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어린이날 시리즈..그 두 번째 경기가 오늘 오후 2시부터 열렸는데요..과연 승리팀은 어디..??

바로 두산베어스~!! 일단 이번 승리로 위닝시리즈를 확보했네요..내일도 깔끔하고 기분 좋게

승리해서..스윕으로 마감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만..우리가 하고 싶다고 해서..할 수 있는 게

 

아닌지라..^^; 두 팀 모두 실책으로 점수를 내줘서 자칫 실책시리즈가 될 뻔 했으나 마지막에

집중력을 보여준 베어스가 승리에 필요한 딱 한 점을 추가하는데 성공했습니다..ㅎㅎㅎ 내일

어린이날에 펼쳐지는 시리즈 마지막 경기..위닝을 넘어..스윕승으로 마무리 되길 기원합니다.

 

 

오늘 경기에서 시구와 시타를 하게 된 아이돌그룹 뉴이스트(NUEST)가 도착했네요

 

 

경호원이 함께 오는 경우..요근래는 못 봤는데 오늘 봤네요..^^;;

 

 

사진 찍지 말라는 경호원..야구장은 콘서트와는 다른 곳인데요..??

 

 

원쓰리

 

 

경기 전, 류지혁 선수가 지인을 만나러 나왔더군요..그래서..^^;;

 

 

맹구와 거누

 

 

 

 

나에게 22번은 홍성흔..맹구는 50번이 어울리는데..ㅠ

 

 

죄송해요..제가 님들 이름을 몰라요..^^;; 아이돌그룹은 통 관심이 없어서..ㅠㅠ

 

 

오늘 경기 선발투수

 

 

가운데 저 친구는 애국가를 열심히 부르네요

 

 

시구자 민현 군

 

 

 

 

시타자는 JR

 

 

 

 

그럼 공을 던져볼까요..??

 

 

 

 

울 팀 팬들에게는 박세혁 포수가 아이돌이죠..ㅎㅎㅎㅎㅎ

 

 

승리를 부르는 시구와 시타가 되길

 

 

중계석 아랫자리에 앉은 민현

 

 

 

 

마른 친구도 덥구나..^^

 

 

열심히 응원하는 뉴이스트

 

 

동점을 만들자 박수를 치네요

 

 

 

 

 

저 철웅이 탐나네

 

 

 

열심히 치고 달린 박건우 선수..4회 말, 2루타

 

 

 

이제 그만 갑니다

 

 

 

4회 말, 다시 동점

 

 

아, 케이윌 님이 직관오셨군요..??

 

 

 

케이윌 님, 사인도 잘 해주시고 사진도 같이 찍어주시고..^^

 

 

맥주도 잘 마시고..ㅋㅋㅋㅋㅋ

 

 

 

 

권 혁 투수 등판

 

 

6회 말, 허경민 선수의 적시타로 역전~!!

 

 

오늘도 허경민 선수의 아내분이 직관왔는데..역시 아내의 힘이란..ㅎㅎㅎ

 

 

승리투수가 되어보아요

 

 

 

더운 날씨에 열심히 응원하는 팬들

 

 

 

그 가운데 노랑 수건..ㅋㅋㅋ

 

 

아, 이 선수가 정우영 투수로군요..??

 

 

클로저 함..투아웃 잡아놓고 좀 흔들렸지만 잘 마무리했습니다

 

 

어린이날 더비, 위닝시리즈~!!

 

 

 

 

한 점차 짜릿한 승리..그것도 역전승~!!

 

 

언제나 폴더인사

 

 

언제까지 하세요..??

 

 

허보검..ㅋ

 

 

 

^^

 

 

승리요정 케이윌..ㅎㅎㅎ

 

 

오늘 경기 수훈선수입니다

 

 

축하합니다~!!

 

 

 

 

가족은 나의 힘~!!

 

 

김재호 선수의 아내분과 딸

 

 

얼굴 본 김에 같이 사진 찍었지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ㅇㅇ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4 21:51

    야구부인님 안녕하세요! 찍어주신 사진들 잘 봤습니다ㅎㅎ 혹시 다른 뉴이스트 팬들과도 공유하고 싶어서 그런데 뉴이스트 팬사이트에 올려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2. ㄹㄱ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4 22:12

    야구부인님! 안녕하세요.
    너무 예쁘게 시구하는 장면 관란하는 장면 순간순간을 담아주셔서 찾아보다보니 여기까지왔네요. 네추럴한 느낌까지 청춘의 한순간 같아서 감동했어요!! 사진으로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3. 자몽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4 22:13

    포스트 잘 보고 갑니다! 황민현 너무 잘생겼어요 ㅠㅠㅠㅠㅠ 두산베어스 승리해서 넘넘 기쁜 하루네요 :)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4 22:20

    비밀댓글입니다

  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4 22:26

    비밀댓글입니다

  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4 22:37

    비밀댓글입니다

  7. 엄마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4 23:30

    옆집 유니폼 입은 맹구는 볼때마다 씁쓸하네요ㅠ

  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4 23:39

    비밀댓글입니다

  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5 01:31

    비밀댓글입니다

  10.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5 07:07

    아... 민현이랑 종현이... 갔어야 해... ㅠㅠ 얼마전에 시구하러 왔었던 김재환군과 같이 프로듀스101에 나왔었던 친구들이에요~ 민현이만 재환이랑 같이 워너원 멤버가 되어 얼마 전까지 같이 활동했고... 활동이 끝난 후 민현인 원 소속그룹 뉴이스트로 돌아왔죠... ^^ 덕분에 사진 잘 봤습니다~~~

  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5 09:42

    비밀댓글입니다

  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6 22:46

    비밀댓글입니다

  13. ♥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7 00:28

    글 너무 재밌게 읽구 사진두 너무 잘봤어요!!!
    제가 고등학교 때부터 두산 응원하구 있는데요!
    좋아하는 황민현 군와서 더 좋았구 승리까지해서 진짜 최고로 기뻤던 경기인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더 재밌네요ㅎㅎ
    저는 눈으로만 보고 응원하다가 갔거든요ㅎㅎ
    역시 남는 건 사진이네요!!!
    사진도 너무 잘찍으시는 군요!!!
    민현이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연히 들러서 덕분에 잘 보구 갑니다❤❤
    행복한 한 주 되세요~!!

  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7 06:51

    비밀댓글입니다

  15. 무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7 20:34

    민현님..너무나 잘생겼네요..그저 경이롭네요..

  16. 꽃내음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9 00:28

    민현군이라는분 참 잘생겼네요...원래 나이들면 연예인에는 관심이 없죠...저도 어릴때에는 연예인들 이름 다 외우고다녔었는디..ㅎㅎ 암튼 저도 야구장가서 션한 맥주한잔 해보고싶습니다^^시간이없어 나 살기바빠 야구장 갈 겨를도 없는지금...ㅠㅠ 부럽네요~~~

  17. cc05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14 15:50

    안녕하세요 예전에 다음에서 열심히 정말 잘 보고있었는데 언제부턴가 못뵈었었는데 여기서 뵙네요 ^^ 티스토리는 제가 몰랐어가지고...;; 구독하려면 가입해야하는거죠?? 님글 넘 좋아라 하는데...;;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9.05.15 01:50 신고

      ㅎㅎ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daum 아이디만 있으면 가입이 가능한 건지
      아니면 티스토리 계정도 있어야 가능한 건지
      그걸 제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

  18. ㅇㅇ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7.09 23:47

    황민현사진 잘 보고갑니다. 사진이 너무너무 멋져요

어제 홈팀 팬들의 화를 솟구치게 하는 실망스런 경기를 보여줬던 베어스 선수들..오늘은
모처럼 멋진 경기를 보여줬습니다..물론, 경기 끝무렵에 조마조마한 상황을 만들어 내긴
했지만 말입니다..ㅎㅎ 월남에서 돌아온..아니 군대에서 돌아온 베어스의 예비역 삼인방
민병헌, 오현택 그리고 유희관 선수가 제대로 일을 낸 경기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유희관 투수가 선발로 예고가 됐을 때..위장선발이라고 생각한 사람들도 많았고..초반에
조금만 버텨줘도 다행일 거라고도 했고..외려 선발로 나오면 더 잘할지도 모른다는 그런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이들도 있었는데요 결론은 실점의 위기를 잘 넘기고 5.2이닝 동안
꾸역꾸역~ 어쨌든 잘 던져줬고 그 결과..프로 데뷔 5년만에 첫 승을 이뤄내는데 성공~!!

초반 상황을 보면 트윈스가 점수를 내도 더 많이 냈을 상황이었는데..이상하게도 경기가
안 풀리는 느낌이 들더니..결국 분위기가 베어스로 넘어오게 됐는데..앞에서도 말했듯이
8회 초에 식겁했던 순간을 생각하면 지금도 등줄기에 땀이..^^;; 오재원 선수..왜 그 공을
2루로 던졌는지..ㅠㅠ 그래도 오늘 3루타를 쳐내며 팀의 분위기를 올리는데 한 몫 단단히

했으므로 용서(?)하고자 합니다..ㅎㅎ '영점 사나이' '미스터 제로' 오현택 투수의 철저한
뒷문막기는 오늘도 성공했고 홈으로 멋진 송구를 해준 민병헌 선수에게도 박수 보냅니다.
홍포도 잘 했고 몸을 사리지 않고 홈플레이트를 잘 막아준 박세혁 포수도 칭찬합니다..^^
내일은 어린이날입니다..울 베어스 어린이들의 웃음을 기대하면서 멋진 경기 기다립니다.





오늘 스탬프는 맹구..ㅋ



정수근 선수가 파는 닭강정 상자안에 들어있는 명함이래요..ㅎㅎ 앞뒤가 다른..ㅋㅋㅋ



상당히 솔직한 수근 씨..^^



유희관을 믿어보자~!!







최주환 선수 콜업~!!



믿음직한 박세혁 포수..타격만 잘 되면 참 좋을 텐데 그게 늘 아쉽..ㅠ











정말 키가 크시더군요..^^



1회 말, 2루타를 치고 나갔을 때 정말 좋았는데..귀루사..ㅠ



공을 잡다가 그만..ㅠㅠ





위기상황을 맞아 모여..그리고 바로 3루에서 아웃처리..ㅋㅋㅋ



마더파더 젠틀맨~!!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에서 베어스 여성팬들이 5연승을 이뤄내는 순간..ㅋ



3루타 친 남자



신정락 투수..잘 던졌는데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 해서 패전





아빠목마는 재밌어요..^^



응원하시는 모습들이 정말 어찌나 멋있으신지들





홍성흔~~~ 파이팅~~



몸에 맞는 볼로 나간 후 고통스러워하는 오재원 선수





나도 3루타~!!







일본에서 오신 열렬 베어스팬 세 분..^^





위기를 막아라~!!





글러브 키스..그 글러브에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의 이름이 새겨져 있답니다..^^





막았어~!!





엎혀나가는 이진영 선수..별 일 아니길 바랍니다







멋진 사나이..^^











이겼어~!!





ㅎㅎㅎ



오늘의 수훈선수는 이 두 분입니다



잘 생겼다 유희관~!!



멋지다 홍포~!!





경기가 끝난 후 찾은 천호동 곱창집..늘 가야지 했었는데..경기가 너무 늦게 끝나기도 해서
미뤘는데 마침 오늘 남편과 딸내미와 같이 야구장에 갔었는지라 이곳에서 저녁을 먹었네요



쥔장이 야구팬인가 봐요..??



어, 카운터에 베어스 대형 사인볼이 놓여져 있네요..??



낯익은 사진..??



아하~ 그렇습니다..여기는 오현택 투수의 부모님이 하시는 음식점입니다..^^





아들내미도 같이 했으면 좋았을 텐데..ㅠㅠ 7월에 휴가 나오면 같이 와야겠어요..^^



저기도 베어스팬..ㅋ





어머님이 직접 잘라주시면 맛있게 냠냠~ 오시기를 기다렸다고 하셔서 더욱 고마웠어요..^^



경기 끝나고 달려온 베어스 팬들로 온통 가득한 식당..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추천 꾹..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5 01:08

    비밀댓글입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5.05 01:21 신고

      바로 저 알아보셨어요..그래도 두 번 뵈었으니..ㅋ
      오늘 낮부터 엄청 바쁘셔서 식사도 제대로 못 하셨대요..ㅠ
      경기 끝나고 가게 안이 온통 베어스 팬..^^

      울 가족들 다 곱창 좋아하는데 시간이 안 돼서 못 갔는데
      마침 오늘 야구장 간 김에 다녀왔고..맛나게 먹었다는..^^
      나는 언제든지 시간 되니까 연락주셈~!!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5 01:51

    어머.오늘 저도 그 닭강정 먹었어요. 정수근 선수가 매장에 계시더라구요. 우리 두산베어스가 오늘처럼 내일도 잘해주겠죠? 노경은투수에게 힘을 반짝! 경기 끝나고 정명원코치님이 항상 투수 안아주실때 저는 참 짠해요~~ 천호동 곱창집은 꼭 가봐야겠어요.^^

  3. 지나가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5 18:08

    우연히 알게 된 블로그인데, 요즘 경기 후에 뉴스보고, 별사랑님 블로그 와서 구경하는 게 낙입니다. ㅋ
    사정상 구장을 찾지 못하고 있는데, 생생한 현장분위기 보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맨날 누르고 가요~ ㅋ

오늘 경기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할까요..써니가 드디어 시즌 첫 승을 거뒀습니다..ㅎㅎㅎ

잠실 한 지붕 두 가족이 벌이는 어린이날 3연전 더비 그 첫 경기에서 베어스가 트윈스를
6대 3으로 꺾고 기분 좋은 첫승을 거뒀습니다..아울러, 이 승리는 올 시즌 김선우 투수의
첫 승이기도 한지라..더더욱 의미가 깊은 경기가 아닐 수 없네요..비록, 7회 말에 심장이
심장이 쫄깃해지는 순간이 있었지만..2루수 허경민 선수의 멋진 호수비는 대단했습니다.

오늘 2타점 적시타를 기록했던 허경민 선수..팬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제대로 각인시키는
것에 성공했으니 정말 기억에 남을 만한 하루가 됐으리라 생각합니다..그러나 울 선수들
오늘의 승리로 자만하면 안 되죠..정말 중요한 어린이날 경기가..내일로 다가왔으니까요.

두 팀 모두에게 '터닝포인트'가 되는 어린이날 경기..올해는 어느 팀이 승리를 할까요..??



원래 옆집 홈경기는 거의 안 가는데 이번에는 승리의 촉이 오더라구요..ㅎㅎㅎ





팬들에게 사인해주는 프록터 투수



1군에 진입한 재호재호









친절한 니퍼트 씨..팬들에게 공을 몇 개나 선사하셨는지..ㅎㅎㅎ







으허~ 저기..베어스 홈 경기 때 제가 사용하는 자리가 보입니다..^^



내야는 아직 터엉~~



경기 전부터 기분 좋은 써니..컨디션이 괜찮았는가 봅니다





헛둘헛둘~!!











타이거즈 유니폼에 새겨진 추추



1회 초, 볼넷으로 나간 이종욱 선수..2루 도루 성공



이승우 투수..체격이 아주 좋더군요



김현수 선수의 안타로 홈에 들어온 이종욱 선수



김동주 선수의 안타에 오버런닝을 하다 다시 2루로 귀루하던 김현수 선수, 손가락 부상..ㅠ



ㅠㅠ





1회 말 수비를 하러 나오는 김현수 선수..오른손 새끼손가락에 테이핑을 했네요



아포~~~







엉엉엉~ 나 아프다..ㅠㅠ



아무래도 안 되겠어요



결국 정수빈 선수로 교체





2회, 허경민 선수와 이종욱 선수의 연속적시타로 석 점 추가





3회 말, 2루로 도루하던 작뱅..도루실패~!!







6회 말, 2루타를 쳐낸 허경민 선수





베어스 팬 어린이와 트윈스 팬 어린이의 눈 깜박거리지 않기 내기..ㅋㅋㅋ





7회 말에 등판한 노경은 투수



2사 잡아놓고 심장 쫄깃하게 만든 순간, 불펜에는 몸을 푸는 투수도 없었답니다



으허~ 이진영 선수의 총알같은 타구를 막으면서 팀을 구해낸 허경민 선수





6대 3으로 베어스 승~!!









드디어 시즌 첫 승을 기록한 써니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5.06 23:16

    그 승리의 촉은 얼마나 야구를 사랑해야하나요? ^^ 전 오늘도 직관패.ㅠㅠ외야에서보셨으니 극과극 체험같아요~ 오늘 보름달이 굉장히 예쁜데 보셨어요? 보통 보름달보다 더 밝고 크다고 하더라구요.

미국 뉴욕 양키스에서 뛰었던 전설적인 포수 요기 베라 선수가 남긴 명언이 있지요.
다들 익히 들어서 많이 알고 계시는 "야구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라는 말
마지막 아웃카운트가 전광판에 '확실'하게 표시가 될 때까지 그 누구도 승패여부를
절대로 모르는 법..그 새삼스러울 것 없는 진리가 새삼스럽게 느껴진 경기였습니다.

승리를 거둔 팀도 이것이 진정한 승리인가 생각을 해볼 필요가 있고 패배를 한 팀도
과연 이것을 패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인가..반문할 필요가 있는 그런 경기였습니다.
결론은 한 점차로 승부가 결정되긴 했으나..상대팀보다 운이 약간 좋았던 것 같네요.

두 팀의 선발로 나온 니퍼트 투수와 주키치 투수..정말 훌륭했습니다..그런 훌륭했던
내용이 경기가 끝날 때까지 이어졌더라면 좋았을 것을 그점이 다소 아쉽기는 하지만
끝날 때까지 한치도 긴장을 늦출 수 없던..흔히 표현하는 말로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
경기였다는..^^; 야구는 정말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닙니다..그나저나, 태훈곰..ㅠ



누군지 딱 봐도 아시겠죠..??





자리맡기 풍경, 평일에는 참 보기드문 현상인데..야구 인기 정말 대단



외야 맨끝에 서서 조용히 기도를 올리는 니퍼트 투수





이분, 지바롯데 단장이라고 했나..?? 암튼 일본 프로야구 관계자라네요



오늘은 잘 할 겁니다



대디~!!









경기 전부터 눈에 잘 띄더니 역시나..ㅎㅎㅎ







말로만 감사하지 마시고..ㅋㅋ





열심히 경기를 지켜보던 새 용병 페르난도 투수



옆집 선발 주키치 투수





반갑습니다..재호재호..^^



6회 말, 1타점 적시타를 때려낸 김동주 선수..24이닝 만에 득점..^^;



7회 초, 이병규 선수의 투런홈런으로 한 점 앞서가기 시작합니다



주키치 투수의 와이프..정말 좋아라 했었는데 어쩔~



윤석민 선수의 동점타와 상대포수가 공을 놓치는 사이 이종욱 선수가 들어오며 재역전에 성공



아~ 정말 피를 말리는 승부가 계속 이어집니다







저는 두산 퐈이팅, 이지아 퐈이팅..^^;;



이대형 선수가 부진했던 경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응원하는 옆집 팬들



아웃카운트 한 개를 남겨두고 상대선수가 친 공에 맞아서 내려가는
고창성 투수..이때 느낌이 참 쏴~ 했죠..그 느낌이란 게 정말..ㅠㅠ



9회 초, 투아웃 상태에서 역전 투런포를 쏘아올린 이병규 선수



ㅠㅠ



선수들 표정이 어둡네요



과연..??



기습번트 성공, 1루 주자를 2루로 보내고 1루에 서있는 정수빈 선수



뭐라고 하셨을까요..??



버스터, 분명 세잎이었는데 아웃이라니..ㅠㅠ



김현수 선수를 고의사구로 내보내며 1사 만루가 된 9회 말







김동주 선수가 볼 넷을 얻어내며 4대 4로 동점







그리고 최준석 선수의 끝내기 외야플라이가 나오며 재역전





공 2개를 던지고 승리투수가 된 노경은 선수..ㅎㅎㅎ



태훈곰, 좌절금지~!!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5.05 03:42

    사진 잘 봤습니다, 이틀 연속 태훈 선수 지옥을 경험했네요...
    그나마 오늘은 구제되어서(?) 다행입니다.
    임태훈, 이기에 같은 실수를 반복해 속상하지만 원망도, 미워도 할 수가 없어요.
    뭐, 두산팬이라면 누구나 태훈 선수에게만은 이런 마음이 아닐까 싶습니다.
    뭐든지 쉬운 게 없었죠, 태훈 선수는... 항상 아프고 힘들게 한단계씩 올랐고요.
    이번에도 얼른 털고 이 아픔으로 또 한번 성장하는 투수가 되길 바랍니다.
    이제껏 그래왔듯이 언제나 기대 이상으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장하는 선수니까요.
    올해는 좌절하는 태훈 선수, 정말 보고싶지 않아요. 작년 가을만 생각하면......ㅠㅠ

    전 감독님께 불만이 없는 편이지만,
    제발 윤석민 선수에게 지속적인 기회를 주셨으면 좋겠군요.
    수비가 안습인 건 알지만 너무 기회가 안 가는 것 같아요, 계속 엄청난 타격을 보여주는데 말이죠.
    두목님은 이제 5월이 시작되었으니 마음껏 5월동주의 위용을 뽐내셨으면 좋겠고,
    제발 어제 경기를 시작으로 다시 타격이 오름세로 들어선 것이길 바랍니다.
    그리고 얼른, 종박이 멀쩡하게 라인업의 1번으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ㅠㅠ
    종박 빠지면서부터 팀이 영 이상해요. 운이 없었을 뿐 고의가 아니지만, 괜히 마일영 선수가 원망스럽네요...

  2. 두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5.05 04:14

    항상 올려주시는 후기와 사진 감사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진짜 극적?으로 이겼네요...ㅠ.ㅠ
    ...그리고 태훈 선수 맘도 너무 아프겠지만...
    이 이틀 덕분에 하늘로 치솟은 창성 선수 방어율....ㅠ.ㅠ
    (태훈 선수가 불러들인 4명의 주자 중 3명이 창성 선수 주자...ㅠ.ㅠ)

    태훈 선수에게 섭섭하거나 그런 건 전혀 없지만...
    창성 선수 보직상 다시 방어율 낮추려면 또 엄청 출장해야 겠군요...ㅠ.ㅠ
    (...생각해보니 태훈 선수도 겪은 일들이라 그것도 신경 쓰여 더 많이 힘들지도 모르겠군요..;)

    진짜 우리팀이 타격 걱정할 일 있을 지 몰랐는데...
    너무 투수 투수 했더니... 이러시는 건지..ㅠ.ㅠ
    진짜 제발 타격 오름세이길~!



    근데 진짜 창성 선수는 타구에 왜 그렇게 잘 맞는 걸까요?ㅠ.ㅠ
    진짜 창성 선수는 부상 염려
    태훈 선수는 정신적인 쇼크 염려
    달랑 3명 뿐인 필승조인데
    진짜 걱정되네요..ㅠ.ㅠ

  3. 두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5.05 11:38

    야구부인님 블로그를 항상 들어와서 경기외에 사진들 잘 감상하고 있습니다
    저로써는 들어가보지 못하는곳까지 찍어주시니까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저는 서태지팬이기도 한데 이지아퐈이팅은 좀 ㅠㅠ 역시 일반분들은 보이는것만 믿을수밖에없으니까요 ㅠ 암튼 재밌는사진 많이 부탁드려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1.05.06 00:04 신고

      서태지 씨 팬도 아니고 이지아 씨 팬도 아닌
      그냥 남자와 여자로 두 사람을 봤을 때 저는
      당연히 이지아 씨 퐈이팅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