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6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오늘도 이겼습니다..선취 홈런을 허용하고 이겼으니 그렇습니다..역전승을 거둔 겁니다..ㅎㅎ

그런데 말이죠 어제 이기고 오늘도 이겨서 분명 좋기는 한데..에휴, 진작 좀 이렇게 하지..ㅠㅠ

올 시즌 들어서 저 팀에게 지고 또 지고 계속 져서 정말 팬들이 모멸감을 느낄 정도로 대.멸.망

 

방울방울 피어오르는 아쉬움은 솔직히 숨길 수 없습니다만..그래도 이렇게 시즌 끝자락에라도

승리를 안겨주고 있으니 다행입니다..(가만 생각하면 상대방이 승리를 내줬다는 게 맞을 수도)

선발투수 김동주 선수의 호투에 박수..시즌 21호 홈런을 날려준 양석환 선수에게도 박수 두 번

짝짝~!!  그리고, 도루를 두 개나 막아내며 간만에 톡톡히 밥값을 해준 장승현 선수에게도 감사

 

과연 내일 경기까지 잡아서 스윕승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인가..모쪼록 행복한 하루가 됐으면..^^

 

추석 보름달에게 소원 빌기

 

경기 시작

 

오늘 잘 해주길 바라요

 

경기 직전까지 비가 오락가락 했는데 다행히 맑아짐

 

알면 잘 해

 

시프트를 피해 3루쪽으로 기습 타격..성공..ㅋㅋㅋ

 

안타 양석환~!! 그러나 점수를 내지는 못 합니다

 

상대팀 선발투수 최원태

 

3회 초, 박해민 선수의 선제 솔로홈런

 

안타 치고 나간 김현수 선수..음..음..ㅋㅋㅋ

 

음..음..ㅎㅎㅎ

 

4회 말 양석환 선수의 동점 홈런포~!!

 

열심히 나가기는 하는데 후속타 불발

 

최 꾸역꾸역

 

어제 경기에서 잘 던진 최원준 투수..^^

 

상대팀이 먼저 투수 교체

 

폭투가 나오면서 3루에 있던 조수행 선수가 홈으로 들어오면서 역전에 성공

 

여전히 잘 던지고 있는 김동주 투수

 

박해민 선수 도루를 시도..장승현 포수가 아웃을 시키는데 성공~!!

 

 

7회 말, 로하스 선수가 날린 공..홈런인줄 알았는데 파울..ㅠㅠ

 

8회 말, 김재호 선수의 1타점 적시 2루타~!!

 

제발 오늘은 식겁하게 만들지 마소서

 

9회 초, 1사 1루 상황에서 병살타로 마무리

 

축하합니다~!!

 

24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로 뽑힌 김택연 선수

 

사인도 받았습니다..ㅎㅎ

 

1라운드 김택연 선수와 2라운드 여동건 선수 그리고 김태룡 단장

 

최원준 선수의 둘째아들 윤재 (맞나..?? 저렇게 들었는데..^^;;)

 

오늘 저녁은 완전 개 꿀맛..ㅋㅋㅋㅋㅋ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