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정규 시즌 내내 상위권을 달리고 있으면서도 불안한 모습을 보였던 베어스..이번에도 우승은

두산베어스가 아닐지도 모르겠구나 생각했는데 그 불안한 모습을 막판에 하나씩 지워내더니

3년 만에 통합우승을 이뤄냈습니다..^^ 시리즈가 다 끝난 지금에서야 자신있게 외쳐봅니다~!!

 

어, 우승을 두산베어스가 했네..??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른 2019 챔피언 최강두산 베어스..ㅎㅎ

 

 

우승하기 좋은 날씨..^^

 

 

아..그 유명한 플래카드가 여기 붙어있군요

 

 

매진..매진..매진..매진

 

 

갈수록 예매는 힘들어지고..ㅠㅠ

 

 

과연 4차전이 마지막 경기가 될 것인가..??

 

 

우리 거..ㅋㅋㅋ

 

 

시구자 장성규 씨

 

 

패대기 시구 후

 

 

최원태 투수

 

 

1회 말에 두 점을 허용한 베어스..2회 초에 바로 석 점을 뽑아내며 역전에 성공합니다

 

 

언제나 열심..허경민 선수

 

 

돌아온 캡틴..오늘도 안타 후 셀카 세리머니..^^

 

 

2회 말, 무사 만루에서 두 점을 내준 유희관 투수

 

 

함덕주 선수로 교체됐습니다

 

 

그 선수 등장..2타점 적시타

 

 

 

김승회 투수로 바뀌었으나 또 점수를 내준 2회 말..실점이 무려 여섯 점..3대 8..ㅠㅠ

 

 

야구에 집중하기 좋은 다이아몬드클럽존

 

 

 

1루 외야에서 열응하는 베어스 팬들

 

 

시리즈 내내 열심히 뛰고있는 허경민 선수, 4회 초에 1타점 2루타를 쳐냈습니다

 

 

 

KBO에서 선착순으로 나눠준 리유저블 텀블러

 

 

3회 말에 올라온 최원준 투수

 

 

4회 말, 최원준 투수에게 2루타를 때려낸 송성문 선수

 

 

이지영 선수가 타격한 공에 3루로 가다가 협살에 걸려 태그아웃된 송성문 선수

 

 

박건우 선수와 교체되어 나온 국해성 선수..5회 초, 2루타를 쳐냅니다..ㅎㅎㅎ

 

 

5회 초, 정수빈 선수의 안타로 무사 1,3루의 기회를 맞이한 베어스

 

 

오재일 선수, 1타점 적시타..ㅋ

 

 

볼 넷으로 걸어나간 김재환 선수

 

 

멋지다, 김ㅋㅋ

 

 

그런 김ㅋㅋ 선수를 응원하는 재호엄마 시게코 씨

 

 

 

여기가 잠실인가..?? ㅋㅋㅋ

 

 

가수 케이윌 씨가 장성규 씨와 같이 직관을 하고 있습니다

 

 

몸에 맞는 볼로 밀어내기..ㅋㅋ

 

 

그리고 다시 이분에게 기회가 왔으니..??

 

 

멋지게 2타점 적시 안타를 쳐낸 오재원 선수..ㅎㅎㅎ

 

 

고영민 코치도 활짝..ㅎㅎㅎ

 

 

 

그렇게 5회 초에 무려 다섯 점을 뽑아내면서 9대8로 역전에 성공한 베어스~!!

 

 

6회 초에 올라온 조상우 투수..이 선수는 그냥 중간에 던지고 내려간 게 전부인 시리즈

 

 

 

이 선수, 시리즈 내내 참 잘 하든데..그러게, 말 좀 조심하지 왜 그런 짓을..-.-

 

 

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트시즌만 되면 열 일 하시는 분..ㅋㅋㅋ

 

 

 

3차전 선발투수였던 브리검 선수가 9회 초에 등장

 

 

9회 말, 한 점차의 상황에서 등판한 이용찬 투수

 

 

오재원 선수, 뭐하심..?? ㅋㅋㅋ

 

 

 

김웅빈 선수의 안타가 나오면서 1사 1,3루가 됐네요

 

 

 

 

김규민 선수의 타격에 홈으로 뛴 송성문 선수..아웃~!!

 

 

9회 말..2사 만루..점수는 9대8로 한 점 차이..타자는 서건창 선수..후덜덜~~

 

 

잘 던졌는데..??

 

 

허경민 선수의 실책으로 그만..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더 이상의 점수는 허용하지 않아서 다행이었죠

 

 

연장 10회 초, 선두타자로 나온 오재원 선수

 

 

2루타 똭~!!

 

 

오재일 선수의 적시타로 홈인~!!

 

 

덩실덩실..ㅋㅋㅋㅋㅋㅋ

 

 

이후 김재환 선수의 적시타로 오재일 선수가 들어오면서 11대 9로 달아난 베어스

 

 

신났다~!!

 

 

이번에는 제발..ㅠㅠㅠㅠㅠ

 

 

케이윌도 셀카 세리머니..?? 근데 아직 경기 안 끝났는데요..??

 

 

정수빈 선수의 호수비에 손 번쩍..그런데 표정이 웃김..ㅋㅋㅋㅋ

 

 

뭐지..??

 

 

응..??

 

 

 나, 두 번 안 들어갔다요..아닌데..?? 그럼 투수 교체하지 뭐..응..??

 

 

이용찬 투수 표정이 이렇게 말하네요..저 분, 뭐래..ㅠㅠㅠㅠㅠ

 

 

오재원 선수 표정 좀 보소..감독이 일부러 그런 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두둥~!! 아웃카운트 두 개를 남겨놓고 배영수 투수가 등판했습니다..ㅎㅎㅎ

 

 

박병호 선수를 삼진으로 잘 잡았습니다..^^

 

 

이제 아웃카운트 하나 남았쓰~!!

 

 

아웃카운트 하나 잘 잡아내고 드디어..........................

 

 

최강두산.........챔피언 두산.........한국시리즈 우승~!!

 

 

 

그 와중에 박세혁 선수, 왜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보 김엉엉 씨..ㅠㅠㅠㅠㅠㅠ

 

 

 

 

울 땀 형..드디어 반지 끼는 거..?? ㅎㅎㅎ

 

 

자자~~~~~~

 

 

가장 멋진 순간을 셀카에 담는 베어스 선수들

 

 

김엉엉 선수, 가족을 찾고 있는 거 같아요..^^

 

 

 

 

 

 

준우승을 축하합니다~!!

 

 

나도 셀카 세리머니..^^

 

 

김재호 선수는 계속 울고..ㅠㅠ

 

 

울고..ㅠㅠ

 

 

울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

 

 

 

 

김인태 선수, 축하~!!

 

 

 

 

박세혁 선수도 울어요..왜들 그래..ㅠㅠㅠㅠ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