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프로야구 개막 전까지는 그렇게 비 좀 내려줬으면 해도 안 내리더니 이 무슨 운명의 장난인지

어제와 오늘 내내 궂은 날씨가 이어졌네요..-.-; 경기가 잘 풀릴 때는 그래도 괜찮은데..오늘은

다들 힘드셨지요..?? 물론, 상대팀은 전혀! 동의하지 않겠지만 말이죠..ㅎㅎ 무려 5시간 하고도

20분이나 걸린 오늘 경기..엎치락 뒷치락 치열했던 경기 결과는..독수리의 승리로 끝이 났네요.

 

개막 3연전 중 두 경기를 1승1패로 사이좋게(?) 마친 곰과 독수리..내일 경기는 과연 어느 팀이

승리를 거둘지는 모르겠지만 아직은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오랜 시간 경기를 지켜보는 것이

힘든지라 되도록 빨리 경기가 끝났으면 싶네요..물론 이겼으면 이런 소리는 안 하겠지만..ㅎㅎ

 

 

이런 제품이 나왔네요..?? 유아용품입니다..ㅎㅎㅎ

 

 

오늘 경기 시구자는 이서진 씨..울 베어스 열혈팬이십니다..^^

 

 

 

던집니다~~

 

 

 

 

그룹회장과 친분이 있으신지..?? 이서진 씨에게 자신의 자리를 내준 박정원 회장

 

 

2회 초, 로사리오 홈런~!!

 

 

 

 

이글스의 새 외국인 투수..오간도 선수입니다

 

 

 

with 이서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웃겨..ㅎㅎㅎㅎㅎㅎ

 

 

표정이 저런 이유는 지고 있으니 그런 거..^^;;

 

 

 

 

누구인지 다들 아시죠..??

 

 

로사리오 날다

 

 

이렇게 맑은 듯 싶더니

 

 

 

열심관전

 

 

 

4회 말, 동점 투런포를 쏘아올린 양의지 선수

 

 

우와~~~~~~ 최고~~~~~~

 

 

 

 

다들 정말 좋아하네요..ㅎㅎㅎ

 

 

 

그런데 비가 또 퍼붓고..-.-

 

 

이런 날씨, 야구보는 거 정말 힘들죠..ㅠㅠ

 

 

 

돌아온 땀 투수

 

 

김원석 선수, 잘 하네요

 

 

축하합니다~!!

 

 

타격감이 안 좋은 김별명 씨

 

 

 

 

슈퍼캐치로 포탈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른 조수행 선수

 

 

아웃 맞지..??

 

 

11회 초, 비디오 판독 중인 심판들

 

 

 

포스트시즌 사나이 이현승..ㅠㅠㅠㅠㅠㅠㅠ

 

 

 

 

어제 구단에서 선물받은 점퍼를 입고 온 리퍼트 씨

 

 

안 춥나..??

 

 

오후 2시에 시작된 경기가..??

 

 

울 에반스 님..잘 하십니다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드디어 카운트다운이 시작된 딸아이의 결혼..열흘 앞으로 다가왔네요..시간은 잘도 갑니다.
재작년 정규시즌을 6위로 마감해준 송일수 감독, 감사? 드려요..그래서 올 개막전은 잠실이

아닌 대구에서 원정경기를 하게 됐어요..잠실 개막전을 못 하게 된 것이 몇 년 만인지..-.-;;

 

그래서 제가 개막전에 전혀 신경 안 쓰고..편한 마음으로 한복을 입을 수 있게 됐잖아요..??

프로야구 개막하는 4월 1일..딸아이가 결혼하는 4월 2일..모두 날씨가 화창하길 기원합니다.

아, 그리고 무엇보다도 미국으로 건너간 김현수 선수..울 맹구 씨..건강하게 잘 뛰어주길~!!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3.24 00:45

    비밀댓글입니다

  2. 정선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3.24 00:45

    홈경기있는날은 꼭 글읽어보러 들어옵니다^^
    시범경기는 왜안가시지~했는데
    결혼식있었군요~
    마음깊이 축하드립니다.
    축복하는 하루하루되시길 기원합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3.24 10:14 신고

      시범경기..많이 가지는 않아도 한 번 정도는 가는데 이번에는 이상게 영 안 끌리네요..ㅠㅠ
      결혼준비 때문에 그런 것은 아니고 현수 선수가 없어서 그런 듯..?? 글 주셔서 고맙습니다..^^

  3.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3.25 09:47

    축하드려요~!! ^^
    성당에서 하는 결혼식을 한번 가봤는데
    정말 성스러워 보이고 경건해 보이고 좋더라구요^^
    쫌 있으면 여기로 자주 출근하겠네요.
    올해도 좋은사진과 글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
    비록 맹구가 없지만 시범경기를 보니
    기대되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

  4. MJPAR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3.25 11:09

    따님 결혼 축하드립니다!^^
    제 친동생도 지난가을에 성당에서 결혼식 했는데 경건한 분위기가 넘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ㅎㅎ
    시범경기 후기 보려고 종종 들르는데 없네요ㅠㅠ

  5. 곰탱마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3.30 15:16

    시즌이 다가와서 별사랑님 보러 왔는데 이런 좋은일이 있으셨군요^^
    따님 결혼축하드리고 올시즌도 몸건강히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