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82020  이전 다음

  •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  

오늘 경기는 참 빨리 끝났습니다..경기종료 시간이 오후 9시 8분인가 그랬을 겁니다.
2시간 40분이 채 안 되는 경기를 했는데요 왜 이렇게 빨리 끝났을까요..?? 그 이유는
바로 병살을 네 개나 만들어내신 베어스 타자들 때문..ㅠㅠ 죽으려면 그냥 혼자 죽지
왜들 그렇게 사이좋게 같이 죽는 건지 도무지 알 수 없는 울 선수들..미춰버리겠네요.

1회가 시작하자마자..선두타자인 정근우 선수에게 초구 3루타를 허용한 니퍼트 투수
엄청 놀랐나? 봅니다..바로 볼 넷 그리고 1사 1,3루에서 내야안타로 한 점을 허용..ㅠ
이후 베어스가 4회 말에 한 점을 내면서 동점이 됐고 니퍼트 투수는 안정적인 피칭을
보였는데 6회 초, 아쉽게 한 점을 내주면서 역전..그 점수 그대로..경기를 끝냈습니다.

에이스의 호투를 무색하게 만들어버린..네 개의 병살..거기에 아쉬웠던 2루수의 수비
경기는 빨리 끝났습니다만..집으로 돌아오는 발걸음을 무겁게 만든 무기력했던 경기
호투해주고 있는 선발투수들의 어깨를 가볍게 해줄 홈런은 언제쯤이나 터질까요..??





유재웅 선수가 보이네요







오늘도 선발라인업에서 제외된 김현수 선수..ㅠㅠ



열애 중인 탤런트 박시은 씨와 진태현 씨..^^



내일 경기 선발인 임태훈 투수가 전력분석원과 함께 하고있네요





1회 초 순식간에 한 점 헌납..ㅠㅠ



불펜 펜스 윗부분에 스티로폼이 씌웠졌습니다..얼마 전부터 야구팬들이..트위터를 통해
박원순 시장에게 불펜이 위험하니 대책을 세워달라고 했는데 일단 이런 조치를 취한 듯



와이번스 정상호 포수의 사인볼..ㅋ





4회 말, 2루타를 치고나간 정수빈 선수





이성열 선수의 적시타로 한 점을 내면서 동점







나가는데 성공했는데





집으로 돌아오질 못 하네



김현수 선수의 손가락은 아직도 저렇네요..ㅠㅠ





3루 불펜 펜스 윗쪽도 이렇게





아쉬운 수비를 보여줬던 김재호 선수




ㅠㅠ



축하드려요..^^















얼마 전에 플레이어씨라는 사이트에서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받은 모자입니다..ㅎㅎㅎ
지금도 이벤트 중이니 참여해 보세요 (http://www.playerc.co.kr/shop/main/index.php)









김현수 선수의 친필사인..음하핫~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5.09 09:29

    오늘은..승리의 촉이 오시나요~~~~? 오늘은 연패탈출 할껍니다~~~ 꼭!!!

  2.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5.10 13:31

    항상 운이 잘 따르시는 분 같어요^^ㅎㅎ
    진태현씨~~사랑 잘 키워나가셨으면...^^
    박시은씨도 자동 두산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