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어제에 이어 오늘도 kt표 매운 고춧가루에 당할 뻔? 했으나..다행히도 피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지지부진한 타격이 이틀 연속..계속 되는 가운데..선발투수 보우덴이 7이닝 2실점으로 호투를

했는데요..그 호투에 보답이라도 하듯, 8회 말 대주자로 나온 조수행 선수가 빠른 발로 동점을

만들고..이어 허경민 선수의 스퀴즈 번트가 성공하면서..극적인 역전승을 거뒀습니다..ㅎㅎㅎ

오늘의 역전승을 발판으로 앞으로 타자들의 타격감이 살아나기를 간절히 바라며 이만 총총~!!

 

 

선발투수

 

 

손바닥에 뭔가를 쓰고..??

 

 

무슨 놀이..?? ㅎㅎㅎㅎㅎㅎㅎ

 

 

 

민뱅 님 왜 그래요..??

 

 

 

 

 

 

 

코 파는 거 아니고 냄새 맡는 것도 아니고 그냥 코를 긁는 건데 이상하게 나옴..ㅋㅋㅋ

 

 

 

 

오늘은 박건우 선수 생일입니다

 

 

오호, 최우수투수

 

 

 

오호, 함덕주 투수..상복 터졌네요..??

 

 

 

 

축하합니다~!!

 

 

 

 

 

 

뭐가 즐거운지..ㅎㅎㅎ

 

 

 

 

경기가 시작됐는데 앞자리에 사람이 없당..ㅋ

 

 

비디오판독 신청을 한 하준호 선수

 

 

아웃 맞는데..그런 표정의 오재원 선수..ㅎㅎㅎ

 

 

 

오늘도 kt가 선취점을 냈습니다

 

 

 

동점~!!

 

 

동점 되자마자 바로 유한준 선수가 역전 홈런을..ㅠㅠ

 

 

 

 

우리도 역전가자~!!

 

 

동점 되고

 

 

스퀴즈로 역전 성공..ㅎㅎㅎ

 

 

 

 

 

 

 

나이스~!!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입니다

 

 

 

 

 

이런 경험 처음이지..??

 

 

축하~!!

 

 

빠르게 외야로 달려가는 조수행 선수

 

 

사인인형 던져드릴게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