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전날 경기까지 3연패 중인 베어스..6연승을 달리고 있는 라이온즈..언패를 끊어낼 것인가

연승가도를 달릴 것인가..흥미진진한 오늘 경기였는데..결과는 다행스럽게 울 팀의 승~!!

모처럼 두 팀이 명품 투수전을 보이면서 팽팽하게 경기를 이어갔습니다..아주 쫄깃..ㅎㅎ

 

선발 장원준의 호투와 마무리 이현승의 깔끔한 정리..스윕패를 안 당한 게 정말 다행..^^;

장원준과 오재일 두 선수..잘 던지고 잘 쳐냈지만..오늘 제가 뽑은 최고!의 선수는 이현승

무사 만루의 상황에서 명품투구를 보여준..이현승 선수, 정말 만세만세 만만세입니다..ㅋ

 

 

도란도란..투수들의 수다

 

 

사진을 찍으니..못 생겼으니 찍지 말라던 안지만 투수..ㅋ 그러자, 사인을 받던 분이 그 말을

듣고 잘 생겼다고 말을 했거든요..그러자 안지만 투수 왈.."알아요~~" 이러더라구요..ㅎㅎㅎ

 

 

 

친절한 이현승 투수

 

 

경기 전, 선수들은 서로의 안부를 챙깁니다

 

 

홍포가 돌아왔네요

 

 

 

더워서 그런가 멋을 포기하고 짧은 헤어스타일..ㅎㅎㅎ

 

 

무슨 말을 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11승에 도전하는 장원준 투수

 

 

 

 

1회 초, 나바로 선수의 솔로포가 터지면서 선취점을 획득한 라이온즈

 

 

 

홈런을 맞고 약간 흔들린 듯한

 

 

첫 타석에 안타를 치고 나간 민뱅을 응원하는 팬들

 

 

피가로 투수

 

 

이지영 선수의 3루타..그러나 추가점수는 내지 못 했습니다

 

 

5회 말, 투런홈런을 날린 오재일 선수

 

 

 

 

 

 

7회 초, 1루로 뛰던 김상수 선수에게 세잎 판정이 내려지고 바로 합의판정을 진행중인데

김현수 선수가 오더니 아웃이잖아..이런 표정으로 쳐다보고 김상수 선수는 모르는 척..ㅋ

 

 

그 옆에서는 민뱅이 또 아웃이잖아..이런 표정..ㅋㅋㅋㅋㅋ

 

 

중간에 서있는 김상수 선수는 어쩔줄 모르고..(자신이 제일 잘 알겠죠..세잎인지 아웃인지)

 

 

ㅋㅋㅋㅋㅋ

 

 

아웃인가봐요..??

 

 

오늘 타격감 좋아요

 

 

7회 말, 1사 1루에서 대타로 나온 홍성흔 선수..잘 쳤으나 그만..??

 

 

이분도 같이 아웃됨..그러니까 병살이라는 말임..ㅎㅎㅎ

 

 

요즘 좀 안 좋아요..오 옆구리..-.-

 

 

8회 초, 무사 만루..오현택 투수의 공이 또 아쉬운 판정을 받았네요

 

 

무사 만루를 잘 막아내고 들어가는 이현승 투수..브라보~!!

 

 

 

8회까지 호투했으나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 한 피가로 투수

 

 

스윕패를 면했네요..다행입니다

 

 

 

 

 

아, 이겼네

 

 

 

 

장원준 투수, 축하축하~!!

 

 

이현승 투수, 땡큐땡큐~!!

 

 

 

 

 

축하합니다~!!

 

 

인터뷰를 하는 이현승 투수

 

 

김현수 선수가 승리를 거둬서 기분이 매우 좋았는지 관중석으로 모자를 던졌는데요 삼성 팬이

그 모자를 잡았답니다..그리고 친구인 베어스 팬에게 그 모자를 건네니 기분이 좋아지심..ㅋㅋ

 

 

 

 

 

장원준 투수 눈을 보니 에코백의 그 모습이 생각나네요..ㅎㅎㅎㅎㅎ

 

 

 

저, 오늘 투런홈런 쳤어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