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잘 나가는 것으로도 모자라서 잘났네..잘났어..그렇게 대놓고 표현할 수밖에 없는 팀이 바로

요즘의 두산베어스가 아닐까..생각합니다..과정된 표정일지 몰라도..무섭기까지 할 정도..??

이 잘 나가는 것이 언제까지 계속 될지..아닌 말로, 내일 당장 부러질 수도 있는데..그럼에도

볼구하고 오늘의 대승은..고맙고 즐거운 따름입니다..솔직히 말하면 큰 재미는 없었지만..^^;

 

오늘 경기 전, 연거푸 2패를 했던 장원준 투수..그러나, 오늘은 잘 풀리려는지 1회 초를 아주

순조롭게 막았는데요..헉~!! 2회에 그만 허리를 삐끗하는 악재가 시작됐습니다..하지만 그런

악전고투 속에서도 5회까지 꾸역꾸역 잘 건뎌줬고 거기에 타자들의 도움을 톡톡하게 받으며

승리를 챙겼습니다..오늘도 정말 잘 나간 베어스..이 상승세가 오래도록 계속 되길 바랍니다.

 

 

오재일 선수 들어왔네요..^^

 

 

구여운 수비니..ㅎㅎ

 

 

울 팀 선수들이랑 친한 백용환 선수

 

 

 

 

 

무슨 얘기를 하기에 그리 심각..??

 

 

 

 

1544-두산두산

 

 

 

 

잊지 않을게요..ㅠㅠ

 

 

 

옥빙구..가수 옥택연 씨가 오늘 경기의 시구자로 나왔네요..이서진 씨가 추천했나..?? ㅎ

 

 

 

시구 전..뭐라 했는지 기억 안 남..-.-

 

 

 

 

 

던졌는데..??

 

 

나도 메롱..정말 메롱사구였다..ㅎㅎㅎㅎㅎ

 

 

 

 

 

스케쥴이 있어서 시구하고 바로 갔다네요

 

 

정용운 투수..님도 메롱..?

 

 

 

2회 초, 허리가 약간 삐끗한 장원준 투수..-.-

 

 

2회 말, 양의지 선수의 솔로포..그런데 아디카드 주러 잠깐 내려갔다 오는 사이에..ㅠㅠ

 

 

날은 아직 밝고 달은 떴고..ㅎ

 

 

달달 무슨 달~~

 

 

비행기도 떴다..대한항공

 

 

달 아래, 비행기가 날아갑니다

 

 

쌩~~~~~~~~

 

 

하늘은 맑고 베어스는 잘 하고..ㅎ

 

 

 

민뱅은 오늘도 맹타

 

 

뒤에 서있는데...........크다..0.0

 

 

오재일 선수의 타구를 나지완 선수가 놓치는 바람에..ㅎㅎㅎ

 

 

멍~~~~~~~~~

 

 

맛있는 홈런볼..나만 먹을 거야

 

 

즐거운 민세원

 

 

아빠, 힘내세요

 

 

시끄러운 야구장에서도 야구선수 딸은 잘도 잡니다..쿨쿨 민세아

 

 

5회 초, 김주형 선수의 투런포

 

 

황대인 선수의 빽투빽 솔로포..-.-

 

 

홈런 두 방에 환호하는 타이거즈 팬들

 

 

나는야 오늘도 꾸역꾸역

 

 

 

에반스 선수의 아이들과 부인..곧 세째가 나오려는 듯..?? 잘해라..에반스~!!

 

 

 

6회 초, 투아웃을 막고 내려가는 장원준 투수..아픈데 잘 했어요

 

 

 

우리는 계속 점수를 냅니다

 

 

열광~~

 

 

요즘 좀 맞고있는 오 옆구리..-.-

 

 

 

열심히 박수를 쳐가며 응원하는 세아

 

 

오늘도 물로 잘 했지요

 

 

8회 말, 또 쳤다~!!

 

 

 

점수 참 대단하죠..??

 

 

비어가고 있는 3루

 

 

그래도 끝까지 응원하는 타이거즈 팬

 

 

9회 초, 류지혁 선수의 대단한 호수비..ㅎㅎㅎ

 

 

 

 

 

 

인사 꾸벅..다들 고생했어요..^^

 

 

 

 

 

 

 

지인이 왔나봐요..경기 끝나고 잠깐 나온 정수빈 선수..^^

 

 

여성팬이 들고온 자기 얼굴에 깜놀한? 정수빈 선수..ㅎㅎㅎ

 

 

사인받는 여성팬은 지금 기절할 지경으로 좋아요..^^

 

 

 

계 타신 분..ㅎㅎㅎ

 

 

 

 

나는요..삼촌이 좋아요~~~~~~~~~~~~~ 세원이의 저 표정..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19 10:58

    어쩔 ㅋㅋㅋㅋ 정수빈 선수 좋겠어요ㅋㅋㅋ
    세원이는 자기가 앞머리 잘라버린거 같아요 ㅋㅋ
    잘보구 갑니다 ^^

  2.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19 15:10

    세원이 너무 귀여워요!! 에빤스 선수 아들 얼굴에 아빠가 보이네요 ㅋㅋㅋ 앞으로 계속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

  3.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0 08:22

    기아와의 3연전을 스윕으로 마무리하고 오늘 사직에서 롯데를 만나겠네요. 회사 야유회겸 회식을 야구장에서 하는데 모두 롯데팬이라 혼자서 일당백으로 응원해야 겠슴다 ㅋㅋ 암튼 이 연승분위기를 계속이어서 저번 롯데에게 당한 수모를 이번 시리즈에서 반드시 갚아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4. 상도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1 10:58

    헐 붕어빵 국화빵 기계로 찍어낸듯..우찌그리 닮았나요? ㅎㅎㅎ

어제, 울산에서 충격?의 패배를 당하고 순위마저 4위로 떨어진 베어스..거기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졌는지라 불가마 속에 들어앉은 것과 같은 날씨 속에 열린..오늘 잠실 경기..그런데 이게

무슨 일이랍니까..?? 마치 어제..우리 팀이 목동에서 경기하고..상대 팀이 울산에서 올라왔나

싶었던 그런 경기였네요..무슨 말이냐면..울 팀이 정말 잘 했다는 것이죠..투수도 타자도..^^;

 

선발 전원안타라니..?? 그것도 모자라 선발 전원득점이라는 놀라운 결과까지 만들어 냈네요.

선발 허준혁 투수가..아웃카운트 한 개를 잡지 못 하고 내려가서..승리투수가 되지 못 했다는

것이 아쉽고 투수교체를 조금 성급하게 했지 않았나..싶은 생각도 들지만 어쨌든 승리했으니

그 아쉬움을 참을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 크게 이겨서..내일 경기가 걱정이지만 말입니다.

 

 

오늘부터 선착순으로 배포되는 포토카드..유희관 투수가 첫 번째 주인공입니다

 

 

 

 

파이팅~!!

 

 

 

 

야구를 위해 미모를 버린 김민성 선수..?? 그래도 여전히 멋짐..ㅎ

 

 

 

 

 

 

믿음의 허준혁..^^

 

 

오늘 야구장에는 미국에서 스카우터들이 잔뜩 왔었는데 말입니다

 

 

날씨는 찜통인데 하늘은 무척 고요하고 맑더군요

 

 

김택형 투수

 

 

4회 말에 터진 베어스의 타선

 

 

 

 

 

민뱅, 싹쓸이 3루타..^^

 

 

 

대단하네요..히어로즈를 상대로 점수를 이렇게 내다니

 

 

저, 얼굴로만 야구하지 않아요

 

 

헉, 꿈에 나타날까봐 무섭..?? ㅋㅋㅋ

 

 

세잎이라구요..저, 얼굴로 야구 안 하고 발로 야구한다구요

 

 

히어로즈 선수들 오늘 집중력이 무너진 듯..어이없는 실책이 나오더군요

 

 

 

 

 

5회 초, 실책을 범한 오재원 선수..이것으로 인해 허준혁 선수가 좀 흔들리고 말았..ㅠㅠ

 

 

 

5회 초, 아웃 두 개를 잡아놓고 아쉽게 내려간 허준혁 투수

 

 

아웃 카운트 하나 잡고 승리투수가 된 윤명준 투수

 

 

허경민이 홈런 쳤네..?? ㅋ

 

 

시즌 첫 홈런..ㅎㅎㅎ

 

 

7회 말, 대타로 나와서 홈런을 쳐낸 오재일 선수

 

 

곰인형 이거 이쁘네

 

 

슬쩍 곰인형을 보관하는 중..?? ㅋㅋㅋ

 

 

 

홍포의 안타로 선발 전원안타를 기록하게 된 베어스

 

 

 

대승이네요..내일은 그럼 대패여..?? ㅠㅠ

 

 

 

경기 끝..3위로 올라갑니다

 

 

 

 

이현승 투수..ㅎㅎㅎ

 

 

무슨 얘기를 저렇게..??

 

 

 

앞으로는 더 오랫동안 던지겠다는 허준혁 투수

 

 

 

얼굴로만 야구하는 선수가 되지 않겠다고 말하는 박건우 선수..ㅎㅎㅎ

 

 

 

 

퀸즈데이를 맞아 오늘 포토타임이 열렸는데요 그 주인공은 오재원 선수입니다

 

 

이겨서 기분이 좋으신..??

 

 

팬들에게 언제나 친절..친절..잘 해주는 오재원 선수

 

 

 

 

 

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정선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8.07 01:23

    김택형선수사진위에 하늘찍은사진은
    새가 날고있는거같아요^^
    불사조가되어 우리두산지켜줬으면^^
    매번 글 감사합니다^0^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5.08.07 01:47 신고

      그렇잖아도 중앙석 경호팀장이 하늘을 보고있다가 구름 좀 보라고 하더군요
      마치 한 마리 새처럼 보이지 않냐고 말이죠..ㅎㅎㅎ 그렇게 하늘은 멋졌는데
      날씨는 너무 더웠어요..ㅠㅠ 그래도 이겼으니 더운 것도 참을만 했습니다..^^

  2.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8.07 09:19

    어제의 mvp허경민선수!!
    인터뷰보니까 말도 잘하더라구여~ㅎ
    멋진 수비에~ 이젠 타격까지~굿!!
    오늘도 이겨서 연승했으면 좋겠네요^^

  3.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8.07 09:20

    재원선수 쌍수가 자리를 완전히 잡은둣 해요 ㅋ
    점점 익숙해 집니다요 ^^

  4. smil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8.07 09:22

    이동식 에어컨도 설치했다는데 영웅들이 왜그랬을까요? ㅎㅎ
    울산 경기에 아쉬웠었는데 대승을 거두어서 좋긴한데 다음 날 대패의 징크스가..ㅠㅠ
    사진 잘 보고 갑니다~

  5. forzaazzur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8.07 09:23

    대승하고나면 이제 상승세탔으니 연승가자 해야할텐데 담 경기 대패를 염려하게 되니 원.. 그래도 간만에 시원하게 이겨서 좋습니다^^ 넥센이 덕아웃에 에어컨을 들였다더니 선수들이 더위에 에어컨 옆에 갈 생각만 한거 아닐까요..ㅋㅋ오늘도 멋진 선수들 사진과 센스있는 코멘트 잘 보고 갑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5.08.07 12:05 신고

      넥센이 워낙 만만한 팀도 아니고 오늘 스와잭이라..?? 음음..^^;;
      그래도 지난 경기처럼만 던져주면 한 번 기대해볼만 할 듯..ㅎㅎ

  6.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8.07 10:18

    저 하늘사진 담아갈게요.. 넘 좋아요...
    대패후 대승은 해봤는데.. 대승을 먼저 한거라... 혹시 아닐지도...........
    별걸 다 바라죠 제가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