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이즈음의 베어스는 화요일 승..수목금토 패..일요일 승..이런 패턴이었는데..?? 이번 주에는

딱 한 번..수요일에만 패하고 오늘 경기까지 무려 네 번이나 이겼네요..?? 거기에 3연승..??

선발투수들이 다시 안정을 찾아가고 있고 그에 반해 아직까지도 불펜이 불안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조금씩 숨통이 트여가는 느낌이 듭니다..또, 타자들의 타격감도 살아나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의 선발투수 유희관..경기 후반까지 오래오래! 던져줬으면 좋겠다..생각을 했는데

정말 그 바람대로 8이닝을 무실점으로 완벽하게 끝내고 내려갔고 12승을 달성했습니다..^^

거기에 다시금 홈런포를 가동하고 있는 김재환 선수..28호 홈런을 포함해 4타점을 냈습니다.

승리공식은 간단합니다..잘 던지고 잘 치면 됨..거기에 호수비까지 나오면 물론 금상첨화~!!

 

 

 

 

 

오늘 선발 유격수입니다..김재호 선수가 아주 든든하겠어요..^^

 

 

축하합니다~!!

 

 

메롱..?? ㅋㅋㅋ

 

 

상을 받아서 기분 좋은..?? 상금 받아서 기분 좋은..?? ㅋㅋㅋ

 

 

 

 

선물에 관심을 보이는 오쟁..ㅋㅋㅋㅋㅋ

 

 

장원준 투수..이렇게 환하게 웃는 모습은 첨 보는 듯..?? ㅎㅎㅎ

 

 

 

 

아, 덥겠다요

 

 

 

오늘 시구는 프로골퍼 안신애 씨입니다

 

 

 

 

 

유희관..지켜보고 있다

 

 

 

 

 

큼지막한 41

 

 

농군패션도 잘 어울리는 류지혁 선수

 

 

 

최원태 투수

 

 

 

한재권 응원단장..눈밑에 다크써클..ㅠㅠ 정말 힘드실 듯..ㅠㅠㅠㅠㅠ

 

 

오늘 9번 자리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준 오재원 선수

 

 

ㅎㅎㅎㅎㅎ

 

 

박건우 선수가 안타를 치자 박건우 선수가 엄청 좋아하는 중..?? ㅋㅋㅋ

 

 

 

 

안신애 선수가 키우는 강아지인 듯 합니다

 

 

웃는 거지..?? ㅎㅎㅎ

 

 

 

 

 

4회 말, 투런홈런을 날린 김재환 선수

 

 

 

 

아주 잘 던지고 있는 선발투수

 

 

 

요즘 울 팀의 희망으로 떠오른 고봉재 투수

 

 

 

 

3연승입니다~!!

 

 

 

 

 

 

오늘도 류지혁 선수는 팬들을 위해 폴더가 됐습니다

 

 

ㅎㅎㅎㅎㅎ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입니다

 

 

 

눈으로 말해요 - 12승..축하합니다~!!

 

 

 

 

 

야구선수의 딸은 역시..??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