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숱하디 숱하게 많은 프로야구 투수들..그러나, 5이닝을 제대로 소화하는 투수가 없을 정도로
날이 갈수록 투수들의 실력저하가 우려되고 있는 이즈음..울 베어스의 에이스 니퍼트 투수가
완투승을 거뒀습니다..ㅎㅎㅎ 소위, 투수들의 꿈이라는 완투..완봉..노히트 노런..퍼펙트게임

그 하나를 이뤄냈으니 이는 정말 자랑스러운 일이 맞지요..?? 사실 올 시즌들어 다소 아니 큰
실망감을 안겨주고 있었던 선수가 바로 니퍼트였는지라 이번에 이뤄낸 완투승은 팬들에게는
물론 선수 그 자신에게도 아주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니펏찡, 정말 축하합니다~!!

끝으로..어제는 2대 12로 대패..오늘은 17대 3으로 대승..'싸대기 동맹'도 이제는 이런 식으로
막 가자는 건가요..?? 0대 1로 패하고 2대 1로 승리를 거두는 그런 야구경기를 간절히 원하는
올 시즌입니다..이런 식의 패와 이런 식의 승이 남발되는 2014년 프로야구..저는 별루네요..ㅠ



아파트 옥상텃밭..채소들이 제법 자랐습니다..^^



그래서 몇 개 수확?을 해봤지요..ㅋㅋㅋ





먼저, 이 야구공이 담긴 사진을 보셨는지요..세상에서 가장 슬픈 야구공이 아닐까 합니다..ㅠ
16년 5개월의 짧디 짧은 이승에서의 삶을 끝내고..먼곳으로 가버린 소년..그의 명복을 빕니다



중앙문으로 들어가는데 박석민 선수가 이러고 있더군요..친절한 석민 씨..?? ㅋㅋㅋ



이분도 친절하신 듯..^^



오늘은 제대로 해보자고~!!



님 선글라스 멋지심요







난 오늘 반드시 잘 해야한다..왜냐면 잘 해야하기 때문이다



못 하면 홍C, 잘 하면 홍 캡틴~!!





문승훈 심판..2천 경기 출장기념 시상식





배를 들이밀면서 축하해주는 홍포..ㅋㅋㅋㅋㅋㅋㅋㅋ



문승훈 심판, 웃겨 죽고..ㅎㅎㅎ





선수들도 좋다고 웃고..ㅋㅋㅋ





김현수 선수의 100홈런..1,000안타 기념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순금도 받고 트로피도 받고 사진도 받고..다 받았음..^^





FA가 되면 꼭 잡아주시길~!!







훈훈합니다..^^



3루 원정팀 팬들에게 인사하는 맹구 씨



축하하오~!!





유희관 선수의 과도한 축하..ㅋㅋㅋ



죽을래..??



아, 부럽다~!!





오늘의 선발투수 니펏찡



성당오빠 김상수 선수



마틴 투수



첫 타석에서 2루타를 쳐낸 민뱅



아빠, 잘 하세요..우리가 있잖아요~~



귀엽귀엽 민뱅의 베이비





누가 안타를 쳤을까요..??





도루하는 사나이





오늘은 잘 할 거야



3회 말, 김현수 선수의 투런포~!!





오재원-오현택..손가락은 투..^^



4회 말, 홈으로 들어온 양의지 선수..아이고, 힘들어~!! ㅋㅋㅋㅋㅋ



왔어요..신시아가 왔어요..지난 번에 함 봤다고 보자마자 브이를 해줘요..^^





토요일이 싫은 마틴





5회 말, 타점을 낸 칸투 선수



엄마도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하고..ㅎㅎㅎ





오늘의 스탬프는 바로 이분



아래는 심각한데 저 위 두 분은 훈훈함..ㅋㅋㅋㅋㅋ



점수 헤아리는 것도 지쳤어요..ㅠㅠ



아, 왜 안 바꿔주냐



그래, 내가 올라왔다







이렇게 점수나고 저렇게 점수나고..암튼 계속 남



그래서 이렇게 됨요..^^



성당오빠, 실책하심



방송 인터뷰를 준비하고 있는 두 사람



생방인지라 그전에 잠깐 리허설





이쁘심







응원가 얘기도 하고 아이들 소개도 하고..뭐 그러심



ㅎㅎㅎ



오호..티켓용 목걸이지갑이 나왔네요



좋아보임



연간회원에게 준 티켓지갑(오른쪽) 보다 훨 좋더라구요..^^



야구장을 자주 다니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할 듯한 물품..폼도 나고..ㅋㅋㅋ



으헉~!! 당첨됐어요..올 시즌 처음으로 연간회원에게 선물을 준 날인데 일등으로 당첨~!!



이것이 핸드볼 스코어여 뭐여..??



우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이분이..^^



대단해요~!!









조신한 재원 씨



오늘의 수훈선수는 바로 이 두 분입니다



감사합니다..막 이러심..^^







무엇을 쳐다보는가 했더니 칸투 선수의 아이들이 운동장으로 내려왔더라구요..^^



수훈선수 인터뷰를 하고있는 니퍼트



자기 이름이 마킹된 유니폼을 입은 어린이를 보더니 "굿잡" 이러심..ㅋㅋㅋ





헤이, 보이~!!







ㅎㅎㅎ





많은 팬들에게 눈호강을 시켜준 가족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11 00:38

    니퍼트선수가 넘 잘해줘서 완전 기뻤어요~ㅎ
    (재환선수 사진 담아갈게요~)

  2. 부메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11 01:06

    헉 민뱅이 아빠였다니;;;; 여기 괜히 들어왔는게 아니고... 베어스 톱타자 믿음직스러워여 자랑스럽습니다 화이팅!!

  3. 허슬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11 08:17

    칸투 아이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좋은사진 늘 감사합니다!!

  4. 공작등푸른돼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11 20:42 신고

    죽을래??? 에서 빵 터졌숑

  5. 상도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12 14:35

    흠 김상수 성당오빠라니.. 급호감이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울 현수곰이 제자리로 가는중이라 더 기쁜 1인입니다 ㅎㅎㅎ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5.12 16:09 신고

      경기 개시 전..애국가가 끝날 무렵 늘 성호를 긋는답니다..^^
      언제 함 살펴보세요..성당에서 야구를 하며 놀았다고..ㅋㅋㅋ

오늘 날씨는 정말 좋다 못해서..화창하고 뜨거울 정도였으나..그게 다 무슨 소용이겠어요..??
접해보지 못한..경험해보지 못한 투수에게는 약하다 못해 맥을 못 추는 두산베어스 타선..-.-
거기에 에이스모드로 상대타선을 멋지게 꽁꽁 묶어달라고 내보낸 선발투수의 어이없는 투구

막으라고 내보냈더니..별 도움이 되지 못한 계투진과 무기력했던 중심..아니 모든 타선..ㅠㅠ
한 마디로 총체적 난국모든 것이 다 불안한데 이긴다는 게 어불성설..개막 2연전을 1승 1패로
끝냈으니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건데 어제 승리의 기쁨보다 오늘의 패배의 충격이 더 깊은 듯





박사男과 매력女



두 오버맨







오늘 경기 애국가는 베어스 열혈팬 가수 케이윌



날이 갈수록 멋져지심..^^



소치 동계 패럴림픽 아이스슬레지 하키선수인 정승환 선수가 시구자로 나왔습니다





멋지십니다~!!





노갱 티셔츠를 입고 나타난 한석준 아나



애국가를 부른 후 경기관람을 위해 귀빈석으로 올라온 케이윌..카메라를 보자 손 흔들어주심



1회 초 두 점을 획득한 옆집..스트라이크를 못 던지던 노경은 투수..-.-



19세 루키 좌완 임지섭 투수



칸투 선수의 사인볼..이게 글씨여 벌레여..ㅋㅋ



우리도 점수 냈다..김재호 선수의 희생플라이도 한 점 따라가는 베어스





3회 초, 조쉬벨 선수의 투런포..ㅠㅠ



어제와 비슷한 점수패턴..1회 한 점이 두 점인 것만 빼고



신이 난 3루 팬들





-.-





공을 못 던지니 저 뒷꼬랑지 머리도 눈에 거슬린다.ㅠㅠ



하늘은 맑고 마음은 흐려..ㅠㅠ





보드타던 총각, 저기 있네..??



이원석 선수의 파울홈런에 안타까워하는 케이윌



간만에 야구장에 오니 만날 분들이 많은 한석준 아나





이진영 선수, 만루홈런 치다~!!



이게 뭐야~~







최재훈 포수가 야구장에 왔네요







승리의 요정이 두 명이나 왔는데..ㅠㅠ





위팬에서 곧 출시예정이라는 곰돌이 푸우 모자..머리띠에 허슬두..ㅋ



위팬에서 이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호갱호갱합니다..^^;;



91년생이라 91이래요..ㅋㅋㅋㅋㅋ 근데 번호는 왜 19여..??



참 어울리는 마킹





김재환 선수가 포수마스크를 썼네요



타석에서 1루 응원석 팬들에게 인사를 하는 타신







이겼어~!!



너무 큰 점수차에 내 손도 흔들흔들..ㅠ







데뷔 첫 경기에서 첫승을 따낸 임지섭 투수





집으로 오는 길..꽃은 더 만개했구나



우리동네 유명한 떡볶이집..^^







재미있게 보셨을리는 없지만 그래도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lakesid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3.31 09:41

    아흑...정말 개막전 이겼다고 기뻐했는데 바로 다음 날 그냥도 아니고 대패라니...
    1년을 울다 웃다 시작했네요~ 별사랑님 사진 잘 보고 갑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2. 와코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3.31 10:57

    그래도 두산 잘할거라고 믿습니다!!!

  3.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3.31 11:08

    루키 데뷔전 첫승주기.. 이거, 머, 종특인듯 싶어요.. ㅜㅜ
    연수님 기사난거 보고, 반가와서 개막인사 왔습니다..

오늘 잠실구장에서는..참 여러가지로 웃긴 플레이가 많이 나왔는데요..그 모든 것들이
진짜 완전히 말도 안 되는..그러나, 팬들은 다들 참 멋지다고 외치면서 즐거워했던..??
칠흑같은 정전에 모두 파묻혀 버렸네요..ㅎㅎㅎ 나원참, 웃기는 플레이를 했어도 이긴
팀은 이기기라도 했으니 괜찮지..곰팅이들은 정말 미련한 것도 아니고 이거 정말..-.-;

암튼 베어스 선수들은 홈에서 1회 초를 무사히 넘기지 못 하면..경기 내내 질질~ 끌려
다닌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그런 경기였습니다..두 팀 다 진짜 코미디였음..ㅋㅋ
그나저나, 잠실야구장..정말 뭡니까..?? 올해 홈에서 두 번 정전..두 번 패배..미치겠다






오늘 스탬프는 홍포..^^



건방진 써니..ㅋㅋㅋㅋㅋ



박용만 회장, 야구장에 오심





반가워요..재철 님..^^







거기까지 갈 필요가 있으신가요..??



경기가 시작되기도 전부터..ㅎㅎㅎ











단정한 두목곰의 뒷태



잘 하자~!!



미스 에이..페이 孃이 오늘의 시구자



그러나, 니네들이 시구하면 꼭 져요..ㅠㅠ







1회 초, 어버버리 하다가 두 점 내줌





야구 아나..??



커피남 최재훈 포수..^^



죽었다~!!



홈런 치심..ㅠㅠ





우리도 따라붙자



왜 3루에서 안 들어오셨음..??


클리닝 타임 때 완전 정전~!! 정말 대단하다..잠실야구장..-.-

 


아이고, 고맙습니다..^^













니퍼트 님아..이제 이것도 적응되셨죠..?? 미쿡 돌아가면 생각날 거야..ㅠㅠ







-.-





맹구가 광고하는 쉐보레..나도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그래서 내가 쉐보레를 타지 말이죠..ㅋ



타신 님..오늘 잘 하셨어요..^^



내 앞자리 지인이 드링킹하신 맥주





오늘도 불을 지르나 했더니..울 선수들이 알아서 끄심..ㅠㅠ



신부님들..^^





아~ 삼진~!!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추천 꾹..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1 12:44

    아니~ 어젠 진짜~ 이상한느낌으로 봤네요~~ 뭐지?? 대체 노갱이 왜!! 홈으로 공을 안던졌는지ㅜㅜ
    귀신이 씌였나!! ㅠ
    오늘은 꼭! 이겨주길^^
    오늘 로이킴이 시구한다던데~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ㅋㅋㅋ

  2. 항상들르는 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1 14:44

    김현수 선수가 풀이 죽어보여요 지난번 홈런 치고 인터뷰때 보니까 표정도 어둡고.. 잇몸 현수 어디갔나싶고 ㅠ
    올해도 별사랑님 글과 사진 보러 드나들것 같아요~ 곰팅이들 홧팅! 별사랑님도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