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수빈베어스'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9.06.07 수빈, 힘차게 치고 달려..최강두산 정수빈~!! (2)
  2. 2012.05.09 5월 9일, 5대 9로 패한 베어스..ㅠㅠ (3)

여러분, 오늘 하늘 한 번 쳐다보셨나요..?? 우와와~ 높고 높은 하늘이라는 말을 많이 하는데

오늘 하늘이 딱 그랬죠..?? 그 높고 높은 하늘을..하루 종일 올려보고 바라보고 그랬네요..^^

 

그 파란 하늘 아래, 어김없이 경기는 펼쳐졌고..시원하게 이겼습니다..ㅎㅎㅎ 지난 경기에서

무려 13실점을 했던 이영하 투수..벌투다, 아니다 말이 많았는데 오늘 경기에서 6이닝 1실점

호투로 시즌 7승째를 거두는데 성공하면서 그 악몽과도 같은 경기를 깔끔하게 지워냈습니다.

 

 

우와, 하늘 정말..우와와~~~

 

 

야구장

 

 

 

하늘을 바라만 보는 것으로도 좋았던 시간

 

 

상 받으러 가는 건우 씨

 

 

5월 MVP 시상식 주인공입니다

 

 

축하축하~!!

 

 

 

오늘은 잘하자..^^

 

 

꿈의 그라운드

 

 

 

야구 참 잘하는 남자

 

 

3회 말, 투런홈런을 쳐낸 박건우 선수

 

 

 

 

미국가는 비행기

 

 

달아 달아...........

 

 

야구장 라이트..멋지죠..??

 

 

 

그 주인공은 정수빈..^^

 

 

 

열광하는 응원단

 

 

좋다

 

 

 

같은 일하는 사람들

 

 

 

 

 

달리고..달리고..

 

 

수빈베어스

 

 

김재환 선수의 희생플라이로 홈에 들어오는 정수빈 선수

 

 

2루타 치고 엄청 좋아라 하는 오재원 선수..ㅋㅋㅋㅋㅋㅋㅋ

 

 

 

안타치고 나간 김경호 선수

 

 

오늘은 정수빈 선수만 나오는 듯한 느낌

 

 

대승..^^

 

 

 

 

쵝오~!!

 

 

 

 

홍상삼 투수가 보이네요

 

 

오늘도 폴더지혁~!!

 

 

 

 

멋지셔..^___^

 

 

축하합니다~!!

 

 

시즌 7승 성공

 

 

 

 

여름보양식으로 삼계탕을 추천한 정수빈 선수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6.08 12:00

    우와 초승달에 분화구가 ㅎㅎ

5월 9일에 하필 5대 9로 패하고 말았네요..ㅠㅠ 정수빈 선수 혼자..야구를 하고있는
수빈 베어스..배터리를 비롯해서 1번부터 9번까지 몽땅 정수빈 선수을 올리고 싶은
생각이 간절한 요즘입니다..어제는 네 개의 병살 오늘은 세 개의 병살..도대체 이게

무슨 일인지 모르겠네요..-.-; 오늘 경기에서 패하면서 4연패를 달리고 있는 베어스
김동주 선수의 시즌 1호 홈런이 나왔다는 것으로 그나마 위안을 삼으면서 와이번스
선수들 정말 야구 잘 하더군요..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더 할 말이 없습니다..ㅠㅠ



앗~ 최재훈 포수다~!!



오늘 최재훈 포수 유니폼 주문한 거 찾았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표를 들고있는 것을 보니 지인들이 야구장에 오는가 보네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야구선수..?? ㅋ



오늘도 김현수 선수는 보이지 않네요..ㅠㅠ



3루 불펜 펜스, 어제는 미쳐 마무리를 못 했었는데 겉마무리까지 잘 해놨네요









최경환 코치와 김태형 코치







님은 웃고 팬들은 울고..ㅠㅠ





4월 구단자체 MVP는 손시헌 선수와 임태훈 투수 (노경은 투수가 대신 나왔어요)









1회 말, 김동주 선수의 직선타에 손을 맞은 마리오 투수





정말 열심히 치고 달리고





마리오 투수의 부상으로 갑작스레 마운드에 올라온 전유수 투수



1회 말, 바로 2대 2로 동점을 이루는데 성공



아, 심판들 참..-.-






3회 말에 또 안타를 치고 나간 정수빈 선수



4회 초, 투런홈런을 쳐낸 최정 선수





5회 초, 솔로홈런을 때린 김강민 선수..ㅠㅠ





파이팅을 외치는 김현수 선수



5회 말에 3루타를 치고 나간 정수빈 선수



드디어 터졌네요..김동주 선수의 마수걸이 투런홈런~!!



열심히 잘 따라갔는데



허경민 선수의 멋진 수비도 나왔는데









요즘 나올 일이 없어서 잠깐 몸풀러 나온 프록터 투수



4연패네요..ㅠㅠ









마리오 투수,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라고 합니다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5.10 12:19

    김현수 선수 빈자리가 정말 크네요..
    소년가장, 주말에는 좀 쉽니다.. 주중에는 200% 잘하구요.. ㅎㅎ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5.10 13:18

    오늘..우리의 김선우선수가...우리의 써니가..연패탈출 해주시리라..믿습니다!!!!

  3.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5.10 13:39

    4연패..아~~정말..고비네요..
    김태형코치가 스크로 가실줄이야....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