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2016년 정규시즌 마지막 홈경기..이 경기를 승리하면 '한 시즌 최다승'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우승을 확정지은 후에 1승 4패의 저조한 성적..-.-; 오늘 경기에서도 연장 10회 초에

역전을 허용하며 불안함을 안겨줬습니다만..되는 집안은 역시..ㅎㅎ 10회 말, 정진호 선수의

끝내기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면서 '92'승을 달성했습니다..^^ 정규시즌 우승팀 답습니다..ㅎ

 

 

2016년 마지막 홈경기 티켓

 

 

눈호강..?? ㅋ

 

 

김문호 선수, 보면 볼수록 선한 모습인 듯..^^

 

 

올해의 아쉬움..내년에는 꼭 털어버릴 수 있길 바랍니다

 

 

정우영 캐스터와 진달래 아나운서

 

 

 

보영만두,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어제 처음 먹어봄

 

 

축하합니다~!!

 

 

 

양의지 선수, 하루에 상 두 개..욕심쟁이..후훗~!!

 

 

 

 

 

 

 

 

1회 말, 김재환 선수의 쓰리런~!!

 

 

 

야구를 보다 보면 일 년이 정말 잘 가는 것 같아요..ㅠㅠ

 

 

유격수 이원석

 

 

중간계투로 나온 유희관 투수

 

 

중앙석 회원 한 분이 이렇게 와인을 가져오셨네요..그래서 한 잔씩..^^

 

 

 

가히 기록의 베어스입니다

 

 

이원석 선수 표정은 왜 똑같은 거지..??

 

 

 

울 맹구현수..올 시즌 정말 고생했지요..ㅠㅠ

 

 

박기량 치어가 방송사 인터뷰를 하고 있는데..아마도 얼마 전 옆집 팬의 치어리더 성추행?

그 사건에 대한 내용을 취재하고 있는 게 아닌가 합니다..정말 그런 일은 앞으로 절대 없길

 

 

부럽~!!

 

 

 

보고싶다..류지혁~!!

 

 

 

 

10회 말, 끝내기..ㅋㅋㅋ

 

 

 

 

자기가 끝내기를 치고도 믿기지 않는 표정을..?? 응..??

 

 

 

 

와우~~~~~~~~~!!!!!!!!!!!!!!!!!!!!!!!!!!

 

 

 

 

이건 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경기가 끝난 후 응원단상 인사를 위해 선수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꾸벅~~~~~~~~

 

 

 

 

캡틴의 인사

 

 

 

 

한국시리즈에서 만나요~!!

 

 

 

 

 

 

자랑스런 울 판타스틱 네 명의 투수들

 

 

오재원 선수는 뭐가 그리 좋은지 계속 싱글벙글..ㅎㅎㅎ

 

 

 

 

 

 

 

 

나는 그만 가도 되지 않냐고 했다가....?? ㅋㅋㅋㅋㅋㅋㅋ

 

 

 

 

 

 

 

 

 

 

사인해주느라 정신없는 외국인 선수들

 

 

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ann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5 10:18

    잘봤습니다. 류찌 키홀더 넘 맘에 들어서... 찾아봤는데.. 위팬에선 류찌 마킹이 없네요.. 어떻게 구할 수 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2. mann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5 10:28

    아하~ 감사합니다~~^^

  3. 김상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5 11:50

    정규시즌 내내 잘 보았습니다. 마지막 경기가 홈은 아니지만 LG랑 혈투, 올해 두산베어스의 좋은 성적과 함께 야구부인님의 블로그 구독에 정말 행복했네요.. V5를 위해 응원하고 좋은소식 구독하겠습니다... 참 보영만두 수원에서 시작한 만두에서 제가 어릴적부터 먹던.. 입맛에 맞으신지 모르겠네요.. 예전보다 덜 맛있어졌네요.. 프랜차이즈화 해서..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10.05 13:48 신고

      야구장 지인이 신세계 강남점에서 보영만두를 사왔다고 먹어보라고 줬는데요
      피는 야들야들 괜찮으나 만두소가 제 입에는 너무 짰어요..그게 아주 에러..ㅠ
      참, 수원구장에는 군만두만 판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간이 아쉬웠답니다..ㅎ

  4.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5 13:50

    ㅎㅎ.. 류지혁선수 키홀더... 저도 샀어요..
    올드저지로 사고싶었는데.. 없더라구요.. 코시에서 볼수있길.. 비나이다비나이다.. ^^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10.05 16:20 신고

      야구장 근처 선수촌병원인지 거기 다니는 모냥인데..드럽게 차도가 없는 듯요
      거기가 구단 스폰병원이라 야구장에 광고도 하는데..암튼 기분이 꿀꿀해요..ㅠ

  5. 별사랑님FA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6 21:23

    다음게시판 시절부터 틈틈히 별사랑님 포스트를 찾아 보는 OB두산 팬입니다.
    처음 댓글 달아보는데...
    저번 경기 샴페인도 그렇고...
    테이블석은 병 주류 반입이 문제 없나요? 저 잔들이 다 유리잔이라면...
    뒷그물이 높으니 괜찮은 건가 싶기도 하고...
    잘 모르긴 하지만, 별로 좋아 보이진 않는...
    다들 열혈 팬이시겠고, 좋은 분들이실 테고,
    정말 축하해야 할 일이고, 그 기쁨 이해는 하는데...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10.06 21:29 신고

      아, 유리잔 아닌 가벼운 플라스틱잔입니다..ㅎㅎㅎ
      양해 구하셨고 와인 따르고 바로 병은 치웠어요..^^
      지난 번에 보신 샴페인잔도 역시 플라스틱이었구요
      걱정 안 하셔도 되고 염려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6. 별사랑님FA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6 22:17

    흠.... 말씀을 듣고 보니 걱정되네요.
    이건 꽤 중요한 원칙의 문제인데...
    레드 응원석에 시즌권 홀더가 병소주 반입하고 양해를 구한다면...

    언제부턴가 별사랑님 포스트에 일종의 특권의식(?)이 스멀스멀...
    아쉬워서 한말씀 드렸습니다. T.T
    훌륭한 블로그, 좋은 분위기 깨는 소리는 여기까지....
    맘에 안들면 안오면 되는 건데, 오지랍 참... 죄송합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10.06 22:39 신고

      들이는 돈 대비, 일반회원에 비해서 외려 얻는 혜택이 거의 없다고 보는 것이 맞을 텐데요..??
      뭔가 큰 오해를 하고 계신 듯 합니다..저는 특권의식을 가지고 야구장을 다녀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걱정하실 필요는 없는데 왜 걱정된다고 하시는지..그건 정말 기우이신 것 같아요..ㅠㅠ

  7. 빡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9 23:59

    이날 생애 처음으로 중앙석에 앉았었는데 너무 좋았어요ㅠ 함께 즐기시는 모습도 구경했네요ㅎㅎ 내년에 혼자라도 시즌권을 끊어보고 싶다는 소망이 생기더군요! 근데 돈이 있어도 시즌권을 예매하는게 가능할지..ㅠ

온세상이 푸르던 5월 어느 날 아니, 정확하게 말해서 5월 6일에서 8일까지의 주말 3연전에서

롯데 자이언츠에게 당했던 충격의 스윕패, 다들 기억하시죠..?? 아아, 어찌 잊으랴 그날을~!!

그 이후 사직구장에서 2승 1패로 위닝시리즈를 하긴 했으나..그래도 내 집에서 속수무책으로

당했던 그 악몽을 절대 잊을 수 없는 법~!! 자이언츠와의 주말 3연전이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경기 초반에 선취점을 내주긴 했지만..타자들의 집중타와 오늘도 등판해서 노장투혼을 펼친

정재훈 선수의 멋진 투구로 역전승을 거뒀네요..3연전의 시작을 승리로 장식해서 다행..ㅎㅎ

아, 그런데 이기는 경기를 보고..기분 좋게 붕붕~ 운전을 하며 가는데..갑자기 쿵~!! 소리..ㅠ

흑흑~!! 신호대기 중인 제 차를 뒤에 있던 차가 받은 것이죠..ㅠㅠ 브레이크를 밟는다는 것이

그만 엑셀을 밟았다고 합니다..아놔~ 내가 니퍼트도 아니고..ㅠㅠ 차가 망가져서 속상하네요.

 

 

허슬두데이..오늘은 이현승 선수의 날이었습니다..특정블럭을 예매하면 해당 선수의 모습이

담긴 usb를 줍니다..이걸 뭐하러 모우나..생각하면서도 예매를 하게 만드는 마력이 있죠..^^

 

 

 

어김없이 댕강두..ㅋㅋㅋ

 

 

 

 

 

다정하게 손을 잡고 가는 두 사람은..?? 박세웅 선수와 고원준 선수입니다..ㅎㅎㅎ

 

 

 

 

 

허슬두데이 주인공인 이현승 선수가 사인볼을 투척하러 갑니다

 

 

 

usb의 표정과 똑같죠..?? ㅋㅋㅋ

 

 

음, 역시 크다..^^;;

 

 

 

 

 

5월 MVP는 민병헌 선수와 이현승 투수입니다

 

 

 

 

 

꽃향기 좋다..꽃을 든 남자 이현승..^^

 

 

 

 

 

 

롯데 자이언츠의 첫 안타 주인공 강민호

 

 

이명우 투수

 

 

 

 

 

보우덴 투수의 아들 (이름 몰라요)

 

 

보우덴 투수의 딸 (역시 이름 모름..ㅋ)

 

 

 

멀티히트를 기록한 에반스 님..^^

 

 

 

동점~!!

 

 

6회 말, 김재환 선수의 역전 쓰리런~!!

 

 

 

 

 

 

클릭비의 김태형(강후) 씨..롯데 팬인 듯 합니다

 

 

오늘도 오신 단골손님

 

 

 

 

8회 초..2사 2,3루에서 강민호 선수에게 아웃카운트 하나만 잡으면 되는데 고생고생..^^;;

 

 

어렵게 삼진을 잡고 내려가는 아스정..그 얼굴에 미소가..^^

 

 

 

노인네, 고생 많으셔요..ㅠㅠ

 

 

 

오랜만에 오신 분..이현승 투수..ㅎㅎㅎ

 

 

 

 

 

고생했어~!!

 

 

 

 

 

경기를 뛰나 안 뛰나 늘 폴더인사 류지혁 선수..^^

 

 

아스정, 괜찮지요..??

 

 

 

 

 

 

 

 

 

 

 

 

 

신호대기 중인 내 차를 받은 차..ㅠㅠ 번호판이 저렇게 움푹 패일 정도로 내 차를 쾅~!! 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11 07:59

    어디 불편하신덴 없으세요? 당황하셨겠네요 ㅠㅠ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11 10:34

    비밀댓글입니다

어제, 5월 20일..사직구장에서 열린 베어스와 자이언츠의 경기를 보고 오늘 새벽에 왔습니다.

늘 그렇듯이 광명역 주차장에 차를 놓고 KTX를 타고 부산역에 내려 택시를 타고 사직구장에

도착..야구를 보고 다시 택시를 타고 부산역에 내려 KTX 마지막 기차를 타고..광명역에 내려

주차해 놓은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항상 변함이 없는 뻔하고도 뻔한 스토리입니다..^^;

 

어느 종목을 막론하고 홈에서 이기는 것도 좋지만 원정경기에서 승리하면 더욱 기분이 좋죠.

많은 시간과 적지 않은 돈을 들여서 가는 것이니 만큼..기쁨이 더 큰 것은 당연한 것이겠지만

암튼..지난 5월 초, 잠실에서 벌어진..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에서..스윕패라는 수모를 당했던

베어스..사직에서 그 수모를 그대로 되돌려 줬습니다..무려! 열아홈 점이나 냈답니다..ㅎㅎㅎ

 

홈런이 여섯 개나 나왔는데요 나중에는 점수가 나든지 말든지 신경을 쓰기도 귀찮더라는..ㅋ

내 집에서 당한 수모..잊지않고 있다가..사직 원정에서 제대로 갚아준 뒷끝 엄청 많은 베어스

이런 근성은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주전선수들과 백업요원들이 잘 어우러진 모습

그것이 곧 잘 나가는 베어스를 만든 것이 아닐까..제대로 느끼게 했던 이번 경기였습니다..^^

 

 

광명역 주차장에 주차..1일 주차요금이 9천원입니다

 

 

기차에 오르기 전, 광명역 안에 있는 '나라면'에서 냠냠 점심..^^

 

 

곧 들어옵니다

 

 

 

도착~!!

 

 

택시를 타고 사직구장에 와서 예전에 갔던 횟집을 찾아갔는데 헉~!!

없어졌다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냥 눈에 보이는 곳에 들어갔어요

 

 

이런 게 있네요..치맥테이블..ㅎㅎㅎ

 

 

이제 야구장으로 고고고~!!

 

 

베어스 유니폼 입고 자이언츠 마스코트와 사진을..^^

 

 

 

 

유니세프 데이였나 봅니다..야구장 밖에서 한창 홍보중이네요

 

 

with 강포..ㅋㅋㅋ

 

 

오잉..왼쪽은 한화이글스..?? 그리고 두산베어스..?? 뭐래..?? ㅎㅎㅎ

 

 

선발라인업이 뜬 사직구장 전광판

 

 

롯데 홈경기..롯데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이 됩니다..롯데카드 없어서 빌렸지요..ㅋㅋㅋ

 

 

수비나~~~

 

 

오랜만에 안아보는군.....?? ㅋㅋㅋㅋㅋㅋ

 

 

 

경기 전, 윗쪽으로 한 번 올라가봤지요

 

 

인증샷도 하나 찍어보고

 

 

 

민뱅을 바라보는 아섭 씨

 

 

음, 아섭 씨 표정이 심상치 않은 것 같다 했더니..??

 

 

민뱅에게 뽀뽀를 작렬하더군요..민뱅, 화들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경민 선수는 웃겨 죽고..^^

 

 

경기 전의 이벤트..어린이들의 재롱(?)잔치가 열렸습니다

 

 

 

어린이들의 공연을 바라보는 김재환 & 오재일 선수의 흐믓한 표정..ㅎㅎㅎ 김재환 선수야

쌍둥이 아빠니 그렇다치고 오재일 선수는 왜..?? ㅎㅎㅎ 박세혁 선수는 암 생각이 없음..ㅋ

 

 

다들 계속 므흣~~

 

 

오재일 선수가 어린이들을 좋아하는가 봐요..ㅎㅎㅎ

 

 

 

강민호 주장은 오늘 쉽니나

 

 

허준혁 선발투수

 

 

1회 말이 시작되자마자 1번 아두치 선수에게 홈런~!! 잠실 1차전이 생각났어요..ㅠㅠ

 

 

1회 말, 최준석 선수가 또 홈런..그것도 무려 쓰리런..ㅠㅠ 악몽 재현..??

 

 

 

이제 점수 줄만큼 내줬으니 잘 막아보자구

 

 

 

김원중 투수

 

 

2회 초, 에반스의 타격이 홈런으로 기록..?? 그래서 둘이 들어왔는데..??

 

 

합의판정이 진행중..그리고 결국 2루타로 판명..-.-

 

 

 

박기량 여신..^^

 

 

홈런포 가동 시작..오재일 선수, 3회 초 투런홈런~!!

 

 

 

김재환 선수, 4회 초 투런홈런 날리며 역전~!!

 

 

 

민뱅마저 4회 초에 쓰리런..ㅎㅎㅎㅎㅎ

 

 

이 팀 이상해..얘기 나누는 중..??

 

 

이성민 투수로 교체

 

 

5회 초, 또 다시 홈런을 때려낸 김재환 선수

 

 

오재원 선수는 감탄만 하고 있음..ㅋㅋㅋ

 

 

어묵 고로케

 

 

핫핫핫~!!

 

 

원전경기용 유니폼..ㅎㅎㅎ

 

 

6회 초, 또 다시 투런홈런을 날린 민뱅

 

 

이제는 지칠 지경..?? ㅋㅋㅋ

 

 

 

1회 말에 이어 7회 말에도 솔로홈런을 날린 아두치 선수

 

 

홍영현 투수..든든하네요

 

 

차재용 투수..음, 어제 경기 참..-.-

 

 

점수 계속 냄..ㅋㅋㅋ

 

 

꽃범호다~!!

 

 

 

점수 봐라요..ㅎㅎㅎ

 

 

 

오재일 선수, 9회 초..투런홈런..ㅋ

 

 

다을 홈런에 지친 표정..?? 아무도 아는 척 안 해..ㅋㅋㅋㅋㅋㅋ

 

 

텅 빈.......

 

 

내 뒷자리도 거의 텅 빈..??

 

 

 

대승했습니다..^^

 

 

 

민뱅 인터뷰를 기다리며 사진 한 장..^^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는 바로 민맹

 

 

김세희 아나운서 맞죠..??

 

 

민뱅 표정..?? ㅋㅋㅋ

 

 

눈이 부시나요..??

 

 

 

 

불켜진 사직구장

 

 

어제 경기가 일찍 끝나기도 했고..택시가 금방 잡힐줄 알았는데..허걱~!! 금요일 밤이라서

그런지 야구장 앞에도..큰길로 나가봐도 택시가 없더라구요..?? 거의 20분 정도..기다리다

어느 여자분이 잡은 택시..사정해서 승합을 했네요..다행히 여자분이 가는 곳이..부산역을

지나는 곳이라서 무사히 택시를 타고 부산역에 도착했습니다..어째. 잘 풀린다 싶었어..^^

 

 

막기차..^^

 

 

이기고 갑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1 20:07

    홈런만 6개! 세 선수가 사이 좋게 2개씩 나눠치다니요ㅋㅋ 어제 진짜 대박이었어요~! 재환선수가 장외홈런 쳐서 더더더 좋았어요~ㅎ 원정기 잘 보고 갑니다~^^
    (재환선수 사진 갠소로 담아갈게요~)

  2. MJPAR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2 10:29

    김세희 아나운서 맞아요! 황재균선수와 열애설이 났던.ㅋㅋㅋ
    벌써 4년차 스포츠아나운서가 되었네용 ㅎㅎ

  3. 불내는소방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2 11:09

    좋은 경기 보시고 먹산하셨군요... 늘 그렇지만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늘 좋은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4. 원년곰탱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6 18:21

    어묵 고로케 쩝쩝쩝...부산 갈 기회가 없어서요ㅠㅠ

올 시즌 첫 잠실더비였던 5월 4일 경기에서..무려 열일곱 점이나 뽑아내는 기염을 토하면서

기분 좋은 승리를 거뒀던 베어스..바로 다음 날인 5월 5일 경기에서는..7대 8로 아쉽게 졌죠.

그 패배의 내용이 아주 안 좋았던 것..다 아실 텐데요..그 경기에서 끝내기를 맞고 깔끔하게

졌더라면 과연 어땠을지..?? 찝찝하게 끝냈던 경기의 후유증이 바로 나타나고 있습니다..ㅠ

 

6연패를 당한 거인군단과의 주말 3연전..어제, 금요일 경기에서 장원준 투수가 아주 호되게

두들겨 맞으면서 장렬하게 2연패..-.- 이번 시즌에 연패를 당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는지라

선수들을 비롯 팬들의 충격은 생각 이상으로..크지 않았나 싶습니다..저는 다행스럽게..어제

야구장에 안 갔기에..직접적인 시련을 피했구나 했었는데..?? 오늘 더 큰 시련을 체험했네요.

 

뽑아낼 때는 좋기만 했던 그 열일곱 점..너무 많은 점수를 한 번에 낸 것이 문제였을까요..??

그 다음 날, 일곱 점을 내면서 따라갔는데..어이없이 패배를 당한 것이 더 큰 문제였나요..??

이후 이틀 연속 영봉패를 당했다는 것은 곧 타자들의 타격감이 떨어졌다는 것을 의미하니까

큰 문제인 것이지요..선발투수들이 계속 승리를 할 수 있었던 그 타격감은 어디로 갔는지..ㅠ

 

산이 높으면 골이 깊다는 그런 말이 있습니다..연승 뒤에 연패가 계속 될 수도 있다는 것이죠.

19승 이후 세 번 연속 패배를 당하며..아홉수에 빠져있는 베어스..과연 내일 경기에서 연패를

끊을 수 있을지..아니면 기세가 살아난 상대 팀에게 스윕을 당할 것인지..허준혁 투수의 등에

무겁고 큰 짐이 지워졌네요..울 팀에게는 이 푸르른 5월이 아직까지는 여전히 힘든가 봅니다.

 

 

고원준 선수..지금 무슨 얘기를 하고 있는 걸까요..??

 

 

야구장에 들어갔는데..조수행 선수가 앞에 똭~~!!

 

 

조수행 선수에 이어 손아섭 선수가 똭~!! 어린이 글러브에 열심히

사인을 하고 있더군요..선물받을 어린이가 아주 좋아할 것 같네요

 

 

제가 받은 사인은 아니고..사인 받으신 분이 사진을 찍기에 저도 한 장 찍어봤어요..^^

 

 

두산베어스 어린이 팬의 마음도 설레게 하는 박세웅 투수오빠..?? ㅎㅎㅎ

 

 

오늘은 이겨야지

 

 

프로야구 기자단이 뽑은 4월 MVP 더스틴 니퍼트..7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까요..??

 

 

 

1회 말, 첫 타석에서 안타를 쳐낸 허경민 선수

 

 

 

 

 

 

수비수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는 더스틴

 

 

멀티힛트 허경민..허경민 선수가 살아나고 있나요..??

 

 

롯데 자이언츠의 첫 안타는 이 선수에게서 나왔지요..역시 대타자입니다..ㅎㅎㅎ

 

 

 

투수전 맞죠..??

 

 

아, 오늘 같은 날..좀 잘 쳐주면 좋은데

 

 

머리 큰 포수..기분 좋게 안타를 쳐냅니다

 

 

 

 

그가 없는데 나는 그의 유니폼을 구입했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잘 던지라고 했겠죠..??

 

 

니퍼트의 공을 잘 쳐내는 포수 강민호

 

 

가장 필요할 때 부상 당해서 떠나시면 어쩌라구..ㅠㅠ

 

 

베어스타임에 실린 학력평가..?? ㅎㅎㅎ

 

 

 

니퍼트, 고개 설레설레..오늘 안 되네

 

 

-.-

 

 

돌아온 맥주보이

 

 

 

네임핀

 

 

장원준 투수 100승 기념 네임핀이네요 (by 블루매직)

 

 

7회 초, 아웃카운트 하나를 남기고 마운드를 내려가는 니퍼트..2실점을 했어요..ㅠㅠ

 

 

7회 초,2사 만루의 위기상황입니다

 

 

 

다행히 잘 막고 내려가는 오 옆구리

 

 

 

야구장..붉은 노을

 

 

언제 봐도 멋진..^___^

 

 

 

 

오재원 선수를 열심히 응원하고 있는 열혈팬

 

 

강민호 선수..오늘은 가히 악마급 타격이었습니다

 

 

삼진만 연거푸 당했던 최준석 선수..9회 초에 투런홈런~!!

 

 

 

1번과 01번은 다른 건가요..같은 건가요..?? ㅎㅎㅎ

 

 

영봉패 당하기 직전..-.-

 

 

 

홍 땅볼..ㅠㅠ

 

 

2연승 자이언츠

 

 

3연패 베어스..-.-

 

 

프로텍터 위의 노란 리본

 

 

수훈선수 인터뷰를 하고 있는 강민호 포수

 

 

물론, 저를 보고 웃는 거 아니구요..^^;; 인터뷰 끝나고 기분이 업돼서 웃는 것 같네요

 

 

탄천주차장으로 가는 길..아스정의 유니폼을 입은 학생이 아빠와 걸어가고 있어서 한 번

담아봤어요..이겼으면 발걸음이 가벼웠을 텐데 져서 그런가 걸음이 무거워 보였어요..ㅠ

눈이 마주쳐서 얘기를 나눴는데 서산에서 오셨다고 하더군요..저를 알아보셔서 깜놀..^^

비밀댓글로 전화번호 좀 남겨주세요..사진모델을 하셨으니 모델료 보내드릴게요..ㅎㅎㅎ

 

 

졌으니 재미가 없지요..??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07 23:34

    오늘 선발투수 126개 던졌던가요? 휴. 내일도 별 기대는 안되네요... 수고하셨어요.. 야구보다가 어디 아플거 같아요 ㅠㅠ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08 02:04

    비밀댓글입니다

  3.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08 03:28

    3연패보다 21이닝째 무득점이라는 것이 더 걱정입니다....ㅜㅠ 오늘은 좀 살아나줬음 좋겠네요.. (재환선수 사진 갠소로 담아갈게요.)

어제, 7월 10일..사직구장에서 열린 베어스와 자이언츠의 경기를 보고 오늘 새벽에 왔습니다.

뭐 오가는 KTX가 워낙 빠르기도 하고 승리하는 것을 봤기 때문에 특별히 피곤하지는 않네요.

반대로 지는 경기를 보고 왔으면..좀 피곤했겠죠..?? ㅎㅎㅎ 사실 부산이라는 곳이 저와 딱히

 

연관이 있는 곳이 아니라서..야구가 아니면..평생 두어 번 정도 여행이나 다녀오고 말 곳인데

야구가 있어서 이렇게 일정 기간에 한 번은 다녀오고 있고..이번에는 2년 만에 다녀왔습니다.

지인들은 제가 부산에 간다고 하면..즐거운 여행 되라고 말들을 하는데..^^; 부산역에 내려서

 

점심 먹고 택시 타고 야구장 가서 야구 보고 다시 택시 하고 부산역에 와서 기차 타고 서울로

오는 제가 뭔 즐거운 여행을..?? ㅎㅎㅎㅎ 아이돌이 비행기 타고 유럽으로 간 후 호텔로 바로

들어 갔다가 공연을 하고..다시 한국으로 오는 모양새랑 같다고 생각하면..되는 것일까요..??

 

어쨌든 어제도 역시 부산역에 내려 점심을 먹고 야구장에 가서 열심히 야구를 보고 기차시간

늦지 않도록 부랴부랴 달려와서 집으로 돌아왔다는 그런 얘기입니다..^^; 깔끔하게 승리하는

경기를 보는구나 생각했는데 9회 말에 간담을 서늘..식겁하게 만든 것이 옥에 티였네요..ㅋㅋ

 

 

광명역 주차장을 차를 놓고 기차로 갈아탑니다..주차장 일일요금은 9천원..^^

 

 

5B..오비..ㅋ

 

 

부산역에 도착..아주 유명한 어묵매장인데 배고픔을 달래주던 서민의

음식..어묵이 이제는 기차역과 백화점에 입점하는 고급음식이 됐네요

 

 

오후 10시 30분에 문을 닫는다는데 그전에 어묵이 떨어질까봐 도착하자마자 사기로 했지요

 

 

저기 보이는 연근어묵..아삭한 것이 맛있더군요

 

 

고급지고 깨끗한 매장

 

 

부산역 앞 광장..하늘이 아주 파랗고 맑은 것이 가을하늘 같지요..??

 

 

부산역 건너편에 있는 밀면집..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오후 3시가 넘었으니 늦은 점심임..^^

 

 

 

왕만두가 3,500원..저렴하죠..?? 맛도 괜찮더군요

 

 

물밀면이 나왔습니다..양념장에서 약간 독특한 향이 났는데..산초나 방아잎은 아닌 것 같고

계피향..?? 암튼 달달하고 익숙한 향인데..그 맛이 뭐 먹는 것을 방해하는 그런 맛은 아님요

 

 

친한 동생이 보내준 기프티콘으로 시원한 커피 한 잔 마시고 야구장으로 고고고~

 

 

반갑다 사직구장~!!

 

 

안녕, 강포..^^

 

 

 

롯데카드로 결제를 하면 인터넷과 현장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나눠주는 감자칩..두산 유니폼을 입고 있어도 나눠주더군요..ㅎ

 

 

한창 연습중인 울 팀 선수들

 

 

물론 이렇게 연습 대충 하고 노는? 선수들도 있음..ㅋㅋㅋ

 

 

수건 나눠주는 유희관 투수..^^

 

 

 

슬금슬금

 

 

쑥~!!

 

 

 

이겨보자~!!

 

 

두린이들이 정말 많더라구요..ㅎㅎㅎ

 

 

다리 긴? 로메로..?? 짧은데..?? ㅋㅋㅋ

 

 

 

 

잘하자~!!

 

 

 

아, 보고싶은 아스정..ㅠㅠ

 

 

부산에 사는 친한 동생..오늘 마침 쉬는 날이라 같이 야구를 보기로 했습니다..베어스 팬임..^^

 

 

내 비더레..오늘 안타 한 개만 부탁해

 

 

동글동글 귀요미 맹구 뒷머리..ㅎㅎㅎ

 

 

땀이 났나봐요..수빈 선수

 

 

시구자는 정가은 씨..부산 태생이지요

 

 

 

 

음, 저분 코치인가..?? 어디를 보시는겨..?? 남자들이란..ㅋㅋㅋ

 

 

시구자랑 악수하는 이종운 감독..감독 맞나..?? 아몰랑, 아니면 말고

 

 

자이언츠 선발투수는 김승회 선수입니다

 

 

 

 

 

 

2회 초, 두 점을 내면서 선취점을 획득한 베어스

 

 

같은 보직..다른 몸매..ㅋ

 

 

3회 말, 아두치 선수의 투런홈런으로 동점..ㅠㅠ

 

 

해가 지고 있는가 봅니다..붉게 물든 하늘과 구름이 아주 장관이네요

 

 

 

으허허~~

 

 

사직구장 인증샷..알바 언니야가 찍어줬는데 아주 맘에 듬..ㅎㅎㅎ

 

 

장원준 선수는 아무리 팔찌를 차고 있어도 안 걸림..?? ㅋㅋㅋㅋㅋ

 

 

공이 빠지자 자책을 하는 3루수 황재균 선수

 

 

11번..이 동판이 전광판 아래쪽으로 옮겨졌군요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베어스 팬들

 

 

야곱입니다

 

 

열심히 두 팀의 경기를 분석하는 타 팀 원정전력분석원들..^

 

 

9회 말, 황재균 선수가 첫타자로 나왔습니다

 

 

앗, 안타..ㅠㅠ ㅋㅋㅋ

 

 

일단 여유있게 이기고 있는 베어스..??

 

 

아, 그런데 문규현 선수의 2타점 적시타

 

 

9회 말에 석 점을 낸 자이언츠..추격을 하고 있네요

 

 

김문호 선수의 타격..1루에서 아웃..그렇게 이대로 경기가 끝..??

 

 

이현승 님..ㅋㅋㅋㅋㅋㅋㅋ

 

 

이겼다~!!

 

 

이겼나..??

 

 

 

상대 팀의 합의판정 요구로 비디오 판독이 실시됩니다

 

 

 

아, 뭥미~~

 

 

두근두근..아웃 맞겠지..??

 

 

심판 나오신다

 

 

아하하하하하~!! 아웃 맞대..이겼어~!!

 

 

 

 

경기가 끝나고 야구장 앞으로 나오니 딱 오후 10시..바로 택시를 집어탔네요..^^

 

 

 

서울행 마지막 열차

 

 

 

부산사는 지인이 선물로 준 자이언츠 외국인 선수들 사인..^^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7.11 22:42

    역시 언니는 원정경기 승리의 아이콘 이시네요..^^

  2.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7.12 19:47

    9회말에 심장이 쫄깃해져서리ㅠ.ㅠ
    이겼으니 다행이죠! 졌다면 ~에휴ㅜㅜ
    야구부인님 사직구장 배경사진 정말 굿!!입니다요

  3.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7.13 11:16

    부로와요 ~~~ ^^ 오뎅도 맛나 보니구
    밀면맛이 엄청 궁금한 1인 입니다요 ^^
    그나저나 토욜 연합원정단 우취라 어찌나 안타깝던지
    잘보구 오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