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공교롭게도 김재호 선수의 부상으로 인한 결장 이후 4연패..재호 선수의 마음이 무겁지 않게

울 선수들이 잘해줬으면 합니다..선발투수의 교체 타이밍이 아주 아쉬웠던 경기였네요..ㅠㅠ

 

 

오늘 운이 아주 좋았어요..이승엽 선수가 경기 직전 들어가면서 사인을 해줬답니다..^^

 

 

이 어린이 계탔음..사인 받고 사진도 찍고..ㅋ

 

 

앞에 있어서 그냥 찍어봤음..ㅎㅎㅎ

 

 

다치지 말길~!!

 

 

 

 

위팬 위 베어 베어스 파우치가 오늘 매장에 나왔더라구요..그래서 구입..^^

 

 

지인이 멀리 부산에서 올스타 기념구를 보냈어요..이승엽 선수 사인 좀 받을 수 있으면

받아달라고..ㅠㅠ 그래서 장담 못 한다고 했는데..오늘 운이 좋아서리 이렇게 받았네요

 

 

2회 말, 간만에 터진 김재환 선수의 홈런..정말 좋았는데..ㅠㅠ

 

 

 

오늘 서태지 씨의 25주년 콘서트라나 뭐라나 그게 저곳에서 열린다고..??

 

 

 

클리닝 타임

 

 

멀리서도 반짝반짝 빛나는 이원석 선수의 얼굴

 

 

전 직장 동료끼리..ㅎㅎㅎ

 

 

6회 초, 역전 투런포를 날린 최원제 선수..보우덴 투수를 왜 계속 고집했는지..ㅠㅠ

 

 

 

 

 

 

대타로 나온 이승엽 선수

 

 

 

 

전 주한미국대사와 현 주한미국대사가 내 뒤에서 저렇게..ㅋㅋㅋ

 

 

직관 3연패 중인 마크 리퍼트 아저씨..ㅠㅠㅠㅠㅠ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9.03 08:49

    오늘은 진짜 제발 꼭 이기길... 수요일부터 두통이 넘 심해 집에서 꼼짝도 못 하고 누워 있었는데... 울 베어스 내리 지는 바람에 더 아팠다는... 오늘은 제발... ㅠㅠ

오늘은 직관 대신 집관을 하려다가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인 임성준 君이 시구를 한다고 해서

그 자리에 함께 해주는 것도..성준이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것 같아서 야구장에 갔네요..^^;

이길 수 있는 순간이 천지삐까리였으나..?? 경기 결과는 다들 아다시피 연장 12회 무승부..-.-

그래도 지지 않은 것이 어디냐는..위안을 하면서..ㅠ 성준이가 다시 건강해지길 바랍니다..^^*

 

 

오늘 베어스데이를 맞아 사인회가 있었는데 그전에 어린이들에게 사인을 해주는 중

 

 

 

사인 받고 사진 같이 찍은 어린이들..세상 다 가진 표정..ㅎㅎㅎ

 

 

덕아웃 시리즈라고 해서 두 팀이 합동 사인회를 했답니다..^^

 

 

어제 경기에서 큰 실책을 했던 강승호 선수..뭐 그래도 사인회는 참여해야지요

 

 

사인회 구경하던 어린이가 함덕주 선수 잘 생겼다는 계속해서 말했는데..응..?? ㅋㅋㅋ

 

 

착하게 생긴 김명신 선수..^^

 

 

주장님 힘내세요~!!

 

 

 

 

 

 

오늘따라 잘생김이 마구 묻어나는 민뱅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인 임성준 군이 오늘 시구했습니다..지난 청와대 방문에서 볼티모어

티셔츠를 입고 대통령을 만났었는데 김현수 선수 팬이라고 합니다..그리고 더스틴 니퍼트

팬이기도 하구요..활발하게 뛰어다닐 때이지만..몸이 안 좋아서 여의치가 않은 상황..ㅠㅠ

대신 피규어를 모우는 것으로 취미활동을 하고 있다네요..부디 성준이가 건강해지기를~!!

 

 

파이팅~!!

 

 

기원합니다~!!

 

 

성준이에게 없어서를 안 될 산소통..ㅠㅠ

 

 

 

멋지네요..^^

 

 

힘내어서~~

 

 

정말 좋아하는 게 보이죠..??

 

 

선수들도 성준이의 건강회복을 바라면서 박수~!!

 

 

보꾸역..^^;;

 

 

허프 투수..잘 던졌는데..승리는 날아가 버렸지요

 

 

 

투구수도 많고 안타도 많이 맞았는데 실점은 딱 한 점

 

 

제대로 진짜 잘 던진 김명신 투수..오늘 이겼으면 수훈선수는 따놓은 당상이었는데..ㅠㅠ

 

 

성준아, 정신건강을 위해 울 팀 야구는 안 보는 게 나을지도 몰라..ㅠㅠ

 

 

 

 

호주 여자야구팀 선수들..ㅎㅎ

 

 

2루에 허경민 선수..그러나, 집으로 돌아오지 못 하고..ㅠㅠ

 

 

정운찬 총장..오랜만에 오셨다고 야구 엄청 오래 보여준 울 선수들..ㅋㅋㅋ

 

 

또 허경민 선수가 2루에..?? 그러나 역시 집에는 오지 못 하고..ㅠㅠㅠㅠㅠㅠ

 

 

11회 말..1사 1,3루 상황에서 에반스 선수 타석

 

 

거누 씨, 에반스 선수 병살타에 망연자실..나라 잃은 표정..ㅋㅋㅋ

이보세요..나는 오늘 경기 비더레, 님 선택했다가 리셋됐으요..-.-

 

 

12회 말, 2사 3-2 풀카운트..그 결과는 삼진이라요..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28 10:10

    우리 가족이 갔었던 기아전이 생각나는... ^^ 어제 다 끝나고 참... 그래도 안 졌으니... 내일부터 다시 연승 이어가길~~ 그래서 순위도 바꼈음 하네요... ㅎㅎ 잘 봤습니다!!! ^^

올 시즌 시작할 때부터 내내 마음을 비우는 시즌이라고 생각하면서 보내자..라고 다짐했는데,

그 결실이 드디어..?? 역시 마음을 비우면 채워지는 것이 있는가 봅니다..드디어'콩'이 됐네요.

콩밥을 좋아하고 콩떡도 좋아하고 콩가루 묻힌 인절미도 좋아합니다..지화자, 콩산 베어스~!!

 

오늘은 두린이날..거기에 위팬(wefan)과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가 '콜라보레이션' 해서

사인회 및 각종 신제품이 출시돼..야구장이 다소 어수선했는데요..그런 와중에 오재원 선수의

끝내기 내야안타..그것도 비디오 판독으로 판정이 번복되어 2위가 된 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

 

2위를 자축하면서..사인회 때 찍은 어린이 사진..원본을 갖고 있으니 필요하시면 댓글 주세요.

안 올린 사진도 있으니 문의 주시고 모자이크를 안 했는데 불쾌하시면 또한 바로 알려주세요.

 

 

Wefan & We Bare Bears Collaboration

 

 

오늘은 두린이날..사인회가 열렸습니다

 

 

두린이날 사인회 주인공은 보우덴 투수와 양의지 포수..배터리 조합입니다

 

 

 

지금 활짝 웃는 중

 

 

더욱 더 활짝 웃는 중..ㅋㅋㅋㅋㅋㅋㅋ

 

 

미소천사 마이클 보우덴

 

 

철웅이와 아이스 베어..철웅이가 겁나 연약해 보입니다..^^;;

 

 

양의지 선수와 이쁜 어린이

 

 

 

 

이런 곰..............ㅋㅋㅋ

 

 

얼마나 좋을까요..사인도 받고 사진도 같이 찍고

 

 

 

 

ㅎㅎㅎㅎㅎ

 

 

디테일이..^^

 

 

지난 목동구장에서 그 놀라던 모습도 너무 멋졌던 남자였죠..^^;;

 

 

양의지 포수는 옆모습이 더 멋지군요..??

 

 

흐믓한 어린이..ㅎㅎㅎ

 

 

바이~~

 

 

빈약한 철웅이들..ㅎㅎㅎ

 

 

 

 

경기 전, 애국가

 

 

 

아직 덥죠..??

 

 

 

시타와 심판은 얘네 둘

 

 

시구는 얘가..^^

 

 

 

 

얘는 판다

 

 

얘는 그리즐리

 

 

얘는 아이스 베어

 

 

애냐..?? 인형 잔뜩..ㅋㅋㅋ

 

 

위팬의 위 베어 베어스 머그컵..예쁘죠..??

 

 

이렇게 곰 브라더스 완성

 

 

 

 

 

아, 오늘 맞네.........-.-

 

 

 

그리하여 스퀴즈로 한 점을 내주고 말았습니다

 

 

 

아이스 베어가 인기가 제일 많은 듯..^^

 

 

완봉승을 노리던 장현식 선수.....그러나 호락호락하지 않은 베어스

 

 

9회 말, 안타와 상대방 실책 등으로 3루까지 간 류지혁 선수

 

 

과연..점수를 낼 수 있을까..??

 

 

함성소리가 커서 코치의 말이 잘 안 들리자..저렇게..ㅎ

 

 

못생김을 온몸으로 노래하고 있는 박건우 선수..ㅋ (절대 안티 아님)

 

 

류지혁 선수 아니었으면 오늘 잠 못 잤을 텐데 지혁이가 고맙쥬..??

타격을 제대로 못하고 아웃이 돼서..맘이 조마조마 했던 것 같은데

류지혁 선수가 홈으로 들어오니 황망함과 안도감에 얼굴이 저렇게

된 게 아닐까 싶네요..의도하고 찍은 거 아니구요 찍은 후에 사진을

보니..박건우 선수 모습이 죄다 저렇게 나왔어요..ㅎ (아래 사진도)

 

 

김재환 선수의 동점 적시타로 홈을 밟고 덕아웃에 들어온 류지혁 선수

 

 

난리났네..난리났어

 

 

 

몸에 맞는 볼로 1사 만루

 

 

 

 

1사 만루에 민뱅 타석 상황입니다

 

 

하나만...........

 

 

그러나, 민뱅은 삼진..-.-

 

 

오재원 선수, 과연..??

 

 

 

내야땅볼..슬라이딩..아웃..비디오 판독요청..결과 기다리는 중

 

 

진짜 한참 걸렸어요

 

 

내야땅볼이 끝내기 내야안타로 변하는 순간..ㅎㅎㅎㅎㅎ

 

 

빠르다, 박세혁~!!!!!

 

 

 

 

김재환 선수..ㅋㅋㅋ

 

 

 

 

박세혁 선수, 한발 꾹..??

 

 

그리고 도망침..ㅋㅋㅋㅋㅋ

 

 

 

류지혁 선수도 못생김을 노래함..??

 

 

 

 

 

 

ㅋㅋㅋㅋㅋ

 

 

 

울 팬들도 응원해요~~~

 

 

 

건강하세요~~

 

 

인생은 이호준처럼..^___^

 

 

 

오늘의 수훈선수

 

 

 

 

 

 

 

 

 

밤에 보고..아침에 봐도 역시..이쁨..ㅠㅠ 호갱님 다운 생각..ㅠㅠㅠㅠ ㅋㅋㅋㅋㅋ

 

 

 

고이 모여놓을 걸 왜 사나요..?? 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4 00:17

    ㅎㅎㅎㅎ 박건우선수 어뜩해 ㅋㅋㅋㅋ 머그잔 사야겠어요 늠 예쁘네요 ^^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7.08.14 00:33 신고

      건우 선수 오늘 그야말로 지옥과 천당을..ㅋㅋ
      그나저나, 컵 이쁘더라구요..그래서 겟..ㅎㅎㅎ
      다음 주에 에코백이랑 파우치 나온다는데 것도 넘 예쁘다는..^^

  2. Cob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4 07:28

    한석준씨 살 엄청 빠졌네요. 못알아보겠어요

  3.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4 08:16

    어제 경기 상대팀이지만 장현식선수의 마직막 눈물 기억에 오래 남네요. 울 두산 암튼 2위 축하하고 기아까진 마음을 비워야하는데...암튼 해보는걸로...사진과 글 늘 감사합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7.08.14 16:25 신고

      김경문 감독이 왜 우승을 못 하는지 어제 경기를 보면 딱 알겠지 않나요..??
      바꿔었야지요..저건 기를 살리는 게 아니라 기를 죽이는 그런 꼴이 될 수도..-.-

  4.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4 09:56

    순간 유해진인 줄~~ ^^ 번트 실패하고 만감이 교차했을테지요... ^^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

결론은 이용대 선수 관람후기..ㅎㅎㅎㅎㅎ 그깟 타격도 제대로 못 하는 베어스 야구 따위..-.-

오늘은 야구 보는 것보다..하늘 구경하는 게 좋았고..잘생긴 이용대 선수 보는 게 더 좋았어요

타격은 그지같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칭찬해줘야 할 선수..마이클 보우덴..욕보셨음..ㅠㅠ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7.30 00:00

    용대선수는 진짜 잘 생긴 듯요~~~ ^^

  2. 나야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7.30 00:53

    임재철 선수네요! 소식 궁금했었는데 반가워요^^ 사진 감사합니다!

  3. 동글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03 04:39

    임재철 선수 오랜만에 얼굴보니 반갑네요.

응..?? 지난 주말 3연전..2승 1패에 이어 이번 주중 3연전..2승 1무로 또 위닝시리즈 달성..??

6전 4승 1무 1패라는 놀라운! 성적을 거뒀네요..?? 물론, 이번 위닝은..최하위를 달리고 있는

팀에게 얻어낸 결과이지만..어쨌든 위닝은 위닝이니 토달지 마시길..^^;; 위닝시리즈임에도

가뿐한 기분이 들지 않는 이유..다들 아시겠지만 깨끗하게 경기를 끝내지 못 했기 때문이죠.

마무리 투수의 연속 볼넷..이런 거 안 봤으면 좋겠습니다..직관하는 게 참! 힘든 시즌입니다.

 

 

마이클 보우덴..드디어 내일 선발로 출격..인천으로 먼저 떠납니다

 

 

승짱

 

 

역시 피부깡패 꼬북원석 선수

 

 

 

우규민 투수..괜찮은지 물어보니 다행히 괜찮다고 하더군요

 

 

 

거누 비켜..ㅋㅋㅋ

 

 

구자욱 선수 표정이..아무래도 성적이 안 좋으니..음~

 

 

좀 생긴 애

 

 

평범한 애

 

 

아이고..뭐라고 표현할 방법이 없는 애..ㅋㅋㅋㅋㅋ

 

 

류지혁 파이팅..ㅋ

 

 

 

 

파란 하늘..파란을 일으키자~!!

 

 

선발에 그 선수가 빠졌군요

 

 

대신 나온 선수가 2루타 치심

 

 

 

선취득점~!!

 

 

 

붉은 하늘

 

 

재환 선수 잘한다~!!

 

 

 

호수비 김현곤~!!

 

 

헐랭..-.-

 

 

 

오늘 잘되는 선수..ㅎ

 

 

이글스 모자..베어스 점퍼..ㅎ

 

 

 

 

전력질주~!!

 

 

 

 

앞서고 있다~!!

 

 

 

대수비로 나왔습니다

 

 

 

제발 좀..깔끔하게 끝내자..ㅠㅠㅠㅠㅠ

 

 

 

어쨌든 승리..위닝시리즈~!!

 

 

 

 

 

폴더 류지혁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4.21 00:56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재환선수 사진 갠소로 담아갈게요~ 감사합니다~!

2016년 정규시즌 마지막 홈경기..이 경기를 승리하면 '한 시즌 최다승'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우승을 확정지은 후에 1승 4패의 저조한 성적..-.-; 오늘 경기에서도 연장 10회 초에

역전을 허용하며 불안함을 안겨줬습니다만..되는 집안은 역시..ㅎㅎ 10회 말, 정진호 선수의

끝내기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면서 '92'승을 달성했습니다..^^ 정규시즌 우승팀 답습니다..ㅎ

 

 

2016년 마지막 홈경기 티켓

 

 

눈호강..?? ㅋ

 

 

김문호 선수, 보면 볼수록 선한 모습인 듯..^^

 

 

올해의 아쉬움..내년에는 꼭 털어버릴 수 있길 바랍니다

 

 

정우영 캐스터와 진달래 아나운서

 

 

 

보영만두,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어제 처음 먹어봄

 

 

축하합니다~!!

 

 

 

양의지 선수, 하루에 상 두 개..욕심쟁이..후훗~!!

 

 

 

 

 

 

 

 

1회 말, 김재환 선수의 쓰리런~!!

 

 

 

야구를 보다 보면 일 년이 정말 잘 가는 것 같아요..ㅠㅠ

 

 

유격수 이원석

 

 

중간계투로 나온 유희관 투수

 

 

중앙석 회원 한 분이 이렇게 와인을 가져오셨네요..그래서 한 잔씩..^^

 

 

 

가히 기록의 베어스입니다

 

 

이원석 선수 표정은 왜 똑같은 거지..??

 

 

 

울 맹구현수..올 시즌 정말 고생했지요..ㅠㅠ

 

 

박기량 치어가 방송사 인터뷰를 하고 있는데..아마도 얼마 전 옆집 팬의 치어리더 성추행?

그 사건에 대한 내용을 취재하고 있는 게 아닌가 합니다..정말 그런 일은 앞으로 절대 없길

 

 

부럽~!!

 

 

 

보고싶다..류지혁~!!

 

 

 

 

10회 말, 끝내기..ㅋㅋㅋ

 

 

 

 

자기가 끝내기를 치고도 믿기지 않는 표정을..?? 응..??

 

 

 

 

와우~~~~~~~~~!!!!!!!!!!!!!!!!!!!!!!!!!!

 

 

 

 

이건 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경기가 끝난 후 응원단상 인사를 위해 선수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꾸벅~~~~~~~~

 

 

 

 

캡틴의 인사

 

 

 

 

한국시리즈에서 만나요~!!

 

 

 

 

 

 

자랑스런 울 판타스틱 네 명의 투수들

 

 

오재원 선수는 뭐가 그리 좋은지 계속 싱글벙글..ㅎㅎㅎ

 

 

 

 

 

 

 

 

나는 그만 가도 되지 않냐고 했다가....?? ㅋㅋㅋㅋㅋㅋㅋ

 

 

 

 

 

 

 

 

 

 

사인해주느라 정신없는 외국인 선수들

 

 

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ann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5 10:18

    잘봤습니다. 류찌 키홀더 넘 맘에 들어서... 찾아봤는데.. 위팬에선 류찌 마킹이 없네요.. 어떻게 구할 수 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2. mann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5 10:28

    아하~ 감사합니다~~^^

  3. 김상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5 11:50

    정규시즌 내내 잘 보았습니다. 마지막 경기가 홈은 아니지만 LG랑 혈투, 올해 두산베어스의 좋은 성적과 함께 야구부인님의 블로그 구독에 정말 행복했네요.. V5를 위해 응원하고 좋은소식 구독하겠습니다... 참 보영만두 수원에서 시작한 만두에서 제가 어릴적부터 먹던.. 입맛에 맞으신지 모르겠네요.. 예전보다 덜 맛있어졌네요.. 프랜차이즈화 해서..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10.05 13:48 신고

      야구장 지인이 신세계 강남점에서 보영만두를 사왔다고 먹어보라고 줬는데요
      피는 야들야들 괜찮으나 만두소가 제 입에는 너무 짰어요..그게 아주 에러..ㅠ
      참, 수원구장에는 군만두만 판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간이 아쉬웠답니다..ㅎ

  4.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5 13:50

    ㅎㅎ.. 류지혁선수 키홀더... 저도 샀어요..
    올드저지로 사고싶었는데.. 없더라구요.. 코시에서 볼수있길.. 비나이다비나이다.. ^^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10.05 16:20 신고

      야구장 근처 선수촌병원인지 거기 다니는 모냥인데..드럽게 차도가 없는 듯요
      거기가 구단 스폰병원이라 야구장에 광고도 하는데..암튼 기분이 꿀꿀해요..ㅠ

  5. 별사랑님FA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6 21:23

    다음게시판 시절부터 틈틈히 별사랑님 포스트를 찾아 보는 OB두산 팬입니다.
    처음 댓글 달아보는데...
    저번 경기 샴페인도 그렇고...
    테이블석은 병 주류 반입이 문제 없나요? 저 잔들이 다 유리잔이라면...
    뒷그물이 높으니 괜찮은 건가 싶기도 하고...
    잘 모르긴 하지만, 별로 좋아 보이진 않는...
    다들 열혈 팬이시겠고, 좋은 분들이실 테고,
    정말 축하해야 할 일이고, 그 기쁨 이해는 하는데...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10.06 21:29 신고

      아, 유리잔 아닌 가벼운 플라스틱잔입니다..ㅎㅎㅎ
      양해 구하셨고 와인 따르고 바로 병은 치웠어요..^^
      지난 번에 보신 샴페인잔도 역시 플라스틱이었구요
      걱정 안 하셔도 되고 염려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6. 별사랑님FA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6 22:17

    흠.... 말씀을 듣고 보니 걱정되네요.
    이건 꽤 중요한 원칙의 문제인데...
    레드 응원석에 시즌권 홀더가 병소주 반입하고 양해를 구한다면...

    언제부턴가 별사랑님 포스트에 일종의 특권의식(?)이 스멀스멀...
    아쉬워서 한말씀 드렸습니다. T.T
    훌륭한 블로그, 좋은 분위기 깨는 소리는 여기까지....
    맘에 안들면 안오면 되는 건데, 오지랍 참... 죄송합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10.06 22:39 신고

      들이는 돈 대비, 일반회원에 비해서 외려 얻는 혜택이 거의 없다고 보는 것이 맞을 텐데요..??
      뭔가 큰 오해를 하고 계신 듯 합니다..저는 특권의식을 가지고 야구장을 다녀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걱정하실 필요는 없는데 왜 걱정된다고 하시는지..그건 정말 기우이신 것 같아요..ㅠㅠ

  7. 빡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9 23:59

    이날 생애 처음으로 중앙석에 앉았었는데 너무 좋았어요ㅠ 함께 즐기시는 모습도 구경했네요ㅎㅎ 내년에 혼자라도 시즌권을 끊어보고 싶다는 소망이 생기더군요! 근데 돈이 있어도 시즌권을 예매하는게 가능할지..ㅠ

제가 일 년에 한 번 정도..?? 빵을 사러 대전에 내려가는데..곰곰 생각을 해보니..올해는 글쎄

지금까지 단 한 번도..내려가지 않았다는 것 아닙니까..?? 그런데 마침 오늘, 아니 어제..28일

수요일에 시간이 나더라구요..그래서 붕붕붕~ 차를 몰고 빵을 사러 대전에 다녀왔답니다..ㅎ

 

아, 그런데..또 마침 야구도 한다네요..?? 그것도 제가 응원하는 베어스가 이글스와 경기..??

이런 우연이 어디 있을런지..ㅎㅎ 그래서 내려간 김에..야구도 보고 왔다는 뭐 그런 얘기..^^;

경기 결과는 12대 3의 기분 좋은 대승..그렇게 님(빵)도 보고 뽕(야구)도 따고..올라왔습니다.

 

 

부릉부릉~~ 애마..아니, 애곰이를 몰고 대전으로 고고고~

 

 

망향휴게소

 

 

대전 중구 은행동..이곳은 성심당 거리입니다..^^

 

 

 

온갖가지 케이크가 가득합니다..@.@

 

 

 

 

우와~~~

 

 

 

성심당 케익 부띠끄 뒤에 있는 성심당 본점

 

 

 

 

이것저것 골고루~~

 

 

 

커피 감독, 빼꼼..?? ㅋㅋㅋ

 

 

순간 뿐만 아니라 영원도 지배하는 그날이 오길 바랄게요

 

 

 

헥헥헥~!!

 

 

 

나도 치고싶다..??

 

 

다이렉트존..이제는 도시락 안 준다면서요..?? 아니 왜..?? ㅠㅠ

 

 

 

기부는 좋은 일이죠..^^

 

 

 

 

경기 시간이 가까워지는데 사람들이 아직 안 옴

 

 

안녕하슈~~

 

 

수다수다

 

 

 

 

 

 

오늘 시구는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진 박예린

 

 

 

 

18승 고고고~!!

 

 

상삼 씨는 무슨 생각을 하시는지 궁금..^^;;

 

 

선물 받은 사인볼..김재현 코치와 신성현 선수

 

 

 

왼쪽의 남성은 보문산 호루라기로 불리는 분..열정은 좋으나..넘 과하신 듯..?? 정말 머리가

울려서 미치는줄 알았네요..ㅠㅠ 님의 바람대로 울 팀 한용덕 코치가 한화 감독이 될까요..??

 

 

제대하자마자 히트치고 있는 남자

 

 

4회 초에 선취점을 따내기 시작한 베어스

 

 

 

4회 말에 홈런 두 방으로 추격을 시작한 이글스

 

 

릴렉스~~

 

 

 

지못미 더스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범모 포수 방가요..^^

 

 

 

내 비더레 오재일 드디어 안타 침..ㅎㅎㅎ

 

 

 

니퍼트 선수의 표정이 좀 그래보인 것은 나만의 기우인 걸까요..??

 

 

경기 후반, 약간의 비가 내리기 시작한 대전 한밭구장

 

 

앞으로 계속 잘해주시길~

 

 

아스정, 한국시리즈에서 만나요

 

 

오늘 마무리는 진야곱 투수가

 

 

전날 경기는 비록 역전패를 당했지만 오늘은 대승..^^

 

 

 

 

울 팬들 정말 많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9 08:46

    비밀댓글입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9.29 12:09 신고

      홈런친 사진 찍었는데 잘 안 나와서 안 올렸..ㅠㅠ ㅋㅋㅋㅋㅋ
      어제, 9회 말에 잠깐 자리를 바꿔서 앉아봤는데 성공했죠..?? ^^

  2. 빽하인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9 11:48

    절대...야구보러 가신김에 빵사신거 아니고....빵사러가 우선순위 이신거 맞으시죠~? ㅋㅋㅋ

  3.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9 12:16

    빵은 얼매나 사신거래요 ? ㅎㅎ.. 몇경기 안남았는데.. 타이 기록 모두 신기록으로 바꾸면 좋겠어요. ^^

  4. ㄱㄴㄱㄴ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1 15:56

    좋다

  5. 빡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10 00:05

    저는 이날 익사에서 봤는데..ㅎ 근데 한용덕코치님이 한화로 가신다면 너무너무 슬플것 같아요ㅠㅠ

2015년 한국시리즈 챔피언인 베어스가 2016년 KBO 정규시즌 우승을 차지하며 한국시리즈에

직행했습니다..ㅎㅎ 지금까지 네 번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현장에서 다 지켜봤던 저도 이렇게

정규시즌에서 우승하는 것은 처음! 봤습니다..그만큼 귀하고 값진 우승이 아닐 수 없겠죠..??

 

우승도 우승이지만 오늘 경기 선발투수였던 장원준 선수가 15승 달성에 성공하며..KBO 리그

최초로 한 팀에서..네 명의 투수가 15승을 달성했다는 것..그 놀라운 일을 우리가 해냈습니다.

역시 되는 집안은 선발투수가 흥하는 법..?? 그 흥함이 한국시리즈에서도 계속 이어지길..^^*

 

 

경기 전에 열린 초등학교 야구대회 시상식

 

 

오늘은 선수들이 직접 나와서 어린이들에게 메달을 걸어줬어요

 

 

 

몇 년 후에 저 어린이 선수 중에서 울 팀에서 뛰게될 선수도 있겠지요..??

 

 

어린이들 표정이..ㅎㅎㅎ

 

 

저 어린이는 유희관 선수를 엄청 좋아하나 봐요..^^

 

 

 

 

마른 여성분인데 먹산팬 아니랄까봐..ㅋㅋㅋㅋㅋ

 

 

오늘은 허슬두데이..정수빈 선수가 주인공입니다..특정블럭을 예매하면 usb가 따라오지요

 

 

 

목만 있어도 귀여운 수비니..?? ㅋㅋㅋㅋㅋ

 

 

구단주인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이 야구장에 왔습니다

 

 

반드시 합시다..15승~!!

 

 

오늘 시구는 어린이 야구대회 우승팀의 대표어린이들이 했어요

 

 

한 명은 초등학교 야구단..한 명은 리틀야구단..미안하다, 니들 이름은 내가 모른단다..^^

 

 

주 권 투수

 

 

5회까지 팽팽한 투수전이었죠

 

 

 

만기제대한 이원석 병장..음, 이제는 예비군이죠..??

 

 

 

이분도 예비군..ㅋㅋ

 

 

 

6회 초에 선취점을 따낸 kt wiz

 

 

6회 말, 오재일 선수의 투런포로 역전에 성공한 베어스

 

 

좋은 겨..?? ㅋㅋㅋ

 

 

 

 

홍상삼 씨는 왜요..??

 

 

 

 

 

나는 오늘도 빠른 볼을 던진다..포크볼도 던질 거다

 

 

 

역시 먹산은 회장님도 벗을 수 없는 굴레..?? 역전을 시켰어도 나는 먹는다..?? ㅋㅋㅋ

 

 

 

대타 이원석..희생플라이 하나 날려주셨지요..^___^

 

 

울 용찬 선수도 이제 아저씨 스멜..?? ㅠ

 

 

 

 

중앙석 회원이 축하 샴페인을 들고 왔어요..^^

 

 

콸콸콸~~~~~

 

 

 

 

 

FANT4STIC..판포스틱..ㅋㅋㅋ

 

 

우승이다~!!

 

 

 

 

슈슈슈슈~~~ 파파팍~~

 

 

 

 

 

아이고..아이고..홍삼아..ㅋㅋㅋㅋㅋ

 

 

 

 

우리 홍삼이 때찌~!!

 

 

 

 

앰블럼 멋지네요~!!

 

 

 

 

반가운 아스정, 안녕..?? 아, 그런데 류지혁 선수가 없는 게 몹시도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그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았다고들 말하지만..김현수 선수가 몹시도 그리웠습니다..ㅠ

 

 

 

 

누구냐..?? 우냐..??

 

 

 

모자 하늘로 던지기..그런데 아스정은 뭐하는 겨..?? ㅋㅋㅋ

 

 

아저씨..좀 낯설죠..?? ㅎㅎㅎ

 

 

팬들이 자신의 이름을 연호하자..?? ㅋㅋㅋㅋㅋㅋㅋ

 

 

 

 

울 가족 다같이 직관해서 정말 좋아요..ㅎㅎㅎ

 

 

주장님 말씀하십니다

 

 

울 아스정, 올해 우승반지 끼고 코치 하셔야죠..?? 감독도 하시구요..^^

 

 

 

우승하기까지의 과정을 영상으로 담았대요..그거 보는 중

 

 

 

 

 

 

 

 

모든 행사가 다 끝난 후, 관중석으로 우승기념구를 투척했는데요..저는 당연히 못 받았..ㅠㅠ

그런데. 옆자리의 구단주가 올해 수고하셨다고 하시기에..기념구가 갖고 싶은데 못 받았다고

했더니..?? 헉~!! 이렇게 선물로 주셨어요..그동안 직관승률 낮다고 궁시렁 거린 거..미안쏘리

 

 

 

혁아..미안해..니 잘생긴 얼굴이..그만 눈이 감기는 바람에..ㅠㅠ

 

 

우승할 거 같아서 경기 전에 티켓을 발권받았습니다..ㅎㅎㅎ

 

 

헉..기사 검색하다가..ㅋㅋㅋㅋㅋ 한쪽 귀퉁이에 쩌리처럼 나왔지만 그래도..그래도..ㅎㅎㅎ

 

(서울=포커스뉴스) 22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6 프로야구 kt-두산 경기에서 승리하며

두산이 정규리그 우승을 차지하자..두산 팬이 샴페인으로 건배하면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16-09-22 우정식 기자 uhcho@focus.kr (사이트 주소: http://bit.ly/2d8mSND)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3 02:30

    축하드립니다!! 10년째 가을야구 못가는 팀 팬으로선 너무 부럽습니다....ㅠㅠ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3 07:41

    비밀댓글입니다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3 08:41

    비밀댓글입니다

  4. 빽하인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3 09:29

    어느기사에서 두산팬중 어느분이 진짜 샴페인을 갖고와서 터트렸다고 하기에~ 누구지~? 했는데~~~~ 역시 중앙석분이셨군요......^^
    진짜....오랜만에 간 경기...의미있는날이 되서~~~~~ *^^*
    아직 시즌이 끝난건 아니지만...올해도 고생하셨어요...언니~~~ *^^*

  5. 곰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3 10:13

    경기장에 가지 않아도 항상 현장에 다녀온 느낌을 전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대로 한국시리즈 2연패 가죠~!

  6.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3 10:13

    언니.. 역사의 현장에서 득템도 하시고..ㅎㅎ
    진심 부럽습니다..^^
    베어스팬으로 살아온 30여년의 시간들을
    제대로 보상받은 느낌이네요..
    이제부터는 두산왕조의 장기집권 플랜을
    꿈꾸며..^^

  7. 상도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3 10:16

    두산베어스팬으로서는 정말 역사적인 순간에 계셨네요..기록베어스..도장깨기베어스 ㅎㅎㅎ
    저기 가동초 왼손투수 울직원아들이 숨어있네요 얼마나 좋았을까 ㅎㅎㅎ
    올한해 최종우승으로 마무리하도록 두산베어스화이팅!!!!!!!

  8. 행운목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3 10:21

    경기시작전 아침부터 각종 커뮤니티의 글들만 봐도 찡...하더라구요..
    이길것이라고 아예 생각하고 있어서인지...한점먼저 내줬을때도 별로...
    그까이꺼 금방 뒤집지머...이런 생각이 들기도 했구요..ㅋ

    저 자리에...현수가 없어서 저두 많이 아쉽더라구요..
    여전히 현수는 아직도 피튀기는 싸움을 하고 있어서 더욱.....

    농담처럼 다들 해대는 ...너 돌아와도 자리없다....는 댓글들이..
    기분 안좋더라구요....그래도 차원이 다른선수인데....;;;;

    암튼....베어스의 팬이라 참 행복하네요...^^

  9.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3 18:36

    수업때문에 직접 가서 보진 못했지만 집관으로도 넘 감격스러웠어요~! 오늘도 재환선수 사진 갠소로 담아갈게요~ 멋진 사진 찍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힘차게 달린 울 베어스 팬 여러분, 다들 준비됐나요..?? 이제 -1 입니다..ㅎㅎㅎㅎㅎ

 

 

 

사인해주고 아기에게 "안녕~"하고 들어간 구자욱 선수..ㅎㅎㅎ

 

 

울 팀 선수들은 아니지만..아, 모지리..ㅋㅋㅋㅋㅋㅋ

 

 

 

 

롯데 자이언츠 원정분석원..경기 시작 시간이 얼마 안 남았네요..^^

 

 

오늘도 이겨보아요

 

 

봉만대 감독..작품을 찾아보니 음..떡국열차..?? ㅋㅋㅋㅋㅋ

 

 

개념시구를 한다고 했다는데 개념과 맨발은 뭔 관계인지 모르겠..ㅋㅋ

 

 

암튼 시구를 하고..??

 

 

이렇게 흙을 고르고 내려감..ㅋㅋㅋ

 

 

양의지 포수는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또 오셨..?? 요즘 넘 무리하는 거 아님..??

 

 

정인욱 투수..오늘 열애설이 났지요..??

 

 

 

잘한다~!!

 

 

수다쟁이 구자욱

 

 

역시..ㅋㅋㅋ

 

 

영화배우 김강우 씨가 가족들과 야구장에 왔더군요

 

 

아내 되시는 분은 탤런트 한혜진 씨의 언니

 

 

 

 

음........

 

 

수염 에반스..^^

 

 

 

두 아들의 모습을 사진에 담는 김강우 아빠

 

 

삼성 팬으로 알고있는데 아들들에게는 울 팀 방망이를 사줬더라구요

 

 

상대 투수의 공이 김재호 선수의 머리쪽으로 오자 깜짝 올란 시게코 씨..ㅠㅠ

 

 

 

상삼아~~~~~!!!!!!

 

 

찍은 사진의 절반..아니 70% 가까운 사진이 죄다 눈을 감았으요..ㅋㅋㅋㅋㅋ

 

 

 

이것도 눈감음..??

 

 

 

차라리 하늘 보고 던지셈..왜 눈을 감아..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아줘 제발~~

 

 

원빈이냐..유퉁이냐

 

 

 

최형우를 넘으니 이승엽..-.-

 

 

이번에도 눈감았..??

 

 

잡았어요..이겼어요

 

 

 

 

 

 

 

오늘의 수훈선수

 

 

 

급즐거워진 리퍼트 대사

 

 

허경민 선수의 열혈팬..^___^

 

 

 

 

두산베어스 짱~!! 이라고 외친 마이클 보우덴 투수..ㅎㅎ

 

 

인터뷰를 보고 가려는데 리퍼트 대사가 오더니 자기 사인볼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받았죠

그리고 사진도 한 장 찍었습니다..ㅎㅎㅎ 근데 지난 번에 사인볼 줘놓고는 잊어버린 모냥..??

 

 

이분이 요즘 사인볼에 미국대사라고 써서 주는데..저에게 오늘 준 볼에는 걍 사인만 있더군요

그래서 제가 '미국대사'라고 써달라고 했어요..ㅎㅎ 지금 그 '미국대사'를 쓰고 있는 거임..^^;

 

 

요렇게만 해서 줬는데..??

 

 

제가 이것도 써달라고 했어요..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e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1 00:23

    행복합니다. ^^

  2. 현수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1 00:31

    리퍼트 대사 직관승률 많이 올랐네요 ㅋ

  3. 나에게돈을던져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2 21:06 신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4. 불내는 소방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2 23:06

    야구부인님 우승날 야구 사진은 좀 많이 오려주세요
    잘 안 나온 사진까지 몽창 다...

    오늘 너무 즐겁네요 ㅎㅎㅎ 정규시즌 우승해서...

어제에 이어 오늘도 역시 달리 할 말이 없을 것 같습니다..^^ 비룡 잡는 우리의 마이클 보우덴

경기 초반, 난조를 보였으나 이후 제대로 각을 잡고 호투..7이닝 무실점으로 16승을 거뒀네요.

풍요로운 한가위 전날..기분 좋게 3연승을 거두고 마산으로 내려가는 베어스..가는 길, 술술~

막힘없이 잘 내려가길 바라며..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님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14 19:52

    오늘도 승리~! 이제 매직넘버도 한 자리 수로 진입했네요~~~ 행복합니다아~!
    (재환선수 사진 갠소로 담아갈게요~^^)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14 20:20

    비밀댓글입니다

  3. Jina L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14 20:49

    야구부인님 편안한 추석연휴 되세요 :)

  4. 샤랄라공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17 23:14

    눈팅만 하다 글남겨봅니다. 매번 좋은사진과 직관감상 감사해요. :)

  5. Se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0 22:51

    야구부인님, 내일 엔씨가 이겨도 목요일날 우승행사 따로 있을까요? 예전에 폭죽도 있고 하던데요 ^^ 목요일날 꼭 가야겠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