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프로야구가 시작되는 화요일..간간히 비가 내리는 가운데 차분하게 경기를 기다리던 야구팬들

그러나 오늘 야구팬들은 정말 어이없는 일을 당하고 말았습니다..두 눈 다 뜬 가운데 코베임을

당하고 만 것이죠..누가 코를 베어갔냐구요..?? KBO와 그 산하의 감독관이 베어간 것이랍니다.

오후 6시 30분이 경기시작인데 폭우도 아니고 장마도 아닌데 오후 5시 53분에 취소가 웬말..??

 

감독관들에게도 삼진아웃제를 적용시켜야 한다고..강력하게 주장하고 시프요..-.- 갈 길 바쁜

프로야구에서 오늘과 같은 취소는 정말 두 번 다시 일어나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KBO와

한대화 감독관은 눈이 코에 달렸는가 아니면 머릿속에 달렸는가..ㅠ 정말 대책이 없는 집단~!!

 

 

안녕하세요..허경민 님..^^

 

 

누구일까요..??

 

 

 

오늘 경기 시구자로 예정이 된 '오마이걸'이라는 그룹이라네요..A1B4와 같은 소속사랍니다

 

 

소녀시대의 어린 버전인가..?? 암튼 아쉽게 시구 못 하고 돌아갔..-.-

 

 

오늘은 허슬두데이로 민뱅의 날이었는데요..우취가 되는 바람에

6종 피크닉컵을 못 받은 분들이 많았을 듯..저는 다행히 받았어요

 

 

라인업이 떴네요..맹구가 지타였군요

 

 

비가 계속 오락가락해서 자리에 앉지도 못 하고..ㅠㅠ

 

 

중앙문으로 내려가서 선수들 구경?을 했습니다..ㅎㅎㅎ

 

 

단정한 헤어스타일의 주인공 박석민 선수..ㅎㅎ

 

 

헉~!! 경기 시작이 무려 37분이나 남았는데 기다려보지도 않고 우취네요..??

 

 

선수들은 쉬는 게 좋은지 다들 웃으면서 나가더라구요..^^

 

 

 

오늘따라 얌전해 보이는 석민 씨..ㅎㅎㅎ

 

 

나바로..음악 듣는 것을 즐기지

 

 

유희관 선수와 마주쳤습니다..만난 김에 무사사구 완봉승 사인 부탁

 

 

 

아, 좋으다..^^

 

 

이게 바로 우취된 잠실구장의 날씨랍니다..이게 말이 된다고 보십니까..??

 

 

집으로 가는 양의지 선수

 

 

 

한대화 감독관..그래도 쪽팔리는 것은 아는지 고개도 안 들고 가더라구요..??

 

 

집에 가려다가 넘 어이가 없고 화도 나서 다시 야구장 안으로 들어왔네요

 

 

덕아웃에서 니퍼트 선수가 친구들인지..암튼 손님들이랑 얘기를 나누고 있는 게 보이더군요

 

 

 

비도 안 오는데 야구를 왜 안 하지..??

 

 

몰라..저기 물이 안 삐지나..??

 

 

 

맑음

 

 

화창

 

 

 

오마이갓..빌어먹을 개비오..라고 말하는 니펏찡..?? ㅋㅋㅋ

 

 

저 외국분들이 이상하게 생각했을 듯..-.-

 

 

 

2군 경기를 끝내고 돌아오는 선수들을 봤는데 누구일까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