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프로 6년 동안 단 한 번도 승리투수가 되지 못 했던 선수가 김광현이라는 대투수를 잡다니..ㅎ

이런 상황을 우리는 흔히..골리앗과 다윗의 대결로 표현하고 있잖아요..강자를 이기는 약자의

기술을 보여준 오늘 경기..이겨주면 좋지만 지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면서..마음을 비우고

봤던 오늘 경기..그런 경기를 겨우 이긴 것도 아닌 7대 0의 완봉승에 대승을 거둬냈습니다..^^

 

거기에 스윕승까지 이뤘으니 '일석삼조'의 경기였네요..ㅋ 주중 마산 3연전에서 2연패를 하고

올라와서 이번 주에 승률 7할 아래로 떨어지는 게 아닐까 걱정도 했는데..역시 기우였나요..??

단독 1위는 여전히 굳건하게 지켜냈고 승률도 7할 대를 유지하고 있고..어제와 오늘 경기에서

선발과 마무리 이렇게 두 명씩만 투수가 등판했고..여러 가지로 만족스러운 주말 3연전입니다.

 

 

플레이어스 데이를 맞아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오늘도 이길 것 같더라구요..경기 전에 유희관 선수를 보면 승률이 좋거든요..ㅋㅋㅋ

 

 

이현호, 최용제..두 선수가 경기 전에 잠깐 친구를 만나러 나왔네요

 

 

사인받는 어린이의 표정이 아주 행복하게 보입니다..^^

 

 

고영민 선수를 좋아한다는 어린이..고젯, 살아있나요..?? ^^;;

 

 

울 팀 분위기야 뭐..ㅎㅎㅎ

 

 

2011년에 입단하고 군대까지 다녀온 안규영 선수..이 선수를 모르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군요

 

 

2013년도에 입단한 김인태 선수..데뷔 첫 1군 무대 선발출전을 했습니다

 

 

주장님 쉬세요..오늘은 제가 유격수를 지킵니다

 

 

 

라인업만 보면 뭐..결과가 거의..?? 그러나 야구는 모르는 법이죠..ㅎㅎㅎ

 

 

오늘도 강력한 슬라이딩

 

 

첫 타석에서 안타를 뽑아낸 에반스 선수

 

 

1회 말에 두 점을 내면서 기분 좋게 앞서가는 베어스

 

 

9번 타자 류지혁..안타~!!

 

 

 

2회 말, 허경민 선수의 안타로 홈으로 질주한 류지혁 선수..상대팀의 비디오 판독 요청이

있었으나 그 결과는 세잎..그래서 1회에 이어 2회에도 점수를 얻어내는데 성공한 베어스

 

 

 

 

 

 

3회 말에도 한 점을 냈습니다

 

 

음~~~

 

 

요즘 계속 안 되네

 

 

 

마운드에 모인 배터리와 코치

 

 

엠엘비 스카우터..김광현 투수 보러온 것 같은데..볼 거 없나요..??

 

 

아무리 봐도 베스트 라인업은 아닌데..ㅎㅎㅎ

 

 

 

울 응원단장님..네이비석에서도 열심히 응원을..^^

 

 

저기 하얀 원..보이시죠..?? ㅎㅎㅎ

 

 

 

오늘 상품 타신 분들 맞나..?? 암튼 열심히 응원을 하셨어요

 

 

도대체 철웅이 여친은 어디로 사라진 것인지..?? 요즘은 철웅이 두 마리만 보임

 

 

5회 초, 아웃카운트 한 개를 남긴 상태..흔들리는 투수를 다독거리고 있는 한용덕 코치

 

 

김남희 아나운서

 

 

고메즈..2루에서 비디오 판독 요구..그런데 니네 팀 이미 한 번 실패했잖아

 

 

오늘 삼진만 세 번..입이 대빨로 나온 오쟁..ㅎㅎㅎ

 

 

오늘도 잘 던져주곱쇼

 

 

 

오쟁 앞에 차려진 만루하는 밥상

 

 

-.-

 

 

7회 말도 빅이닝..ㅋ

 

 

대타로 나온 김재호 선수

 

 

 

오늘 타격은 안 좋았으나 수비가 기똥~!! 찼어요..ㅎㅎㅎ

 

 

 

오늘도 어제에 어이 두 명의 투수로 승리를 했습니다..스윕승~!!

 

 

 

 

 

잘했어~!!

 

 

언제나 폴더..류지혁 선생..ㅋ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입니다

 

 

안규영 방송 탄 날..ㅎㅎㅎ

 

 

 

앞으로도 더 많이 응원해주세요

 

 

 

 

 

6년 만에 첫 승을 거둔 안규영 투수..정말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05 23:04

    오늘 같은 경기도 이겨 버리면..ㅎㅎ
    오늘도 원년 유니폼인거 보니 베어스데이 였던 것 깉은데.. 예전에는 무슨 데이때마다 승률이 떨어져 마음이 좀 그랬는데.. 올해는 그런 징크스도 없네요^^

  2.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06 11:33

    직관하실땐 일부러라도 유희관선수 찾아 꼭 만나보셔야 할듯요^^ㅋㅋㅋ
    안규영선수 어제 인터뷰보니까~음성도 떨리고...부모님 고생하셨다고 할때 그간 맘고생한듯~맘이 짠하더라구여ㅜㅜ앞으로 응원많이 해줘야 겠어요..슼이 예전의 전력이 아닌건지..울팀이 너무 쎄진건지..ㅋㅋ 스윕승 너무너무 좋았어요^^

  3.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07 08:41

    마산 3연전 첫째날과 마지막날 직관했어요. 첫날 이긴거 보다 마지막날 의지선수 다친게 계속 신경쓰여 경기 집중이 안되더군요. 근데 주말 SK전 스윕으로 힐링했습니다. 엔씨전 루징시리즈로 가서 내심 저번주 성적이 신경쓰였는데 다행이 4승2패로 마감했네요. 앞으로도 쭈~~욱 이랬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사진과 글로 힐링하면서 아침 시작합니다. 행복하세요~~~^^

손님접대에 아주 깍듯한 베어스 선수들..오늘도 역시나 한국을 떠나는 로페즈 투수에게
큰 선물 하나 안겨서 보내드리네요..-.-; 선발로 나온 김승회 투수..3회 초 투아웃까지는
정말 완벽에 가까운 투구를 선보였는데 조인성 투수에게 홈런 한 방을 맞으면서 곧바로

밸런스가 무너지고 말았습니다..거기에 4회 초에 본인의 실책으로 두 점을 헌납했고..ㅠ
초반에 너무 오버 페이스를 하는 게 아닐까 생각을 하면서 지켜봤는데 역시나 그랬네요.
거기에 여덟 개의 안타로 석 점에 그쳤다는 것은 영양가 없는 안타였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죠..아홉 개의 안타로 무려 일곱 점을 뽑아낸 와이번스 타자들과 아주 대조적인..-.-

개인적으로 4회 말 무사 1루 상태에서 나온 김동주 선수의 병살타가 제일 아쉬웠습니다.
거기에 투아웃 이후에 안타가 나온 것도 아쉬웠구요..그러나 무엇보다도 가장 아쉬웠던
것은 김승회 투수가 본인의 실책으로 무너졌다는 점..문학에만 가면 훨훨 날아다니면서
잠실에서는 한없이 작아지는 베어스 선수들..오늘 패하면서 5위로 내려앉고 말았습니다.









벌써부터 땀~!!



무슨 얘기..??



김현수 선수를 보면서 웃고있는 정근우 선수



이분도 같이 웃고있네요..ㅎ







소녀 수빈..소녀 석민..ㅋㅋㅋ





아직도 아프나..??











요염한 현수 씨





언제인지도 모르게 오래도록 개방하지 않아서..큰 불편을 초래했던..탄천 쪽 출입구가
어제 박원순 시장과의 청책회 때 한 분이 지적을 하셨더니 오늘 바로 개방이 됐더군요
인건비 좀 아껴보려고..꼼수를 부린 게 아닌가 생각이 들었는데..늦게나마 다행입니다







ㅋㅋㅋ



3회 초 투아웃까지 한 마디로 긁히는 투구였는데..ㅠ





이 경기를 마지막으로 한국을 떠나게 되는 로페즈 투수



유유자적~



내일 경기 선발투수인 노경은 선수가 전력분석원과 함께 했습니다





2회 말, 이성열 선수의 안타와 윤석민 선수의 적시타로 한 점 선취







3회 초, 솔로홈런을 터뜨린 조인성 선수





치맥을 즐기는 가수 케이윌 씨



-.-;



4회 초, 투수의 실책이 나오면서 두 점 헌납





조인성 선수의 번트 그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원재 투수의 아쉬웠던 투구



6회 말, 두 점을 따라붙었지만..-.-





전광판을 보면서 하트 만들기를 하고 있는 니퍼트 투수의 아들 케이든





오랜만에 마운드에서 만나는 김강률 투수







공중파 중계 때문에 6월 더운 날씨에 두 시 경기라니..-.-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해일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6.06 12:07

    안녕하세요^^후기 잘 봤어요 케이윌 사진 하나 퍼갔는데 괜찮을까요?팬이라서 ㅠ 앞으로도 케이윌 등장하면 사진 많이 찍어주세염 히힛

지난 6월 1일 문학경기에서 데뷔 후 첫 깜짝 선발승을 기록했던 서동환 투수에게
많은 분들이 아낌없는 칭찬을 퍼부었습니다만..저는 그렇게 딱 세 번만 던져주면
내 그 실력을 인정해서 칭찬을 해주겠노라고 했었습니다..저는 냉정하거든요..^^

그리고, 오늘 경기의 선발투수로 나온 서동환 선수..음~ 다들 보셨다시피 그랬죠.
한 이닝 최다폭투 3개로 타이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칭찬을 받으려면 멀었네요.
1회 초의 위기상황에서 한 점을 내주는 것으로 선방했던 베어스, 1회 말에 맞이한
1사 만루의 기회를 놓치면서 경기의 흐름을 바꾸지 못 한 것이 못내 아쉬웠습니다.

거기에 4회와 6회 그리고 7회에 나온 병살타..안타가 꼭 나와줘야 할 때 나온 것은
유감스럽게도 병살타..완전 엇박자로 진행된 경기였습니다..자멸을 한 것이죠..-.-
금요일 경기에서 기분 좋게 승리를 기록했으나 바로 2연패..여전히 6위 베어스..ㅠ



이용찬 투수, 반가운 사람과 만났는가 봅니다



김인식 감독님에게 한참동안 조언을 전해들었던 이혜천 투수



이참에 베어스로 오시면..?? ㅎ



누구를 기다리고 있나 했더니



아하~ 이현승 선수와 만났네요





정겹게 얘기를 나누던 두 사람







플레이어스데이를 맞이하여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베어스팬에게 인기가 많은 원쓰리



박석민 선수도 베어스팬들에게 인기가 많은 선수랍니다..^^











이번에 처음 입은 남색 올드유니폼, 이쁘지요..??





오늘 안타 세 개 때릴게





안동현 선수가 1군에 처음으로 올라왔습니다





오늘 시구는 포미닛의 남지현 孃이 했습니다







1회 초, 3루에서 홈으로 들어오다 협살을 당한 박한이 선수





1회 말, 1사 만루의 찬스를 맞이한 베어스



그러나..-.-







만날 사람 많이 불러놓고 이게 뭡니까..??







4회 말, 이성열 선수의 시즌 4호 솔로홈런



누군가 했는데 나경원 씨로군요



인기 많은 베어스 기록원..물론 이분도 선수 출신입니다..^^





6회 초, 고창성 투수에게 솔로홈런을 때려낸 조영훈 선수



6회 말에 2루타를 치고 나간 김동주 선수, 참 좋아하는군요







이성열 선수의 적시타로 홈을 밟은 김동주 선수



그러나 바로 병살타..ㅠㅠ





7회 말에도 오재원 선수가 병살타..ㅠㅠ



오늘 보니 삼성 응원석에서도 쓰레기가루를 많이 뿌리더군요



오늘 4타수 3안타로 맹타를 퍼부었던 이성열 선수





하필 프로 데뷔 첫 타석에 상대투수가 오승환 선수라니..^^;;







후기를 다 보신 후에 맨끝에 있는 손가락 한 번씩 눌러주시고 광고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lUCI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6.06 13:43

    요새 정말 이성열선수 혼자 공격하네요. 아.... 그래도 6월달은 5월보단 나아졌으니 그거에 만..족합니다. 우리 불펜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2. pinksk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6.08 17:28

    '만날 사람 많이 불러놓고 이게 뭡니까..??' 여기에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ㅠㅠ
    매번 따뜻한 포스팅이 참 좋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이준형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1.06.09 11:36

      저두 이 부분에 빵 ^^
      사람많이 불러놓고 잘하는 팀은 엘지뿐..
      두산이나 롯데나..ㅠㅠ..

  3. 뒷모습김동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6.10 12:50

    아 이날은 부인님 바로 위에서 관람한 날이네요 ^^ 요즘 정말 먹먹합니다 ㅠㅠㅠ 그래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