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아아아~!! 여자가 시구를 해도 패하고..남자가 시구를 해도 패하고..결국 시구자의 성별은
전혀 문제가 아니라는 것이다..야구는 시구자가 하는 게 아니라..선수들이 하는 것이다~!!

어제, 오늘 정말 야구 참 드럽게 못 하더라..그래, 로이킴 사진으로 조회수나 올려보자..ㅠ
카메라가 똑딱이라 화질이 구리지만..로이킴 좋아하지도 않는데 그래도 열심히 찍었다~!!



정말 사람 참 많더라



수근이네 닭강정은 잠실종합운동장역 6번 출구 옆에 있습니다..^^



정수근 선수가 닭강정도 팔고 맥주도 팔고 있으니 많이 애용해 주세요





그래, 찡그리는 것보다는 웃는 게 낫다..^^









잘 생겼다 꽃범호



이분의 짝배기 다리는 여전하심..ㅎㅎㅎ





오재원 선수의 바뀐 사인이라고 하네요..?? 王 오재원..ㅋ



경기 전부터 잠실하늘만 먹구름이 끼고 비가 오더니만..ㅠㅠ







오늘의 시구자는 로이킴..개인적으로는 관심없는 연예인입니다만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네요





다들 '장수하세요' 하더군요..장수(막걸리) 한 잔 하시라는 거죠..??





미안쏘리, 지토..ㅠㅠ



의지, 다행인줄 알아..뒷모습만 나왔다~!!









지인인데요..이분 완전 계 타셨죠..ㅋㅋㅋㅋㅋ




이거 팔면 좀 비싸게 팔리려나..?? 암튼 저도 기념으로 한 개..^^





울 아들이 92년생임..ㅋㅋㅋㅋㅋㅋㅋ 로이킴은 93년생이죠..??



친절하게 사인을 해줍니다









실시간 검색 나오나 봐야지



와~~ 하는 것을 보니 순위가 잘 나온 듯..??



아아..ㅠㅠ









매진만 되면 뭐하나요..??



2회인가까지 있다가 나가는 중







종박과 정운찬 전 서울대 총장님



호투한 서재응 투수



좋으시겠수들..ㅠㅠ



어제, 오늘 술 빨리 마시기는 우리가 이겼다~!!





지금 안타치면 뭐하나요..?? 처음에 친 병살이 두고두고 아쉬운데..아흑~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추천 꾹..그 아래 광고도 꾹~!!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