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시인이여..4월을 잔인한 달이라고 욕하지 마오..우주에서 최강! 잔인한 달은 5월이라오..ㅠㅠ

지난 어린이날에도 패배를..오늘 어버이날에도 패배를 안겨준..최강..극강..잔인한 5월이라네

6연패를 당하고 너덜너덜한 몸과 마음으로 상경한 거인군단에게 스윕패를 당한 베어스의 5월

 

사실 저는 오늘 경기가 너무 더운 오후 2시 경기라서 직관을 안 하고 집관을 할 예정이었는데

경기 전에 돌아온 아스정..정재훈 선수의 사인회가 열린다고 해서 그것만 잠깐 보고 왔답니다.

결과적으로는 집으로 온 것이 아주 잘한 선택이었던 것 같네요..ㅠㅠ 티비중계로만 보는 것도

답답한데 찜통 더위를 견디며 야구장에서 보신 분들은 얼마나 열불이 났을까요..?? 지못미~!!

 

오늘, 경기 중의 사진은 없고..경기 전에 열린 정재훈..김재환 선수의 사인회와 장원준 투수의

100승 기념 시상식 사진만 있음을 알려드려요..야구장에서 열응하신 울 팬님을..고생하셨어요.

 

 

훈련을 마치고 난 직후이니 엄청 더웠을 겁니다

 

 

플레이어스 데이를 맞이해서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는데..원래는

정재훈..오재일 선수였는대 오재일 선수가 부상이라 김재환 선수가

대신 참석을 했습니다..집에서 볼 생각이었는데 잠시 야구장에..ㅎㅎ

 

 

반갑구만..반가워요~~

 

 

열심..열심

 

 

웃는 모습이 여전히 아트..^^

 

 

 

 

울 아스정..참 곱게? 나이들어 가심..ㅎㅎㅎㅎㅎ

 

 

 

우왕~~~

 

 

눈 부릅~!!

 

 

맘에 드시는 듯..?? ㅎㅎㅎ

 

 

인기폭발..우리의 아스정~!!

 

 

 

뭐때문이죠..?? 웃음이 터진 김재환 선수

 

 

 

빙그레~~~

 

 

 

아, 좀 웃어봐요..^^;;

 

 

 

아저씨들도 좋아하는 아스정 님

 

 

 

 

열심히 사인을 해주시는 재훈 님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되니 얼마나 좋은지요..^___^

 

 

정재훈 선수의 딸 그리고 아들..우왕~!! 완전 귀엽고 이쁘고..ㅎㅎㅎ

우왕~!! 제가 안겨준 해바라기씨를 완전 꼭 쥐고있어서 더 재밌네요

 

 

 

아들을 데리고 다니는 방법..?? ㅎㅎㅎ

 

 

 

활짝 웃는? 김재환 선수..ㅎㅎㅎㅎㅎ

 

 

오늘 홈런도 날리고 그랬는데..경기 결과가 아쉽게도..??

 

 

 

 

 

경기 전에 장원준 투수의 100승 기념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이런 거 참 쑥쓰러운 경상도 사나이..ㅋㅋㅋ

 

 

쓱쓰~~

 

 

뻘쯤..-.-

 

 

부끄러움..?? ㅋㅋㅋ

 

 

웃으려면 웃고 아님 말고..입가에 경련..?? ㅎㅎㅎㅎㅎ 

 

 

영원히 함께 하자더니 혼자 떠나가서 상을 받아..??

 

 

 

그래도 동료 선수들과 함께 있으니 파안대소를 하는군요..?? ㅋㅋㅋ

 

 

 

혼자 있으니 다시 뻘쭘..ㅎㅎㅎㅎㅎ

 

 

 

어쨌거나 축하합니다~!!

 

 

 

 

 

발로 격하게 축하를 해주는 이현승 투수

 

 

오재원 선수..?? ㅎㅎㅎ

 

 

꽃을 둔 원준

 

 

 

 

 

오늘 경기의 선발투수는 허준혁 선수

 

 

 

시작하자마자 바로 선취점을 내줬네요

 

 

곧 보내드릴게요..^^

 

 

지인이 선물로 준 야구공 지갑에 아스정의 사인을 받았어요..^^

 

 

졌으니 재미가 없지요..??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