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9연승 베어스..과연 두 자릿수 연승을 할 수 있을 것인지..?? 물론 상대 팀은 우리의 10연승을

저지할 수 있을 것인지 신경을 썼겠죠..?? 1, 2위 팀의 주말 2연전은 1승 1패로 끝이 났습니다.

아쉽게도 우리의 연승은 끝났지만..그래도, 각축을 벌였던 선두싸움에서 다소 여유를 가질 수

있었다는 점에서..아홉 번이나 이어졌던 승리가 무척 소중하게 느껴졌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제, 껄끄러운 두 팀(옆집과 롯데)를 연이어 만나게 되는데 부디 고비를 잘 넘기길 바랍니다.

 

 

베어스데이를 맞아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어찌나 사람이 많았는지요

 

 

 

이분은 땀도 안 나는 듯..??

 

 

 

 

 

박석민 선수..오랜만입니다..ㅎㅎㅎ

 

 

 

 

류지혁 선수가 박민우 선수랑 친한가봐요..평상시에 이렇게 나오질

않는데 이번 다이노스와의 2연전에는 경기 전에 계속 나오더라구요

 

 

류지혁 선수에게 내년에 등번호 바꿀 건지 물어봤는데 그럴 가능성이

있을 것 같은데..확답은 못 한다고 합니다..시즌이 끝나고 결정한대요

 

 

예전보다 사인하는 게 확실히 빨라지고 좋아졌음..ㅋ

 

 

정수빈 선수가 1군에 등록됐네요

 

 

 

 

수빈 선수야..얼굴 좀 펴라요

 

 

 

김민우 전력분석원..안 본지 그리 오래 안 됐는데..그사이에 얼굴에 살이 오르신..??

 

 

리퍼트 주미대사가 야구장에 왔네요..부인이 둘째를 임신했다고 하든데..축하드립니다..ㅎㅎ

 

 

 

밤낮으로 정말 애쓰시는 분..?? ㅎㅎㅎ

 

 

 

 

 

 

종알종알..수다수다..ㅋㅋㅋ

 

 

그래도 룸메끼리 친하게 잘 지내는 것 같네요

 

 

 

 

오늘 경기 시구와 시타는 두산베어스 여권 콘테스트에서 당선되신 분들입니다

 

 

어제와 똑같이 1회 초에 홈런을 날린 김성욱 선수

 

 

 

 

야구장에서 바라보는 하늘은 언제나 좋아요..^^

 

 

2루타를 치고 나간 박석민 선수

 

 

 

 

미안합니다

 

 

먹구름이 덮힌 잠실야구장

 

 

비가 내리는데 우산도 안 쓰고..??

 

 

 

소나기가 내렸습니다..정말 날이 갈수록 동남아시아화가 되어가는 듯..-.-

 

 

 

 

결과는 세잎판정 그대로..^^

 

 

실책을 자책하고 있는 중

 

 

오재일 선수의 홈런포 가동

 

 

 

인형 왜 안 던짐..?? 수집함..?? ㅋㅋㅋ

 

 

건우 형이 있어서 즐거운가봐요..ㅋㅋㅋ

 

 

 

 

사구를 맞은 민뱅..아, 정말 소리가 크게 났어요..ㅠㅠㅠㅠ

 

 

 

 

만루였는데..과연..?? 흑..삼진..ㅠㅠ

 

 

 

 

짐실 2연전을 1승 1패로 끝낸 다이노스

 

 

 

졌으니 재미없게 보셨죠..??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