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오후 두 시부터 시작되는 경기는 그래도 좀 따뜻하겠지..생각을 했는데..ㅠㅠ 사정없이
몰아치는 봄바람에는 태양도 전혀 맥을 못 추더군요..아, 오늘도 참 추운 하루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야구장을 가는 이유는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를 보려는 것도
있지만 승리하는 모습을 보고자하는 마음이 가장 큰 이유겠죠..?? 음핫핫~ 이겼습니다.

문제는 그것이 선발투수의 승으로 끝나주지 않았다는 점..더군다나 지난 9일, 광주에서
손에 거의 다 쥐었던 승리의 열매를..계투진이 지켜주지 못 해..큰 아쉬움을 남겨주었던
노경은 투수가 오늘도 역시 팀이 리드하는 가운데..다음 투수에게 뒷마무리를 부탁하고
내려왔으나 이번에도 승리투수가 되지 못 하는 불운을 겪고 말았습니다..재미있는 것은
지난 화요일 경기에서도 팀은 승리를 했고 오늘도 결과적으로는 팀이 승리를 했다는 것

그것도 그동안 타격이 부진했던 손시헌 선수가 연장 11회 말 투아웃에서 끝내기 안타를
쳐냈으니 정말 야구라는 것은 모르는 겁니다..ㅋㅋㅋ 오늘 정규이닝 경기로 끝냈더라면
잠실구장에서 무려 2,170일만에 석 점 홈런을 날려준 민병헌 선수가 분명히 수훈선수가
됐었을 텐데..그래도 뭐 오늘 승리의 밑바탕이 된 홈런이니 수훈선수임에도 당연합지요.

아울러, 그동안 열심히 등판해서..정말 묵묵히 호투를 해준 오현택 투수가 1,084일 만에
승리투수가 됐다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네요..노경은 투수가 비록 승은 날렸지만
같은 팀의 다른 선수가 승리를 맛보게 되는 기쁨을 누렸으니 아쉬워하지 말았으면..ㅎㅎ
08년도 신고선수로 입단했을 때부터 내내 지켜보고 응원했던 선수였는지라 (반드시 꼭!
잘할 거라는 확실!한 믿음이 있었음) 오늘의 승리가..더욱 큰 기쁨으로 제게 다가오네요.

이번 주 6연전에서 6승 1무 1패의 좋은 성적을 거둔 베어스..이제 나흘 동안 경기가 없는
휴식기에 들어가게 되는데..부디 재충전을 하여..주말 한화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만..울 팀이 독수리의 눈물을 닦아주는 것은 아닐까 하는 (으악) 생각하지 말자



플레이어스데이를 맞아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찜~!!







어린이는 어린이를 알아보지요..ㅎㅎㅎ











용포, 요즘 현수 선수 타격감 별루인데 배트 받아서 뭐에 쓰노..??





뒷짐 진 김현수 할아버지







이발 좀 하신 노갱



오늘 시구자는 '내 딸 서영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최윤영 孃







이 츠자 참 귀엽더군요..ㅎㅎㅎ







그리고 정말 잘 먹음..^^



민뱅, 쓰리런~!!





쓰리런을 친 후라 손가락을 이렇게..ㅎㅎㅎ



뺨 보조개가 참 인상적인 최윤영 孃



35초 후에 잠깐 흔들리는 것은 한석준 아나가 지나가면서 어깨를 쳐서..^^;;





오재원 선수..나도 홈런쳤다~!!







진짜 잘 하지 말입니다







정수근 선수가 야구장에 왔네요..맨 왼편에는 정운찬 님





으악~ 맞았어..근데 투수가 승회 형이야..포수가 더칸이 형이야..ㅠㅠ





성배가



재훈이와







황재균 선수의 볼에 대한 홈런판정을 기다리는 동안 투수를 격려해주는 두목곰



결국 홈런으로 판정됐지 말입니다..석 점 홈런..ㅠ





외야..제 친한 동생이 있어요..ㅎㅎㅎㅎㅎ





8회 말에 한 점 더 도망갑니다









9회 초, 만루상





유명한 아나운서인 이 남자 이러고 계심..ㅋㅋㅋ



볼넷이 되자 탄식











만루에 상대방의 희생플라이로 한 점을 주긴 했으나 잘 막아낸 오현택 투수



야구장은 즐거워라..^^









심각한 화리





아쉬운 화리



엄마가 너무 좋은 화리..^^





응원석으로 간 오늘의 시구자..ㅋ





11회 말, 손션이 끝냈어요~!!





 
넘 좋은 오 옆구리..ㅎㅎㅎㅎㅎ 근데 끝내기를 종박이 친 것 같은 모습..^^











웃어줘서 고마워요..^^







승리의 여신..?? ㅋ









축하축하~!!







구여운 시헌 님..ㅋ









손시헌 & 오현택 선수의 인터뷰를 보시죠..^^



롯데팬이 직접 빚었다는 막걸리..정작 홍포는 술을 잘 못 한다고..ㅋ



여기서 잠깐만..오현택 투수의 입단시절 모습을 담은 사진 몇 장 올려요
이 석 장의 사진은 08년도 여름에 찍은 건데 잘 할 것 같은 느낌이 팍~!!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추천 꾹..그 아래 광고도 꾹~!!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