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날개도 없는 곰이 마구 추락을 하고 있네요..그래, 니들 어디까지 내려가실 생각인가요..??

 

 

두산의 허경민

 

 

내년에는 잠실에서 계속 볼 수도 있지 않겠냐던 브콜돼..ㅎㅎ 그런데 삼성에서 놔주려나..??

 

 

이거 좀 웃기게 찍힌 사진

 

 

스와잭 선수의 아기..딸이라는 표시로 매일 머리에 저렇게 띠를 두르는 것 같은데..더운데..ㅠ

 

 

어제 결혼하고 오늘 야구장 오신 신혼부부..진심으로 축하하며 늘 서로 사랑하며 살길..^^

 

 

오늘은 잘하자

 

 

 

냠냠냠~!!

 

 

2회 초, 이승엽 선수의 솔로홈런~!!

 

 

역시 승짱

 

 

박건우 선수도 얼굴이 작은 편인 것으로 알고있는데 구자욱 선수 옆, 아니 뒤에 있는데..??

 

 

윤성환 투수..에이스답게 호투하는 중

 

 

맹구빙구..오늘 타격 참 못 했어요..-.-

 

 

좋은 수비를 보여준 국해성 선수

 

 

은근 수다스러운 이승엽 선수..가는 곳마나 수다 삼매경..ㅋㅋㅋ

 

 

득점타를 친 이지영 선수..그러나 협살에 걸려 아웃

 

 

팽팽..막상막하..적어도 이때까지는..ㅠㅠ

 

 

이 안에 딸내미와 딸내미 남친 있다..ㅎㅎㅎ

 

 

 

사람 정말 많네요

 

 

 

 

삼바..삼바춤을 춥시다

 

 

 

 

정말 열정적이네요

 

 

오늘 정말 잘 던진 함덕주 투수

 

 

이따까지도 팽팽

 

 

도루자..ㅠㅠ 왜 뛰셨나요..??

 

 

 

음..생각대로 안 되네

 

 

인상 구겨진 오재원 선수

 

 

수비도 잘했고 공격도 잘했고

 

 

 

한번에 와르르 무너진 베어스

 

 

 

 

 

 

 

대학시절 절친의 남편이 김성근 감독을 엄청 좋아한다고 해서 내가 언제 사인을 받게되면

선물로 보내줄게..약속을 했었습니다..그리고 드디어! 지난 한화와의 3연전에서..감독님의

사인을 받아서 바로 보내줬는데 정말 고맙다고..남편은 물론 아이들도 좋아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이렇게 친구와 친구 남편이 활짝 웃는 사진을 보내왔어요..정말 좋았나봐요..^^;

 

 

졌으니 재미있을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