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1회 초와 2회 초 연거푸 실책 로메로..3루 수비 잘 한다고 데리고 온 것으로 아는데 뭐지..??

감독이 일찌감치 포기한 경기..그래서 경기 후반, 투수를 대충 올렸던 경기..-.- 끝날 때까지

절대 끝난 것이 아님을 감독은 아는지 모르는지..아니면 모른척 하는 것인지..?? (글 쓰는 중)

 

 

지명타자 김재환, 오늘 날짜로 1군 등록된 오재일 선수도 선발 라인업

 

 

 

정재훈 베어스 스카우터..남궁 훈 엠엘비 스카우터..가운데 모자 쓰신

분도 스카우터..?? 그런 분으로 아는데 어디 소속인지 모르겠어요..^^

 

 

무슨 상황..?? 별 상황 아닙니다..걍 사진이 저렇게 찍힌 것일뿐..ㅋㅋ

 

 

영혼의 동반자..?? ㅎ

 

 

선발투수 장원준..광주구장에서의 완봉패를 치유할 수 있을 것인가..??

 

 

 

이것도 별 상황 아님..ㅎㅎㅎ

 

 

 

안치용 KBS_N 해설위원과 김용우 삼성 라이온즈 원정 전력분석원..두 사람이 같은 대학을

다녔고 엘쥐 트윈스에서 같이 뛰었고 SK 와이번스에서는 잠시 같이 뛰었나 그랬을 겁니다

 

 

둘이 계속 붙어있음..ㅎㅎㅎ

 

 

 

오늘 선발포수는 최재훈 선수

 

 

1회 초, 로메로의 수비실책이 나오면서 선취점을 내준 장원준

 

 

그런 말이 있지요..한현희 선수는 사라지도 한돼지만 남았다는..넥센 팬들의 이야기..ㅋㅋㅋ

 

 

그래도 뭐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넥센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것으로 알아요

 

 

 

 

 

1회에 이어 2회에도 실책..2회에 무려 넉 점을..ㅠㅠ

 

 

4회 말, 1루로 전력질주를 하다가 1루 수비수와 충돌..결과는 세잎

 

 

 

잘 보이지는 않지만 박병호 선수가 최재훈 선수 유니폼에 묻은 흙을 털어주는 중..^^

 

 

괜찮아..??

 

 

3대 5로 두 점을 뒤지는 상황

 

 

둘이 지금 얘기하는 중임..ㅎㅎㅎ

 

 

김남희 아나운서

 

 

 

타자가 친 공에 맞은 양 현 투수..그러나 다행히 괜찮은 듯..이후 잘 던졌어요

 

 

 

김명성..이름에 걸맞지 않게 못 던졌네요..-.-

 

 

9회 말, 대타로 나온 고영민 선수..바로 안타 쳐내심

 

 

ㅎㅎㅎ

 

 

긴장타자..고젯이 나오면 경기 흐름이 이상해져~!!

 

 

 

9회 초에 투수들이 뻘짓만 안 했어도..감독이 경기를 포기하지만 않았어도..-.-

 

 

 

폴더 박병호 선생..^^

 

 

졌으니 재미있을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