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12승에 도전하는 유희관 투수와 9승에 도전하는 밴헤켄 투수..두 에이스가 맞붙은 잠실경기

가히 박빙이라고 말할 수 있었던 그 경기가 1회 초에 그만 산산히 깨져버리고 말았네요..-.-

바로 유희관 선수가 석 점을 내주면서 불안한 출발을 보였기 때문이죠..그러나 그 이후부터

안정감을 찾으면서 잘 던지다가..6회 초에 두 점을 내주면서 패전위기를 안고 내려왔습니다.

 

그러나 역시 유희관 선수는 행운의 사나이인 것일까요..?? 타이밍이 늦긴 했지만 그 이후에

선수들이 추가점을 잘 내줬다는 것..거기에 김영민 투수에게 공을 맞고..로메로가 수비에서

물러나면서 투입된 고영민 선수..안타도, 수비도 정말 고젯스럽게..오늘 잠실의 모든 시계는

고젯을 중심으로 돌았고 해도..과언이 아니였네요..그럼, 오늘 MVP는 김영민 투수..?? ㅎㅎ

 

수훈선수 인터뷰에서 팬들에게 자신을 잊지 않고 기억해줘서 고맙다고 말했던 고영민 선수

베어스 팬이라면 고영민 선수를..아니 모든 선수를 다 잊지 않고 응원해줄 것이 분명합니다.

그동안 자신을 불러주지 않아서 많은 것들이 쌓여있었을 텐데..그것을 멋지게? 승화를 해서

어제와 같은 모습을 보여준 고젯..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허슬두데이..오늘의 주인공은 홍성흔 선수..특정블럭 예매자에게 주어지는 선물..^^

 

 

 

니펏찡이 웃네요..^___^

 

 

 

한 프레임에 다 잡으려니 힘드네요..^^;;

 

 

 

니퍼트 선수의 초청으로 소외계층 어린이들과 청소년 50명이 야구장에 왔습니다..유니폼에

일일이 다 사인을 해서 선물했네요..거기에 사인볼에 모자. 햄버거 셋트까지 준비를 했다고

 

 

 

사인볼을 직접 건네주는 친절한 니느님..ㅎㅎㅎ

 

 

사랑해요~~

 

 

키큰 남자사람 저기 가네요..^^

 

 

 

 

 

스나이더..미소가 곱네요..^^

 

 

외국 선수들에게 사랑받는 피캬츄..?? ㅋㅋㅋ

 

 

 

 

 

 

1회 초에 뭐가 문제였을까요..??

 

 

차근차근 따라가기

 

 

ㅎㅎㅎㅎㅎㅎㅎ

 

 

음, 이건 수술하기 전의 얼굴인데..??

 

 

TV에도 나오셨으니 얼굴 안 가립니다..제가 사진 찍는 거 아셨던 듯..?? ㅎㅎㅎ

 

 

민뱅 들어오면서

 

 

동점~!!

 

 

 

음, 이건 좀..아니라고 보네요..?? 뭐하자는 건지..??

 

 

오랜만에 1군 마운드에 올라왔는데..??

 

 

 

투런홈런을 때린 박병호

 

 

 

 

네 점이나 뒤치고 있는데..??

 

 

김영민 투수의 공에 맞은 로메로

 

 

박병호 선수가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로메로 선수를 계속 바라보더라구요

 

 

 

그러더니 투수가 너에게 미안하다고 인사한다고 전해주기도 했어요..착한 박뱅..^^

 

 

결국 수비에서 물러나는 로메로..그런데 그것이 결과적으로 울 팀에게는 전화위복..^^

 

 

 

양의지 선수의 희생플라이로 7회 말에 한 점을 추가한 베어스

 

 

8회 말, 오재원 선수의 홈런으로 5대 7이 됐습니다

 

 

마구 기뻐하시네요..ㅎㅎㅎ

 

 

 

 

 

그리고 고영민 선수의 동점 중전 적시타가 터졌습니다..ㅎㅎㅎ

 

 

뭐 이정도 쯤이야..난 고젯이잖아..??

 

 

ㅎㅎㅎㅎㅎ

 

 

수비는 또 어찌나 잘 했는지..ㅎㅎㅎㅎㅎ

 

 

 

재호 선수의 일본 엄마 시케코 씨..재호 선수가 나오자 안절부절..^^;;

 

 

오늘 김재호 선수가 좀 안 좋았지요..?? ㅠㅠ

 

 

 

9회 초, 실책으로 마음이 안 좋은 오 캡틴..

 

 

10회 초, 무사 만루의 위기를 잘 막아내준 이현승 선수..^^

 

 

 

 

 

 

10회 말..1사 1,3루에서 타석에 나온 고영민 선수

 

 

끝내기 적시타를 쳐낸 고영민 선수..안 보이네..?? ㅋㅋㅋ

 

 

여기도 고젯 없음

 

 

여기도 안 보임

 

 

끝내기 치신 분 어디로 숨은겨..??

 

 

이와중에 김재환 선수의 저 표정 참..아이고, 아릅답다..^^

 

 

고젯, 드디어 저기 보임..ㅋㅋㅋ

 

 

맹구 신났다..ㅋㅋㅋ

 

 

 

 

당연히 수훈선수 상을 받아야지요

 

 

 

저를 잊지 않고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