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사실 뭐..지난 수요일 경기에서 수요일 7연패를 끝내는 것을 보면서..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연패를 끊었으니 이제 연승도 끊어질 때가 됐구나..라고 말이죠..^^; 물론 그 화요일 연승이

이번 화요일 경기에서 이렇게 끝나주길 바란 것은 절대 아닌데..암튼 화요일 연승은 오늘로

끝났네요..개인적으로는 서운한 마음보다는 시원한 마음이 더 크다는 게..맞는 것 같습니다.

 

작년 시즌 후반부터..화요일 경기에서 19번 연속으로 승리를 거뒀던 베어스..역시 아홉수는

진리인 건가요..?? 허벅지 통증으로 말소됐던 이현승 투수..오늘 1군으로 등록이 됐는데..??

음, 등판을 하자마자..첫 타자인 양석환 선수에게 역전홈런을 허용하고 말았습니다..ㅠㅠㅠ

이현승이 연승을 끝냈네요..그리고, 오늘 패배로 2연패..흑~!! 엘롯기 6연전..제발 잘 해주길

 

 

야구장 가기 전에 든든하게 배를 채우는 중..든든해도 넘 든든하게 채운 듯..?? ㅎㅎㅎ

 

 

 

 

 

경기 전에 '야구의 날'을 맞아 두 팀의 합동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임정우 선수는 모자 쓰고 있을 때와 모자를 안 썼을 때의 느낌이 좀 다른 듯..??

 

 

 

눈밑, 저 애교살..?? ㅋㅋㅋ

 

 

오늘도 역시 열심히 사인을 하고 있는 유희관 선수

 

 

김민우 기아 전력분석원

 

 

팬이 찾아왔네요

 

 

뭔지 모르지만 나누는 얘기가 재미있는 듯..?? ㅎㅎㅎ

 

 

 

7..8..9

 

 

유희관 선수가 사인회에서 나눠준 사인..ㅋㅋㅋ

 

 

코치님 말씀 하나도 놓치지 않고 들을 거야

 

 

코치 얼굴 뜷어질 듯..?? ㅎㅎㅎㅎㅎ

 

 

 

축하합니다~!!

 

 

 

 

 

1회 초는 참 깔끔하게 잘 막았는데 말이죠

 

 

 

 

허리가 안 좋은 듯..교체된 김재호 선수

 

 

운동화 끈 단디 묶고

 

 

 

 

 

차곡차곡 점수 내기

 

 

 

 

 

 

6회 초, 양석환 선수의 투런홈런이 나왔습니다

 

 

 

외야에서 덩실덩실 춤을 추며 열심히 응원하시더군요

 

 

 

3루수 오재원

 

 

 

 

 

차근차근 따라가는 중

 

 

 

드디어 역전했는데..??

 

 

허경민 선수가 적시타 쳤는데..??

 

 

 

역전했다~!! 화요일은 역시 승리인가..??

 

 

한 이닝만 잘 막으면 되는데..??

 

 

양석환 선수의 동점포가 9회 초에 나왔네요..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경기 끝..화요일 경기 19연승에서 끝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졌으니 재미없게 보셨죠..??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ate L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8.24 00:38

    그래도 마무리는 이현승이겠죠? 도대체 몇경기 더 블론해야 안볼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8.24 10:16

    저희집에 TV가 없어요.. 네이버로 보는데, 카톡으로 스포 당했거든요..ㅠㅠ
    아오 진짜.. 두 불펜 투수가 그래 잘 던졌고만..ㅠㅠ

  3. 빽하인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8.24 12:02

    언니...인스타에서 어제 언니 유희관싸인 받으시는거 동영상 봤어요~~~~ ㅋㅋㅋ
    화~알짝 웃으시면서....손을 어찌나 쭈~욱 내미시든지....ㅋㅋㅋ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8.24 12:42 신고

      응응..뭐 사실 유희관 선수 사인이 없는 것은 아니고..^^;
      걍 나눠주기에..재미삼아? 한 번 그래본 것인데..아, 글쎄
      그 장면을 봤다고 말한 사람이 몇 명 있더라구..ㅋㅋㅋㅋ

동점 만들지 말고 그대로 지지..왜 동점을 만들어서 사람 맘을 들었다 놨다해..ㅠ (글 쓰는 중)

 

 

오늘의 포토카드 주인공..니펏찡

 

 

 

김진욱 해설위원..민뱅과 같이 있으니 좋으신 듯..ㅋ

 

 

 

 

 

 

든든한 등판..^^;;

 

 

 

 

 

 

 

 

오늘 경기 시구자는 베어스 팬이 하셨어요

 

 

소나기가 내린 후 부쩍 맑아진 하늘

 

 

 

 

이닝 종료 후 얘기는 나누는 배터리

 

 

요즘 안타 잘 치고 있답니다

 

 

오늘은 입추..하늘은 벌써 가을

 

 

 

 

오재원 선수 팬클럽 단관이 있었나봐요..?? 지인이 선물 받으신 거 잠깐 빌려서 찍어봄..ㅋ

 

 

루카스, 꾸역꾸역

 

 

장원준 투수의 공을 잘 쳐내는 박용택 선수

 

 

 

 

먼저 점수를 냈으나..ㅠㅠ

 

 

안 더우심..??

 

 

제 카메라를 보고 저러시는 건 아닌 것 같고..ㅋㅋㅋ

 

 

오랜만에 키스 타임..^^

 

 

두 분 아름다운 사랑? 하세요..?? ㅎㅎㅎ

 

 

 

축하합니다~!!

 

 

 

 

임 훈 역전 안타

 

 

 

잘 던졌는데..ㅠㅠ

 

 

오늘 안 되네

 

 

 

8회 말, 동점홈런을 때려낸 오재일 선수를 기다리는 동료들

 

 

 

좋았는데..ㅠㅠ

 

 

9회 초, 홈으로 뛰어드는 오지환 선수를 못 막고 한 점 허용

 

 

 

 

 

 

합의판정 결과 세잎..ㅠㅠ

 

 

 

 

 

경기 끝..역전패..ㅠㅠ

 

 

졌으니 재미있을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orzaazzur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8.09 10:13

    우린 늘 만루찬스는 찬스가 돼지멋하고 흐름을 끊는 찬스가 돼는지요 ㅠ.. 무더운 여름이지만 선수들이 좀더 힘내줬음하는 팬의 욕심이...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아, 잘 던지는 선발투수들에게 정녕 믿을맨(이라고 쓰고 놈이라고 읽는다)은 없는 건가요..??

그래도 어제 대구에서의 경기는 우야둥둥 이기기라도 했지요..ㅠㅠ 어제와 똑같은 상황이 딱

펼쳐지더니만 결국 뒷심부족으로 역전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선발 유희관 투수의 2년 연속

 

두 자릿수 승수는 이렇게 다음으로 미뤄지는군요..그런데, 다음 경기에서 이뤄진다는 보장이

없다는 것이 문제..^^;; 점수가 많이 나오는데도 뭔가 삐그덕!거리는 경기운영을 보이고 있는

베어스..그 이유는 아마도..매끄럽지 못한 투수교체 시기 때문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야구장에 갔다가 찝찝한 마음으로 돌아오는 날이 더 많아지고 있네요..ㅠㅠ

 

 

야구의 날을 맞아 경기 전에 두 팀 합동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새벽 2시에 오신 분도 있다고..헉~!!

 

 

간만에 야구장 구내식당에서 점심..^^

 

 

오늘 사인회에 참가하는 다이노스 선수는 바로 이 두 분입니다..ㅋ

 

 

모지리들 사인회여..?? ㅋㅋㅋㅋㅋㅋㅋ

 

 

구름처럼 모여든 팬들

 

 

좋으다 좋으다

 

 

 

 

볼 빨간 어린 투수가 이제 남자가 되어가는군요..^^

 

 

 

ㅋㅋㅋ

 

 

이제 거의 다 한 듯

 

 

끝~!!

 

 

사인받으신 분, 좋으시겠어요..^^

 

 

TV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멋진 박민우 선수..^^

 

 

반가워요, 종박~!!

 

 

 

상남자 나성범 선수..멋지네요..^^

 

 

 

오늘은 이길까..?? (호세 생각)

 

 

 

 

 

 

아, 영광의 그날

 

 

경기 전, 가수 이승철 씨가 탈북청소년들과 통일노래인 '그날에'를 열창했답니다

 

 

 

이것이 바로 헬리캠..꽃할배와 꽃청춘에서 많이 보던..^^

 

 

 

열심히 박수를 쳐주고 있는 울 선수들

 

 

고영민 들어오고 이원석 나가고

 

 

명준 씨는 누구를 그리 찾는겨..??

 

 

찾으셨음..??

 

 

오늘 선발투수 유희관..과연 2년 연속 두 자릿수 승을 거두는 토종좌완이 될 것인가..??

 

 

 

ㅎㅎㅎㅎㅎ 남자들이란..-.-

 

 

오늘 시구와 시타는 레인보우 우리 & 승아

 

 

 

 

 

 

 

요즘 계속 계를 타시는 양의지 선수..ㅋ

 

 

 

 

 

1회 초, 나성범 선수의 솔로포..ㅠㅠ

 

 

멋지게 공을 잡아낸 수비니~!!

 

 

최주환 선수의 좌익선상 2루타를 놓고 챌린지를 신청한 다이노스..그러나 안타 인정~!!

 

 

 

웨버 투수

 

 

2 말, 김재호 선수의 투런홈런이 터졌습니다..아주 좋았는데..ㅠㅠ

 

 

 

반겨주는 동료들

 

 

 

 

김현수 선수의 응원가를 부르며 관람하고 있는 레인보우 우리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오재원 선수

 

 

사인도 잘 해주고 사진도 잘 찍어주는 친절한 레인보우

 

 

 

유희관 선수의 뒤를 이어 등판한 노예 윤명준 님

 

 

야구선수의 아이들..^^

 

 

 

으으으~ 어쩌나..ㅠㅠ

 

 

실점 중..ㅠㅠ

 

 

무서운 나성범 선수

 

 

무서운 테임즈 선수

 

 

 

노예 오현택 님..ㅠㅠ

 

 

 

5타수 무안타 민뱅..1번 타자가 안 좋으니 확실히..ㅠㅠ

 

 

 

겨우 하나 쳤네요..ㅠㅠ

 

 

 

역전패..ㅠㅠ

 

 

 

 

초구를 왜 치나..??

 

 

오늘 중앙석 귀빈석에 오신 분들..이렇게 하고 가셨더군요..일행 중에는 sbs 여자 아나운서와

그 가족도 있었는데 이런 경우는 정말 첨 보는 듯 합니다..자기 자리는 좀 알아서 치우지..-.-;

뭐 누군지 얼굴도 다 보고 그랬지만 다음에 다시 야구장에 온다면 절대 저러지 말길 바랍니다

경기도 다 안 보고 가는 바람에..경기 내내 저 광경을 계속 봐야했어요..도대체 저게 뭐냐고요

 

 

가관임..쩝~!!

 

 

다른 자리는 이랬는데 말이죠..-.-

 

 

졌으니 재미있게 보셨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두산 베어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4 02:11

    아 오늘 경기 정말 아쉬웠어요.... 그래도 오늘 김재호 선수 멋있었어요~~

  2. 두산 베어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4 23:30

    오늘도 마찬가지네요... ㅠㅠ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5 10:41

    비밀댓글입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8.25 14:29 신고

      ㅎㅎ 네에..반갑습니다..아는척 해주셔서 고마웠구요..^^
      어제 구내식당에서 유희관 선수를 만나서 잠깐 얘기를 나눴는데
      자기의 승수보다 팀이 이겨서 꼭 4강을 가야하는데..하더군요..ㅠ
      부디 그 바람이 꼭 이뤄지길 우리 모두 바라며..또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