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선수가 아닌 팬의 입장임에도 유희관 투수의 승리를 내가 지켜주지 못한 것 같은 이 미안함은

뭔지..ㅠ 기분이 안 좋았는데..팬들의 환호에 기분이 좋아졌다는 유희관 투수..^^; 비록 승투는

못 했지만 그대의 호투를 하늘도 알고 땅도 알고 우리 모두 알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로 해요.

어쨌든, 오늘 승리로 4연승을 거둔 '탑산베어스'..내일은 제발 팬들의 마음을 졸이지 말길..-.-;

 

 

오늘은 허슬두데에..특정블럭을 예매하면 이렇게 선물을 같이 줘요..^^

 

 

안타를 날려줘요~!!

 

 

어깨 넓은 남자를 아주 좋아합니다..제가..ㅎㅎㅎ

 

 

 

미국가는 비행기

 

 

박건우 선수 손목과 손에 테이핑..ㅠㅠ

 

 

 

ㅋㅋㅋㅋㅋㅋ

 

 

오늘 경기 선발투수

 

 

네 경기만에 안타를 쳐낸 김재환 선수

 

 

 

5회 말, 호.미.페 홈런~!!

 

 

 

두산이라 두 점인가..??

 

 

무슨 얘기를 하고 있을까요..??

 

 

전직 삼성맨 두 분..ㅋ

 

 

 

오늘도 대타 출전

 

 

7회 초까지 호투를 해준 유희관 투수

 

 

박치국 선수의 농군패션

 

 

최주환 선수의 대타..오재원 선수 대수비..류지혁 선수는 쉬자..?? 이런 상황이..ㅠㅠ

 

 

 

샤방샤방

 

 

곧 경기가 끝날줄 알았는데..........

 

 

 

대수비로 나온 오재원 선수의 포구실책..ㅠㅠㅠㅠ

 

 

 

9회 초, 정수빈 선수의 호수비가 나오고 비디오 판독에 실시중입니다

 

 

이렇게 잡았댜규~!!

 

 

님는 정말 스타여..스타

 

 

한 점 내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한 점을 내준 함덕주 투수의 블론..ㅠㅠ 유희관 투수의 승을 안드로..ㅠㅠㅠㅠ

 

 

9회 말, 1사..1,3루의 기회를 만들어낸 정수빈 선수의 안타

 

 

그리고 삼진..ㅠㅠㅠㅠㅠㅠ

 

 

해바라기씨발~라 먹는 유희관 투수의 담담한 표정..ㅠㅠ

 

 

ㅠㅠ

 

 

10회 말, 초구 홈런 뻥~!!

 

 

이겼습니다..ㅎㅎㅎ

 

 

 

그래, 웃자 웃어..웃는 자가 승자..^^

 

 

 

 

여기 님 배트~!!

 

 

삼성은 두 점..두산은 석 점..ㅋㅋㅋㅋㅋ

 

 

정스타의 미소..^___^

 

 

축하합니다~!!

 

 

기분 안 좋았는데 팬들이 환호해줘서 기분이 좋아졌다는 유희관 투수의 인사..ㅠㅠ

 

 

 

 

^___^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