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14년 만에 외치는 V4..10살, 13살에 V3를 봤던 울 아이들이 24살과 27살이 되었습니다..ㅠㅠ

그리고 어제 저녁 7시에 27살 딸내미의 상견례가 있었습니다..원래 24일에 하려고 했던 것이

상대방의 사정으로 한 차례 연기가 되어 31일(하필이면) 어제 잡히게 된 것인데 좋은 날이라

 

내심 속상한 티도 못 내고..우승을 해도 시상식은 못 보고 가게 되겠구나 심란심란했는데..ㅠ

역시 미라클 베어스는 이런 제 마음까지 헤아려 속전속결로 경기를 끝내줘서 끝까지 다 보고

상견례 시간이 맞춰 모임장소에 도착..잘 치루고 왔습니다..ㅎ 어제 경기 결과에 대해 뭐라고

 

일일이 다 말을 할 수 있을까요..?? 선수 이름 하나하나..다 불러주고 싶고..다 안아주고 싶은

그런 엄마 마음이라고나 할까요..?? 너무나도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14년 만에 외쳐보는 V4

그런데 곰곰이 생각을 해보니 14년 만에 우승을 하는 것도 나름 괜찮은 것 같네요..밥 먹듯이

 

우승을 하면 아마도 어제와 같은..그런 감흥이 없었겠지요..?? 우리 선수들과 10번 타자 팬들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이 가을에 그 누구보다도 가장 큰 선물을 받았으니 정말 고맙지요..??

오늘, 11월 1일은 저..야구부인이 태어난 날입니다..그래서 지금 후기 쓰는 게..더 행복합니다.

 

여러분은 기적을 믿으십니까..??

두산베어스라는 팀이 이 가을에 만들어낸 기적이 믿어지십니까..??!!

14년 만에 외쳐드리겠습니다~!!!!

 

2015년 프로야구 챔피언..기적의 팀 두산베어스~!!!!

 

 

당연히 매진

 

 

리퍼트 대사..최강삼성과 삼성수건..ㅋㅋ 나중에 보니 부인은 베어스 유니폼을 입었더라구요

 

 

 

이 티켓이 올 시즌 마지막 티켓이길

 

 

 

 

박용만 회장

 

 

탤런트 김규리 씨..베어스 열혈팬이심

 

 

시구자는 환경미화원이 하셨어요

 

 

선발투수 유희관..오늘은 보여주자~!!

 

 

 

원쓰리 어깨에 삼성의 모든 것이 달렸네요

 

 

1회 말부터 산뜻하게 출발하는 베어스

 

 

 

신났다

 

 

응원하는 팬들..응원하는 모습을 정말 많이 찍었네요..ㅎ

 

 

 

 

하얀 물결 이루자

 

 

 

죄송하지만 올해는 우리에게 양보를 하심이..^^

 

 

 

 

 

 

좋아좋아

 

 

적시타를 때려낸 고영민 선수

 

 

물러나는 장원삼 투수

 

 

가자, 베어스~!!

 

 

 

 

오 캡틴 신났다..ㅋ

 

 

 

 

 

이전까지 맘고생을 했던 유희관 투수..아주 잘 던지네요..ㅋ

 

 

이분들..정말 마네킨처럼 꼼짝하지 않고 앉아계셨어요..하필 1루에 앉아서리..ㅠ

 

 

잔인한 카메라맨..한참을 계속 저렇게 찍어대심

 

 

 

허경민 선수 아버지..아들이 부담 가질까봐 말도 안 하고 몰래 올라오셨다네요

 

 

꽃중년이시라는..ㅋ

 

 

 

오재원 선수 아버지도 완전 멋쟁이..ㅎㅎ

 

 

 

ㅎㅎㅎㅎㅎ

 

 

이기자~!! 아니, 이겼다~!!

 

 

니퍼트가 올라옵니다..유희관 선수 잘 했어요~!!

 

 

 

 

한 점이 나자 기운을 내고있는 삼성 라이온즈 팬들

 

 

응, 아웃인데..??

 

 

아웃 맞는데요

 

 

 

내가 분명히 봤어요..배트에 안 맞았어

 

 

 

 

 

7회 말에 쓰리런 홈런을 날린 정 전어..가을사나이..ㅎ

 

 

 

유후~~

 

 

올해는 우리가 가져갈게요..^^

 

 

 

 

베어스의 V4를 지켜보는 두린이 민세원..^^

 

 

 

아웃카운트 두 개를 남기고 마운드에 올라온 이현승 투수

 

 

 

지켜보는 야구선수의 부모님들

 

 

 

하나만~!!

 

 

두산베어스, 2015 한국시리즈 우승~!!

 

 

아아악~~~~~~~~~~!!!!!!!

 

 

 

 

허굥미니 뭐해..?? ㅎㅎㅎㅎㅎㅎㅎ

 

 

 

 

불꽃 슈웅~~~

 

 

야야야야야야~~~~

 

 

울고 웃고

 

 

 

니느님에게 몰려드는 어린 양들

 

 

 

 

 

울보 김재호

 

 

이제부터 김ㅋㅋ가 아니라 김ㅠㅠ

 

 

 

장원준 선수 참 복도 많아요

 

 

 

 

 

여러분은 지금 여러가지 형태로 얼굴이 변하는 선수를 보고 계십니다

 

 

 

홍포.......ㅠㅠ 울컥........ㅠㅠ

 

 

아직도 울고있는 김흑흑 님..ㅋ

 

 

 

이현승 투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용히 눈만 감는 양의지 선수..??

 

 

원준 씨..그 옆에 현승 씨와 재호 씨..ㅎㅎㅎ

 

 

 

 

어이쿠..울 병헌이 묵직하구만~

 

 

 

 

개인적으로 울 맹구 씨가 우승반지를 끼게되어 정말 좋아요~~~~!!!!!

 

 

 

 

오냐~~ 고생했다..고맙다..^^

 

 

 

 

야호~~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