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20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  
  •  

시인이여..4월을 잔인한 달이라고 욕하지 마오..우주에서 최강! 잔인한 달은 5월이라오..ㅠㅠ

지난 어린이날에도 패배를..오늘 어버이날에도 패배를 안겨준..최강..극강..잔인한 5월이라네

6연패를 당하고 너덜너덜한 몸과 마음으로 상경한 거인군단에게 스윕패를 당한 베어스의 5월

 

사실 저는 오늘 경기가 너무 더운 오후 2시 경기라서 직관을 안 하고 집관을 할 예정이었는데

경기 전에 돌아온 아스정..정재훈 선수의 사인회가 열린다고 해서 그것만 잠깐 보고 왔답니다.

결과적으로는 집으로 온 것이 아주 잘한 선택이었던 것 같네요..ㅠㅠ 티비중계로만 보는 것도

답답한데 찜통 더위를 견디며 야구장에서 보신 분들은 얼마나 열불이 났을까요..?? 지못미~!!

 

오늘, 경기 중의 사진은 없고..경기 전에 열린 정재훈..김재환 선수의 사인회와 장원준 투수의

100승 기념 시상식 사진만 있음을 알려드려요..야구장에서 열응하신 울 팬님을..고생하셨어요.

 

 

훈련을 마치고 난 직후이니 엄청 더웠을 겁니다

 

 

플레이어스 데이를 맞이해서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는데..원래는

정재훈..오재일 선수였는대 오재일 선수가 부상이라 김재환 선수가

대신 참석을 했습니다..집에서 볼 생각이었는데 잠시 야구장에..ㅎㅎ

 

 

반갑구만..반가워요~~

 

 

열심..열심

 

 

웃는 모습이 여전히 아트..^^

 

 

 

 

울 아스정..참 곱게? 나이들어 가심..ㅎㅎㅎㅎㅎ

 

 

 

우왕~~~

 

 

눈 부릅~!!

 

 

맘에 드시는 듯..?? ㅎㅎㅎ

 

 

인기폭발..우리의 아스정~!!

 

 

 

뭐때문이죠..?? 웃음이 터진 김재환 선수

 

 

 

빙그레~~~

 

 

 

아, 좀 웃어봐요..^^;;

 

 

 

아저씨들도 좋아하는 아스정 님

 

 

 

 

열심히 사인을 해주시는 재훈 님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되니 얼마나 좋은지요..^___^

 

 

정재훈 선수의 딸 그리고 아들..우왕~!! 완전 귀엽고 이쁘고..ㅎㅎㅎ

우왕~!! 제가 안겨준 해바라기씨를 완전 꼭 쥐고있어서 더 재밌네요

 

 

 

아들을 데리고 다니는 방법..?? ㅎㅎㅎ

 

 

 

활짝 웃는? 김재환 선수..ㅎㅎㅎㅎㅎ

 

 

오늘 홈런도 날리고 그랬는데..경기 결과가 아쉽게도..??

 

 

 

 

 

경기 전에 장원준 투수의 100승 기념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이런 거 참 쑥쓰러운 경상도 사나이..ㅋㅋㅋ

 

 

쓱쓰~~

 

 

뻘쯤..-.-

 

 

부끄러움..?? ㅋㅋㅋ

 

 

웃으려면 웃고 아님 말고..입가에 경련..?? ㅎㅎㅎㅎㅎ 

 

 

영원히 함께 하자더니 혼자 떠나가서 상을 받아..??

 

 

 

그래도 동료 선수들과 함께 있으니 파안대소를 하는군요..?? ㅋㅋㅋ

 

 

 

혼자 있으니 다시 뻘쭘..ㅎㅎㅎㅎㅎ

 

 

 

어쨌거나 축하합니다~!!

 

 

 

 

 

발로 격하게 축하를 해주는 이현승 투수

 

 

오재원 선수..?? ㅎㅎㅎ

 

 

꽃을 둔 원준

 

 

 

 

 

오늘 경기의 선발투수는 허준혁 선수

 

 

 

시작하자마자 바로 선취점을 내줬네요

 

 

곧 보내드릴게요..^^

 

 

지인이 선물로 준 야구공 지갑에 아스정의 사인을 받았어요..^^

 

 

졌으니 재미가 없지요..??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41정재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08 19:31

    정말 감사합니다. 이름까지 써서 보내주신다니
    매우감동 ㅠㅠ 이예요. 오늘 두산이 스윕패 당했지만 다음주부터 잘 할거라 믿습니다. 그래도
    에반스의 3점 홈런이 위로가 되네요ㅜㅠ
    야구부인님 수고 많이 하셨네요. 이 더운 날씨에
    ㄷ...ㄷ... 5월말 잠실 lg전에 또 한번 갈것같네요
    그때 또 한번 뵈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5.08 22:05 신고

      오늘 사실 아예 안 가려고 했는데 정재훈 선수 보러 다녀왔어요..ㅎㅎ
      마침 사인회 당첨된 지인이 있어서 사인지에 한 장 받아달라고 하면서
      이름도 써달라고 부탁을 했는데 정재훈 선수가 이름 쓰면서 "재우..??"
      그랬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늘 안전운전 하시고 야구장에서 뵈어요..^^

  2.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08 19:40

    정재훈 선수 딸 아들 완전 귀요미들이네요! ㅋㅋ 아아 요즘 너무 힘듭니다. 야구가 인생에 미치는 영향이 정말 ㅠ 야구부인님은 오래보셨으니 왠만한 연패는 참으실 수 있으신가요? ㅠㅠ

  3.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08 21:09

    재훈선수 아들 넘 귀욤귀욤^^
    아홉수가 이리도 길고 힘들줄은 몰랐네요..
    선수들도 지켜보는 팬들도 모두 힘들구ㅠㅠ
    그와중에 장원준선수의 어색한웃음 사진에 살짝 웃어봅니당!!~~ㅎㅎㅎ
    담주부턴 다시 승리모드로...아자아자!!!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5.08 22:08 신고

      아기들이 정말 이쁘고 귀엽죠..?? 아빠와 사이가 아주 좋은 듯..?? ㅎㅎ
      뭐 많이 이겼으니 질 때도 됐긴 한데..그래도 다들 힘을 내줬으면..ㅠㅠ

  4. 한화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09 02:19

    언제나 블로그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5.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09 09:19

    사진과 글 늘 감사합니다. 이번 3연전은 노코멘트 입니다. 담주 사직전 울회사 사람들이랑 야유회 겸해서 가는데 두산팬은 저 뿐이라 꼭 이겼으면 하네요^^

  6.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09 09:44

    에효 ㅜㅜ 시골에서 시부모님이 올라오셔서
    삼일내내 야구를 못본게 다행인듯 합니다 ㅜ
    몸도 힘든 월요일인데 맘도 그냥 그렇네요.
    낼부턴 각잡고 ㅎㅎㅎㅎ
    하루는 문학을 갈 예정인데
    비룡에 극강인 장원준 선수선발일에
    갈까 생각중입니다 ^^

  7. 김상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09 10:08

    5월이 걱정 되었는데,ㅜㅜ
    어린이날 끝내기 패 후유증을 어제까지로 훌훌 털어버리고 내일 부터 시작되는
    비룡전을 스윕에서 몸보신 하는 한주가 되길 기원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이번주도 즐거운 한주 되셔요..

  8. 정범모지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10 00:53

    검색하다 걸려 우연히 티스로리로 들어왔는데 야구부인님이 주인이셨군요~~ 항상 열정 넘치는 모습 멋지십니다, 두산 1위 사수하세요 응원합니다!! 저희는 글렀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