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오늘은 더스틴 니퍼트 투수가 주인공인 허슬두데이였습니다..자신의 멋진 모습을 잘 담아낸

피규어를 봤을까요..?? 암튼 오늘 경기의 선발투수 니퍼트..개막전 승리 이후..정말 오랜만에

두 번째 승리를 따냈네요..6이닝을 던지는 동안..위기의 순간이 많았지만 에이스다운 면모가

어디 가겠습니까..?? ㅎㅎㅎ 뒷문을 봉쇄할 마무리투수에 대한 불안감은..오늘도 여전했지만

어쨌든 주말 3연전..그것도 까다로운 자이언츠를 맞아 승리를 거뒀다는 것, 다행입니다..ㅎㅎ

 

 

허슬두데이..레드석 특정 블럭을 예매하면 이렇게 선물도 같이 줍니다..ㅎㅎㅎ

 

 

야구장을 바라보는 더스틴..ㅋ

 

 

경기 전, 운좋게 마주친 이대호 선수에게 받은 사인볼..^^

 

 

누규 사인볼일까요..??

 

 

그렇습니다..서건창 선수 사인볼입니다..좀 늦었지만 오늘 득템을 했네요..^^

 

 

 

 

음, 시구자..사실 누군지 몰라요..이름도 기억 안 나네요..죄송..^^;;

 

 

승리요정이 되어주시길

 

 

 

엇, 케이윌 씨가 야구장에 오셨더라구요..?? 방가방가..ㅋ

 

 

 

 

굿잡~

 

 

열심열심

 

 

강민호 선수 타석이었을 겁니다..ㅋㅋㅋ

 

 

 

 

오늘 그야말로 수비에서 단연 돋보인 선수

 

 

 

정진호 선수 타석이 돌아와서 걍 별 생각없이(?) 화장실 다녀왔는데 그 사이에 홈런..??

 

 

미안..홈런 친 거 못 봤다요..ㅋㅋㅋ

 

 

외야 관중석을 향해 인사를 하고 모자를 쓰는 정진호 선수..쑥쓰..?? 응..??

 

 

 

끝까지 경기를 지켜보고 있는 시구자

 

 

하루라도 마무리 투수를 편하게 볼 수 있길..ㅠㅠㅠㅠㅠ

 

 

 

형수 씨, 긴장

 

 

손아섭 안타..안타..그러나, 안타는 나오지 않고 삼진으로 경기 끝~!!

 

 

이겼으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키가 큰 정진호 선수도 더스틴 앞에서는 꼬꼬마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