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베어스와 키움 히어로즈와의 2019 한국시리즈 1차전..다른 할말은

없구요..이겨서 정말 다행입니다..ㅠㅠ 너무나 불안했던 베어스의 불펜..뭔지 모르게 정신이

없어보였던 선수들..물론, 그런 와중에 제 역할을 충분히 해냈던 몇몇 선수들과 마무리 투수,

칭찬해..ㅎㅎ 이겼으니 망정이지 정말 시리즈 다 날려버릴 뻔 했던 순간들..생각하기 싫네요.

 

 

매진..정말 이번 시리즈는 취소표가 거의 안 나오더라구요..ㅠㅠ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찾아오신 청송 사과..^^

 

 

비록 3루지만 테이블석 예매에 성공한 나 님, 칭찬해..ㅋㅋㅋ

 

 

 

제발~!!

 

 

 

 

히어로즈 선수들 이름 부르는데 하나같이 쟁쟁한 네임드

 

 

가을이 좋은 사나이 정수빈..ㅋ

 

 

쿡~!! ㅋㅋㅋㅋㅋㅋ

 

 

박건우 선수, 잘하자~!!

 

 

 

일단 분위기 좋고

 

 

진지건우

 

 

감독 등장

 

 

한국시리즈 개최를 선포합니다~!!

 

 

 

1차전 선발투수 조쉬 린드블럼

 

 

강원도 산불진압에 애써주신 소방관 님이 오늘의 시구자

 

 

한국시리즈 책자의 표지 주인공입니다

 

 

 

요키시 히어로즈 선발투수

 

 

과연..

 

 

역시 안타

 

 

허경민 선수는 여전히 잘합니다

 

 

 

저기 오재원 선수..?? 아, 콧수염이 필요하군요..^^;;

 

 

 

선취점을 허용하긴 했지만 우리도 점수를 냅니다

 

 

 

박정원 구단주의 딸과 사위가 야구장에 왔군요

 

 

 

수비천재 오재일 선수..ㅋㅋ 근데 평범한 플라이 하나를 놓치는 실책도 있었지요..ㅠㅠ

 

 

이분은 정말 야구천재

 

 

 

4회 초, 무사 만루의 위기상황

 

 

무득점으로 막은 4회 무사 만루..선수들이 기뻐합니다..ㅋㅋㅋ

 

 

4회 말, 빅이닝을 만들어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런데 박동원 선수가 던진 공에 요키시 선수가 맞..

 

 

 

어쨌든 계속 점수를 내는 중입니다

 

 

두 선수가 들어오면서 넉 점을 따낸 4회 말

 

 

잘했어~!!

 

 

 

김재환 선수의 2루타로 홈에 들어온 호세..그 비디오판독 결과 아웃..선수들 표정..ㅋㅋㅋ

 

 

 

6회 초, 1사 만루에 올라온 이현승 투수

 

 

아프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ㅠㅠ

 

 

 

다행히 큰 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ㅠㅠ

 

 

6대 6 동점상황..팬들의 저 표정..ㅠㅠ

 

 

 

신났다 히어로즈

 

 

 

9회 초에 등판한 이용찬 투수..잘 막아줬습니다..칭찬해~!!

 

 

9회 말, 기습번트안타~!!

 

 

 

타구 후 쓰리피트로 아웃..2,3루로 진루했던 선수들 귀루..1사 1,2루가 된 9회 말

 

 

 

1사 1,2루에서 볼넷으로 나간 김재환 선수..만루가 됐습니다

 

 

과연..??

 

 

 

9회 말, 1사 만루에서 끝내기 안타를 쳐낸 오재일 선수

 

 

응, 그런데 왜..??

 

 

어쨌든 끝내기 승~!!

 

 

 

 

영하야, 봤니..??

 

 

 

?????????

 

 

 

 

 

 

 

귀엽 철웅이~!!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