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제가 일 년에 한 번 정도..?? 빵을 사러 대전에 내려가는데..곰곰 생각을 해보니..올해는 글쎄

지금까지 단 한 번도..내려가지 않았다는 것 아닙니까..?? 그런데 마침 오늘, 아니 어제..28일

수요일에 시간이 나더라구요..그래서 붕붕붕~ 차를 몰고 빵을 사러 대전에 다녀왔답니다..ㅎ

 

아, 그런데..또 마침 야구도 한다네요..?? 그것도 제가 응원하는 베어스가 이글스와 경기..??

이런 우연이 어디 있을런지..ㅎㅎ 그래서 내려간 김에..야구도 보고 왔다는 뭐 그런 얘기..^^;

경기 결과는 12대 3의 기분 좋은 대승..그렇게 님(빵)도 보고 뽕(야구)도 따고..올라왔습니다.

 

 

부릉부릉~~ 애마..아니, 애곰이를 몰고 대전으로 고고고~

 

 

망향휴게소

 

 

대전 중구 은행동..이곳은 성심당 거리입니다..^^

 

 

 

온갖가지 케이크가 가득합니다..@.@

 

 

 

 

우와~~~

 

 

 

성심당 케익 부띠끄 뒤에 있는 성심당 본점

 

 

 

 

이것저것 골고루~~

 

 

 

커피 감독, 빼꼼..?? ㅋㅋㅋ

 

 

순간 뿐만 아니라 영원도 지배하는 그날이 오길 바랄게요

 

 

 

헥헥헥~!!

 

 

 

나도 치고싶다..??

 

 

다이렉트존..이제는 도시락 안 준다면서요..?? 아니 왜..?? ㅠㅠ

 

 

 

기부는 좋은 일이죠..^^

 

 

 

 

경기 시간이 가까워지는데 사람들이 아직 안 옴

 

 

안녕하슈~~

 

 

수다수다

 

 

 

 

 

 

오늘 시구는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진 박예린

 

 

 

 

18승 고고고~!!

 

 

상삼 씨는 무슨 생각을 하시는지 궁금..^^;;

 

 

선물 받은 사인볼..김재현 코치와 신성현 선수

 

 

 

왼쪽의 남성은 보문산 호루라기로 불리는 분..열정은 좋으나..넘 과하신 듯..?? 정말 머리가

울려서 미치는줄 알았네요..ㅠㅠ 님의 바람대로 울 팀 한용덕 코치가 한화 감독이 될까요..??

 

 

제대하자마자 히트치고 있는 남자

 

 

4회 초에 선취점을 따내기 시작한 베어스

 

 

 

4회 말에 홈런 두 방으로 추격을 시작한 이글스

 

 

릴렉스~~

 

 

 

지못미 더스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범모 포수 방가요..^^

 

 

 

내 비더레 오재일 드디어 안타 침..ㅎㅎㅎ

 

 

 

니퍼트 선수의 표정이 좀 그래보인 것은 나만의 기우인 걸까요..??

 

 

경기 후반, 약간의 비가 내리기 시작한 대전 한밭구장

 

 

앞으로 계속 잘해주시길~

 

 

아스정, 한국시리즈에서 만나요

 

 

오늘 마무리는 진야곱 투수가

 

 

전날 경기는 비록 역전패를 당했지만 오늘은 대승..^^

 

 

 

 

울 팬들 정말 많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9 08:46

    비밀댓글입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9.29 12:09 신고

      홈런친 사진 찍었는데 잘 안 나와서 안 올렸..ㅠㅠ ㅋㅋㅋㅋㅋ
      어제, 9회 말에 잠깐 자리를 바꿔서 앉아봤는데 성공했죠..?? ^^

  2. 빽하인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9 11:48

    절대...야구보러 가신김에 빵사신거 아니고....빵사러가 우선순위 이신거 맞으시죠~? ㅋㅋㅋ

  3.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9 12:16

    빵은 얼매나 사신거래요 ? ㅎㅎ.. 몇경기 안남았는데.. 타이 기록 모두 신기록으로 바꾸면 좋겠어요. ^^

  4. ㄱㄴㄱㄴ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1 15:56

    좋다

  5. 빡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10 00:05

    저는 이날 익사에서 봤는데..ㅎ 근데 한용덕코치님이 한화로 가신다면 너무너무 슬플것 같아요ㅠㅠ

어제, 4월 22일..대전 한밭구장에서 열린..베어스와 이글스의 경기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올 시즌 첫 원정경기 관람이었는데요 0대 2로 뒤지다가 6대 2로 역전승을 거뒀다는 사실..ㅋ
홈에서 이기는 경기도 물론 좋지만 특별히 시간을 내어 내려간 원정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을
보면 기분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ㅎ 운이 따르는 것인지 원정경기 승률이 좋은 편임요.

특히 이번 원정관람은 리모델링을 멋지게 끝마친 대전 한밭구장에서의 경기라서 더욱 더 큰
기대를 하고 내려갔는데..와우~!! TV 화면에서 보던 것보다도 훨씬 더 근사하고 멋졌답니다.
경기 일정이 나왔을 때부터 지인과 어느 자리로 예매를 해야할지 즐거운 고민도 했었습니다.
한화이글스 회원가입을 하면 하루 전, 사전예매가 가능하다고 해서 지인이 회원가입도..ㅋㅋ
세월호 사건이 나기 전인 14일에 예매했고..다섯 장을 예매해서..취소하기로 참 그랬네요..ㅠ

미국에서 공수해 왔다는 의자에서 아주 편하게 관람을 했구요..무엇보다도 투수가 던진 공이
어떤 구질로..어떤 방향으로 포수에게 들어오는지도 제대로 확인이 가능할 정도였으니..정말
좋았답니다..제가 잠실구장 중앙석 연간회원인데 잠실구장도 한밭구장처럼 바뀌었음 합니다.
암튼 지인들과 맛난 음식도 먹고 역전승을 거두는 것도 보고..원정경기 스타트가 좋네요..^^*



오후 1시..집에서 출발, 프리미엄휴게소라는 마장휴게소에 들러 점심을 먹었습니다







대전 도착하자마자 성심당으로..점심 먹은지 얼마나 됐다고..ㅋㅋㅋ





계산하기 위해 서있는 줄이 후덜덜~







튀김소보로..제일 인기가 많은 듯



어느 것을 고를까요..고민하는 아들내미..휴가 나와서 이번에 같이 원정경기 보러 왔네요





그 유명하다는 성심당 빙수도 먹어보기로 합니다



팥빙수..베리 빙수





빵도 바리바리 구입하고 대전구장으로 고고고~!!



당신네나 우리나 우승해본지 오래됐군요..ㅠㅠ





예매한 표를 찾았습니다





점심 먹고 빙수 먹은지 얼마나 됐다고 또 밥 먹으러..ㅋㅋㅋㅋㅋㅋ 먹방 원정이기도 하거든요





티켓이 멋지네요..구장도 멋지도 티켓도 멋지니 성적만 좋으면 되는데



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다섯 명이라 다섯 가지 생선을 주문..^^



포수후면석입니다..평일에는 4만원, 주말에는 5만원



포수후면석은 평일에는 핫도그..주말에는 스테이크를 준다고 하더군요..그 교환티켓임





음..자리가 좋아보이죠..??





선발 라인업



옆집 원정기록원과 울 팀 전력분석원 박종섭..옆집은 직원도 삭발을 했군요..??



ㅋㅋㅋ









경기 전 마음을 가다듬고 있는 니펏찡







아래아래 자리에 계신 분이 주문한 것인데 파닭이죠..?? 닭은 안 먹어서 패스..ㅋ



인증샷..^^



김태완 선수 흉내를 내는 건가..?? 암튼 그랬어요..ㅋㅋㅋ





오늘 한방 부탁해요~!! 역시나 결과가..ㅎㅎㅎ





포수후면석에 앉는 사람들에게 주는 핫도그인데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았어요





여기는 포수후면석 뒤에 있는 테이블석









고동진 선수에게 벤치 클리어링 때 슬라이딩한 것..안 아픈지 물어보는 오재원 선수..ㅋㅋㅋ



선발포수 김재환 선수



이글스 선발투수는 클레이



경기가 시작됩니다



1회가 시작하자마자 오재원 선수의 2루타로 출발이 좋았는데





우리의 에이스 니펏찡



1회 말, 1사  2,3루에서 안타를 쳐내면 타점 두 점을 낸 김태균 선수





멋진 수비를 연달아 보여준 피에 선수..^^



3회 초, 투런홈런을 날린 김현수 선수..뒤를 이어 칸투 선수의 백투백 홈런이 나오면서 역전







경기도 보고 먹기도 하고 리플레이도 보고







잘 해보자고~!!



테이블에 쓰여있는 글귀..필기할 때만 사용하세요..ㅋㅋㅋㅋㅋㅋ







9개 구단 팬 모두..^^



외야에 있는 중계카메라



외야도 멋지죠..??



잔디석?도 있네요



티비화면에 계속 나오는 포수후면석 관중들..저도..ㅋㅋㅋ



지인이 보내준 화면..우리 힐행 다섯명이 잘 나왔네요..^^



저 표시해놓은 자리가 포수후면석에서 제일 좋은 것 같아요..저와 지인들이 앉은 자리



이태양 투수



5회 초, 3회에 이어 연타석 홈런을 날리고 돌아오는 칸투 선수







홈까지 들어오게 손을 돌렸는데..선수는 아웃..다 이종범 코치처럼 빠르지 않아요..^^;;





안영명 투수



이글스 팬들은 다들 목청이 좋은가 봉가..ㅠㅠ



스카이박스도 참 괜찮아 보여요





순대볶음



요즘 아주 안정적인 투구를 보이고 있는 윤명준 투수









이겼어~!!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는 칸투 선수..^^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4.23 17:17

    역시나 원정 승리의 여신이셔요~^^ 자리 진짜 대박이에요! 언젠가 꼭 대전구장 가보게 된다면 언니 코스 그대로 해봐야지.ㅋㅋ

  2.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4.23 18:05

    비싼 값을 하는 자리인거 같네요~! 꼭 한번 앉아보고싶은 맘이....ㅋㅋㅋ
    잘 감상하고 가요~! 그리고 재환선수 사진 갠소로담아갈게요~^^

  3. bearsjjung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4.23 21:54

    어제 티비 나오신 것 봤어욤ㅎㅎ 대전구장 꼭 가보고 싶네요!

  4. MJ PAR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4.24 09:57

    대전구장...아담하지만 참 잘 꾸며놨져?^^
    메이저리그 구장 뺨칠 정도로 ㅋㅋ

  5. 빽하인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4.24 15:48

    어제 간만에 잠깐잠깐이지만 경기 봤는데...왜 언니는 몬봤을까요~ 김정준위원은 계속 보였는데....ㅋ 포수후면석 이랑 성심당...저도 좀 땡기는데요~? ㅋㅋ

  6. 도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4.25 14:48

    항상 야구리뷰 너무 재밌게 적어놓으셔서 보고가는데 그날 중계보다가 티비나오셔서 얼굴한번도 뵌적없는데 저도모르게 괜히 반갑더라는...^^ 두산팬이라 반가운건가용ㅋㅋ

  7. 곰퉁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4.27 05:19

    중계보다가 어 야구부인님 아니신가 했는데 정말이네요! 항상 블로그글 잘 보고 있어요^^ 추천만 누르다가 댓글은 처음 남기네요ㅋㅋㅋ 항상 좋은 사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