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에휴, 오늘이 5월 10일인데..음력으로 해도 4월 1일인데 겨울이 다시 오는 줄 알았네요.
도대체 날씨가 왜 이러는 겁니까..?? 하긴 봄이 와도 제비가 보이지 않은지 오래됐다고
하던데 말이죠..ㅠㅠ 오늘도 야구장은 여전히 추웠지만..야구는 직관 아니겠습니까..??

투수전으로 이어지던 경기 그러나 균형은 깨지기 마련이죠..다이노스가 니퍼트 투수를
상대로 무려 석 점!을 뽑아내면서 순조롭게 경기를 마치는가 싶었는데..?? 끝날 때까지
끝나는 게 아닌 야구..뒷심을 발휘한 베어스..상대팀의 바뀐 투수들을 상대로 맹공타와
빠른 발을 이용해서..짜릿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ㅎㅎ 정수빈 선수가..2루에서 3루로

도루를 하는 순간..스퀴즈가 나오겠구나 생각했는데 최주환 선수의 타구가 모양새로는
스퀴즈가 아니었지만..결과적으로는 스퀴즈가 됐다고 말을 해도..과언은 아닌 거죠..??
니퍼트 투수의 교체타임이 많이 아쉬웠었는데..그마나 대타작전에서 성공을 했던 것이
그 아쉬움을 다소 옅어지게 했던 경기..승리해서 다행이지만..여전히 조금 아쉬운 경기






누구일까요..?? 이태양 투수입니다..^^



이분이 직접 구매해서 꾸미신 거라고..ㅋ





김별멍..^^







머리 큰 양의지..^^;;











다이노스 김택진 구단주가 직원들과 같이 야구장에 왔네요





열심히 아빠를 응원하는 어브리



에릭..김경문 감독 젊었을 때 모습과 은근 비슷한..??





글씨를 좀 못 쓰시는..?? ㅋㅋㅋㅋㅋ

 







즐거운 아이들





오늘도 맥주는 우리가 빨리 마셨지요..ㅋㅋㅋ





음~ 선취점을 내줬네요









또 내주고



결국 석 점 내줬는데 단단히 삐친 것 같은 모습..ㅠㅠ



2군 다녀와서 확 달라진 에릭 투수..그러나 이분도 승리투수는 되지 못 했죠





오!재원이 좋아~!!



동점~!!



우리 아빠가 던질 때 좀 잘 해주면 안 되나요..?? 막 이래..^^;;



2루에서 3루로 도루



홈에서 세이프~!!







잘 하셨음



베어스의 클로저 오현택 투수~!!









음, 얼굴이 굳어진 김택진 구단주



이겼어~!!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