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아이고 斗야..아이고 山아, 니들 그렇게 경기해서 어디 밥이라도 제대로 빌어먹고 살겠니..??

경기결과는 분명 우리 팀의 勝입니다만..이거 원, 7연승을 했으니 어쨌든 좋아해야 하는 건지
아니면 경기과정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을 해봐야 하는 건지..어느 장단에 춤을 춰야 하죠..??

어제 잘 했던 오재일 선수 대신 최준석 선수를 선발라인업에 올린 것도..5회 초 아웃카운트를
한 개 남겨놓고 유희관 투수를 올린 것도 다 승리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해서 이해를 합니다만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왜 신인투수를 테스트용으로 올리는 건가요..?? 담력 키우는 것을 정말
이렇게 해야하는 것인가요..?? 신인선수에 대한 실험은 말이죠..그냥 자체 청백전에서 하세요.

오늘 경기 이겼구나..안심하고 있던 팬들에게..방심하지 말라고 충격요법을 쓴 거라고 생각을
하겠습니다..그나저나 두 팀에서 나온 볼넷만 무려 스무 개..아, 정말 막장 단군매치라는..-.-;
어쨌든 팬들을 위해 식겁 이벤트를 펼쳐주신 울 선수들..7연승 축하..유희관 투수 9승 축하~!!



윤석민 & 김동한 선수 팬들이 마련한 선물이라고 합니다..^^







오늘 구내식당 반찬, 괜찮았어요..ㅋ





두산베어스 자전거를 인터넷보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네요..결제를 하면 추후 배송을 해줍니다



많이 파세요~!!



주말마다 열심히 자전거를 타는 남편을 위해 한 대 구입했습니다..ㅋ



자전거 구입 인증내역..음하하핫~!! 담주 화요일에 배송된다니 그때 다시 사진 올릴게요



누구에게 브이를..??







이재우 선수의 씩씩하고 귀여운 딸 윤서..^^





축하합니다~!!











선물로 받은 세든 & 김광현 선수의 사인볼



1회 말 선취점을 낸 베어스





스카우터의 수첩은 참 간단하도다..ㅋㅋㅋ





4회 말, 좋은 찬스에서 한 점도 내지 못 하고..ㅠㅠ




디트로이트 스카우터가 내 바로 앞에 똭~!!



5회 초, 아웃카운트 한 개를 남겨놓고 올라온 유희관 투수..공 하나로 아웃 잡고 승리투수..ㅋ



굿이랍니다..^^



오늘 제 바로 앞에 엠엘비 스카우터가 다섯 명이 앉아있었는데요..다들 기아의 윤석민 투수를
보러 왔는데 어디 그 선수가 나올 틈이나 있었나요..?? 기아가 찬스를 놓치면 한숨을 쉼..ㅋㅋ



가만 보니 웬만하면 다 GOOD을 주는 듯..^^;



나에게 와서 한참동안 놀다간 화리..^^







오글아이..적시타를 쳐내다





디트로이트 스카우터, 할 일도 없고 하니 그냥 물만 마시고 계심..ㅋㅋㅋ





우리를 식겁하게 만드신 분..ㅠㅠ







아악~!!





이겼다~!! 그것도 겨우..ㅠㅠ



아직도 견제아웃을 시킨 것이 믿기지 않으신 모냥..?? ㅋㅋㅋ







진짜 곰만 만나면 제대로 되는 게 없는 호랑이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y bear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07 00:36

    오매나 미쿡 스카우터들이 유희관, 변진수선수까지 체크하다니 ㅋㅋㅋ 윤석민 선수 끝내 못나왔으니 다들 또 광주까지 가야겠네요 후훗!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07 01:10

    오늘 노랭이자리에서 경기 봤다가..9회 깜놀ㅠㅠ 자전거 사셨네요? 바퀴 무슨 색으로 사신거에요? 같이 야구본 동생이 오늘 명함 추첨. 1등 하와이 당첨됐어요. 소리 지르고 난리남. 대박이었어요~~^^

  3.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07 11:54

    아들내미 자전거 사주고 싶은데,
    집이 언덕배기에 있어서, 21단 아니면 안타신답니다.. ㅋㅋㅋ..
    5점차에 각잡는거 좀 안했으면요.. ㅠㅠ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09 16:25

    비밀댓글입니다

  5. tktvhfhqlf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11 10:34

    두산베어스 너무 좋아하는데 바빠서 야구장도 못가고 집에서 보며 치맥하는 신세입니다ㅠㅠ
    부러워요ㅠ 자전거도 있다니...눈이 +_+!! ㅋㅋ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9.11 11:53 신고

      어제 드디어 자전거가 왔는데..왔는데..??
      제가 신청한 색상이 아닌 다른 게 왔더군요..ㅠ
      맞교환 요청해놓고 다시 기다리는 중입니다..ㅠ

    • tktvhfhqlfn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9.12 09:51

      헐..짜증나는 일이..;;ㅎ 계속 비때문에 경기가 최소돼서 아쉬워요ㅠ 오늘 현진이 경기나 보며 달래야겠어요! 자전거 조심해서 타세요~^^ㅎ

그러니까 말이다..오늘 잠실경기 주심 윤상원..눈깔 있으면 다시 한 번 잘 봐라..저게 스트라이트라고..??
정말 그렇게 생각해..?? 지금도 그렇게 생각을 한다면 너는 자격미달 (개)쓰레기 심판이 확실한 거야..-.-
9회 말, 1사에 3-1 주자 1,2루에서 저 볼을 스크라이크로 판정한 윤상원..그 판정에 대해 님의 생각은..??



저게 스트라이크가 확실하면 니가 이 나라 대통령이다..-.-



엄청 더운 날씨..선수들은 땀을 흘리고..나도 땀을 흘리고..-.-







주말 홈경기..위팬 30% 세일..다들 난리나심..ㅋㅋㅋ



위팬에서 새로 나올 모자..디즈니와 저작권 체결 다 했다네요..27,000원인가..?? 암튼 이쁨..ㅋ





외야에는 일찌감치 관중들이 꽉~!!







이발하신 맹구 님











올 시즌 포토카드의 첫 번째 주인공은 바로 이분..주인공답게 잘 던졌는데 아깝게..ㅠㅠ



선취점을 낸 옆집











기회를 제대로 한 번도 살리지 못 한 미련곰팅이들



병살이 뭐임..??





우리도 한 점 득점하면서 동점


 



ㅋㅋㅋㅋㅋ







3회 말, 좋은 기회



젠장~!!



아웃판정에 항의하는 손주인 선수





팽팽~!!







정수빈 선수의 적시타로 한 점 득점







야구장에 오신 현영 씨





한 번 더 집중하자구



가위바위보 대결에 빠진 화리..ㅋㅋㅋ



9회에는 좀 안 나왔으면..-.-







화장실 간 사이에 홈런 쳐맞음..ㅠㅠ









이게 스트라이크라고..?? 미친 넘~!!



윤상원인지 뭔지..-.-









트럭 위가 집인냥 쉬고있는 길냥이..ㅋㅋㅋ




재미있게 보셨을리는 없고..그래도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타 열두 개에 2사 만루 세 번..그러나, 얻어낸 점수는 고작 석 점..정신무장이 하나도
안 된 선수들이라는 생각만 드는군요..거기에 상대방에게 내준 볼넷은 무려 열 개..-.-;
무엇이 문제였는지 모르겠습니다만..1회 초의 어이없는 실책 하나가 경기 내내 발목을
잡았던 것 같네요..올 시즌에는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실책을 하거나..점수는 내줬을 때

그 경기를 놓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 오늘도 역시나 비록 2사였지만 만루를 세 번
얻어냈음에도 불구하고..한 점도 내지 못 하고 불발..상대 팀을 1위로 떡!하니 올려주는
좋은 일만 하고 말았네요..ㅠㅠ 거기에 앞에서도 말을 했지만 볼넷이 열 개라니 정말로
타자나 투수나 서로를 탓할 것도 없이 '내 탓이오, 내 큰 탓이로소이다'를 외쳐야 할 듯

아~ 경기나 좀 일찍 끝내주소..밤 11시를 코앞에 남겨두고서야 경기가 끝나다니..이런
경기가 정말..하루 이틀도 아니고 허구헌날 이러니..패하더라도 제발 좀 재미있게 지는
그런 경기를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김진욱 감독 체제로 들어선 후..승리를 거둬도
재미없는 경기가 많다는 것..이기는 게 문제가 아니라 재미없는 경기가 많다는 게 문제



아들녀석이 보낸 편지..읽어보니 5월 8일에 쓴 거더라구요..^^





지인이 사주신 점심, 맛나게 냠냠~















문카페 2층..창문을 활짝 열어놓으니 정말 좋네요





응답하라, 45





좋나..??





ㅋㅋㅋ 모양새가 좀 요상..??





브이는 뭐여..??





국민 형부로 불리우는 영화배우 김강우 씨가 야구장에 왔네요..삼성 팬으로 알고있어요



축하합니다~!!





아빠, 축하드려요















가도쿠라 코치



와이번스 김 상사



1회 말, 2사 만루지 말입니다



점수 안 났지 말입니다





삼성 썬더스 이규섭 선수..은퇴를 발표했지요..??



야수의 수비실책 때문에..ㅠㅠ



만루에서 이분은 타점을 냈습니다





크심..ㅋ



9연승 후 1패..그러나 다시 베어스 여성팬이 이김



우리도 점수 내자







또 다시 맞이한 5회 말 2사 만루



그러나 또 득점 무산





그래도 열심히 따라갔지요





노갱 사진 아래 김강우 씨 사인..ㅋ





경기 재미없다..'구가의 서'나 보자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15 10:03

    오~ 점심에 아주 맛난걸 드셨네요~ 문카페는 2층 전망좋은곳이 흡연구역쪽이여서 아쉬웠었는데..사람 없어서 오픈한건가요? 7연승중인 삼성..오늘 무찌르러 갑니다!!!!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15 11:52

    아휴.. 답답해서...
    김동주가 안살아나요.. 작년 한해 묵어 그런가.. 수비할 체력이 아닌데, 수비까지 해서 그런가..
    이승엽만한 타자 없다고, 3번 붙박이 하는것도 부럽고.. 흑..
    예전에 5번에서 죽쑤다가, 4번 올리니 잘했던 기억도 나고..
    오월인데..... ㅠㅠ...

  3. 자주 들르는 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15 15:28

    저랑 드라마 취향도 비슷한듯 .. 전 늘 티비로밖에 못보지만 자세한 설명(물론 맘에 안드는 해설도 있지만) 과 화면이 있어서 좋긴하죠 .. 최근엔 보다 훽하고 채널을 넘겨버릴 때가 점점 많아져요 ㅠ 들마는 재방송 봐도 되는데 굳이 본방사수하게 된다는... ㅋ 시원한 잠실사진 잘보고 갑니다 ~~

NC 다이노스와의 시즌 6차전을 벌인 베어스..어느 순간부터..어떻게 점수를 내줬는지
통 기억을 못 하겠다는요..ㅠㅠ 울 팀이 영패를 모면했다는 것은 다행스럽게도 기억이
납니다..0대 12가 되는 순간에는..우리도 지난 5월 8일 SK와의 경기에서처럼 짜릿하게
대역전극을 벌이려고 하는 게 아닌가..?? 그런 생각도 했는데 저만 그런 거 아니죠..??
물론 그런 대역전극이라는 것은 우리에게 당치도 않은 망상일 뿐이라는 것이 문제..^^

암튼 우리 베어스는 홈런을 포함 무려 열아홉 개의 안타와 여섯 개의 볼넷을 내주면서
상대팀이 17점이라는 큰 점수를 내는데..아주 제대로 밑밥을 깔아줬습니다..정말 이번
한 주는 롤러코스터 위에서 보낸 것 같은..그런 시간이었네요..너무 무서운 공룡..ㅠㅠ



오늘, 아들내미 면회를 했지요..면회 마치고 야구장으로 고고고~



잠실야구장의 아이콘..이송재 팀장님이 오늘까지 일을 하시고 그만 두신다네요..ㅠㅠ



오현택이다~!!



베어스데이를 맞아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여드름 송송 청년..그래도 멋지죠..??







이렇게 많이..?? 경기 전에 사인을 너무 많이 해주면 선수들이 힘들 것 같아요..ㅠㅠ





열심히 사인하는 오 옆구리



사진촬영에도 응합니다



유심히 오 선수를 바라보는 어린이..ㅋㅋㅋ





어린이의 시선에 부끄부끄..ㅋㅋㅋ



당돌한 녀석..^^







다이노스 선수..아담인가요..??













내 사인공은 어디있지..??



어린이들에게 한참동안 공을 던져주던 양의지 선수..어린이들이 엄청 몰려들었답니다





완전 좋아요~~!!



저도 정말 오랜만에 사인볼 득템했습니다..우리는 아주라 없음..ㅋㅋ







개그맨 김지민 씨가 오늘의 시구자















찰리~~



울 팀, 시작은 참 좋았는데..ㅠㅠ



정수근 선수가 중앙석 회원들에게 닭강정을 한 박스씩 쫙 돌렸습니다



많이들 이용해달라는 광고 겸 뭐 그런 판촉행사..ㅋ





점수 내기 시작한 다이노스





계속 내고 또 내고









우울한 시구자 지민 씨





어떻게 냈는지 모름..걍 계속 냄





이래이래 점수 났음



베어스 여성팬의 맥주 빨리 마시기대회는 8연승에서 끝..9연승 실패~!!



사흘 연속 야구장에 나온 김택진 구단주..오늘 좋으시겠어요



화리, 올슨 선수 부인과 영어로 줄줄줄 거침없이 얘기중..ㅋ



ㅠㅠ



실물이 티비보다 훨 예쁜 김지민 씨



영패는 모면했다~!!



많이 찾아주세요~!!





홈런도 나왔다~!!



그러나 늦었다..대패했다



베어스와의 경기..5연패 후 첫 승..원정 7연패도 끝~!!







선수단 버스가 떠나는 것을 흐믓하게 바라보는 김택진 구단주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12 23:25

    어째 공룡네만 만나면, 겨우 이긴다 싶더니. 결국..
    이런 역대급 경기를 일주일에 두번이나...
    엠팍 보니, 어느님, 요번주 딱 그 이틀 직관해서 30실점 했다더라구요.. ㅠㅠ
    하긴, 연속 스윕이란게 쉽지는 않겠지만,
    나성범 선수 합류한 다이노스, 앞으로 기대 많이 됩니다....
    그나저나, 올슨선수 오늘은 유니폼이네요.. 언제 나올란지.. 투수가 넘 모질라요.. ㅠㅠ

  2. 정말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13 15:13

    경호원 아저씨 그만 두시나요? 아, 서운하다

이제는 집에 어린이가 없는 엄마 야구부인..ㅋㅋ 그래도 어린이날이 되면 언제나 가슴은
두근두근~ 그 이유는..해마다 어린이날만 되면..꼭 만나야 하는 친구가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96년부터 무려 1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만나고 있는 친구니..정말 각별한 사이임이
분명한데 그게 어떤 때는 즐거운 마음으로 헤어지고 또 어떤 때는 슬픈 마음으로 이별을
하고..하늘에서 비만 많이 내리지 않으면 운명처럼 만나야 하는 친구..바로 옆집 친구..ㅎ

재작년부터 작년까지..무려! 2년간 베어스를 응원하는 어린이들에게..슬픔을 가득 안겨준
5월 5일 어린이날..그러나, 올해는 베어스 어린이들이..함박웃음을 짓는 날이 되었습니다.
바로 울 베어스 선수들이 옆집 선수들과의 경기에서 짜릿하게 역전승을 거뒀기 때문이죠.

어린이날 즈음에서 3연전으로 치러지는 그 첫 번째 경기에서..3대 6으로 패하면서 약간의
불안감을 안겨줬던 울 선수들..ㅠ 그러나 어제 경기에서 유희관 투수가 데뷔 첫 선발승을
따내며 상승감을 유지했고..그것이 어린이날인 오늘까지 이어지며 2승 1패 위닝시리즈로

끝냈습니다..'아빠 어디가'의 김민국 어린이가 시구를 하고 아빠 손시헌이 싹쓸이 안타를
치고 아빠라고는 전혀 믿기지 않지만 아빠가 분명한 오현택 투수가 뒷문을 잘 틀어막으며
5대 2로 승리를 거둬낸 베어스 선수들..오늘 베어스 어린이 팬들은 정말 행복했겠지요..??





이정호 투수..가족이 관람하러 오나요..??



주키치 아들..정말 많이 컸다는..ㅋ



어린이날이라 더욱 더 뜻깊은 선물이 될 듯 합니다





우리가 이겼어~!!



어린이들과 놀고있는 어린이들..?? ㅋㅋㅋ



나를 따르라~~~



아름 공주..^^





게임하는 방법을 차근차근 설명해주고 있는 유희관 투수







좋겠다..선수들이 번쩍 안아주니



ㅎㅎㅎㅎㅎ





재밌니요..??



어린이를 정말 살갑게 대하고 있는 최주환 선수







변진수 어린이..ㅎㅎㅎ











유희관 선수와 어린이가 우승을 했네요









좋다~!!



오늘 시구는 김성주 아빠와 김민국 아들..^^



안녕하세요~~~





열 살이라 10번인가..??





정말 잘 던지더군요





어린이날 선발투수 노갱



민국이 동생 민율이도 같이





애국가를 부른 가수 홍대광 씨











멋진 수비를 보여준 김현수 선수



3루에서 아웃~!!





ㅎㅎㅎ



양영동 선수의 호수비도 끝내줬지요



오후 2시 경기라 햇볕이 장난 아니었어요..ㅠㅠ



팽팽한 접전



화철이..^^



팬 서비스를 열심히..??



깃발로 만든 원피스인 건가요..??





변진수 투수로 교체



점수를 낼 수 있을까 기대중인 팬들



일본 팬 두 분과 헤어지기 전에 한 컷..^^



한 점을 내주긴 했지만 잘 막아줬지 말입니다







이동현 투수, 열심히 던지긴 했으나



아빠 손시헌의 싹쓸이 3루타





아하하하하~





예쁜 화리..^^







제로맨..영점 사나이 오현택 투수 등장



깔끔하게 플라이로 처리









7회 말에 두 점을 더 추가합니다



오늘도 역시 매 회, 공을 던지기 전에 글러브 키스













눈이 커졌어..ㅋㅋㅋ









멋지게 잘 막아냈습니다~!!









다들 어찌나 기특하게 생각하시는지..^^





오늘 수훈선수는 손시헌 선수와 박세혁 선수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추천 꾹..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나가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5 23:06

    식전행사 재미있었겠네요. 오늘 경기 지고 있길래 TV 껐는데 짜릿한 역전승이었군요. 현장에서 보셨으니 2배 부럽네요. 현택씨 최고~ ㅋ

  2. 우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6 11:52

    정말 멋있는 오현택 선수!!

  3. 자게에서 왔습니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6 15:15

    두산베어스 우승의 보살님이 되주소서~~ ㅋ

  4. 유경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9 02:50

    화리 화철이 많이 컸네요..^^
    우리 오선수 요즘 잘해서 정말 좋아요..^^ 오늘은 아쉽지만..^^

  5. 박선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11 21:21

    사랑스런 김 민국 . 대전 아줌마들이 완전팬.

오후 두 시부터 시작되는 경기는 그래도 좀 따뜻하겠지..생각을 했는데..ㅠㅠ 사정없이
몰아치는 봄바람에는 태양도 전혀 맥을 못 추더군요..아, 오늘도 참 추운 하루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야구장을 가는 이유는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를 보려는 것도
있지만 승리하는 모습을 보고자하는 마음이 가장 큰 이유겠죠..?? 음핫핫~ 이겼습니다.

문제는 그것이 선발투수의 승으로 끝나주지 않았다는 점..더군다나 지난 9일, 광주에서
손에 거의 다 쥐었던 승리의 열매를..계투진이 지켜주지 못 해..큰 아쉬움을 남겨주었던
노경은 투수가 오늘도 역시 팀이 리드하는 가운데..다음 투수에게 뒷마무리를 부탁하고
내려왔으나 이번에도 승리투수가 되지 못 하는 불운을 겪고 말았습니다..재미있는 것은
지난 화요일 경기에서도 팀은 승리를 했고 오늘도 결과적으로는 팀이 승리를 했다는 것

그것도 그동안 타격이 부진했던 손시헌 선수가 연장 11회 말 투아웃에서 끝내기 안타를
쳐냈으니 정말 야구라는 것은 모르는 겁니다..ㅋㅋㅋ 오늘 정규이닝 경기로 끝냈더라면
잠실구장에서 무려 2,170일만에 석 점 홈런을 날려준 민병헌 선수가 분명히 수훈선수가
됐었을 텐데..그래도 뭐 오늘 승리의 밑바탕이 된 홈런이니 수훈선수임에도 당연합지요.

아울러, 그동안 열심히 등판해서..정말 묵묵히 호투를 해준 오현택 투수가 1,084일 만에
승리투수가 됐다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네요..노경은 투수가 비록 승은 날렸지만
같은 팀의 다른 선수가 승리를 맛보게 되는 기쁨을 누렸으니 아쉬워하지 말았으면..ㅎㅎ
08년도 신고선수로 입단했을 때부터 내내 지켜보고 응원했던 선수였는지라 (반드시 꼭!
잘할 거라는 확실!한 믿음이 있었음) 오늘의 승리가..더욱 큰 기쁨으로 제게 다가오네요.

이번 주 6연전에서 6승 1무 1패의 좋은 성적을 거둔 베어스..이제 나흘 동안 경기가 없는
휴식기에 들어가게 되는데..부디 재충전을 하여..주말 한화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만..울 팀이 독수리의 눈물을 닦아주는 것은 아닐까 하는 (으악) 생각하지 말자



플레이어스데이를 맞아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찜~!!







어린이는 어린이를 알아보지요..ㅎㅎㅎ











용포, 요즘 현수 선수 타격감 별루인데 배트 받아서 뭐에 쓰노..??





뒷짐 진 김현수 할아버지







이발 좀 하신 노갱



오늘 시구자는 '내 딸 서영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최윤영 孃







이 츠자 참 귀엽더군요..ㅎㅎㅎ







그리고 정말 잘 먹음..^^



민뱅, 쓰리런~!!





쓰리런을 친 후라 손가락을 이렇게..ㅎㅎㅎ



뺨 보조개가 참 인상적인 최윤영 孃



35초 후에 잠깐 흔들리는 것은 한석준 아나가 지나가면서 어깨를 쳐서..^^;;





오재원 선수..나도 홈런쳤다~!!







진짜 잘 하지 말입니다







정수근 선수가 야구장에 왔네요..맨 왼편에는 정운찬 님





으악~ 맞았어..근데 투수가 승회 형이야..포수가 더칸이 형이야..ㅠㅠ





성배가



재훈이와







황재균 선수의 볼에 대한 홈런판정을 기다리는 동안 투수를 격려해주는 두목곰



결국 홈런으로 판정됐지 말입니다..석 점 홈런..ㅠ





외야..제 친한 동생이 있어요..ㅎㅎㅎㅎㅎ





8회 말에 한 점 더 도망갑니다









9회 초, 만루상





유명한 아나운서인 이 남자 이러고 계심..ㅋㅋㅋ



볼넷이 되자 탄식











만루에 상대방의 희생플라이로 한 점을 주긴 했으나 잘 막아낸 오현택 투수



야구장은 즐거워라..^^









심각한 화리





아쉬운 화리



엄마가 너무 좋은 화리..^^





응원석으로 간 오늘의 시구자..ㅋ





11회 말, 손션이 끝냈어요~!!





 
넘 좋은 오 옆구리..ㅎㅎㅎㅎㅎ 근데 끝내기를 종박이 친 것 같은 모습..^^











웃어줘서 고마워요..^^







승리의 여신..?? ㅋ









축하축하~!!







구여운 시헌 님..ㅋ









손시헌 & 오현택 선수의 인터뷰를 보시죠..^^



롯데팬이 직접 빚었다는 막걸리..정작 홍포는 술을 잘 못 한다고..ㅋ



여기서 잠깐만..오현택 투수의 입단시절 모습을 담은 사진 몇 장 올려요
이 석 장의 사진은 08년도 여름에 찍은 건데 잘 할 것 같은 느낌이 팍~!!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추천 꾹..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14 23:50

    역쉬^^ 끝내기는 짜릿하네요^^
    손션의 명품수비에~끝내기 안타까징~~최곱니다ㅎㅎ
    한석준 아나 베어스사랑이 참으로 지극하신듯ㅋㅋ 좋아용^^
    그나저나 노갱 힘은 좀 빠지겠지만서도 힘내시길~~^^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4.15 00:17 신고

      작년에 써니가 울 투수들에게 당했던 것을 생각하면 노갱은 뭐..ㅎㅎㅎ
      한석준 아나는 아마도 절친 홍포가 돌아와서 더욱 더 좋을 거여요..^^

  2. 좋은사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15 00:15

    오현택 선수가 승리투수가 되는 순간 왜 야구부인님이 생각났는지 모르겠어요.
    아마도 부인님 블로그를 통해 많이 접해서 그런듯?
    부인님에게 축하드려도 되죠? 축하합니다!!

  3.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15 00:27

    작년 써니, 올해는 써니와 노갱... 왜 그런대요..
    대진운도 나쁘고.. ㅠㅠ
    끝내기 후, 방망이 들고 나온 노갱도 웃겼고..
    뭉쳐있던 선수들 흩어지고 보니, 손션님 등번 3번.. ㅋㅋㅋ
    안보니까 이기고, 보니까 비기고, 잠깐 졸았더니 이겼어요....
    저는 계속 조는걸로.. ^^

  4.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15 10:11

    어제도 5시간의 경기...추운날씨에 고생하셨어요..어쨌거나 연장까지 가서 이겼으니..다행이에요. 다시보기 영상으로 하이라이트 봤는데... 저도 한석준 아나운서처럼 두손 꼭 쥐고 봤을것 같아요. 월요일은 야구가 없다지만..화수목에 경기가 없으니 이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