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비록 역전패를 당하면서 약간의 아쉬움을 남기기는 했으나 이 약간의

아쉬움이..포스트시즌에서 좋은 결과로 나타날 것임을 믿어의심치 않으며..시즌 내내 열심히

뛰어준 울 선수들에게..박수를 보냅니다..가을에도 야구하는 베어스..어차피 우승은 누구..??

 

 

유종의 미~!!

 

 

 

위팬 호갱..ㅠㅠ ㅋㅋㅋㅋㅋㅋㅋ

 

 

9월 MVP로 선정된 두 선수..축하하여요

 

 

 

 

 

수염 스타일이 좀 달라진..??

 

 

 

1회 말에 참 좋았는데 점수를 못 낸..ㅠㅠ

 

 

 

어억~!! 3회 말, 2루 베이스로 들어가던 박건우 선수..공에 얼굴을 맞고 쓰러졌네요..ㅠㅠ

 

 

 

다들 난리..팬들도 난리..ㅠㅠ

 

 

 

많이 아픈 박건우 선수..ㅠㅠ

 

 

띵한 모습입니다

 

 

다행히 뼈에는 이상이 없다고..ㅠㅠ

 

 

누구여요..는 케이윌..ㅋㅋㅋ

 

 

오늘은 깜찍모드..??

 

 

 

홈런~!!

 

 

 

 

 

고창성 선수가 야구장에 왔답니다..근황을 물어보니 10월 15일에 호주에 간다더군요

호주리그에 합류한다고 합니다..구대성 선수가 있는 구단에서 뛸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곳에서 야구 잘해서 다시 국내로 복귀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항상 응원합니다~!!

 

 

 

 

 

좋았는데..^^

 

 

 

 

 

수원경기 보시는 중..??

 

 

 

투수 김명신

 

 

투수 이용찬

 

 

축하합니다~!!

 

 

투수 함덕주

 

 

으으으~!!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마지막 타자는 이분..^^

 

 

 

네네~

 

 

 

 

 

 

선수단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래도 다행..ㅠㅠ

 

 

 

 

즐거운 김태형 감독

 

 

즐거운 이현호 투수..뭐가 즐거워요..??

 

 

 

장원준 투수도 즐거워 보입니다..ㅎㅎㅎ

 

 

 

 

 

삼총사 모였다..ㅎ

 

 

 

신성현 선수..내년을 기대합니다

 

 

허경민 선수에게 잘생김이 보이네요..??

 

 

 

 

 

포스트시즌에서도 멋진 모습을......

 

 

 

 

 

 

 

 

쫄지말고 잘하지혁~!!

 

 

 

오늘도 찾아오신 손님 곽빈 투수..ㅎㅎㅎ

 

 

영상을 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보는군요

 

 

 

그럼요..^^

 

 

 

 

응원합니다~!!

 

 

오후 2시에 경기를 시작해서 모든 행사를 다 끝냈는데도 환함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드비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04 00:17

    한시즌 고생 많으셨어요 ^^ 코시에서 꼭!

  2. Kat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04 06:40

    어제 두산팬들 코시처럼 왔는데 니퍼트 내려가고부터 경기력은 너무 했어요 ㅠㅠ 올 한시즌도 야구부인님 덕분에 사진 너무 잘 봤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려요. ^^

  3.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10 11:08

    올 한해 고생 많으셨구 감사했습니다. 남은 포스트시즌도 잘 부탁드립니다~~~^^(야구부인님과 베어스 모두에게요^^)

오늘은 순전히 위 베어 베어스 에코백을 구입하러 야구장에 갔다는 것이..사실 맞는 말입니다.

그것도 품절될까봐 부랴부랴..?? ㅋㅋㅋ 가방 사러 간 김에..야구나 보자..뭐 이런 것이었지요.

3대 2로 뒤진 가운데 맞이한 8회 말..상대팀 투수는 김상수, 울 팀 타자는 오재일..어제 상황과

 

같은..?? 그래서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ㅎㅎㅎㅎㅎ 동점홈런까지 보고 오재원 선수가 타석에

들어설 때 화장실에 다녀왔는데..?? 켁~!! 그렇습니다..오재원 선수의 홈런은 못 봤습니다..^^

암튼, 승리했구요..무려 4연승이구요..LA 다저스가 덤벼도 끄덕없는 콩산 베어스입니다..ㅎㅎ

 

 

위팬 위 베어 베어스 콜라보 제품..에코백이 드디어..ㅎㅎㅎ

이거 사러 야구장 문 열자마자 갔어요..품절될까봐..아흐흑~

 

 

요즘은 에코백이 대세라서 그런지 남자들도 많이 들고 다니더군요

 

 

양의지 선수를 어깨에 메고..ㅋㅋㅋ

 

 

 

잘하자

 

 

오호, 안타~!!

 

 

음, 무려 다섯 개나..ㅠㅠㅠㅠ

 

 

아, 가을인가..??

 

 

클리닝타임..서로 인사해~~ 수다 떨어~~

 

 

 

 

고종욱 선수가 무슨 얘기를 하는지..박건우 선수 입이 활짝..ㅎㅎㅎㅎ

 

 

걸그룹 소나무..공연이 있었는데..뭐 그냥..뭐..^^;;

 

 

죄송해요..이름 잘 몰라요..소나무는 들어봤지만..^^;;

 

 

 

실점 위기를 계속 꾸역꾸역 막아내고 있습니다

 

 

열심히 잘 치고 있는 김재호 선수

 

 

3루수로 들어왔네요..아쉬운 수비실책이 하나 있었는데 실점으로 연결 안 돼서 다행

 

 

계속 잘 하는 박건우 선수

 

 

8회 말, 오늘도 어제처럼..홈런 똭~!!!!!

 

 

 

좋아..좋아..동점이닷~!!

 

 

 

 

음음..오재일 선수 홈런 치는 거 보고 화장실 다녀왔는데..?? 응..?? 오재원 선수가 응..??

 

 

 

홈런을 쳤다네요..저는 못 봤다네요..^^;;

 

 

역전이 됐다네요..ㅎㅎㅎㅎㅎㅎ

 

 

땀나는 이용찬 투수..마무리 잘~!!

 

 

마무리 잘 했습니다..ㅎㅎㅎ

 

 

캡틴 김재환 선수..그런데 요즘 타격부진이 좀..^^;;

 

 

머리를 쓸어올리는 너의...........ㅋㅋㅋㅋㅋ

 

 

역시 저는 이용찬 투수의 안티 아니구요..걍 이렇게 찍힌 것일 뿐

 

 

 

 

룸메이트

 

 

엄지 척~!!

 

 

 

오늘의 수훈선수입니다

 

 

저는 가을남자 현승 님을 믿어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26 01:00

    비밀댓글입니다

  2. J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26 07:28

    비밀글은 아마도 에코백 내용이겠어서 저는 안쓸게ㅛ ㅜ.ㅜ 사진 잘보았습니다. 용찬이는 모자쓰면 미남인데 벗으니 무슨 공포영화 조연같이생겼군요 ㅋㅋㅋㅋ

  3.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26 09:30

    얼마 전 워너원(아이돌) 브로마이드를 얻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이니스프리 화장품을 엄청나게 산 일이 있는데, 그 당시 SNS에 '브로마이드를 사니 화장품을 주네?'라는 글이 돌았다고... 에코백 사러 간 김에 야구나 보고... ㅋㅋㅋ 이렇든 저렇든 매일 이겨서 넘나 좋은... ^^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26 18:56

    비밀댓글입니다

부산에서 2연패를 당하고 올라온 연패 곰탱이들..승승장구를 달리고 있는 호랑이를 맞이하여

승리는 커녕 망신이나 당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을 팬들이 분명 많았을 겁니다..^^;

타격감이 현저하게 떨어지는 타자들도 많고 흐름을 끊는 투수도 있고 큰 실책도 눈에 띄는 등

 

뭐 8연승 모드때와는 다른 느낌이 분명 있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 선발 장원준 투수

1회 초에 선취점을 내주기는 했지만..이후, 평온하게 투구를 이어가면서..8년 연속 10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그 꾸준함에 박수를 보내며..오늘도 콩산베어스를 꾸역꾸역 유지했네요.

 

 

나지완 선수가 와서는 무엇인가 얘기를 나누고 가더군요

 

 

 

 

10승을 이루자~!!

 

 

야구천재 정진호..ㅋㅋㅋ

 

 

계속..꾸준히 잘하자~!!

 

 

 

의지 아포..ㅠㅠㅠㅠ

 

 

앞머리 많이 자란 거누 씨

 

 

 

 

팻딘 표정 보소..안 되네..하는 표정

 

 

안타 쳤음

 

 

저 멀리 낯익은 사람의 뒷모습

 

 

엉..?? 그 옆에도 많이 보던 사람이네..?? 윤시윤..동구탁구..ㅋ

 

 

 

뭐가 웃기는지는 모르겠지만 동구 씨 피부 겁나 좋아요..^^

 

 

 

윤기 좔좔~~

 

 

음음..우산 많은데..사야하나 며칠 고민하다가 결국 질러버린..ㅠㅠ

 

 

안 쓰고 고이 모셔놓게 될 게 뻔한데..ㅠㅠ

 

 

반가운 사람들

 

 

술 좀 드신 얼굴..?? ㅎㅎㅎ

 

 

이분도 술을 드셨나 모르겠는데 얼굴은 뭐..그대로..ㅎㅎ

 

 

 

 

뜬공이 겁나는 분..어제 뜬공 못 잡고 에러

 

 

 

 

간만에 야구장 왔는데 이길 거 같은 기분이죠..??

 

 

 

 

 

 

뽀샤시~ 한 거 아님..ㅋㅋㅋ

 

 

그런 아련한 표정 짓지 마소..ㅎㅎㅎㅎㅎㅎㅎㅎ

 

 

 

 

2연패 후 승리

 

 

남*아..뭐가 즐거운데..??

 

 

님들, 승리요정..ㅋ

 

 

 

축하합니다~!!

 

 

 

나, 이런 사람이야~~

 

 

장꾸준 님

 

 

아이에게 주고 싶었는데 어른이 받고 안 주니..아이에게 주라고..뭐 그런..?? ㅋㅋㅋ

 

 

윤시윤 씨 사인볼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ㅇㅇ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8 00:22

    밑에 사인볼 배번 31번은 누구인가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7.08.18 00:23 신고

      오래 전 울 팀 투수였던 장호연 선수 사인입니다..지인이 오늘 보내준 사인볼이어요..ㅎㅎ
      양의지 & 김재환 선수는 잠실에서 외려 사인 받기가 힘들어서 부산 사는 지인에게 부탁..ㅠ

  2. ㅇㅇ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8 00:28

    감사합니다! 장호연 선수 예상했는데 맞네요. 두산투수 역대 최다승... 꼭 시구했으면 하네요. 사진 잘 감상하였습니다!!

  3. ww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8 01:13

    매번 이쁜 사진찍어와주셔서 구경 잘하고 갑니다~ㅎㅎ

  4. 리드비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8 05:26

    4 병살 직관은 첨이었다는 ㅋㅋ

  5.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8 08:31

    게임 초반 벌어놓은 점수로 후반까지 아슬아슬한 경기를 하는게 자주 보이네요. 게임 후반에 선수들 공격에서 조금 더 집중하는 모습 보여야 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어제 방송에서 허구연해설위원 류지혁선수 칭찬이 자자하더군요. 요즘 울팀에서 가장 믿음이 가는 선수중 한명으로 성장한거 같습니다.

  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8 08:58

    비밀댓글입니다

올 시즌 시작할 때부터 내내 마음을 비우는 시즌이라고 생각하면서 보내자..라고 다짐했는데,

그 결실이 드디어..?? 역시 마음을 비우면 채워지는 것이 있는가 봅니다..드디어'콩'이 됐네요.

콩밥을 좋아하고 콩떡도 좋아하고 콩가루 묻힌 인절미도 좋아합니다..지화자, 콩산 베어스~!!

 

오늘은 두린이날..거기에 위팬(wefan)과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가 '콜라보레이션' 해서

사인회 및 각종 신제품이 출시돼..야구장이 다소 어수선했는데요..그런 와중에 오재원 선수의

끝내기 내야안타..그것도 비디오 판독으로 판정이 번복되어 2위가 된 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

 

2위를 자축하면서..사인회 때 찍은 어린이 사진..원본을 갖고 있으니 필요하시면 댓글 주세요.

안 올린 사진도 있으니 문의 주시고 모자이크를 안 했는데 불쾌하시면 또한 바로 알려주세요.

 

 

Wefan & We Bare Bears Collaboration

 

 

오늘은 두린이날..사인회가 열렸습니다

 

 

두린이날 사인회 주인공은 보우덴 투수와 양의지 포수..배터리 조합입니다

 

 

 

지금 활짝 웃는 중

 

 

더욱 더 활짝 웃는 중..ㅋㅋㅋㅋㅋㅋㅋ

 

 

미소천사 마이클 보우덴

 

 

철웅이와 아이스 베어..철웅이가 겁나 연약해 보입니다..^^;;

 

 

양의지 선수와 이쁜 어린이

 

 

 

 

이런 곰..............ㅋㅋㅋ

 

 

얼마나 좋을까요..사인도 받고 사진도 같이 찍고

 

 

 

 

ㅎㅎㅎㅎㅎ

 

 

디테일이..^^

 

 

지난 목동구장에서 그 놀라던 모습도 너무 멋졌던 남자였죠..^^;;

 

 

양의지 포수는 옆모습이 더 멋지군요..??

 

 

흐믓한 어린이..ㅎㅎㅎ

 

 

바이~~

 

 

빈약한 철웅이들..ㅎㅎㅎ

 

 

 

 

경기 전, 애국가

 

 

 

아직 덥죠..??

 

 

 

시타와 심판은 얘네 둘

 

 

시구는 얘가..^^

 

 

 

 

얘는 판다

 

 

얘는 그리즐리

 

 

얘는 아이스 베어

 

 

애냐..?? 인형 잔뜩..ㅋㅋㅋ

 

 

위팬의 위 베어 베어스 머그컵..예쁘죠..??

 

 

이렇게 곰 브라더스 완성

 

 

 

 

 

아, 오늘 맞네.........-.-

 

 

 

그리하여 스퀴즈로 한 점을 내주고 말았습니다

 

 

 

아이스 베어가 인기가 제일 많은 듯..^^

 

 

완봉승을 노리던 장현식 선수.....그러나 호락호락하지 않은 베어스

 

 

9회 말, 안타와 상대방 실책 등으로 3루까지 간 류지혁 선수

 

 

과연..점수를 낼 수 있을까..??

 

 

함성소리가 커서 코치의 말이 잘 안 들리자..저렇게..ㅎ

 

 

못생김을 온몸으로 노래하고 있는 박건우 선수..ㅋ (절대 안티 아님)

 

 

류지혁 선수 아니었으면 오늘 잠 못 잤을 텐데 지혁이가 고맙쥬..??

타격을 제대로 못하고 아웃이 돼서..맘이 조마조마 했던 것 같은데

류지혁 선수가 홈으로 들어오니 황망함과 안도감에 얼굴이 저렇게

된 게 아닐까 싶네요..의도하고 찍은 거 아니구요 찍은 후에 사진을

보니..박건우 선수 모습이 죄다 저렇게 나왔어요..ㅎ (아래 사진도)

 

 

김재환 선수의 동점 적시타로 홈을 밟고 덕아웃에 들어온 류지혁 선수

 

 

난리났네..난리났어

 

 

 

몸에 맞는 볼로 1사 만루

 

 

 

 

1사 만루에 민뱅 타석 상황입니다

 

 

하나만...........

 

 

그러나, 민뱅은 삼진..-.-

 

 

오재원 선수, 과연..??

 

 

 

내야땅볼..슬라이딩..아웃..비디오 판독요청..결과 기다리는 중

 

 

진짜 한참 걸렸어요

 

 

내야땅볼이 끝내기 내야안타로 변하는 순간..ㅎㅎㅎㅎㅎ

 

 

빠르다, 박세혁~!!!!!

 

 

 

 

김재환 선수..ㅋㅋㅋ

 

 

 

 

박세혁 선수, 한발 꾹..??

 

 

그리고 도망침..ㅋㅋㅋㅋㅋ

 

 

 

류지혁 선수도 못생김을 노래함..??

 

 

 

 

 

 

ㅋㅋㅋㅋㅋ

 

 

 

울 팬들도 응원해요~~~

 

 

 

건강하세요~~

 

 

인생은 이호준처럼..^___^

 

 

 

오늘의 수훈선수

 

 

 

 

 

 

 

 

 

밤에 보고..아침에 봐도 역시..이쁨..ㅠㅠ 호갱님 다운 생각..ㅠㅠㅠㅠ ㅋㅋㅋㅋㅋ

 

 

 

고이 모여놓을 걸 왜 사나요..?? 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4 00:17

    ㅎㅎㅎㅎ 박건우선수 어뜩해 ㅋㅋㅋㅋ 머그잔 사야겠어요 늠 예쁘네요 ^^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7.08.14 00:33 신고

      건우 선수 오늘 그야말로 지옥과 천당을..ㅋㅋ
      그나저나, 컵 이쁘더라구요..그래서 겟..ㅎㅎㅎ
      다음 주에 에코백이랑 파우치 나온다는데 것도 넘 예쁘다는..^^

  2. Cob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4 07:28

    한석준씨 살 엄청 빠졌네요. 못알아보겠어요

  3.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4 08:16

    어제 경기 상대팀이지만 장현식선수의 마직막 눈물 기억에 오래 남네요. 울 두산 암튼 2위 축하하고 기아까진 마음을 비워야하는데...암튼 해보는걸로...사진과 글 늘 감사합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7.08.14 16:25 신고

      김경문 감독이 왜 우승을 못 하는지 어제 경기를 보면 딱 알겠지 않나요..??
      바꿔었야지요..저건 기를 살리는 게 아니라 기를 죽이는 그런 꼴이 될 수도..-.-

  4.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4 09:56

    순간 유해진인 줄~~ ^^ 번트 실패하고 만감이 교차했을테지요... ^^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

오늘 경기, 승리해서 다행이긴 합니다만 무엇인지 모를 아쉬움이 남는? 그런 경기입니다..-.-;

이긴 우리도 그렇지만..동점 홈런으로 기사회생을 했던..상대 팀 역시 아쉬움이 남았을 겁니다.

그래도 흔히 하는 얘기로 지는 뭣보다 이기는 뭐가 낫다는 말이 있듯..이긴 뭐가 되어 다행..??

 

더스틴 니퍼트의 역투~!! 그러나 마무리 투수가 맞은 홈런 한 방으로 물거품이 된 선발승..ㅠㅠ

오늘도 그는 팀의 승리가 우선이라고 말을 했지만 깔끔하게 승리하는 그런 경기를 보고싶네요.

 

 

두 팀 선수들 어찌나 친한지..ㅎㅎㅎ

 

 

민뱅이 구자욱 선수에게 배트를 주러 3루 덕아웃으로..그나저나, 승짱 선글라스..ㅋㅋㅋ

 

 

아재여~~!!!!!

 

 

구자욱 선수 어제 울 팀 실화 선수에게 괴기 얻어먹었다면서요..??

 

 

사랑받고 싶어요

 

 

예비역들 한자리에..ㅎ

 

 

멋지다, 더스틴~!!

 

 

 

 

푸른 하늘

 

 

최주환 선수, 그냥 바로 홈런~!!

 

 

 

이승엽 선수 사인볼..ㅋ

 

 

클리닝 타임..뭔 일이셔..?? ㅎㅎㅎ

 

 

누구는 막 치고

 

 

누구는 막 안고..ㅋㅋㅋㅋㅋㅋㅋ

 

 

그만 공이..자책하는 김재호 선수..-.-

 

 

아~~

 

 

근데 2루에서 암만 봐도 아웃이었는데요..??

 

 

결과 안 나오네..??

 

 

비디오 판정결과 원심대로 아웃~!!

 

 

김강률 투수, 오늘은 좀 잘 막았는데..?? 음..그 다음 나온 투수가..ㅠㅠㅠㅠㅠㅠㅠ

 

 

 

 

둥실둥실~

 

 

구자욱 선수 동점 투런포~!! 이현승 투수 블론..더스틴 승 날아감..ㅠㅠㅠㅠㅠ

 

 

이런..오재원 선수의 허를 찌르는 송구에 그만 3루에서 아웃~!!

 

 

망연자실 김상수 선수

 

 

대주자 류지혁 열심히 달리고 달려.....

 

 

 

 

힘껏 던졌는데..??

 

 

김재환 선수의 끝내기~~~!!!!!

 

 

 

 

겁에 질린..?? ㅎㅎㅎㅎㅎ

 

 

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사관 같은 류지혁 선수..ㅎㅎㅎ

 

 

잘했어..잘했어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09 00:30

    재원이형 나한테 왜그랬어요?
    김상수선수랑 둘이 친하던데..
    이번 싸대기매치, 출혈이 크네요. 이런 위닝 안좋지말입니다.

  2.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09 07:06

    그래도 이겼으니... 울산까지 오는데 지고 내려오면 분위기 꽝일 것 같아 얼마나 이기고 내려오라 목소리 높여 응원했는지... 야구장에서보다 더 열심히 응원한 듯요... ^^;

  3.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09 20:12

    불펜투수님들이 제발 선발투수님들 승 좀 지켜줬으면 좋겠어요.... 흑ㅜㅠ
    (재환선수 사진 갠소로 담아갈게요~)

  4. 전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7.07 01:25

    아...승짱님 사인볼 부럽습니다~~~
    올해 목표가 승짱 사인볼이었는데...😅😅😅

실화인가요..?? 네, 실화입니다..ㅎㅎㅎ 그것도 역대 최소 이닝, 최소 타석..거기에 백업요원이

대기록을 세웠다는 것..ㅋ 야구를 오랫동안 봐왔지만..이렇게 쉽게..아무렇지도 않게 자전거를

타는 선수는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두산베어스 23번 정진호 선수의 KBO 리그 통산 23번째

사이클링 히트 달성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나저나, 오늘 경기도 참 식겁했습니다..ㅠㅠ

 

 

간만에 홈경기..어제 경기는 2시 경기라 안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안 가길 잘한 듯..^^;;

 

 

예비역들이 많네요..ㅎㅎㅎ

 

 

이승엽 선수..홈런타자 맞구요

 

 

군인 아니심..?? 탈영한 것처럼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군 면제자..ㅋ

 

 

 

 

다들 멋지십니다..^^

 

 

 

5월 MVP 수상..축하합니다~!!

 

 

 

아, 나도 받고싶다..생각 중인 23번 선수..ㅋ

 

 

지인이 만드신 팔찌..넘 예쁘죠..?? 선물로 받았어요..ㅎ

 

 

우규우규

 

 

 

이렇게 남이 치는 홈런이나 쳐다보고 있던 23번 선수..응..??

 

 

 

사자의 반격

 

 

잘하죠..??

 

 

오늘 좀 맞네요..?? ㅠㅠ

 

 

 

 

 

 

 

헉..동점홈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대 7 동점인 가운데 23번 선수 등장..두구두구두구~

 

 

 

헉..?? 헐랭..??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이상한 일이 분명한데..응..??

 

 

23번 선수, KBO 리그 통산 23번째 자전거 달성~!!

 

 

꿀..꿀

 

 

자전거 탄 사나이 또 등장

 

 

헐..?? 또 안타..웅..??

 

 

 

1루 외야석에 앉은 삼성팬..승짱 홈런 기다리는 듯

 

 

 

 

어서 끝나라~~

 

 

각 잡지 그래

 

 

경기 끝..이겼으요

 

 

 

 

에반스가 좀 치면 그날은 이긴다

 

 

 

나님 오늘 수훈선수래..^^

 

 

축하하오~!!

 

 

 

 

살짝 웃음

 

 

자전거 타는 철웅이

 

 

실화인가요..??

 

 

사인해놓고 하는 말이 "이 인형 내가 갖고싶다" 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08 00:08

    덕분에 정말 잘 보고... 잘 들어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08 10:04

    실화인가요 ? 인형욕심 ㅋㅋㅋㅋ
    정진호로 시작해서 정진호로 끝난 경기였네요.
    수비때문에 뒷골 잡고 봤는데, 정진호선수는 확실히 뭔가, 뭐언가 있어요.. ㅎㅎ

  3. 등대지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08 16:31

    역시.. 별사랑님 센스가.. ㅎㅎㅎ 전 정진호 선수 사이클링히트만 각인 되었지.. 5타수 5안타..
    배번을 생각 못했네요.. 오래만에 블로그 방문해서 알찬 현장 사진 보구 갑니다.
    행복하세요~~~

2017 KBO리그 개막 후 단 한 번도 승리를 따내지 못 하고 5전 전패를 기록하고 있던 히어로즈

사실 전패를 기록하지는 않았지만 울 베어스의 상태도 썩 좋지가 않았지요..?? 그러더니 결국

오늘과 같은 대참사가 일어나고 말았네요..그것도 안방에서 말이죠..ㅠㅠ 아, 물론..이긴 팀은

전혀 그렇지 않았겠지만..^^;; 무너진 선발투수, 무기력한 타격..그러니 지는 것은 당연하지요.

 

암튼 오늘 영웅이들의 잔치..잘 보고 왔습니다..게다가 서건창 선수는 무려 싸이틀링 히트..??

시즌 초반이라 아직 별다른 걱정은 안 하지만..wbc에 차출됐던 울 선수들에게 슬슬 후유증이

나타나고 있는 것은 아닌가 해서 말이죠..그런고로 저는 당분간 마음 비우고 경기를 보려구요.

 

 

이게 뭘까요..??

 

 

2016년 한국시리즈 우승기념 우표앨범이랍니다..하하하하하~!! (앨범 앞면과 뒷면)

 

 

500권 한정이라고 하더군요

 

 

우표가 꼴랑 저게 전부입니다..그런데 3만원입니다..호갱입니다..이쁘긴 합니다..ㅎㅎㅎ

 

 

 

 

야구장에 갔더니..??

 

 

아무리 봐도 낯선 전광판..ㅠㅠ

 

 

 

1루 1층 테이블석이 이 메타그린존인가 그런데 이게 뭔가해서 이 제품 관계자에게 슬쩍

샘플 한 번 받아보고 싶다고 했더니 주시더군요..ㅎ 건강기능식품이니 몸에 좋겠죠..??

 

 

 

즐거운 류지혁 선수

 

 

 

표정 보소..ㅎㅎㅎ

 

 

벌레가 붙은 것인줄 알았더니..껌..??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던져야지

 

 

그러나..서건창 선수가 3루타에 이어 홈런..막 이래..ㅠ

 

 

 

 

윤석민 선수도 펄펄 날고 있어요

 

 

마음을 비우자

 

 

 

뭣이 문제일까..??

 

 

안 될 때도 있는 거지요

 

 

곰표........밀가루..ㅋㅋㅋ

 

 

 

 

 

 

오늘은 무안타..??

 

 

로진백과 한몸..^^

 

 

 

툭툭~

 

 

후~~

 

 

 

갑자기 이게 야구냐가 생각나는구나

 

 

결혼의 힘인가요..?? 오늘 교체포수로 나와서 멀티히트..^^

 

 

 

 

가볍게 안타~~ 거기에 멋진 호수비도 있었답니다

 

 

교체선수들이 나와서 활력을 줬습니다

 

 

자전거 탄 사나이

 

 

 

폴더 류지혁 선생

 

 

어쨌든 싸이클링 히트 축하~!!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실 뭐..지난 수요일 경기에서 수요일 7연패를 끝내는 것을 보면서..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연패를 끊었으니 이제 연승도 끊어질 때가 됐구나..라고 말이죠..^^; 물론 그 화요일 연승이

이번 화요일 경기에서 이렇게 끝나주길 바란 것은 절대 아닌데..암튼 화요일 연승은 오늘로

끝났네요..개인적으로는 서운한 마음보다는 시원한 마음이 더 크다는 게..맞는 것 같습니다.

 

작년 시즌 후반부터..화요일 경기에서 19번 연속으로 승리를 거뒀던 베어스..역시 아홉수는

진리인 건가요..?? 허벅지 통증으로 말소됐던 이현승 투수..오늘 1군으로 등록이 됐는데..??

음, 등판을 하자마자..첫 타자인 양석환 선수에게 역전홈런을 허용하고 말았습니다..ㅠㅠㅠ

이현승이 연승을 끝냈네요..그리고, 오늘 패배로 2연패..흑~!! 엘롯기 6연전..제발 잘 해주길

 

 

야구장 가기 전에 든든하게 배를 채우는 중..든든해도 넘 든든하게 채운 듯..?? ㅎㅎㅎ

 

 

 

 

 

경기 전에 '야구의 날'을 맞아 두 팀의 합동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임정우 선수는 모자 쓰고 있을 때와 모자를 안 썼을 때의 느낌이 좀 다른 듯..??

 

 

 

눈밑, 저 애교살..?? ㅋㅋㅋ

 

 

오늘도 역시 열심히 사인을 하고 있는 유희관 선수

 

 

김민우 기아 전력분석원

 

 

팬이 찾아왔네요

 

 

뭔지 모르지만 나누는 얘기가 재미있는 듯..?? ㅎㅎㅎ

 

 

 

7..8..9

 

 

유희관 선수가 사인회에서 나눠준 사인..ㅋㅋㅋ

 

 

코치님 말씀 하나도 놓치지 않고 들을 거야

 

 

코치 얼굴 뜷어질 듯..?? ㅎㅎㅎㅎㅎ

 

 

 

축하합니다~!!

 

 

 

 

 

1회 초는 참 깔끔하게 잘 막았는데 말이죠

 

 

 

 

허리가 안 좋은 듯..교체된 김재호 선수

 

 

운동화 끈 단디 묶고

 

 

 

 

 

차곡차곡 점수 내기

 

 

 

 

 

 

6회 초, 양석환 선수의 투런홈런이 나왔습니다

 

 

 

외야에서 덩실덩실 춤을 추며 열심히 응원하시더군요

 

 

 

3루수 오재원

 

 

 

 

 

차근차근 따라가는 중

 

 

 

드디어 역전했는데..??

 

 

허경민 선수가 적시타 쳤는데..??

 

 

 

역전했다~!! 화요일은 역시 승리인가..??

 

 

한 이닝만 잘 막으면 되는데..??

 

 

양석환 선수의 동점포가 9회 초에 나왔네요..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경기 끝..화요일 경기 19연승에서 끝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졌으니 재미없게 보셨죠..??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ate L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8.24 00:38

    그래도 마무리는 이현승이겠죠? 도대체 몇경기 더 블론해야 안볼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8.24 10:16

    저희집에 TV가 없어요.. 네이버로 보는데, 카톡으로 스포 당했거든요..ㅠㅠ
    아오 진짜.. 두 불펜 투수가 그래 잘 던졌고만..ㅠㅠ

  3. 빽하인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8.24 12:02

    언니...인스타에서 어제 언니 유희관싸인 받으시는거 동영상 봤어요~~~~ ㅋㅋㅋ
    화~알짝 웃으시면서....손을 어찌나 쭈~욱 내미시든지....ㅋㅋㅋ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8.24 12:42 신고

      응응..뭐 사실 유희관 선수 사인이 없는 것은 아니고..^^;
      걍 나눠주기에..재미삼아? 한 번 그래본 것인데..아, 글쎄
      그 장면을 봤다고 말한 사람이 몇 명 있더라구..ㅋㅋㅋㅋ

시즌 내내 별다른 기복 없이..꾸준히 2위권을 유지하고 있는..다이노스와의 주말 2연전이 열린

잠실야구장..팽팽한 접전이 예상됐는데..그 첫 번째 경기는 기대와는 달리 싱겁게 끝이 났네요.

경기가 시작되자 마자 김성욱 선수에게 홈런을 허용한 더스틴..그러나 1회 말에 국해성 선수의

쓰리런까지 포함 대거 다섯 점을 뽑아내는 빅이닝을 만들어 냈습니다..초반에 기를 죽이자..??

 

이후 7회 말에도 볼 넷과 몸에 맞는 볼..적시타가 계속 이어지면서 다시 다섯 점을 획득하면서

상대 팀의 추격의지를 확실하게 끊어내면서 9연승을 이뤄냈습니다..거기에 선발투수 더스틴은

7이닝을 단 석 점으로 틀어막고 16승을 따냈으니 오늘 경기는 한 마디로 금상첨화였습니다..^^

바람 한 점 안 불어서 무척 더웠던 잠실야구장..하지만, 울 팬들의 마음엔 기쁨의 바람이..?? ㅎ

 

 

오호..경기 전에 류지혁 선수가 중앙문 앞에 나타났습니다..^^

 

 

사인 받았습니다..ㅎㅎㅎ

 

 

울 팀 선수들 사진은 열심히 찍어도..같이 사진은 잘 안 찍는데..오늘은 찍었어요..ㅎㅎㅎ

근데 류지혁 선수가 사진 찍을 때 어색하다고 했던 수훈선수 인터뷰가 자꾸 생각났..ㅋㅋ

 

 

음..어색한..?? ㅋㅋㅋㅋㅋ

 

 

어깨 넓은 남자 짱 좋아함..^^

 

 

이병진 씨..그리고 장샘

 

 

 

하늘만 보면 가을인데..아직까지 엄청 더움..ㅠ

 

 

위팬에서 새로 출시된 핸드메이드 브릭밴드(Brick Band)

 

 

귀엽죵..??

 

 

ㅎㅎㅎ

 

 

 

 

 

 

오늘도 이기자~!!

 

 

 

태양의 후예..군인이라고 했음

 

 

 

류지혁 선수에게 사인 받았지용..ㅋ

 

 

1회 초, 김성욱 선수의 홈런..ㅠ

 

 

 

 

 

1회 말, 바로 두 점 득점

 

 

그리고 곧바로 국해성 선수의 쓰리런

 

 

엄청 기뻐하는 동료 선수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테임즈 선수도 홈런을 쳤어요

 

 

 

 

클리닝 타임

 

 

 

 

구입했지용..호갱님이지용..^^;;

 

 

이쁘지용..??

 

 

 

 

아, 덥다~~~

 

 

 

즐거운 허굥미니..^^

 

 

대타 고젯..박수 엄청 받았어요

 

 

2루타를 쳐낸 고젯

 

 

 

 

든든한 고봉재 투수

 

 

 

 

 

 

 

꾸벅~~

 

 

아내에게 손을 흔드는 더스틴

 

 

 

 

축하합니다~!!

 

 

 

즐거운 더스틴

 

 

 

 

팬들에게 하트~~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8.21 07:21

    사진 늘 감사합니다!!

한 가지 일로 두 가지 이득을 얻을 때 우리가 흔히 표현하는 사자성어가 일석이조(一石二鳥)

그 두 가지 이득을 오늘 한 경기로 취득했네요..^^ 올 시즌부터 울 팀에서 뛰고 있는 두 명의

외국인 투수와 타자가 첫 홈런과 첫 승을 만들어 냈으니 말이죠..ㅎㅎ 아니, 시즌 초반이기는

하지만 오늘 경기에서 승리하면서 단독 1위에 등극을 했으니..일석삼조가 되는 셈인가요..??

 

두 외국인 선수가 동시에 수훈선수가 되어..인터뷰 하는 모습을  보게 되다니..정말 웬열인지

전지훈련지에서 두 선수 모두 썩 좋지 않아서 걱정이 컸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그것이 오늘의

경기로 기우였다는 것이 확 밝혀졌으면 좋겠는데요..언제나 그렇듯이 적어도 삼세 번 정도는

지켜봐야 한다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암튼 오늘, 두 선수 모두 잘 해줘서 고맙기만 하네요.

 

 

외야 전광판 아래..저 대형광고판..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ㅎㅎㅎ

 

 

2번 정수빈 어린이..오늘 안타 한 개만..응..??

 

 

kbs n의 이 향 아나운서

 

 

넘어지지 않고 쓰러지지 않는 텀블러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구경하러 가봤어요..ㅎㅎㅎ

저는 현수 선수가 그려진 게 갖고 싶지만 이제는 더이상 KBO 소속이 아닌 선수인지라..ㅠ

앞으로 팬들의 반응과 판매현황을 살펴보면서 다른 선수들 캐릭터도 만들지를 결정한대요

 

 

 

이렇게 바닥에 실리콘으로 된 흡착판이 있어서 넘어지지 않는 것이라네요..@.@

 

 

구경하러 간 김에 모자 하나 구입했는데 깔끔하니 괜찮네요

 

 

중앙석 입구 철웅이 옆에 놓여진 15년 한국시리즈 라인업 사인볼

 

 

 

보고싶은 맹구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선발투수 마이클 보우덴

 

 

두 외국인 선수의 가족인 듯..??

 

 

잘 던져줘~!!

 

 

잘 날려줘~!!

 

 

뭐랄까, 보우덴 투수..시크한 듯한 느낌이 들어요..ㅎㅎㅎ

 

 

 

빵할 타자 정수빈..ㅠㅠ

 

 

조명이 켜지면 더 멋진 저 대형 광고판

 

 

오재원 선수의 아버님..올해부터 시즌권을 끊으셨다고..ㅎㅎㅎ

 

 

아빠 오셨으니 안타 하나 날리는..??

 

 

적시타를 쳐낸 김재호 선수

 

 

재호 선수를 열혈히 응원하는 시게코 씨..이분도 시즌권을 끊으셨다네요..그리고 올해 퇴직을

하셔서 아예 서울에서 거주할 곳도 구하셨답니다..정말 대단하지요..?? 늘 건강하시길 바라요

 

 

앞서갑니다

 

 

중앙석으로 날아온 파울볼 득템~!! ㅎㅎㅎ

 

 

 

6회 말, 에반스 선수의 시즌 첫 홈런~!!

 

 

 

기필코 잘 던질 것이지 말입니다

 

 

분위기 좋고~!!

 

 

 

올해도 허슬두데이는 계속 됩니다..올해는 USB로 통일되는 것 같네요

 

 

미스터 두 데이..?? 이건 뭐지..??

 

 

이런 것이라고 합니다..남성분들을 위한 날인데 3일 연속 계속 되네요..??

 

 

아직 던질 힘이 남아있다구~!!

 

 

 

빵할 타자 드디어 올 시즌 첫 안타 쳤어요~!!

 

 

누구..??

 

 

아하..님..?? ㅎㅎㅎ

 

 

다이노스 팬들에게는 재미없는 경기였지만 베어스 팬들에게는 꿀잼이었던 경기..^^

 

 

스카우터 겸 통역 겸 전력분석원인 정(작)재훈 님..오늘 한시름 놓으셨을 듯..^^

 

 

이겼다~!!

 

 

위닝이다~!!

 

 

쓰담쓰담~

 

 

즐거운 니펏찡

 

 

 

바라만 봐도 좋은 아스정..^___^

 

 

이현승 투수..ㅋㅋㅋㅋㅋㅋㅋ

 

 

누구에게 애교작렬이신지..?? 뷘님이 오신 듯..??

 

 

든든하네

 

 

 

 

 

 

와우~!! 경품에도 당첨됐어요..얼씨구 절씨구~~ (근데 닭은 안 먹는다는 거..ㅠㅠ)

 

 

밤 사이에 비가 예보되어 있는지라 방수포를 깔고 있는 중입니다..안 그러면 벌금 내야해요

 

 

좋네..좋아

 

 

우승기념품 두 가지를 구입했어요

 

 

목이 긴 맥주컵 셋트

 

 

작은 머그컵 셋트

 

 

올해 팬북은 이렇게 두 개로 나왔어요..팬북과 작년 한국시리즈 우승 사진첩

 

 

우승반지 이쁘죠..??

 

 

현수 씨가 없으니 아스정만 봅니다..ㅠㅠ

 

 

고향으로 다시 돌아온 정재훈 투수

 

 

가족..고향..그리운 단어..그러나 너무 얽매이지 않는 것도 필요하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사조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상도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06 23:56

    아 두산이이겨서 더 보고싶은 현수선수 ! 내일은 현수선수의 멋진활약을 기대하며 우리외국인선수들 이대로만 해주길바래요 ㅎㅎ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07 02:41

    비밀댓글입니다

  3.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07 10:28

    오른쪽 아가가 보우덴 선수 아가 같아요.. ㅎㅎ.. 아이고 이뽀라..
    뭐 노힛노런 선수도 퇴출됐더래서.. 흥분하지 않으려구요... ㅋㅋ..

  4.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07 11:11

    어제 현승선수 바지핏 때문에
    얼마나 웃었는지 ㅎㅎㅎ
    보우덴 선수한테 은근 프록터의 향기가 ㅎㅎ
    잘 보구 갑니다 ^^

  5.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07 11:36

    사진 잘 봤습니다. 이번에는 용병 초반이지만 잘 뽑은거 같아 보입니다. 많은 경기를 치룬건 아니지만 나름 실력이 있어 보입니다. 또한 실력도 실력이지만 인성도 좋아보여서 더 다행이네요. 이대로 올해 마지막까지 쭈욱 달려줬으면 하네요. 그리고 김현수선수...저희가 말하지 않아도 본인 속이 얼마나 타들어갈지...기죽지 말고 예전 그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아침에 박병호선수랑 찍힌 사진을 보니 더 짠하네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4.07 11:50 신고

      인성도 야구선수 덕목 중에 결코 빠질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하는지라
      그것도 좋고 야구도 잘 해주면 정말 일석이조가 된다고 봐요..그쵸..??
      요즘 늘 말하고 있지만 울 맹구도 둘 다 잘 해주길 바라고 있어요..ㅠㅠ

  6. 행운목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08 09:14

    오늘도 자막엔 출격대기....
    금이야 옥이야 키운자식 밖에나가 괄시 받는거 같은 생각에 ...참 속상합니다..
    잘 돼겠죠?....ㅜㅜ

    맨위 사진좀 가져가도 될까요....
    참 보기좋은 사진 입니다...^^;;

  7. 지하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11 10:20

    에반스 보우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