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오늘 경기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할까요..써니가 드디어 시즌 첫 승을 거뒀습니다..ㅎㅎㅎ

잠실 한 지붕 두 가족이 벌이는 어린이날 3연전 더비 그 첫 경기에서 베어스가 트윈스를
6대 3으로 꺾고 기분 좋은 첫승을 거뒀습니다..아울러, 이 승리는 올 시즌 김선우 투수의
첫 승이기도 한지라..더더욱 의미가 깊은 경기가 아닐 수 없네요..비록, 7회 말에 심장이
심장이 쫄깃해지는 순간이 있었지만..2루수 허경민 선수의 멋진 호수비는 대단했습니다.

오늘 2타점 적시타를 기록했던 허경민 선수..팬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제대로 각인시키는
것에 성공했으니 정말 기억에 남을 만한 하루가 됐으리라 생각합니다..그러나 울 선수들
오늘의 승리로 자만하면 안 되죠..정말 중요한 어린이날 경기가..내일로 다가왔으니까요.

두 팀 모두에게 '터닝포인트'가 되는 어린이날 경기..올해는 어느 팀이 승리를 할까요..??



원래 옆집 홈경기는 거의 안 가는데 이번에는 승리의 촉이 오더라구요..ㅎㅎㅎ





팬들에게 사인해주는 프록터 투수



1군에 진입한 재호재호









친절한 니퍼트 씨..팬들에게 공을 몇 개나 선사하셨는지..ㅎㅎㅎ







으허~ 저기..베어스 홈 경기 때 제가 사용하는 자리가 보입니다..^^



내야는 아직 터엉~~



경기 전부터 기분 좋은 써니..컨디션이 괜찮았는가 봅니다





헛둘헛둘~!!











타이거즈 유니폼에 새겨진 추추



1회 초, 볼넷으로 나간 이종욱 선수..2루 도루 성공



이승우 투수..체격이 아주 좋더군요



김현수 선수의 안타로 홈에 들어온 이종욱 선수



김동주 선수의 안타에 오버런닝을 하다 다시 2루로 귀루하던 김현수 선수, 손가락 부상..ㅠ



ㅠㅠ





1회 말 수비를 하러 나오는 김현수 선수..오른손 새끼손가락에 테이핑을 했네요



아포~~~







엉엉엉~ 나 아프다..ㅠㅠ



아무래도 안 되겠어요



결국 정수빈 선수로 교체





2회, 허경민 선수와 이종욱 선수의 연속적시타로 석 점 추가





3회 말, 2루로 도루하던 작뱅..도루실패~!!







6회 말, 2루타를 쳐낸 허경민 선수





베어스 팬 어린이와 트윈스 팬 어린이의 눈 깜박거리지 않기 내기..ㅋㅋㅋ





7회 말에 등판한 노경은 투수



2사 잡아놓고 심장 쫄깃하게 만든 순간, 불펜에는 몸을 푸는 투수도 없었답니다



으허~ 이진영 선수의 총알같은 타구를 막으면서 팀을 구해낸 허경민 선수





6대 3으로 베어스 승~!!









드디어 시즌 첫 승을 기록한 써니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