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기분이 좋아지는 순간부터 느닷없이 잘하는 한화의 정범모 선수..ㅋ 그 정범모 선수만 기분이

좋아지라는 법이 없지요..울 베어스 선수들도 어제부터 기분이 조금씩 좋아지는가 봅니다..??

물론 그래봤자 연승을 거둔 것에 불과하지만..경기 전까지 추적추적 내리던 비로 인해 어쩌면

취소가 될 수도 있었던 경기가 진행됐다는 것만으로도..울 팀에게 행운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거기에 선발로 예고돼있던 상대 팀의 투수가..갑작스런 부상으로 인해 교체됐는데..그 결과가

연승으로 이어졌으니 분명히 다행스러운 일이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선수의 부상은 어느 팀을

막론하고 일어나선 안 되는 일인지라..이 자리를 빌려 송승준 투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1회 말, 무려 석 점을 뽑아내면서 기분 좋은 출발을 했던 베어스..그동안 허무하게 날려버렸던

유희관 투수의 선발승과 더불어 연승을 할 수 있는지..이목이 집중됐었는데..이런~!! 5회 초에

동점이 되면서 불안감을 안겨줬네요..그런데, 지금까지 무려 일곱 번의 합의판정 시도에서 단

한 번도 성공을 한 적이 없었던 유일한 팀이었던 우리가..5회 말, 첫 합의판정에 성공했습니다.

 

그 합의판정이 결승타가 됐으니..이거 정말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네요..ㅎㅎㅎ 거기에 직전

타석에서 병살타를 쳤던 민병헌 선수가 8회 말, 속죄(?)의 투런포를 쏘아 올리면서..두 점차로

불안하게 앞서가던 팀에게..제대로 승리를 안겨줬습니다..그동안 롯데를 상대로 호투하면서도

승리와는 거리가 멀었던 유희관 투수의 시즌 9승을 축하하며..연승이 계속 되길 바랍니다..^^*

 

 

다들 짱이야..^^

 

 

 

기상청 일기예보를 확인하는 감독관과 직원들

 

 

경기 확정..그리고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갈수록 점점 잘 생겨지고 있는 허경민 선수..ㅋ

 

 

친절한 칸투 씨..^^

 

 

 

둘이 한참동안 수다를..^^

 

 

여성팬이 사진 같이 찍자고 하자 기브 미 더 머니..조크를 날린 유먼..ㅋ

 

 

 

 

 

 

 

수빈 선수가 좋은 칸투 선수

 

 

진짜 좋은가봐..ㅋㅋㅋ

 

 

 

수빈 선수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가 봉가

 

 

 

여기도 수빈 선수 바라기..?? ㅋㅋㅋ

 

 

 

 

강민호 포수..1군 콜업~!!

 

 

유지훤 코치..많이 마르셨네요

 

 

오늘은 무엇을 보여주실지..^^;;

 

 

 

카라의 규리 孃과 영지 孃이 시구와 시타를 합니다

 

 

 

 

미안하다..영지버섯만 생각난다..-.-

 

 

승리를 기원하며 키스키스~!!

 

 

 

 

님은 양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진수 선수와 윤명준 선수만 눈이..?? ㅋㅋㅋ 허경민 선수는 안 보면서도 걍 므흣미소..^^

 

 

 

 

 

 

1회 말에 무려 석 점을 내는 베어스

 

 

아, 오늘 내가 아닌데..나는 왜 여기에..ㅠㅠ

 

 

 

미안하다..계속 이렇게 나오더라

 

 

오늘의 포토카드 주인공은 바로 칸투~!!

 

 

개콘 멤머들..일요일 본방사수 안 하고 야구장에 오셨네요..??

 

 

 

5회 초, 3대 3으로 동점이 되는 순간

 

 

물이나 마시자~~!!

 

 

지인이 내 카메라 들고가서 찍어온 거..ㅋㅋㅋㅋㅋ

 

 

아, 이를 어쩐다

 

 

선수들이 들어오자 응원하는 롯데팬 개그맨들..^^

 

 

ㅋㅋㅋ 기분 좋아진 칸투 선수..합의판정에 성공했어요..다시 봐도 완전한 세잎~!!

 

 

 

요즘 너무 힘들어보이는 오재원 선수

 

 

다소 불안불안..그래도 잘 막으셨어요

 

 

님도 잘..^^

 

 

 

지인이 또 가서 찍어옴..류근지 씨가 잘 생겼다고..ㅋㅋㅋ

 

 

8회 말, 민뱅의 투런포에 완전 좋아하는 유희왕

 

 

 

볼매 맞아요~!!

 

 

 

마무리로 나와서 꼭 한 점을 줘야 직성이 풀리는 분..그래도 동점홈런이 아닌 게 어디야..??

 

 

아~~ 개콘 본방도 안 봤는데

 

 

이겼어..얼마만의 연승이냐

 

 

 

 

 

 

다들 피곤해보여요..ㅠㅠ

 

 

유희관 투수, 9승 축하~!!

 

 

 

 

축하축하..완전 축하~!!

 

 

오늘의 수훈선수입니다

 

 

 

 

인터뷰하고 있는 칸투 선수

 

 

살인미소를 보여달라고 하자..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