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야구장에서 핸드볼 하는 것 보신 분 있나요..?? 요즘은 하더라구요..제가 직접 봤네요..-.-;;

수비 정말 참 드럽게 못 하는..전혀 프로답지 못한 그런 경기를 직관하고 오다니..털푸덕~!!

버럭~!! 다들 부끄러운줄 알아야지..내가 오죽 놀랐으면..야구장에 휴대폰을 떨구고 왔을까

 

어제, 말도 안 되는 우천취소를 당하고 오늘, 이런 대참사를 겪다니..제가 전생에 무슨 죄를

지었던 것일까요..?? 오늘 경기에 패함으로서 1위에서 3위로 순위가 두 계단 하락한 베어스

과연 내일은 또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아주 흥미진진합니다..도무지 예측 안 되는 울 팀..ㅠ

 

 

날씨 참 좋을시고

 

 

나바로 씨 안녕~!!

 

 

김상수 씨도 안녕..??

 

 

같이 늙어가는 처지로군요..?? ㅋㅋㅋㅋㅋ

 

 

지타 정진호..기대가 안 됨..-.-

 

 

 

백팩 라이온즈

 

 

 

 

TV 보고있는 아저씨..ㅋ

 

 

내일 선발이라면서요..??

 

 

이 아저씨도 슬슬 배가 나오시는군요..ㅠㅠ 정말 한때는 꽃미남이었는데..ㅠㅠ

 

 

 

 

저보고 웃는 거 아닙니다..^^;;

 

 

울 팀으로 오실래요..??

 

 

어린이와 국민타자

 

 

김재현 선수..어린티가 팍팍 나는..^^

 

 

 

뭐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암튼 박석민 선수가 뭔가 한창 그려가며 얘기를 하더라구요

 

 

양의지 선수, 어쩌라고..이런 표정..ㅋㅋㅋㅋㅋ

 

 

 

빙구가 되신 민뱅..-.-

 

 

 

 

뭐하는 거임..??

 

 

ㅎㅎㅎㅎㅎ

 

 

피곤한 맹구

 

 

피곤해보이더니 안타 한 개도 못 침..-.-

 

 

 

 

 

 

오늘도 제 블로그에 오신다는 예쁜 베어스 여성팬에게 선물을 받았어요..정말 고맙습니다..^^

 

 

마야..뭐야..ㅠㅠ

 

 

호수비니

 

 

아빠와 꼭 닮은 카일러..^^

 

 

 

 

잘 하더군요

 

 

음나리~

 

 

 

팬이에요~!!

 

 

피가로~~ 피가로~~

 

 

-.-

 

 

 

홈런을 쳐도 솔로홈런..ㅠㅠ

 

 

수비니, 오늘 수비도 잘 하고 공격도 잘 했어요

 

 

3루에 있는 김재호 선수와 수다 삼매경

 

 

 

한 점 내면 두 점을 퍼주는 베어스

 

 

대박 나바로

 

 

 

 

홍지명 님 안녕~!!

 

 

또 솔로홈런..-.-

 

 

앞사람들 다 갔어..쩝~!!

 

 

 

 

 

핸드볼 스코어가 야구장에서 나왔네요

 

 

졌으니 재미있을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