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7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야구 2대 명언 아시죠..?? 요기 베라의 그 유명한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가 첫 번째

그리고 안경현 선생(안샘)의 '야구 오래 이길 필요 없다..마지막에 이기면 된다'가 두 번째

 

두 번째 명언은 흔히 야.오.이.마.이.라고 표현을 하는데 이거 들으면 들을수록 거 참..ㅎㅎ

그리고, 오늘 울 베어스가 그 두 가지 명언이 담긴 야구경기를 눈 앞에서 보여줬다는 것~!!

 

근데, 사실 이겼으니 이렇게 신나게 명언이니 어쩌니 하며 글을 쓰고 있는 거지..정말 달리

할 말 없는 경기..두 점 밖에 안 내준 투수들, 감사..끝내기 쳐준 허경민 선수, 베리 쌩유~!!

 

신문 읽는 여자..^^ (야구장 지인이 신기하다고 찍어서 보내준 거..ㅋㅋ)

 

열심히 헛둘헛둘

 

오늘은 양석환 선수의 스트링백을 주는 허슬두 데이

 

잘 부탁해요, 우리의 선발투수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멋진 수비를 보여준 박준영 선수

 

바로 이분에게 1타점 안타를 맞았..-.-

 

허구연 KBO 총재와 국민의힘 국회의원인데 이름은 잘 몰라요..-.-

 

점수를 못 내고 계속 되는 경기

 

어제 날짜로 아빠가 된 정수빈 선수

 

엘리아스 투수..정말 잘 던집니다

 

울 팀 첫 안타는 이분이..그러나 후속타 불발로 점수와 연결 안 됨

 

지루한 경기 계속..뒤지고 있으니 지루한 거

 

과연 어느 친구가 웃을 것인가..??

 

역시 안타를 치고 나갔으니 점수 연결 안 됨..ㅠㅠ

 

오늘 이기면 좋을 텐데..??

 

주심이 공을 맞아 잠시 경기가 멈춘 상황..열심히 몸을 푸는 김재호 선수

 

벌 받는 거 아닙니다..ㅋㅋㅋ

 

음. 최주환 선수에게 홈런을 허용하면서 0대 2가 된..ㅠㅠ

 

8회 말, 안타 정수빈~!!

 

진짜 완봉승할 기세였는데..??

 

과연 잘 막아낼 수 있을 것인가..??

 

9회 말 아웃은 됐지만 한 점을 뽑아내는데 성공한 강승호 선수의 타격

 

서진용 투수의 폭투로 동점~!!

 

그리고 대타로 나온 허경민 선수의 끝내기~!! 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오빠 정말 이상해..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수훈선수..축하합니다~!!

 

6시즌 연속 100안타~!!!!!!!!

 

경기를 끝내고 광주로 이동하는 베어스..마침 버스가 있어서 사진 찍기

 

버스 앞에서 사진 찍는 모습을 본 기사 님이 버스 계단에서 찍으라고 문 열어주심..ㅎ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