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파리 도착 다음 날은 바로 3월 1일, 삼일절..이날은 파리 시내를 돌아보는 현지투어를 했습니다.

런던은 주요 볼거리가 몰려있기도 하고..소매치기에 대한 걱정이 없어서 현지투어를 안 했구요

파리는 일단 소매치기에 대한 걱정도 있었고..서울의 1/6의 밖에 안 되는 크기라 도보로 다니는

것에 부담도 없었고..가이드의 설명을 들어야 할 포인트도 많아서 신청했는데 아주 잘한 듯..??

 

현지투어는 마이리얼트립에 올라온 상품 중에서 평점 및 후기가 좋은 것으로 선택했는데..사실

3년 전에 같은 투어를 신청했다가..여행을 취소하면서 같이 취소했던 아픈 추억이..ㅠㅠ ㅋㅋㅋ

 

오전 9시에 모여서 오후 7시까지 무려 10시간 동안 알차게 돌아다녔습니다..ㅎㅎㅎ 바람이 많이

불었던 날씨가 약간의 아쉬움이긴 했지만 그런 것쯤은 견딜 수 있다규~!! 샹젤리제 거리를 걷는

것으로 시작된 이날 투어는 이루 개선문, 몽마르트 언덕 (그곳에서 사크레쾨르 성당을 비롯하여

예술가들의 흔적 돌아보기) 바스티유와 보주광장, 마레지구, 오페라 가르니에, 라파예트 백화점

그리고 트로카데로 광장에서 에펠탑을 보는 것으로 종료됐습니다..정말 알찬 하루를 보냈죠..??

 

파리에서 묵었던 호텔은 3성급의 부띠크 호텔이었는지라 조식은 아주 간단해요

 

5박 내내 같은 메뉴였는데..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더라구요..ㅋㅋㅋ

특히 커피는 너댓잔 씩 드링킹을 했는데 속도 안 쓰리고 맛있었어요

 

왜 그렇게 하고 나온 건데요..??

 

프랑스 빵은 뭐 두말 할 필요가 없는..?? ㅋ

 

막 썰어놨는데도 맛있음..^^

 

파리 메트로는 런던에 비하면 정말 굿굿임요..^^

멀리서 열차가 오는 것이 보여도 절대 뛸 필요가

없어요..2~30초만 지나면 바로 다음 열차가 도착

 

루즈벨트역

 

여기는 샹젤리제 거리의 프랑스 국민빵집 폴(PAUL)

 

이곳도 빵값이 비싸더라구요..-.-

 

UCG 노르망디 영화관

 

루이비통 매장

 

개선문 앞에서 인증샷..ㅋ (울 호텔에서 얼마 안 되는 거리라는..)

 

개선문 광장에 있는 한국전 참전 기념비

 

개선문에서 메트로를 타고 몽마르트 도착

 

1871년도에 지어진 사크레쾨르 대성당

 

몽마르트 언덕을 올라가는 푸니쿨라..나비고로 탈 수 있어요

 

사크레쾨르 대성당 앞

 

몽마르트 언덕에 있는 표식인데 뭔지 모르겠음..ㅋ

 

자유시간이 주어져서 저는 성당을 한바퀴 돌아봤어요

 

미사가 집전 중이었음

 

쉿~!!!!!

 

잘 보고갑니다..^^

 

성당 앞에서 찍은 건데 뭔지 모르겠어요..ㅠㅠ

 

사크레쾨르 대성당 뒷쪽인데 여기가 숨겨진 포토 스팟이래요..^^

 

인증샷..ㅋ

 

피카소, 고흐, 에디트 피아프 등..당대 최고 예술가 들의

시와 노래, 그림 등을 공유했던 선술집 '라팽 아질'입니다

 

르누아르, 로트렉, 드가의 모델이자 연인이었던 쉬잔 발라동이 살았던 집

'라 메종 로즈'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김정은 씨가 살았다는 집..비싼 집..ㅋㅋㅋ

 

유명화가들이 살았던 자취집..지금은 몽마르트 박물관

 

이번 여행 사진 중에서 제일 맘에 드는 사진..ㅋ

 

역시 눈이든 입이든 하나는 가려야..ㅋㅋㅋㅋ

 

몽마르트 생 피에르 성당

 

장발장이 은촛대를 훔쳤던 그 성당이라구요..??

 

카페

 

화장실도 갈 겸..잠시 쉬었다 가기

 

금수저 달리..몽마르트에서 살고싶다고 하자 아버지가 집을 사줬다고..??

 

달리가 그린 츄파춥스 로고..가이드 님이 하나씩 주심..ㅋ

 

화가들이 무명 시절 돈 대신 그림을 주고 식사를 했다는 라 본 프랑케트

사장님은 그 그림을 모두 오르세 미술관에 기증했다구요..?? 대단하심요

 

골목길도 멋있음..ㅋ

 

노래를 어찌나 잘 부르시든지..ㅋ

 

전 세계의 모든 언어로 '사랑해'라는 글자가 적혀있는 '사랑해' 벽

우리나라 글자 '나는'은 붙인 분이 한글을 몰라서 '극ㅓㄱ'으로..ㅋ

 

'사랑해'벽까지 살펴보고 드디어 점심 시간..ㅋ

 

오리 스테이크

 

달팽이(에스까르고) 요리..몇 개 안 됨..맛있음..ㅋ

 

양파스프..맛있어요..이렇게 세 가지 음식에 음료까지

총 53.60유로 나왔어요..우리나라 돈으로 75,000원 정도

 

점심 먹고 다시 투어 시작..프랑스 대혁명의 시작 '바스티유' 광장

 

보주광장에서 잠시 자유시간이 주어져서 찾아간 빅토르 위고의 집

 

프랑스의 낭만파 시인이자 소설자 그리고 극작가

 

집이 엄청 좋더라구요..온갖 그림이며 그릇이며..ㅋ

 

거리의 우체통..ㅋㅋㅋ

 

어쩜 전깃줄이 하나도 없네요..??

 

그 유명한 라파예트 백화점..여기는 이후 다시 한 번 방문했어요

 

투어의 마지막은 트로카데로 광장에서 에펠이 만나기..ㅋ

 

이곳에서 우리의 호텔까지 얼마 안 되는 거리라 너무너무 좋았어요..^^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