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8회라는 고비를 넘지 못한..저 하늘에서 떨어지는 물은 정녕 비인가..선발투수의 눈물인가..ㅠ

올 시즌, 몸무게는 비우지 못해도 마음만은 탁~ 내려놓고..비워놓고..이겼으면 이겼는가 보다

졌으면 졌는갑다..뭐 그렇게 보내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ㅎㅎ 마운드에 올라오는 순간

아~ 오늘 이겼다..라는 믿음을 줄 수 있는 그런 마무리투수 어디 없나요..?? (그리운 게임오버)

 

 

낮부터 야구장에 가는 것인지 어디 운동하러 가는 것인지..암튼 ㅎㅎㅎ

 

 

더스틴은 왜 없나요..??

 

 

거만하게 공 던지는 철웅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경험

 

 

류지혁이 류지혁을..^^

 

 

사인하는 김대륙 선수..진지하군요

 

 

이대호 선수가 지나가네요

 

 

어제부로 아기아빠가 된 강민호 포수..지인들이 축하하러 왔더라구요

 

 

양승호 감독 얼굴이 더 큼..ㅋㅋㅋㅋ

 

 

사인을 해주는군요..??

 

 

잘하자~!!

 

 

1번 타자 오재원

 

 

전날 오재원 선수에게 다소 안 좋은 행동을 했던 이대호 선수..-.-

 

 

볼넷으로 나간 오재원 선수가 이대호 선수를 와락~ 안았어요

 

 

뭔가 일을 해결한 듯한 표정의 오재원 선수

 

 

오재원 선수의 마력에 빠진 이대호 선수..??

 

 

와락~!!

 

 

꼬옥~!!

 

 

쑥쓰.....

 

 

 

 

이거 또 오재원 선수가 연관이 돼있고.........??

 

 

아, 몰라..팬들은 서로 이랬다 저랬다 난리였는데 선수들은 지들끼리 웃고있어..-.-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했던 레일리 투수

 

 

 

지인이 선물받았다고 보여준 부채 한 번 들어봤다요..ㅋㅋㅋ

 

 

음.........

 

 

슬슬 불안..??

 

 

반반 유니폼..ㅋ

 

 

엄마곰..아빠거인

 

 

점수를 내기 시작하자 신이 난 3루 응원석

 

 

 

마무리투수가 나왔는데..??

 

 

 

역전..-.-

 

 

3루에서 최강두산을 외치다

 

 

 

 

8회에 일곱 점을 내주는..??

 

 

 

 

신났다, 레일리 투수

 

 

꾸벅~~~~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