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미치도록 그리고 죽도록 3위가 하기 싫은 베어스..?? 경기를 보고 난 후의 느낌은 그랬습니다.

찬란하게 경기를 말아먹는 거니..?? 아, 정말 할 말이 없구요..지는 경기 후기는 안 올리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시구자의 사진이 묻히는 게 싫어 원칙을 깨고 올립니다..충분히 이기고도 남을

경기였는데..왜 자꾸 그러는 건지..1군 자격이 없는 몇몇 선수, 언제쯤 그걸 깨닫게 될까요..??

 

끝으로, 사실 저는 펭수와 관련된 프로그램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는데요..그래도 울 팀을 위해

승리기원 시구를 한다고 해서 승요가 되길 바랐는데..ㅠㅠ 워낙 들쑥날쑥 왔다리 갔다리 하는

팀이니 펭수 님은 절대 자책하지 말길..암튼, 별 거 아닌 사진이지만..펭수 사진 올려드립니다.

 

서울 마이 소울

 

해피 티켓은 여전히 이쁨..ㅎ

 

야구장에 일찍 온고로 점심 식사부터..ㅎㅎ

 

펭수 대기 중이심

 

축하합니다~!!

 

선발투수 최승용

 

ㅋㅋㅋㅋㅋ

 

신나게 응원가 불러제끼는 중

 

던졌다~!!

 

양의지 둥절..ㅎㅎㅎ

 

시구 후 소감을 말하는 펭수

 

김재호 선수의 딸 그루와

 

박준영, 잘한다~!!

 

1루로 슬라이딩하며 들어간 조수행 선수..스파이크에 얼굴 부상..ㅠㅠ

 

헤드 퍼스트 슬라이딩이 참 무서운 거임..ㅠㅠ

 

날씨 참 좋네요

 

다들 열심히 안타치고 점수내고 역전을 했는데..??

 

펭수 간식..?? ㅋㅋㅋ

 

열심히 관전하는 펭수

 

만세 하는 펭수

 

극한직업 카메라맨

 

ㅋㅋㅋㅋㅋ

 

해를 정면으로 보면서 찍으려니 인상 팍..암튼 펭수랑 같이

 

내 자리 옆에 서있길래..^^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자리 어린이에게 회오리감자 선물

 

저에게는 나초 선물..^^

 

잘 던지고 내려가는 최승용 투수

 

키스타임..?? 다행이 마우스 대 마우스는 아니었던 듯

 

공격력이 살아난 김인태 선수

 

음, 무사에 만루 만들어놓고 내려가면서 웃어..?? 왜요..??

 

멋진 수비를 보여준 박준영 선수

 

-.-

 

펭수 사인볼 (베어스 시구자 사인볼 모우는 지인에게 줄 거)

 

요즘 좀 불안하죠..-.-

 

단연코 해피 유니폼이 제일 잘 어울리는 선수

 

이승엽 감독의 부인 이송정 씨, 직관 중

 

음..-.-

 

아쉽게도 실책을..ㅠㅠ

 

3위는 죽어도 하기 싫다..??

 

밥이나 먹자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