄러웠던 하루..끝장나게 멋진 경기를 보여준 울 선수들, 최고~!!

덧, 이번 2차전은 베테랑의 힘이 얼마나 강한지를 여실히 보여준 경기가 아니었나 합니다..^^

 

 

이틀 연속 매진

 

 

오늘도 이기자~!!

 

 

 

제일 눈에 띄던 선수

 

 

가수 김나영 씨가 애국가를 부릅니다

 

 

배우 이다희 씨가 시구를 합니다

 

 

베어스 열혈팬이죠

 

 

가자~!!

 

 

 

안녕, 먼로..^^

 

 

지진희 씨가 오셨네요

 

 

지진희 씨가 오면 지진나는 경기를 한다죠..??

 

 

송.성.문..-.-

 

 

히어로즈 선발투수 이승호

 

 

뭐라고 얘기하는 건지 궁금

 

 

 

4회 말, 투런홈런을 날린 오재일 선수..동점이 됐습니다

 

 

 

이서진 씨도 야구장에 왔군요

 

 

 

심각한 표정을 보니 상황이 느껴지죠..??

 

 

긴장하지 말자~!!

 

 

 

2루로 진출한 송성문 선수..김재호 선수에게 인사를 하려고 몇 번이나 눈을 맞췄었는데

쳐다보지도 않더라구요..ㅋㅋㅋ 그러다가, 어떻게 해서 90도 인사를 했는데..역시 안 봄

선수에 대한 비난은 웬만하면 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이번 일은 비난 받아야 마땅합니다

 

 

8회 초, 무사 1루 상황에서 번트 실패로 병살타를 만든 송성문..결정적인 패배의 원인

 

 

8회 말, 드디어 박건우 선수의 안타가~!!

 

 

 

 

8회 말, 찬스에서 아쉽게 삼진으로 물러난 오재일 선수

 

 

9회 말, 허경민 선수의 안타 후 오주원 투수 등장

 

 

그리고 두두둥~~~~~

 

 

오재원 선수의 2루타로 허경민 선수는 3루까지..ㅋ

 

 

무사 2,3루 찬스~!!

 

 

 

 

 

 

 

사랑합니다..^^

 

 

김재호 선수의 적시타로 허경민 선수 홈..한 점 차이로 추격 시작~!!

 

 

 

동점 희생플라이를 날린 김인태 선수~!!

 

 

 

ㅎㅎㅎㅎㅎㅎㅎ

 

 

 

대주자 류지혁

 

 

박건우 선수 타석입니다..타율이 참 그렇죠..??

 

 

두구두구두구~~~~~

 

 

끝내기~~~~~~~!!!!!!!!!!!!

 

 

난리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호~~~~~~~~~~~!!!!!

 

 

절씨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 세리머니..ㅎㅎㅎㅎㅎㅎ

 

 

 

우하하하하~

 

 

 

건우 씨는 울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이, 호오~~~~!!!!!

 

 

나도 님에게 박수~!!

 

 

영하야, 이런 그림 만들어 주려고 일부러 그렇게 던진 거지..??

 

 

땀승회 횽..승리투수~!!

 

 

권 혁 투수, 담에 잘해요~!!

 

 

이현승 투수, 2차전은 성공적..^^

 

 

 

 

만세~!!

 

 

 

슬슬 울기 시작..??

 

 

 

 

 

엉엉엉~~~~~~!!!!!!!!!!!!

 

 

 

축하합니다~!!

 

 

 

 

 

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보..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