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새로운 외국인 타자가 선발 라인업에 똭~!! 그 외국인 타자..스캇 반 슬라이크 선수, 첫 타석에

안타를 치고..희생플라이로 타점도 내고..그 타점은 오늘 경기에서 울 팀의 유일한 득점이..ㅠ

무려 열 한 개의 안타와 사사구 네 개로 딱 한 점만 냈다는 것은..분명 문제가 있는 경기죠..??

위닝시리즈로 끝났지만 일요일 경기를 지면 기분이 좀..-.- 암튼, 5연승에서 연승행진은 끝~!!

 

오늘 경기에서..반 슬라이크 선수의 모습을 어떻게 보셨나요..?? 몇 번은 더 지켜봐야겠죠..??

지는 경기 후기는 가급적 안 올릴 생각인데요..순전히 찍은 사진이 아까워서 올리는 것입니다.

끝으로, 오늘 사인회 때 찍은 어린이들 사진..원본이 필요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또, 안 올린

사진도 있으니 문의주시구요 예쁜 모습이라 모자이크 안 했는데..불쾌하시면 바로 알려주세요.

 

 

요 며칠 하늘빛이 정말 장난 아니게 좋네요

 

 

하늘만 바라보고 있어도 시간 가는 줄 모를 듯

 

 

삼성 선수단이 도착했네요

 

 

2군 경기를 마치고 온 김인태 선수..건강해 보이네요

 

 

 

오늘은 두린이데이..어린이들을 위한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박건우 선수와 류지혁 선수가 사인회 주인공..^^

 

 

다 가진 남자 류지혁..ㅋ

 

 

저 어린이..기분 얼마나 좋을까요

 

 

미소를 머금고 사인을 해주는 박건우 선수

 

 

 

뭐라시는겨..?? ㅋㅋㅋ

 

 

 

 

무슨 말을 했기에..?? ㅋㅋㅋㅋㅋ

 

 

 

 

미소 가득

 

 

 

 

응..?? 이거 선물이라고..??

 

 

이거는 뭐라고..??

 

 

뭔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꼬마숙녀와 눈맞춤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선발투수

 

 

 

반 슬라이크 선수의 아들인가요..?? 잘 생겼네요..ㅎㅎㅎ

 

 

 

 

그라운드를 달리는 두린이

 

 

하이파이브 해주는 선수들

 

 

이렇게 던져봐

 

 

 

두린이들을 위해 박건우 선수가 사비를 들여 마련한 선물입니다

 

 

두 아이와 같이 온 지인에게 선물 받았어요..손주에게 갖다 주라고..ㅋㅋㅋ

 

 

축하합니다~!!

 

 

선발 라인업에 올라온 스캇 반 슬라이크

 

 

와우..크다..ㅋ

 

 

애국가가 나오자 가슴에 손..ㅎㅎㅎ

 

 

 

 

오늘 시구와 시타는 오마이걸의 효정과 비니

 

 

 

 

 

유니폼..그냥 내려입는 게 더 이쁠 텐데..ㅠㅠ

 

 

 

 

 

과자 흡입 중..ㅋㅋㅋ

 

 

반 슬라이크

 

 

 

 

KBO 홍보대사 이승엽..야구장 방문

 

 

 

 

드디어 첫타석~!!

 

 

 

 

안타를 쳤습니다.ㅎㅎㅎ

 

 

열심히 팬 서비스

 

 

 

비디오 판정..결과는 세이프

 

 

 

김 사장님..ㅋㅋㅋㅋ

 

 

희생플라이로 타점을 낸 반 슬라이크

 

 

 

손가락 괜찮은지..??

 

 

 

대패..ㅠ 안타가 열 개나 되는데..??

 

 

 

일요일 경기는 이겨야 하는데..ㅠㅠ

 

 

 

 

박건우 삼촌의 선물..LED 램프 색이 아주 이뻐요..^^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하트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