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오늘 경기를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기고 있을 필요 없다..지막에 기면 된다

야.오.이.마.이..이것은 역시 진리입니다..ㅎㅎㅎ 그런데 말입니다..뒷목 잡게 만드는 경기과정

그것이 문제이지 말입니다..-.- 계속 지고 있다가 마지막에 이기는 것, 물론 참 좋습니다만..??

경기의 재미를 반감시키는 선수교체와 허술한 플레이 등은 지양했으면 합니다..야.오.이.마.이

 

 

오늘이 초복이라죠..?? 저는 닭을 안 먹는고로.....민어회를 먹어보기로 합니다..^^

 

 

야구장 가기 전에 처묵처묵..ㅋ

 

 

 

 

오늘도 선발투수의 아내이자 선수의 누나님이 야구장에 왔네요

 

 

수단인가..?? 암튼 오신 분들입니다

 

 

 

 

초반에 난조를 보이는 선발투수

 

 

만루에서 병살로 잘 막아냈는데..이후..ㅠㅠ

 

 

멀뚱멀뚱

 

 

 

 

큰 점수차는 아닌데 좀처럼 쫓아가지를 못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합니다~!!

 

 

 

이틀 연속 홈런을 날린 오재일 선수

 

 

 

 

 

어제와 오늘, 열심히 야구관전중인 신임 사장

 

 

 

야구 아나봐요..?? 울 팀이 잘 하니까 박수를 침..ㅋㅋㅋㅋㅋㅋ

 

 

 

 

만루에 그만 기회를 살리지 못 하고.......

 

 

끝내기 역전 안타를 쳐낸 김재환 선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야오이마이.....ㅎㅎㅎ

 

 

 

 

시원하시겠소

 

 

 

둘 다 멋짐

 

 

 

어쨌든 오늘도 승리를 이어갑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