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온세상이 푸르던 5월 어느 날 아니, 정확하게 말해서 5월 6일에서 8일까지의 주말 3연전에서

롯데 자이언츠에게 당했던 충격의 스윕패, 다들 기억하시죠..?? 아아, 어찌 잊으랴 그날을~!!

그 이후 사직구장에서 2승 1패로 위닝시리즈를 하긴 했으나..그래도 내 집에서 속수무책으로

당했던 그 악몽을 절대 잊을 수 없는 법~!! 자이언츠와의 주말 3연전이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경기 초반에 선취점을 내주긴 했지만..타자들의 집중타와 오늘도 등판해서 노장투혼을 펼친

정재훈 선수의 멋진 투구로 역전승을 거뒀네요..3연전의 시작을 승리로 장식해서 다행..ㅎㅎ

아, 그런데 이기는 경기를 보고..기분 좋게 붕붕~ 운전을 하며 가는데..갑자기 쿵~!! 소리..ㅠ

흑흑~!! 신호대기 중인 제 차를 뒤에 있던 차가 받은 것이죠..ㅠㅠ 브레이크를 밟는다는 것이

그만 엑셀을 밟았다고 합니다..아놔~ 내가 니퍼트도 아니고..ㅠㅠ 차가 망가져서 속상하네요.

 

 

허슬두데이..오늘은 이현승 선수의 날이었습니다..특정블럭을 예매하면 해당 선수의 모습이

담긴 usb를 줍니다..이걸 뭐하러 모우나..생각하면서도 예매를 하게 만드는 마력이 있죠..^^

 

 

 

어김없이 댕강두..ㅋㅋㅋ

 

 

 

 

 

다정하게 손을 잡고 가는 두 사람은..?? 박세웅 선수와 고원준 선수입니다..ㅎㅎㅎ

 

 

 

 

 

허슬두데이 주인공인 이현승 선수가 사인볼을 투척하러 갑니다

 

 

 

usb의 표정과 똑같죠..?? ㅋㅋㅋ

 

 

음, 역시 크다..^^;;

 

 

 

 

 

5월 MVP는 민병헌 선수와 이현승 투수입니다

 

 

 

 

 

꽃향기 좋다..꽃을 든 남자 이현승..^^

 

 

 

 

 

 

롯데 자이언츠의 첫 안타 주인공 강민호

 

 

이명우 투수

 

 

 

 

 

보우덴 투수의 아들 (이름 몰라요)

 

 

보우덴 투수의 딸 (역시 이름 모름..ㅋ)

 

 

 

멀티히트를 기록한 에반스 님..^^

 

 

 

동점~!!

 

 

6회 말, 김재환 선수의 역전 쓰리런~!!

 

 

 

 

 

 

클릭비의 김태형(강후) 씨..롯데 팬인 듯 합니다

 

 

오늘도 오신 단골손님

 

 

 

 

8회 초..2사 2,3루에서 강민호 선수에게 아웃카운트 하나만 잡으면 되는데 고생고생..^^;;

 

 

어렵게 삼진을 잡고 내려가는 아스정..그 얼굴에 미소가..^^

 

 

 

노인네, 고생 많으셔요..ㅠㅠ

 

 

 

오랜만에 오신 분..이현승 투수..ㅎㅎㅎ

 

 

 

 

 

고생했어~!!

 

 

 

 

 

경기를 뛰나 안 뛰나 늘 폴더인사 류지혁 선수..^^

 

 

아스정, 괜찮지요..??

 

 

 

 

 

 

 

 

 

 

 

 

 

신호대기 중인 내 차를 받은 차..ㅠㅠ 번호판이 저렇게 움푹 패일 정도로 내 차를 쾅~!! 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